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과학 계산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공학용 계산기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 공학용 계산기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기본적인 계산뿐만 아니라 복잡한 계산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학용 계산기 소프트웨어 는 모두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학용 계산기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 계산, 로그 및 삼각법 계산, 과학 , 재무 및 변환 계산 수행, 광범위한 방정식 및 기능 버튼 포함, 계산에 주석을 달고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 주석 달기 및 편집 계산 등. 따라서 이 무료 목록을 살펴보십시오.공학용 계산기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스마트 수학 계산기

Smart Math Calculator 는 Windows용 무료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이 계산기의 주요 목적은 복잡한 수학 방정식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일반적인 수학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양한 수식과 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모두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기

CalcTape(SFR 계산기) 는 Windows용 무료 계산기입니다. 그것은 광범위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계산에 댓글을 달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계산을 저장하고 주석을 달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계산을 열고 일부 숫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다시 계산합니다. Office 스타일의 리본 도구 모음을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기 – Currate.com AlwaysMath.com

계산기 – Currate.com AlwaysMath.com 은 무료 Windows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기본적인 외형이지만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뉴 기능을 사용하면 과학, 재무 및 변환과 같은 다양한 계산기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분수, 제곱근 등을 아주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록 화면이 있습니다. 이전 계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기

Calculatormatik 은 다양한 유형의 계산 및 변환을 수행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계산 및 변환을 수행합니다. 가속도 변환기, 각도 변환기, 면적 계산기, 면적 변환기, 64진수를 문자열로 변환, 체질량 지수 계산기, 날짜 계산기, 밀도 변환기, 전기 계산기, 방정식 해결기, 부피 계산기, 온도 변환기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니 계산기

미니 계산기 는 간단한 Windows 계산기입니다. 기본 보기와 확장 보기의 두 가지 보기가 있습니다.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백분율 등과 같은 기본적인 계산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로그 및 삼각법 계산도 할 ​​수 있습니다. Dec, Hex, Oct, Bin 정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계산을 위한 다양한 기타 버튼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팅거 계산기

Tinger Calc 는 무료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 등과 같은 일반적인 계산은 물론 복잡한 삼각법 및 기타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i 및 e와 같은 수학 상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수 함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종료, 인쇄 및 종료와 같은 시스템 기능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드크랩

RedCrab 은 전체 화면 편집기가 있는 무료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사용자가 전체 화면 편집기에서 수식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분수, 근 등의 수학 기호를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표현식 아래 또는 옆에 결과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대수 방정식, 지수, 제곱근 또는 기타 방정식을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법

Kalkules 는 무료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간단하고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표현을 평가할 수 있고, 4개의 숫자 시스템 즉, 2진수, 8진수, 10진수 및 16진수로 계산하고, 분수, 다항식을 계산할 수 있고, 함수 그래프를 그릴 수 있습니다.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유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ibi의 수학 스위트룸

Tibi의 Mathematics Suite 에는 다양한 수학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여기에는 공학용 계산기, 그래핑 계산기, 행렬 계산기 및 수치 분해가 포함됩니다. 공학용 계산기는 삼각법, 로그, 지수 등과 같은 과학적인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계산기를 사용하면 주어진 방정식의 그래프를 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피드크런치

SpeedCrunch 는 무료 공학용 계산기로 기본 계산부터 고급 계산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삼각법 계산, 대수, 지수, 논리 및 분수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사전 설정 기능의 전체 목록을 제공합니다. 몇 초 안에 복잡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휴대용 소프트웨어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프엑스클락

fxCalc 는 과학적 계산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기 쉬운 유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복잡한 함수의 즉각적인 계산을 수행하고 결과를 그래픽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함수 및 상수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2D 및 3D 함수 플롯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이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솔리드 기하학

Solid Geometry 는 다양한 기하학체의 부피, 면적 및 질량을 계산하기 위한 빠르고 정확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지원되는 모양은 정육면체, 원뿔, 원기둥, 블록, 구, 피라미드, 프리즘, 원뿔대, 각뿔대, 원통형 탱크, 구형 절두체 등입니다. 예를 들어 메뉴에서 선택하여 구의 부피를 계산하고 원하는 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당신을 위해 볼륨을 계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와이즈캘크

WiseCalc 는 Windows용 무료 계산기입니다. 인터페이스와 같은 여러 줄의 텍스트 편집기가 있습니다. 450개 이상의 단위 변환과 수백 개의 함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함수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계산된 페이지를 저장하고 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작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개체 브라우저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eoCalcul.Pro

GeoCalcul 은 50개 이상의 기하학적 모양의 부피와 면적을 계산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교사, 학생, 건축가, 토목 기사에게 좋은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공학용 계산기, 단위 변환기 및 다항식 또는 선형 방정식 솔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지캘크

EasyCalc 는 Java로 작성된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간단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여러 줄 표시가 있습니다. 삼각함수, 지수함수, 대수함수를 포함하는 다양한 과학적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6진수, 10진수, 8진수 및 2진수 값을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실행 가능한 JAR 파일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기

Calcuverter 는 계산기이자 단위 변환기입니다. 일반 영어로 쿼리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답변이 계산됩니다. Google 계산기를 엔진으로 사용하므로 복잡한 계산 및 단위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학 계산, 통화 변환, 단위 변환, 일반 영어 쿼리, 구문 검사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쿼리 기록을 저장할 수 있으며 클립보드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다중 변환

Multi-Convert 는 측정 단위를 변환하기 위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새로운 변환 추가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범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변환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쉽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고 압축을 푼 폴더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B이론 계산기

VBTheory Calculator 는 Windows용 무료 계산기입니다.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등과 같은 일반적인 계산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각법 계산과 같은 복잡한 과학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곱 및 제곱근, 로그 함수 및 기타 여러 함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단위 변환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alcTrek

CalcTrek 은 무료이며 간단한 계산기입니다. 사용자가 이전 계산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칠판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한 계산에는 표준 모드를 ​​사용하고 보다 복잡한 계산에는 공학용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칠판에서 결과를 탭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칼쿨러

Calcooler 는 메모장과 계산기를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 결합한 강력하고 빠른 프로그래머용 도구입니다. 간단한 계산부터 복잡한 계산까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DEC, HEX, OCT 및 BIN 형식 간에 값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각법, 산술 및 통계 계산을 수행할 수 있는 과학 모드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mart 계산기

Xmart Calculator 는 무료 스마트 계산기입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전체 표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 내역을 저장합니다. 계산 내역을 텍스트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계산도 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계산도 가능합니다. 자신만의 함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추적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캘크포스

CalcForce 는 Windows용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입력할 때 표현식을 평가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계산기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계산할 수 있고 대출 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옵션, 다양한 명령이 있습니다. 직장, 학교 또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재사용할 수 있도록 계산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연운모석회

Softmica Calc 는 Windows용 무료 온스크린 계산기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터를 입방 인치로, 입방 인치를 리터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세트를 무제한으로 저장 및 호출할 수 있으며 저장된 메모리 세트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계산기로 기본적인 계산뿐만 아니라 복잡한 계산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정확한 계산기

Precise Calculator 는 Windows용 무료 프로그래밍 가능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150개 이상의 수학 함수가 있으며 모두 숫자를 반환합니다. 실수, 벡터, 분수, 행렬, 복소수 등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if, goto, return 및 print와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정적, 소수, 적분 등과 같은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maCalc

pmaCalc 는 공학용 계산기, 프로그래머용 이진 산술 계산기 및 단위 변환기의 조합입니다.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와 같은 일반적인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과학 기능, 이진 산술 계산, 표현식 계산기, 465 단위 변환, 150 자연 단위를 가지고 있으며 Bin, Hex, ASCII 및 Oct 사이에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lerCalc

AllerCalc 는 복잡한 과학적 계산을 수행할 수 있는 고급 계산기입니다. 마지막 계산 및 결과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수, 삼각함수, 쌍곡선, 초월, 금융 등 40개 이상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소스, 일반 또는 과학과 같은 형식을 선택하고 소수 자릿수를 선택하여 계산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엑스칼리버

Excalibur 는 300개 이상의 기능을 갖춘 무료 계산기입니다. 일반 산술 계산은 물론 과학, 비즈니스, 변환, 물리학, 컴퓨터 과학, 기하학, 복소수, 벡터 등과 같은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쉼표 및 소수점 형식을 국제적으로 지원합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고 매크로, 사용자 지정 버튼 뱅크 등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