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온라인 불안 선별 테스트 웹사이트 8개

다음은 최고의 무료 온라인 불안 선별 테스트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불안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건강 상태입니다. 불안은 걱정, 두려움, 불안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삶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불안을 경험할 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불안 선별 테스트는 좋은 시작입니다. 이는 신속하며 정신 건강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무료 불안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8개 웹사이트를 다룹니다. 이 문제는 7, 10, 22, 심지어 42개의 질문으로 구성된 간단하고 쉽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귀하의 건강, 행동, 감정 등에 대해 묻습니다. 모든 질문에는 귀하의 상태를 가장 잘 나타내는 옵션을 선택해야 하는 다양한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귀하는 귀하의 불안 수준을 나타내는 불안 점수를 얻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불안 선별 테스트 웹사이트

이 모든 불안 테스트는 거의 동일합니다. 이 테스트는 대부분 동일한 질문을 다루며 이를 기반으로 불안 점수를 제공합니다. 화면 불안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음 웹 사이트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불안에 대한 진단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하지만 테스트는 자신의 정신 상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신 건강 전문가와 상담해야 하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교표:

이름질문결과
Sensa.health17불안 수준
MHANational.org이십 일불안 수준
Talkspace.com7불안 수준
PsychologyToday.com42불안 수준
aetna.com7불안 상태
PsychCentral.com스물 둘불안 수준 및 조언
BeautifulMindsMedical.com7불안 수준
Clinical-Partners.co.uk10불안 수준

PsychCentral.com

PsychCentral.com은 정신 건강 및 웰빙과 관련된 정보와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기사, 뉴스, 포럼, 퀴즈, 테스트 등 정신 건강에 관한 광범위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당신의 불안 수준을 알아볼 수 있는 불안 테스트가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귀하의 건강, 행동, 기분 및 정신 상태에 대해 묻는 22개의 질문을 다룹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불안 점수가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불안 점수에 따라 다음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사항:

PsychCentral은 정신 건강과 웰빙을 관리하고 추적하는 데 유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정신 건강 앱을 제공합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는 양극성 장애가 있는 개인을 위한 온라인 지원 그룹 목록을 제공합니다.

홈 페이지

Sensa.health

Sensa.health 는 온라인 치료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정신 건강 앱입니다. 기분 트랙 저널이 있고 다양한 선별 테스트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스트레스/불안 테스트를 치를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개인의 성 정체성과 나이에 대해 묻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기분, 행동, 신체적 증상에 대해 묻는 15개의 다른 객관식 질문을 던집니다. 결국 결과를 계산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결과는 당신의 불안 수준을 보여줍니다. 이와 함께 불안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Sensa 계획을 제시합니다.

추가 사항:

이 웹사이트에서는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는 ADHD, 미루기, 번아웃, 자존감, 피로/탈진, 사회 불안 및 PTSD 테스트도 제공합니다.

홈 페이지

MHANational.org

MHANational.org (Mental Health America)는 지역사회 기반의 비영리 단체입니다. 웹사이트에는 정신 건강 및 웰빙과 관련된 다양한 테스트를 다루는 선별 섹션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불안 테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는 3단계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지난 2주 동안 다음 문제로 인해 얼마나 자주 방해를 받았는지 묻는 7가지 질문을 다룹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인구통계 정보를 요청합니다. 이 단계는 선택 사항이며, 해당 질문에 대답할지 여부는 귀하의 선택입니다. 그런 다음 테스트 결과를 표시하는 세 번째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점수를 보여주고, 당신이 어느 정도의 불안을 갖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결과를 자신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추가 사항:

MHA 심사에는 기밀 및 익명으로 보호되는 기타 온라인 무료 심사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우울증, 양극성 장애, 섭식 장애,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산후 우울증, 알코올 및 약물 사용, 초기 정신병에 대한 선별 검사가 있습니다.

홈 페이지

Talkspace.com

Talkspace.com은 개인과 치료사를 연결하도록 설계된 온라인 치료 플랫폼입니다. 액세스할 수 있는 여러 온라인 선별 테스트가 있습니다. 불안 테스트는 짧으며 귀하가 불안을 ​​안고 살고 있는지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지난 2주 동안 나열된 문제로 인해 얼마나 자주 방해를 받았는지 답하도록 요청합니다. 귀하의 답변에 따라 귀하의 테스트에 액세스합니다. 그 후 결과를 보려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결과는 화면에 불안 수준을 표시합니다. 이와 함께 Talkspace 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사항:

이 웹사이트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추가 정신 건강 테스트도 제공합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유료 치료에 대한 추가 연결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

PsychologyToday.com

PsychologyToday.com은 정신 건강 및 행동 과학 플랫폼입니다. 웹사이트에는 정신과 및 치료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또한 누구나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는 자체 테스트 모음도 있습니다. 여기 불안 테스트는 10분 동안 진행됩니다. 42개의 문항으로 당신의 정신상태와 행동을 철저하게 검사합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요약과 함께 보고서의 스냅샷이 표시됩니다. 당신의 불안 수준 그래프를 화면에 보여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전체 결과를 $6.95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사항:

이 웹사이트에는 정신과 및 치료 전용 섹션이 있어 다양한 유형의 치료, 정신과 의사와 심리학자의 차이점, 기타 자가 테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홈 페이지

aetna.com

Aetna.com 은 의료, 제약, 치과, 행동 건강 등 의료 보험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회사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무료 온라인 불안 선별 테스트가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7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귀하의 감정에 가장 가까운 옵션을 묻습니다. 이 테스트는 불안 점수를 제공하는 대신 불안 수준에 따라 문단으로 응답합니다.

추가 사항:

앞서 말했듯이 이 웹사이트는 개인을 위한 의료 보험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의사와 약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

BeautifulMindsMedical.com

BeautifulMindsMedical.com 은 전문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정신 건강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온라인 불안 선별 테스트가 있습니다. 시험은 7개의 객관식 문제로 구성됩니다. 질문은 불안의 일반적인 증상에 관한 것입니다. 질문에 대한 귀하의 답변을 바탕으로 점수를 부여하고 이를 바탕으로 귀하의 불안 수준을 알려줍니다.

추가 사항:

이 웹사이트에는 정신 건강에 대한 기타 온라인 자가 검진 테스트가 있습니다. 또한 외래 정신과, 상담, 집중 외래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홈 페이지

Clinical-Partners.co.uk

Clinical-Partners.co.uk 는 다양한 정신 건강 상태에 대한 증거 기반 치료를 제공하는 또 다른 정신 건강 관리 제공업체입니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불안 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개의 질문으로 구성된 무료 테스트입니다. 질문은 증거 기반 선별 도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상태에 더 가까운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10개 질문 모두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마지막 질문 후에는 불안 점수가 표시됩니다. 이와 함께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도 제공합니다.

추가 사항:

Clinical-Partners.co.uk는 온라인 치료 및 원격정신의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웹사이트에서 정신 건강 및 웰빙과 관련된 기타 테스트를 치를 수도 있습니다.

홈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