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파일 탐색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파일 탐색기 목록입니다 . 이러한  파일 탐색기 를 사용하면 파일이나 폴더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파일 탐색기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 탐색기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파일 빠른 미리보기 , 파일 또는 폴더 검색, 한 창에서 두 개 이상의 폴더 탐색, Word, Excel, PowerPoint와 같은 새 문서 만들기, 새 폴더 만들기, DOS 실행 명령, 파일 분할 또는 병합 , 파일 이름 바꾸기, ZIP 또는 CAB 아카이브 압축 해제 등. 따라서 이 무료  파일 탐색기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익스플로러2 라이트

Xplorer2 Lite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탭이 있는 이중 창이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합된 빠른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도구 모음과 정보 창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탭과 다른 창을 사용하여 하나의 창에서 두 개 이상의 폴더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 탐색기

파일 탐색기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Windows 탐색기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 문서 Word, Excel, PowerPoint 형식 및 새 폴더를 만드는 것과 같은 기본 화면에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변경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위쪽 아이콘을 클릭하면 한 폴더 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2x익스플로러 Z1

2xExplorer Z1 은 무료 이중 창 파일 관리자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보 사용자뿐만 아니라 고급 사용자에게도 적합합니다. 이미지, HTML 및 Microsoft Office 문서를 미리보기 위한 축소판 기능이 있습니다. 주소 표시줄에서 명령(DOS 포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용한 명령이 포함된 다양한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울트라익스플로러

UltraExplorer 는 Windows용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다양한 명령이 있는 많은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폴더에 대한 다양한 탭을 추가하고 폴더 사이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주소 표시줄이 있으며 컴퓨터를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롭 스택 창, 즐겨찾기 창, 명령줄 창, 필터 창, 폴더 창, 기록 창 및 목록 보기 창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익스플로러XP

ExplorerXP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작고 빠르고 컴팩트하며 혁신적인 Windows 탐색기 대체품입니다. 각 폴더의 전체 크기를 표시합니다. 탭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열려 있는 모든 폴더 창이 단일 창에 나타납니다. 파일 및 폴더를 쉽게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및/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찾아본 폴더의 기록을 기억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넥서스파일

NexusFile 은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가볍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Windows 탐색기를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다양한 유용한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데스크톱이나 문서에 빠르게 액세스하거나 지정된 위치에서 모든 오디오, 비디오 또는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ZIP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킨이 가능하며 미리 로드된 스킨이 3개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두 개의 창으로 나뉘며 각 창에서 컴퓨터의 모든 위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지원합니다. 파일 및 폴더에 대해 다른 색상을 사용하고 파일 유형에 따라 다른 색상을 사용합니다. 또한 파일 분할 및 결합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익스플로러++

Explorer++ 는 Windows용 무료 멀티탭 파일 관리자입니다. 다양한 일반 명령이 있는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다양한 속성을 가진 자체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 폴더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탭 브라우징 기능이 있습니다. 빠른 탐색을 위한 키보드 단축키가 있습니다.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또는 구성 파일에 기본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멀티 커맨더

Multi Commander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다중 탭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표준 Windows 탐색기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 패널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보기 등과 같은 표준 파일 관리자의 모든 주요 명령이 있습니다. 또한 자동 압축 풀기, 자동 정렬, 아카이브 내부 탐색, 스크립팅, 검색 등과 같은 일부 특수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Plorer

XPlorer 는 무료 파일 관리자이며 다중 탭 기능이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탭 창에서 여러 위치를 동시에 열고 쉽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USB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작 시간이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명령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큐빅 익스플로러 포터블

CubicExplorer 는 무료 파일 관리자이며 Windows 탐색기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세션, 북마크, 다중 테마 및 다중 언어와 같은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다중 탭 파일 관리자입니다. 자체 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북마크 탭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북마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된 다양한 테마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 텍스트 편집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 오거나이저

FileOrganiser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작고 간단하며 사용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으로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북마크 기능이 있으며 두 개의 창을 사용합니다. 창을 사용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쉽게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도 지원합니다. 도구 모음에는 다양한 명령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타블라쿠스 익스플로러

Tablacus Explorer 는 무료 탭 파일 관리자입니다. 다양한 미리 정의된 레이아웃이 있으며 그 중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성을 XML 파일로 로드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메뉴가 있으며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폴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USB 드라이브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메뉴를 통해 일부 시스템 폴더를 열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커맨더

FileCommander 는 매우 강력한 무료 파일 탐색기입니다. 여기에는 두 개의 디렉토리 창이 있으며 최대 네 개의 디렉토리 창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이나 메뉴에 다양한 명령이 있습니다. 자체 사전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실행 중인 프로세스, 설치된 소프트웨어, 분할 파일을 볼 수 있고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버너가 내장되어 있어 CD/DVD를 구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살라딘

Saladin 은 이중 창 파일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매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콘, 상황에 맞는 메뉴, 끌어서 놓기 및 파일 작업을 위한 전체 Windows 셸 통합이 있습니다. 모든 인코딩을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을 표시할 수 있는 통합 파일 뷰어가 있습니다. ZIP 아카이브를 지원하며 이러한 아카이브는 일반 디렉토리처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FTP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스터 커맨더

Master Commander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Windows 탐색기를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파일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이중 창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내장 아카이브 처리, 구문 강조 기능이 있는 텍스트 편집기, 바이너리 16진수 편집기, 간단한 명령줄, FTP 클라이언트 내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익스플로러

WExplorer 는 Windows 탐색기에 대한 무료 소형 대안입니다. 파일 크기, 마지막 쓰기 시간, 파일 확장자 및 파일 속성 가져오기, 파일 및 폴더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또는 삭제, WExplorer와 Windows 탐색기 간 끌어서 놓기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 명령 창이 있습니다. . 현재 디렉터리에 새 폴더 또는 새 file.txt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aima탐색기

RaimaExplorer 는 무료 다중 탭 파일 관리자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만큼 열려 있는 폴더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탭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시스템 폴더에 대한 다양한 바로 가기가 있으며 사용자는 자신의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창이 있습니다. 또한 찾아본 폴더의 기록도 기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탐색기

Advanced Explorer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자바를 기반으로 합니다. 내장 텍스트 편집기가 있습니다. 텍스트 및 이미지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아카이브 내부의 텍스트를 볼 수 있도록 하는 zip 아카이브 관리자가 있습니다. zip 아카이브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하려면 임의의 폴더에 압축을 풀고 jar 파일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한 파일 관리자이며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스마일

File Smile 은 Windows용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몇 가지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동시에 최대 5개 폴더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 색상 코딩 및 북마크 기능이 있어 모든 파일이나 폴더를 쉽게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폴더 내용 비교 도구가 있으며 확장자로 파일과 폴더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피부색과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일 목록을 CSV 파일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와즈트리 III

Waztree III 는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Windows 탐색기에서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장 웹 브라우저, 텍스트 또는 바이너리 16진수로 보기 위한 파일 뷰어, 텍스트 편집기, 이미지 뷰어, 영화 뷰어, 압축 파일 뷰어, FTP 및 오디오 플레이어, 내장 압축, 압축 해제 기능 및 압축 exe. BMP, JPG, GIF, WMF 및 TIF 파일 간의 변환과 같은 파일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파일 관리자의 파일이나 텍스트 편집기의 텍스트 및 기타 다양한 기능을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ekko Manager

Gekko Manager 는 Windows용 무료 파일 관리자 및 FTP 클라이언트입니다. 편집,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삭제, 새 폴더와 같은 도구 모음에 다양한 공통 명령이 있으며 FTP에 연결합니다. 또한 시스템 명령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몇 가지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명령을 통해서도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을 쉽게 압축/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고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서핑

Surf 는 무료 경량 탭 Windows 파일 관리자입니다. 도구 모음에 유용한 명령이 있습니다. 여러 폴더 사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실행 메뉴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형식의 새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방금 생성되거나 수정된 ​​파일을 실시간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찾아본 폴더의 기록을 기억합니다. 설정을 저장하고 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E 탐색기

SE-Explorer 는 Windows용 무료 파일 관리자입니다. 탭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다양한 뷰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쇼 옵션이 있는 사진 뷰어, 재생 목록 지원이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 구문 강조가 있는 텍스트 및 16진수 편집기, 문서 파일 뷰어(다양한 형식 지원)가 있습니다. ZIP 및 CAB 아카이브도 압축 해제할 수 있습니다. 파일과 폴더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기준에 따라 파일을 검색할 수 있는 자체 파일 검색 탭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이징웨어 파일 매니저

Risingware File Manager 는 무료 이중 패널 및 탭 Windows 탐색기 대체품입니다. zip 파일을 탐색하고 내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zip으로 압축하고 rar/zip 형식에서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단축키가 있습니다.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이름 바꾸기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