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JavaScript 축소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자바스크립트 축소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자바스크립트 파일의 소스 코드를 쉽게 압축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javascript 축소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바스크립트 파일의 소스 코드 압축 또는 축소, CSS 파일의 소스 코드 압축 또는 축소, 웹사이트 로드 속도 향상 ,  자바스크립트 파일의 소스 코드에서 불필요한 데이터 제거, 주석 삭제 자바스크립트 파일의 소스 코드에서 추가 공백 문자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대역폭 소비를 줄이고 사용자의 다운로드 시간을 줄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자바스크립트 축소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세요. 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eMinifier

eMinifier 는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웹 개발자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JavaScript 및 CSS 코드의 크기를 압축하고 최적화를 위해 크기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eMinifier는 애플리케이션의 소스 코드에서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웹 미니

Webmini 는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축소는 웹 사이트가 더 빨리 로드되도록 JavaScript 파일의 파일 크기를 줄이는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품질과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JavaScript 파일의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려면 Webmini의 기본 화면에서 JavaScript 파일을 끌어다 놓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최적화”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축소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축소

Smalify 는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기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축소는 웹 사이트가 더 빨리 로드되도록 JavaScript 파일의 크기를 줄이는 널리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JavaScript 파일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파일을 끌어다 놓은 다음 “지금 축소”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축소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 블렌더

File Blender 는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파일을 선택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한 다음 “최적화” 버튼을 클릭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JavaScript 파일의 품질과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jax 축소기

Ajax Minifier 는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도구는 명령줄에서 실행됩니다. Ajax Minifier는 품질과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JavaScript 파일의 크기를 압축합니다. 축소는 웹 사이트가 더 빨리 로드되도록 JavaScript 파일의 크기를 줄이는 널리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ltraMinifier

UltraMinifier 는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거나 압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품질과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JavaScript 파일의 크기를 줄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JavaScript 파일을 선택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크립트 축소기

Script Minifier 는 JavaScript 및 CSS 파일의 코드를 축소하거나 압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품질과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JavaScript 및 CSS 파일의 크기를 줄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JavaScript 파일을 끌어다 놓은 다음 대상 폴더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지금 축소”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축소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SP 압축 도구

JSPCompression Tool 은 JavaScript 파일의 소스 코드를 축소하거나 압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품질과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고 JavaScript 파일의 소스 코드에서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하여 웹 사이트가 더 빨리 로드되도록 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avaScript 파일을 축소하려면 JavaScript 파일의 소스 코드를 끌어다 놓거나 원하는 디렉토리를 선택한 다음 “압축”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축소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야후 CSS, JavaScript 압축기

Yahoo CSS, JavaScript Compressor 는 CSS 및 JavaScript 파일을 압축하거나 축소할 수 있는 편리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CSS 및 JavaScript 파일 또는 디렉토리를 끌어다 놓아야 합니다. 축소는 웹 사이트가 더 빨리 로드되도록 JavaScript 파일의 크기를 줄이는 데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