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이미지 편집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이미지 편집기 목록입니다 . 이러한  이미지 편집기 를 사용하면 이미지 파일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미지 편집기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JPG, JPEG, GIF, BMP, ICO, WMF, TIFF, PNG, TGA와 같은 다양한 형식의 열기 및 편집 지원, 이미지 크기 조정, 슬라이드 쇼 생성, 애니메이션 GIF 생성, 투명도 설정 GIF 파일에서, 형식 변환, 일괄 처리, 다양한 효과 적용, 사진 콜라주 만들기, 웹 그래픽 편집 또는 만들기 등. 따라서 이 무료 이미지 편집기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얼판뷰

IrfanView 는 매우 빠른 이미지 뷰어 및 변환기입니다. JPG, JPEG, GIF, BMP, ICO, WMF, TIFF, PNG 등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래픽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환 효과로 이미지의 슬라이드 쇼를 만들고 EXE 또는 SCR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핫키를 구성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지 화면 또는 애니메이션 화면의 스크린 샷을 지정한 이미지 형식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 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이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르기, 색상 조정/보정, 밝기와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뷰어, 편집기와 같은 탐색기가 있습니다. 여러 사진에서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Scape를 사용하여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를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캡처 및 일괄 이름 바꾸기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astStone 이미지 뷰어

FastStone Image Viewer 는 이미지를 탐색, 변환 및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 보기, 크기 조정, 자르기, 적목 현상 제거, 색상 조정 등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강력한 이미지 편집 도구입니다. JPEG, JPEG 2000, BMP, GIF, PNG, PCX, PSD, TIFF, WMF, ICO, TGA 등 다양한 그래픽 형식을 지원합니다. 150개 이상의 전환 효과가 있는 음악 슬라이드쇼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icPick

PicPick 은 모든 기능을 갖춘 화면 캡처 도구, 이미지 편집기, 색상 선택기, 색상 팔레트 등입니다. 전체 화면, 활성 창, 화면의 특정 영역, 프리핸드, 스크롤 창 등의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을 찍도록 키보드 단축키를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린샷을 파일, 프린터, 오피스 프로그램(워드, 엑셀 등) 및 기타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옵션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페인트.NET

Paint.Net 은 무료 이미지 편집/보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초보자가 고급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른 이미지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미지 메뉴에서 자르기, 크기 조정, 회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실행 취소/다시 실행 기록 등을 지원합니다. JPEG, GIF, PNG, TIFF 등과 같은 일반적인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IMP (GNU Image Manipulation Program)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한 작업부터 복잡한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형식 변환기가 있으며 배치 프로세스도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레이어, 필터 및 효과와 같은 복잡한 기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많은 플러그인과 확장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포스 프로

Photo Pos Pro 는 무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디지털 이미지를 편집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복제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에서 원하지 않는 개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프레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 GIF 및 PNG도 지원합니다. 내장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사진에 특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이미지 편집기

PC Image Editor 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무료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BMP, GIF, JPG, TIFF, PCX, PNG, TGA, J2K, WMF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형식 간에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편집하고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필터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Auto Levels, Contrast, Brightness, Gamma, Hue, Saturation, RGB Channel, Invert, Colorize 등과 같은 조정 명령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os 무료 사진 편집기

Pos Free Photo Editor 는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무료 사진 편집기입니다. 사진을 쉽게 보고, 향상시키고, 프레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그래픽 형식을 지원합니다. 미리 정의된 다양한 사진 프레임을 사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진 효과를 사용하여 한 페이지에 여러 이미지를 인쇄합니다. 네거티브 및 그레이 스케일, 색조, 선명도, RGB 색상 등과 같은 다양한 명령으로 사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터

Fotor 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이며 사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다양한 필터와 도구가 있습니다. 밝기, 대비, 화이트 밸런스 및 채도와 같은 효과를 추가하고, 선명하게, 흐리게 하고, 다양한 테두리를 추가하고, 이미지를 빠르게 자르고 회전한 다음 Facebook 또는 Twitter에 즉시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의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nView

XnView 는 무료 이미지 브라우저, 뷰어 및 변환기입니다. 브라우저와 같은 탐색기가 있으며 모든 디렉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JPEG, JPEG 2000, BMP, GIF, PNG, TIFF, RAW 등과 같은 약 400개의 파일 형식을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멀티미디어 형식도 지원합니다. 다양한 전환, 캡처 화면으로 슬라이드 쇼를 만들 수 있으며 스캐너 지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CD무료 보기

ACDSee 는 무료 사진 보기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빠른 이미지 뷰어입니다. JPEG, GIF, BMP, PNG, TGA, TIFF, WMF 등과 같은 11가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사진을 두 번 클릭하기만 하면 전체 화면 모드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바탕 화면 배경 무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향, 인쇄 머리글, 바닥글 및 캡션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JPEG 크기 조정 및 자르기

빠른 JPEG 크기 조정 및 자르기 는 JPEG 이미지의 크기를 빠르게 조정하거나 자르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고해상도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있는 경우 이 소프트웨어로 이미지 품질을 조정하고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진 크기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일부 다른 형식도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JPEG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데코레이터

Photo Decorator 는 사진에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을 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사진에 다양한 프레임 사전 설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색상, 알파, 밝기, 선명도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사진에 적용하거나 모자이크, 노이즈, 그림자, 경사, 흐림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면 사진에 선, 곡선, 원, 사각형 등과 같은 모양을 쉽게 그리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전문적인 스타일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필터 공장

Photo Filter Factory 는 이미지 편집을 위한 많은 양의 필터가 포함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지원되는 일반적인 형식은 BMP, GIF, JPEG, PNG, TGA, TIFF, WMF입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Aged Pager, Bamboo, Black Marble, Cloudy Sky, Cobble Stone 등과 같은 4천 개 이상의 그래픽 이미지 필터 및 효과가 있습니다. Photo Filter Factory에는 여러 이미지를 한 번에 변환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배치 이미지 변환기가 있습니다. 그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콜라주잇

CollageIt  은 사진 콜라주를 만들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콜라주, 스크랩북, 포스터, 초대장, 캘린더, 인사말 카드 등을 만들기 위한 150개 이상의 템플릿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나만의 콜라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콜라주를 만드는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있습니다. 프레임 및 마스크와 같은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콜라주 마법사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믹스

FotoMix 는 다양한 배경과 전경을 혼합하고 조작하여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콜라주, 바탕 화면 배경 무늬, CD 및 DVD 표지, 웹 그래픽을 디자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부분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을 추가/제거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사진에 대해 다른 일반적인 작업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편집기

Free Image Editor 는 기존 사진을 수정하거나 원본 그래픽을 만들 수 있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JPEG, JPEG2000, TIFF, PNG, BMP, PCX, DIB, RLE, TGA, GIF, WMF, ICO, CUR, PSD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모든 스캐너에서 이미지 가져오기를 지원합니다. ZIP 파일 형식으로 제공되며 쉽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회전, 뒤집기, 밝기/대비 변경 등과 같은 사진으로 다양한 일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필터

PhotoFiltre 는 무료 이미지 보정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이미지를 간단하게 또는 고급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필터가 있습니다. 크기 조정, 회전, 이미지 뒤집기, 색상, 색조, 예술적 효과, 질감, 테두리, 프레임 변경, 사진에 텍스트, 모양 및 개체 추가와 같은 다양한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스캐너 또는 기타 호환 장치에서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프레임 및 효과 무료

Photo Frame & Effects Free 는 사용자가 디지털 사진에 프레임과 테두리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JPEG, BMP 및 GIF와 같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사진에 테두리와 프레임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레임과 효과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클릭만으로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 균형, 대비, 밝기 및 감마 보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쉽게 설치 및 제거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ihov 이미지 리사이저

Mihov Image Resizer 는 JPEG, GIF 및 BMP 이미지의 크기 조정, 변환 및 회전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작업을 배치 모드로 수행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를 더 크거나 작은 크기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괄 처리 모드에서 이미지를 JPEG, GIF 및 BMP 형식으로 변환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y 무료 사진 편집 및 뷰어

Fly Free Photo Editing 및 Viewer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면 사진을 쉽게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여러 탭이 있으며 여러 사진을 동시에 보고 편집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괄 변환, 회전, 크기 조정 등을 매우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몇 초 만에 PowerPoint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업로드 기능이 있어 Facebook, Flickr, Google과 같은 유명 웹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쉬운 사진 효과

Easy Photo Effects 는 멋진 효과를 디지털 사진에 쉽게 적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명령을 제어할 수 있는 큰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도구 모음에 있는 명령 단추를 사용하여 사진으로 기본 및 복잡한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Easy Photo Effects는 JPEG, PNG 및 BMP만 처리합니다. 디지털 사진에 크기 조정, 테두리 추가, 밝기 및 대비 조정은 물론 세피아, 컬러 격자, 엠보싱 효과와 같은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i 그림 유틸리티

Ai Picture Utility 는 사진을 쉽게 보고, 편집하고, 향상시키고, 정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많은 양의 디지털 사진 모음이 있는 경우 전체 드라이브의 축소판을 빠르게 표시하고 모음을 시각적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173개의 멋진 내장 효과를 선택하여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형식에는 PNG, PhotoCD, PSD, GIF, BMP, TGA, WMF, TIF 등이 포함됩니다. 뷰어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와이드스크린 및 기타 확대/축소 옵션이 포함됩니다. 다른 일반적인 이미징 도구로는 적목 현상 제거, 배경 무늬, 크기 조정, 각도별 회전, 테두리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hotoPad 이미지 편집기

PhotoPad 이미지 편집기 는 Windows용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을 편집하고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회전, 크기 조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 스케일, 세피아 톤, 적목 현상 감소, 색조, 채도 및 밝기와 같은 효과를 사진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GIF, JPG, PSD, PNG, BMP 및 기타 형식을 지원합니다. 효과를 적용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aint.com

Paint.com 은 디지털 사진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수정하고,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고, 레이어로 디자인하고, 사진에서 개체를 복사하거나 제거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픽셀 중심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우스 제스처를 사용하여 명령을 호출할 수도 있습니다. JPG, PNG, BMP, GIF 등과 같은 많은 표준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사진을 편집하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tarsoft 사진 편집기

Altarsoft Photo Editor 는 이미지 편집 및 스크린샷 캡처를 위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진 편집기입니다. 이미지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를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스크린샷을 캡처한 다음 JPEG, GIF, TIFF 또는 PDF 파일로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필터를 적용하고 이미지에 선과 모양을 그릴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이미지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비 디자인 스튜디오

Photobie Design Studio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자체 이미지 브라우저가 있으며 고급 캡처 도구가 있습니다. GIF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내장 필터가 있으며 수천 개의 PHOTOSHOP 필터를 지원합니다. 사진에 3D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고품질 PDF 파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공통 그래픽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hoXo

PhoXo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작고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를 자를 수 있습니다. 사진에 프레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다양한 텍스트 효과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클립 아트 기능이 있으며 웹 사이트에서 수천 개의 무료 클립 아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기능, 다양한 실행 취소 수준, 50개 이상의 특수 효과, 일괄 처리 등이 있습니다. 시스템 리소스를 덜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ixBuilder 스튜디오

PixBuilder Studio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이미지 편집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JPEG, GIF, PNG와 같은 다양한 인기 형식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내장 효과가 있으며 이미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웹 그래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지털 이미지 도구

Digital Image Tool 은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이름 바꾸기, 크기 조정, 회전, 태그 이미지, 워터마크 등을 이미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배치 모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이미지 편집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JPG, BMP, GIF, TIF, PSD, PNG, TGA, RAW 및 많은 카메라 형식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CW VicMan의 사진 편집기

VCW VicMan의 사진 편집기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디지털 사진을 멋진 이미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연필이나 브러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진에 다른 눈길을 끄는 효과를 제공하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훠닐 스타일픽스

Hornil StylePix 는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춘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Hornil StylePix를 사용하면 이미지에 다양한 스타일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쉽게 이미지를 편집하고 사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특수 효과가 있으며 이미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erif PhotoPlus 스타터 에디션

PhotoPlus Starter Edition 은 사진을 편집, 향상 및 구성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사진으로 간단하거나 복잡한 작업을 다양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적목 현상 제거, 이미지 자르기 및 똑바르게 하기, 밝기 및 대비 변경 등과 같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이미지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통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시아

Pixia 는 무료 그리기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이미지를 편집하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실행 취소 옵션이 있습니다. 레이어 편집 및 무제한 레이어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효과 플러그인이 있으며 Photoshop의 플러그인도 지원합니다. 스캐너,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TWAIN 장치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공통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2 그림

2 Pic 은 디지털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서로 병합하고, 이미지를 서로 페이드 인하게 만들고, 이미지에 프레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회전, 밝기 및 대비 조정, 이미지에서 모자이크 만들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이어로 텍스트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인쇄를 위해 A4 용지에 크기를 맞출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C Dream 사진 편집기 무료

ZC Dream Photo Editor Free는 디지털 사진으로 인상적인 콜라주와 스크랩북을 만드는 도구입니다. 가족, 사랑, 만화, 여행, 결혼식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위해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아름다운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프레임, 클립 아트 및 기타 특수 효과에도 텍스트를 추가하십시오. 매직 두들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나만의 클립 아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궁극의 페인트

Ultimate Paint 는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쉽게 보고, 만들고, 수정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에서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통 이미지 형식이 지원됩니다. 여러 실행 취소/다시 실행 옵션이 있습니다. 일부 기본 기능에는 크기 조정, 회전, 채우기 및 텍스트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이미지 필터와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이미지 축소판이 있는 HTML 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트위버

Artweaver 는 이미지를 편집하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AWD(자체 형식), BMP, GIF, JPEG, PCX, TGA, TIFF 및 PNG와 같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투명도 및 레이어, 선명하게, 부드럽게, 엠보싱 및 모자이크와 같은 다양한 필터를 지원합니다. 또한 텍스트 레이어를 지원하며 이러한 텍스트 레이어의 글꼴, 크기, 색상 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라디언트, 자르기, 채우기 및 선택 도구와 같은 많은 일반적인 이미지 처리 도구가 있습니다. 여러 실행 취소 또는 다시 실행 기록 및 플러그인 지원.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랭클린 교수의 즉석 사진 효과

Instant Photo Effects 는 사진을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로 가장 쉽게 변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범주별로 탐색하고 원하는 대로 적용하기만 하면 수천 가지의 전문적인 사진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클릭만으로 수많은 예술적인 가장자리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 효과를 적용하거나 사진에 프레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스콤 사진

Viscom Photo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사진 편집기입니다. 콜라주 제작자 및 배치 사진 편집기입니다. JPG, BMP, TIF, PNG, PSD, TGA, CUR, JP2, PCD 및 기타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70개 이상의 배경 템플릿과 200개 이상의 사진 프레임이 있습니다. 사진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이미지의 전체 목록에 대해 배치 모드에서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Office 2007 모양과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푸스

Photopus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배치 사진 편집기입니다. 배치 모드에서 이미지를 변환, 크기 조정, 이름 바꾸기, 변형, 수정 및 다양한 효과를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이미지를 개별적으로 편집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으며 단일 작업으로 일괄 이미지 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형식 간에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BMP, JPG, GIF, TIFF, TGA, PNG, ICO, PDF, PSD, WMF 등과 같은 60개 이상의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36개 이미지 변환기

36-Image Converter 는 Windows용 이미지 변환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서로 다른 형식 간에 이미지를 일괄 변환할 수 있습니다. JPG, BMP, GIF, PNG, TIFF, ICON, PSD, RAW 등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크기 조정, 회전, 밝게, 어둡게, 흐림, 투명도 등과 같은 다양한 일반적인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에 특수 효과를 적용하고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ldBit 뷰어

WildBit Viewer 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작고 빠른 이미지 뷰어입니다. 폴더, 파일 목록 및 썸네일 뷰어가 있습니다. Thumbview에는 미리 정의된 크기가 있으며 축소판에 대한 모든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ldBit Viewer에는 쉘 도구 모음도 있습니다. 이미지를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70개 이상의 그래픽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BMP, JPEG, JPEG 2000, GIF, PNG, PCX, TIFF, WMF 및 TGA입니다. 슬라이드 쇼 기능도 있습니다. 슬라이드쇼를 쉽게 디자인하고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매직

ImageMagick 은 이미지를 읽고, 쓰고, 조작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GIF, JPEG, PNG, 사진 CD 등을 포함한 많은 대중적인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형식 변환, 크기 조정, 회전, 자르기, 뒤집기, 이미지에 모양 또는 텍스트 추가와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GIF 애니메이션도 만들 수 있습니다. 흐림, 선명, 임계값 등과 같은 이미지에 특수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테두리나 프레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토익 이미지

STOIK Imagic 은 디지털 이미지를 구성, 관리 및 편집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수정하고, 달력을 만들고, 미디어를 분류하고, 이미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구도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내장 효과가 있습니다. 이름이나 태그로 이미지를 찾아보고 검색할 수 있는 탐색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페인트스타

PaintStar 는 디지털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페인트 브러시, 연필, 지우개, 색상 보정, 에어브러시, 필터 브러시, 블러, 스머지, 복제 등 다양한 페인팅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러시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와 그라데이션도 지원됩니다. 이미지를 쉽게 회전, 크기 조정, 원근감 추가, 뒤집기 및 래핑할 수 있습니다. 적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와 필터가 있습니다. 이미지 모핑도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ewView Graphics의 파일 뷰어

NewView Graphics의 파일 뷰어 는 이미지 뷰어 및 사진 편집기입니다. 파일 변환, 화면 캡처, 색상 축소, 슬라이드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에 작성된 설명을 삽입하거나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많은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 중 일부는 BMP, DIB, GIF, JPEG, JPEG 2000, PBM, PNG, TIFF, TGA, WMF, EMF, ICO, CUR, ANI 등입니다. 인터페이스가 매우 간단하고 쉽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분석기

Image Analyzer 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편집기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이미지 향상 기능과 여러 고급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간단하고 복잡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작업은 색상 보정, 선명하게 하기, 흐림, 자르기 및 크기 조정, 필터 적용 등입니다. 복제, 워핑 및 스팟 치유와 같은 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이어알파카

FireAlpaca 는 무료 이미지 편집 및 그리기 소프트웨어입니다. 탭 기능을 사용하여 동시에 여러 이미지 파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레이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펜으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그리기 및 음영 처리, 색상 변경 및 레이어 병합을 포함하여 이미지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FireAlpaca 문서 또는 PSD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어메지파이어

Amazifier 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 적목 수정, 프레임, 스티커, 텍스트 및 기타 효과를 이미지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필터, 레이어 및 감마를 지원합니다. 이미지 자르기, 크기 조정, 회전 및 노출 조정 등을 매우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직 브러시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Batch

ImBatch 는 무료 배치 이미지 프로세서이며 멋진 GUI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여러 이미지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을 조합하여 스크립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BMP, TIF, TIFF, GIF, JPG, JPEG, PCX, PNG, TGA, TARGA, WBMP, JP2, PSD 등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모든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erif Craft아티스트 컴팩트

CraftArtist Compact 는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첩, 스크랩북, 인사말 카드, 초대장 등과 같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디자인을 만들거나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Digikit(템플릿)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크기의 자신만의 페이지를 만들거나 다양한 기성 템플릿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리핸드 브러시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gTransformer

ImgTransformer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 변환기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이며 Windows 탐색기에서 직접 작업할 수 있습니다. 30개 이상의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의 형식, 색상 심도 및 해상도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밝기, 대비, 감마 등과 같은 조정을 이미지에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배치 모드에서도 이미지를 회전, 뒤집기 및 크기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그라픽스

Fotografix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설치가 필요 없으며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USB 드라이브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기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구 모음이나 메뉴를 통해 프로그램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회전, 크기 조정 등과 같은 다양한 일반적인 이미지 편집 기능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밝기, 대비, 색상 균형 등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변환 및 크기 조정

Free Image Convert and Resize 는 배치 모드 이미지 처리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미지와 이미지가 포함된 폴더를 다른 그래픽 형식으로 쉽게 변환하고 이름을 바꾸고 설정 매개변수에 따라 크기를 변경합니다. JPEG, BMP, GIF, PNG, TGA, PDF(내보내기 전용) 등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11보기

11view 는 다양한 특수 기능을 갖춘 무료 이미지 뷰어 및 변환기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기본 기능은 가능한 최고 품질의 이미지를 표시, 인쇄 및 변환하는 것입니다. 일부 특수 기능에는 다양한 보기 옵션, 로딩 시간 보간, 색상 관리, 감마 보정 및 일괄 변환기가 포함됩니다. 편집 옵션에는 회전, 밝기 조정, 감마 보정 등이 포함됩니다. 이미지 슬라이드 쇼를 보거나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캐너에서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전자 메일로 보내기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튜너

Image Tuner 는 무료 일괄 이미지 크기 조정, 이름 바꾸기, 변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고 이름을 바꾸고 이미지를 쉽게 변환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JPEG, PNG, BMP, TIFF 및 GIF와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바꾸고 워터마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wistedBrush 오픈 스튜디오

TwistedBrush Open Studio 는 사진 편집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미지를 그릴 수 있는 다양한 브러시 세트가 있습니다. 클릭 앤 드래그 방식으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색상 팔레트, 브러시, 다양한 모양 만들기 도구 및 큰 캔버스가 있습니다. 필터와 마스크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그래픽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최적화 ImOp

Image Optimizer 는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이며 사진 공유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JPEG, PNG, BMP 및 GIF 파일을 쉽게 대량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ta-electronics.com과 사진 공유 서비스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온라인으로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편집기

무료 이미지 편집기 는 디지털 사진을 편집하기 위한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RAM이나 CPU와 같은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하나는 단일 모드이고 다른 하나는 배치 모드입니다. 단일 모드에서는 단일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배치 모드에서는 일련의 이미지를 편집하고 한 번에 모든 이미지에 동일한 작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입니다. 이미지에 쉽게 크기 조정, 자르기, 텍스트 및 도형 삽입 등을 할 수 있습니다. JPG, GIF, PNG 및 BMP 형식 중 하나로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icPerk

PicPerk 는 무료 이미지 뷰어 및 편집기입니다. JPEG, GIF, TIFF, BMP, PCX, WMF 및 TGA와 같은 다양한 일반 그래픽 형식을 지원합니다.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삭제, 변환 및 인쇄와 같은 다양한 일반 파일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크기 조정, 적목 현상 제거 등 약 33가지 이미지 편집 효과가 있습니다. PicPerk로 사진을 슬라이드 쇼하고 모든 이미지 파일을 바탕 화면 배경 무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축소판, 전체 화면 보기 및 확대/축소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rtualPhotographer

VirtualPhotographer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전문적인 결과를 쉽고 빠르게 제공합니다. 그것은 시간을 절약 플러그인 필터가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반적인 이미지 편집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200개가 넘는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배치 모드에서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unlitGreen 사진 편집기

SunlitGreen 사진 편집기 는 무료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하여 사진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사진을 쉽게 보고, 크기를 조정하고, 회전하고, 색상 수정 및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효과를 만들기 위한 이미지 필터를 지원합니다. 조정하기 전에 이미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자르기, 이미지 복제, 색상 수준 조정, 대비 및 밝기, 색상 균형, 색조 및 채도 등과 같은 다양한 공통 기능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즈페인트

LazPaint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일부 주요 기능은 다중 실행 취소, 회전, 필터, 알파 블렌딩, 모양 선택 등입니다. 일부 추가 기능은 투명도가 있는 펜 그리기, 모션 블러 필터, 선택 회전 및 음영 모양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다 빈치

DaVinci 는 이미지 편집기, 사진 다운로더 및 구성 도구입니다. 사진을 수정하는 이미지 개선 마법사가 있습니다. 밝기 조절, 적목 제거, 하이라이트 수정, 이미지 화이트 밸런스, 적외선 및 흑백 변환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크기 조정, 회전, 자르기, 선명하게 하기, 세피아 변환 등을 이미지를 쉽게. 카메라를 시스템에 연결하기만 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카메라 또는 플래시 카드 리더기에서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한 번의 클릭 없이 정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커스뷰어

FocusViewer 는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사진을 쉽게 보고, 구성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쇼, 달력이 있는 배경화면, 화면 캡처, 밀착 인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한 클릭만으로 쉽게 회전, 자르기, 크기 조정, 적목 현상 제거 및 약 20가지 사진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적용하기 전에 사진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싸이렉스

Cylekx 는 PC용 무료 사진 편집기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웹용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픽셀을 편집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 및 다중 프레임을 지원합니다. 자신만의 필터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일괄 처리도 지원합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reeVimager

FreeVimager 는 사진, 비디오 보기 및 음악 듣기를 위한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JPEG, BMP, GIF, TIFF, PNG, EMF 등과 같은 다양한 그래픽 파일 형식을 지원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PD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JPEG 무손실 회전 및 자르기를 지원합니다. 다중 모니터를 지원하며 상황에 맞는 메뉴 또는 TAB 키를 사용하여 한 모니터에서 다른 모니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엔터프라이즈 이미지 변환기

Kigo Image Converter 는 사용자 친화적인 이미지 브라우저 및 변환기입니다. BMP, JPEG, JPEG 2000, PNG, TIFF 및 TGA 등을 포함한 모든 주요 그래픽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미지 형식 간 변환, 이미지 크기 조정(크기 조정), 워터마크 추가 및 축소판 만들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브러시 스트로크 이미지 편집기

Brush Strokes Image Editor 는 Windows용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페인트 프로그램, 그래픽 편집기, 사진 조작기 및 비트맵 편집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PEG, GIF, BMP, PNG, TIFF, PCX, BMP, TARGA 등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웹용 GIF 애니메이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색상 조정, 필터, 회전 및 변형 적용, 선택에 마술 지팡이 사용, 모든 그림을 브러시 또는 채우기 패턴으로 사용, 이미지를 흐리게 하거나 선명하게 하고 다음에서 프레임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oolwiz 예쁜 사진

Toolwiz Pretty Photo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사진을 수정하거나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30개 이상의 전문 이미지 필터가 있으며 사진에 이미지 크기 조정, 뒤집기, 자르기, 회전, 레이어, 그림자 추가, 프레임 추가 등을 쉽게 지원합니다. 색조, 채도, 색상 균형, 밝기 및 대비를 쉽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선, 텍스트, 이미지, 사각형, 타원 등 다양한 개체를 사진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ageTasks

ImageTasks 는 이미지 편집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대용량 이미지 파일 세트에 대한 일괄 처리 모드가 있습니다. HTML 앨범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는 색조, 채도, 밝기, 대비, 색상 균형, 크기 조정, 자르기, 회전, 뒤집기 및 워터마크가 포함됩니다. 12개의 그래픽 필터가 있습니다. 배치 모드에서는 모든 설정과 필터를 대규모 이미지 파일 세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JPEG, GIF, TIFF, PNG, BMP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이어페인트 2006

FirePaint 2006 은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JPEG, GIF, BMP, TIFF, PNG, TGA, WMF, EMF, ICO 등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미지로 일반적인 편집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고 도움말 책이 있으며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페이지 사진 편집기

Aoao Photo Editor 는 손쉬운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JPEG, GIF, BMP, TIFF 및 PNG와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Aoao Photo Editor를 사용하면 이미지의 이름을 일괄 변경하고 크기를 조정하고 워터마크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텍스트나 이미지를 워터마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 프레임을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Aoao 사진 편집기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이미지 메이커 무료

Photo Image Maker Free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사진으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템플릿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300개 이상의 기본 템플릿이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그림, 색상, 그라데이션 및 텍스트로 채울 수 있는 모양과 모양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며 테두리를 포함하여 아름다운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28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세

Tinuous 는 이미지 변환기 및 일괄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JPEG 무손실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옵션에는 축소, 회전, 수정 및 출력 파일 이름 설정이 포함됩니다. JPEG, BMP, PNG, TIFF 및 GIF 형식을 지원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에 대한 일괄 처리를 수행하거나 단일 사진에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배치 모드에서도 대비, 밝기, 채도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완벽한 효과 무료

Perfect Effects Free 는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스타일을 지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미지에 대한 70개 이상의 효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테두리를 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러시 스타일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효과를 주거나 여러 개를 결합하여 다른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영상

i.Mage 는 무료로 제공되는 작고 빠른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픽셀 편집에 중점을 둡니다. 다양한 공통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미지를 빠르게 시작하고 로드합니다. 브러시, 스포이드, 선택 도구, 확대/축소 컨트롤, 텍스트 도구, 지우개 등 다양한 이미지 편집 도구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쉽게 회전, 뒤집기 및 크기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필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민 이미지 뷰어 n5

Dimin Image Viewer n5 는 이미지 뷰어 및 기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를 지원하며 이미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Panoramic Photographs Tool 및 Big Image Navigator와 같은 다양한 시각화 도구가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다양한 스킨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화 스크립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스크립트의 도움으로 쉽게 이미지 편집의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PS 이미지 편집기

NPS 이미지 편집기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는 브러시, 모양 도구, 복제, 변형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본 그리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글꼴 및 효과가 있는 텍스트 도구로 이미지에 쓸 수 있습니다. 모든 수준으로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개별 픽셀을 더 쉽게 볼 수 있는 그리드 옵션이 표시됩니다. 50개 이상의 필터와 효과가 있으며 이미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흑백, 적목보정 등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뷰어

Photo Viewer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 및 뷰어입니다. 사진을 쉽게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편집 도구가 제공됩니다. 크기 조정, 회전, 뒤집기, 선명하게 하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전체 화면으로 표시하거나 사진의 슬라이드쇼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통 이미지 형식이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abya 사진 워크숍 전문가

Babya Photo Workshop Professional 은 무료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필터가 있으며 이미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에서 이미지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배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JPG, BMP, GIF, WMF 등과 같은 다양한 일반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보기

Photo View 는 이미지 보기 도구이자 기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사용자가 쉽게 이미지와 그 속성을 미리 보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폴더에서 이미지를 탐색하는 기능과 같은 탐색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이미지 처리 도구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회전, 뒤집기, 반전 및 균등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ZIP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syPhotoImager

EasyPhotoImager 는 무료 이미지 편집 도구입니다. JPEG, GIF, BMP, EMF, TIFF, WMF, PNG, ICON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형식 간에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있습니다. 쉽게 크기를 조정하고, 변환하고, 워터마크를 추가하고, 이미지의 축소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효과를 이미지에 원래 적용하지 않고도 실시간 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폴더 탐색과 같은 탐색기가 있습니다. 또한 단일 또는 배치 모드에서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인핸서

ImageEnhacer 는 무료 그래픽 브라우저이자 간단한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JPEG, GIF, BMP, PCX, PNG, TGA, TIFF, ICO 등과 같은 다양한 그래픽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형식 간에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밝기, 대비, 감마, 색상 확장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이미지에 적용합니다. 이미지를 자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슬라이드쇼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YAPP 은 무료이며 간단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복잡한 이미지 조작에 대한 기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jpg, 아이콘, 커서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변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레이어 이미지도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paint.net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구성요소

이미지 구성 요소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이며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일 파일 또는 전체 디렉토리를 열 수 있습니다. JPG, BMP, GIF, TIF, PNG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회전, 뒤집기 및 미러링, 자르기, 크기 조정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반전, 그레이 스케일 등과 같은 많은 필터를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특정 부분을 확대/축소하는 유리 도구가 있습니다. 스캐너를 지원합니다. 간단한 페이지 또는 영역 OCR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관리자 2010 표준

Photo Manager 2010 Standard 는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Photo Manager 2010으로 디지털 이미지를 미리 보고, 구성하고, 편집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탐색기와 같은 인터페이스로 폴더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RAW 형식도 지원합니다. 이미지를 일괄 처리하여 쉽게 회전, 변환, 이름 바꾸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자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찾고 중복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32VerSee

32VerSee 는 무료 사진 편집기입니다. 사진 뷰어 또는 이미지 변환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슬라이드쇼할 수 있습니다. 즉시 줌 및 스트레치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JPG, BMP 또는 GIF에서 배경 화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그림 유형을 이 프로그램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요소 사진 갤러리

Element Photo Gallery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강력하고 사용하기 쉽고 빠른 미디어 구성 도구입니다. 이미지 색상, 밝기, 대비, 자르기, 크기, 캔버스 크기를 편집하고 적목 현상 제거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을 더 쉽게 공유할 수 있는 Facebook 및 Flickr와 같은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와 통합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zImageConverter

ezImageConverter 는 이미지를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 일괄 변환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JPEG, BMP, GIF, PNG, TIFF, TGA 등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이 지원됩니다. 변환이 진행되는 동안 이미지에 여러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다양한 필터는 크기 조정, 회색조, 자동 색상, 자동 대비 및 에어 브러시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rk의 편집자

Erk’s Editor 는 무료 기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를 시계 방향 및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것과 같은 기본 이미지 편집을 수행합니다. 색상에서 그레이스케일 또는 세피아로 쉽게 변환 효과를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af 는 이미지를 수정하기 위한 몇 가지 기능이 있는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색상 범위의 픽셀 제거, 개체 선택에 도움이 되는 모양 테두리를 자동으로 찾는 선택기 도구, 여러 이미지를 단일 이미지로 스티칭, 이미지 모핑.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HC 이미지 편집기

HC 이미지 편집기 는 무료이며 간단한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흐림, 선명화, 특수 효과, 테두리, 색상 감소 및 엠보싱 범주에 다양한 필터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동시에 많은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내부 웹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패스트포토

FastPhoto 는 훌륭한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에 멋진 효과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조작을 위한 모든 필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인도 지원합니다. 더 많은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선, 원, 직사각형 등을 그리거나 이미지에 개체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독립 실행형 EXE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셀레이터

Pixelitor 는 무료 오픈 소스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이어, 이미지 효과 및 다중 실행 취소를 지원합니다. 이미지의 색상과 투명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70개 이상의 이미지 필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JPEG, PNG, BMP, GIF 등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루미아 스플래쉬

Lumia Splash 는 무료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이미지 위에 효과가 있는 텍스트 문자열을 추가하고 기하학적 모양이나 브러시 스트로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거나 기존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Lumia Splash를 사용하면 이미지를 수제 예술 작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View5

SView5 는 기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지원되는 형식에는 JPG, GIF, PNG, BMP 및 PSD가 포함됩니다. 이미지 회전, 자르기, 뒤집기, 크기 조정, 이미지 색상 조정, 특수 효과 추가 및 메타데이터 편집도 가능합니다. 밝기, 대비, 그레이 스케일, 적목 현상 제거, 알파 채널 추출, 워터마크 및 히스토그램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