최고의 무료 PDF 스플리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PDF 스플리터 목록입니다 . 이  PDF 분할기 를 사용하면 PDF 파일을 쉽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PDF 커터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DF 분할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중 페이지 PDF 파일을 다양한 작은 PDF 파일로 분할, 페이지 번호를 통해 분할하거나 페이지 범위를 설정하여 분할, 일괄 처리 지원, 출력 파일 이름 지정 옵션, 원치 않는 페이지 삭제, PDF 재정렬 원하는 순서대로 페이지 , 출력 폴더 설정, 짝수 또는 홀수 페이지 또는 특정 텍스트가 포함된 페이지 등을 처리합니다. 따라서 이 무료  PDF 커터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PDF 분할 또는 병합

PDF 분할 또는 병합 은 PDF 파일을 분할하거나 병합하는 강력한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누구나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쉽게 분할하거나 병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간단한 4단계가 있습니다. 이 무료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PDF 파일을 빠른 속도로 쉽게 분할하거나 병합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PDF 분배기

Free PDF Splitter 는 PDF 파일을 분할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는 PDF 파일을 단일 페이지로 분할하고 페이지를 새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의 페이지를 삭제, 추가 및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괄 처리를 지원합니다. PDF 파일을 분할하려면 페이지 범위와 대상 디렉토리를 지정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페이지를 병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eeny 무료 PDF 커터

Weeny Free PDF Cutter 는 PDF 파일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중 페이지 PDF 파일에서 특정 페이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또는 페이지 범위별로 PDF 파일을 자를 수 있습니다. 큰 PDF 파일을 같은 크기의 작은 PDF 파일로 자를 수도 있습니다. 이 PDF 커터는 다른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분할기 및 병합기 무료

PDF Splitter and Merger Free 는 PDF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큰 PDF 파일을 여러 개의 작은 PDF 파일로 쉽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범위 또는 페이지 번호를 설정하여 큰 파일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이며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암호화된 PDF 파일도 분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PDF 파일을 하나로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PDF 스플리터

Simple PDF Splitter 는 대용량 PDF 파일을 분할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큰 PDF를 작은 크기의 PDF 파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출력 파일의 이름을 지정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분할된 파일의 소스 파일과 출력 디렉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설치 및 제거가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익스플로잇

PDF Exploiter 는 대화형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PDF 파일에 분할, 병합, 암호화, 해독 및 워터마크를 추가할 수 있는 멋진 프로그램입니다. 파일 페이지를 페이지별로 또는 페이지 범위별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문서를 하나로 병합하고 PDF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기능을 지원하며 텍스트나 이미지 또는 PDF 파일에서 PDF 파일에 워터마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스플리터 조이너

PDF Splitter Joiner 는 PDF 문서를 분할하거나 결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큰 다중 페이지 PDF 파일에서 특정 페이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큰 PDF 파일을 끊고, 원하지 않는 페이지를 삭제하고, PDF 페이지를 원하는 순서로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여러 PDF 파일을 하나의 다중 페이지 PDF 파일로 병합하거나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팩스 도구

FaxTool 은 TIFF 및 PDF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하기 위한 무료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큰 파일을 분할하려면 프로그램 창으로 드래그한 다음 옵션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 파일을 병합하려면 모든 파일을 해당 창으로 드래그하면 병합된 큰 파일이 만들어집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PDF 스플리터 합병

Free PDF Splitter Merger 는 PDF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파일에서 특정 페이지를 추출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처리 문서는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분할할 페이지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짝수 페이지나 홀수 페이지 또는 특정 텍스트가 포함된 페이지를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TFA PDF 분할 및 페이지 추출

TTFA PDF Split and Extract Pages 는 여러 페이지의 큰 PDF 파일을 여러 부분으로 분할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책갈피가 있거나 없는 지정된 페이지만 추출할 수 있습니다. 책갈피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추출된 페이지를 하나의 PDF로 결합하거나 병합할 수 있습니다. 추출되지 않은 페이지도 분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dolix 분할 병합 PDF

Adolix Split Merge PDF 는 PDF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페이지의 대용량 파일을 더 작은 파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암호화된 PDF 파일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별로 또는 페이지 범위를 설정하여 분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PDF 파일을 하나로 병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 분할하거나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쉬운 PDF 합병 분배기

Free Easy PDF Merger Splitter 는 여러 페이지로 된 PDF 파일을 분할할 수 있는 무료 PDF 도구입니다. 페이지 범위 옵션을 사용하거나 페이지 번호를 지정하여 페이지를 분할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암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여러 탭이 있는 인터페이스와 같은 MS Office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라이더

PDFRider 는 PDF 파일로 기본적인 편집을 할 수 있는 무료 PDF 편집기입니다. PDF 파일을 분할하고, PDF 파일에서 페이지를 추출하고, 페이지를 삽입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각 페이지를 다른 파일로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PDF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셰이퍼

PDF Shaper 는 PDF 분할, 병합, 암호화 및 암호 해독, 이미지를 PDF로 변환, PDF를 RTF 또는 이미지로 변환 등과 같은 PDF 파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무료 PDF 도구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여러 페이지의 PDF 파일을 여러 파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분할할 페이지 또는 페이지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nityPDF

UnityPDF 는 PDF 파일로 작업할 수 있는 쉽고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파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파일을 분할하거나 병합할 수 있습니다. 여러 페이지가 포함된 PDF 파일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여러 부분으로 나누거나 대략적인 최대 크기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 페이지와 끝 페이지를 입력하여 PDF 파일에서 페이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준코

Junko 는 PDF 파일을 별도의 문서로 분할할 수 있는 무료 PDF 도구입니다. 페이지 범위 또는 페이지 번호를 지정하여 파일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의 각 페이지를 별도의 PDF 파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무제한의 PDF 파일을 하나의 PDF 파일로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샘

PDFsam 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무료 PDF 편집기입니다. PDFsam은 실제로 PDF 분할 및 병합의 짧은 형식입니다. PDF를 분할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버스트 모드(PDF를 단일 페이지로 분할할 수 있음), 짝수 페이지 분할, 홀수 페이지 분할, 이 페이지 이후 분할, ‘n’페이지마다 분할, 이 크기로 분할, 책갈피 수준으로 분할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