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 목록

오늘 우리는  최고의 무료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 목록을 다루고 있습니다 . 이  영상 채팅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영상 채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  는 Windows PC에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음성-화상 통화, 친구와 문자 채팅, 파일 송수신, 비공개로 안전하게 친구와 통신, MSN, Yahoo, GTalk, Facebook, Skype , AIM 지원 등. , 그룹 채팅, 메시지 기록, 아바타, 동일한 네트워크에 대한 여러 동시 연결, 다양한 라이브 컴퓨터 생성 특수 효과 및 그래픽을 비디오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비디오 목록을 살펴보십시오.소프트웨어를 채팅 하고 가장 좋아하는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님버즈 메신저

Nimbuzz 는 친구와 쉽게 채팅, 음성 통화,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무제한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비디오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Nimbuzz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Nimbuzz 계정이 있어야 하며 계정은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Gtalk 및 다른 채팅 계정에서 친구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트릴리언

Trillian 은 가장 인기 있는 독립형 인스턴트 메신저 중 하나입니다. Skype, Facebook, Twitter, AIM, ICQ 등과 같은 다양한 채팅 앱 및 소셜 네트워크와 매우 잘 작동합니다. 음성 및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전송, 그룹 채팅, 메시지 기록, 아바타, 동일한 네트워크에 대한 다중 동시 연결 및 암호화된 메시징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CQ

ICQ 는 무료 채팅 클라이언트입니다. 메시지를 보내고, 무료 통화를 하고, 대화하고, 비디오 채팅을 하고, 친구에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연락처 목록에 추가하여 Facebook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ICQ 상태 상자를 통해 이미지를 공유하고 즐겨찾는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문자 채팅 기록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nSpeak – 음성 채팅 커뮤니케이터

InSpeak – 음성 채팅 커뮤니케이터 는 음성 및 영상 채팅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성 및 영상을 사용하여 친구 및 가족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비공개로 안전하게 통신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대화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파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화방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amfrog 비디오 채팅

Camfrog Video Chat 은 무료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한 번에 많은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는 스트리밍 비디오 채팅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채팅방에 참여하면 웹캠으로 사람들을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 웹캠 채팅 커뮤니티 중 하나이며 수백만 명의 등록 사용자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Q 인터내셔널

QQ International 은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또한 뉴스 피드, 언어 도구, 게임 및 비디오 등과 같은 많은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또한 채팅 번역 기능이 있어 채팅을 즉시 귀하의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채팅 앱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매니캠

Manycam 은 무료 음성 및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동시에 여러 프로그램에서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N Messenger, Yahoo, Skype, AIM 등과 같은 일부 인기 있는 메신저에서 웹 캠 비디오를 동시에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생성한 다양한 라이브 특수 효과와 그래픽을 비디오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창에 텍스트나 그래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oxOx

VoxOx 는 VoIP 통신 도구입니다. 현대에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든 통신 및 네트워킹 도구가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및 화상 통화와 같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통화 암호화 기능, 모바일 간 통화를 통한 전화 통신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탱고

Tango 는 음성 통화, PC에서 PC로, PC에서 모바일로 화상 통화 등을 할 수 있는 무료 통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 Tango가 있는 친구와 무료로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통신하기 위해 휴대폰 번호를 사용합니다.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로 누구나 초대할 수 있습니다. Tango는 다양한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2 인스턴트 메신저

IM2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입니다.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Yahoo, MSN, ICQ, AOL 및 IRC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다른 계정에 로그인해야 하며 모든 연락처가 기본 창에 나타납니다. 이모티콘을 추가하거나 메시지에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 옵션도 사용할 수 있지만 머신에 IM2도 설치되어 있는 사용자와만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르다

iCall 은 무료 화상 및 음성 통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PC 대 전화 및 PC 대 PC 통화를 하고 친구 및 다른 사람들과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화상 통화는 고품질(720p)입니다. 최대 10명까지 무료 회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턴트 메시징, Windows Live Messenger, Google Talk, Facebook 채팅, AIM, ICQ 및 Yahoo Messenger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SpQ 비디오채팅

iSpQ VideoChat 은 화상 통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웹캠을 사용하여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무선 연결 및 인터넷 공유 장치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고해상도 비디오와 고품질 음성이 있습니다. 공개 디렉터리 또는 비공개 대화방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Visit

iVisit 은 무료 오디오 및 비디오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PC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무료로 친구 또는 가족과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채팅과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을 통합하여 의사 소통을 쉽게 합니다. 사용할 수 없는 사람이 있는 경우 오디오 또는 비디오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온라인 상태가 되면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팔톡 메신저

Paltalk 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텍스트 채팅, 오디오 채팅 및 비디오 채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Paltalk를 사용하면 수천 개의 라이브 비디오 채팅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에는 음악, 스포츠, 정치, 종교 등이 포함됩니다. 최대 10명의 친구와 그룹 영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Yahoo, Facebook, AIM, GTalk 및 ICQ와의 상호 운용성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베이럭스 메신저

Beyluxe Messenger 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친구와 텍스트, 음성 및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천 개의 화상 채팅방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최대 10명과 무료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대화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메시지를 통해 파일을 전송하고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도나

Indoona 는 무료 채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음성 통화, 화상 통화를 하고 다른 Indoona 사용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PC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있든 친구들과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주소록이 있으며 스마트폰과 PC의 모든 연락처가 Indoona 주소록에 동기화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iggitus IM 비디오 채팅

Giggitus 는 화상 채팅 및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친구와 무료 화상 통화를 하고 개인 메시지, SMS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친구 목록을 지원합니다. 동영상과 사진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개인채팅, 랜덤채팅, 비공개채팅 캠채팅 등을 할 수 있습니다. 50개 언어의 자동 번역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oVoo 는 무료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6명이 동시에 얼굴을 맞대고 대화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ooVoo 계정이나 이메일, 문자 메시지, 파일 공유 등에 비디오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amcolada 비디오 채팅

Camcolada 는 무료 채팅 메신저입니다. 오디오/비디오 품질이 우수합니다. 세 가지 크기로 비디오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소형, 중형 또는 대형. 화면에서 많은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전화를 거는 사람을 볼 수 있도록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임바이트 메신저

Imvite Messenger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친구와 음성 채팅, 비디오 채팅, 문자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Yahoo, MSN, AOL, ICQ 등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친구와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IMVITE to IMVITE 채팅으로 128비트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다양한 영상채팅방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웸피

Wempey 는 사용자 친화적인 무료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친구와 영상 채팅, 음성 채팅, 문자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화상 채팅방 커뮤니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대화방이 많으며 자신만의 대화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