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화면 눈금자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화면 눈금자 목록입니다 . 이 화면 눈금자 를 사용하면 화면 개체를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화면 눈금자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 눈금자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화면의 두 지점 사이의 거리 측정, 각도 측정 가능, xy 좌표 값 측정, 픽셀, 포인트, 밀리미터, 센티미터, 인치 등과 같은 다양한 측정 단위 수평 및 수직 , 눈금자의 투명도 설정, 눈금자 배경색 변경. 이러한 화면 눈금자는 웹 디자이너 및 기타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따라서 이 무료 화면 눈금자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MB-룰러

MB-Ruler 는 데스크탑에서 거리와 각도를 측정하는 도구입니다. 거리를 픽셀, cm, 인치, 포인트 또는 트윕 단위로 측정하고 각도를 복사 또는 도 단위로 측정합니다. 거의 투명하며 아래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업하는 동안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확대경(돋보기)과 RGB 값 창도 있습니다. 원, 선, 사각형, 비트맵 및 텍스트를 화면에 임시 개체로 그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셀 눈금자

Pixel Ruler 는 무료 통치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최대 너비 2500픽셀(수평) 또는 높이 1500픽셀(수직)까지 측정값을 픽셀로 표시합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바탕 화면 위에 떠 있으며 화면의 아무 곳이나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눈금자의 수평 위치와 수직 위치 사이를 전환하려면 눈금자를 클릭하거나 두 번 클릭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눈금자가 닫힙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dows용 눈금자

A Ruler for Windows 는 무료 화면 눈금자이자 PC용 읽기 가이드입니다. 거리를 픽셀 단위로 측정합니다. 4개의 기본 스킨이 있으며 직접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가로 또는 세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금자 길이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배에서 4배까지 배율을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하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온스크린 눈금자

On-screen Ruler 는 데스크탑의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다양한 측정 단위로 측정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마우스 스크롤 휠로 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눈금자를 화면에 끌어다 놓아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모양과 측정 단위를 설정할 수 있고 눈금자의 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는 눈금자 팝업 옵션 대화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onderWebware 화면 눈금자

WonderWebware Screen Ruler 는 화면의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픽셀, 인치, 센티미터, 밀리미터 단위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수평 및 수직 모두. 눈금자의 투명도를 0%에서 60%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위에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셀 눈금자

Pixel Ruler 는 화면에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무료 Windows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는 창 또는 그래픽의 측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아무 곳이나 왼쪽 클릭으로 규칙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두 번 클릭하여 방향을 변경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색상 설정에 액세스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설치가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R 화면 눈금자

JR Screen Ruler 는 컴퓨터 화면의 모든 것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네 가지 측정 단위를 제공합니다. 픽셀, 인치, 파이카 및 센티미터입니다.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평 위치에서 수직 위치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완벽한 화면 눈금자

Perfect Screen Ruler 는 무료 화면 눈금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으로 화면의 특정 요소의 크기, 색상 및 각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화면 버튼을 클릭하면 활성 창의 스크린샷을 캡처합니다. 이제 시작점과 끝점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길이를 픽셀 단위로 계산합니다. 그것은 또한 색상과 각도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크린룰러

ScreenRuler 는 화면의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픽셀 단위로 측정하는 도구입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수평 또는 수직을 클릭하여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경색과 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위에 머물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셀 눈금자

Pixel Ruler 는 화면의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위에서 언급한 소프트웨어와 이름은 같지만 다른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가로 또는 세로로 그래픽 또는 개체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단위는 픽셀입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위에 머물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려면 눈금의 영점을 첫 번째 지점에 놓고 마우스를 두 번째 지점 위로 이동하면 눈금자에 픽셀 단위의 거리가 표시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눈금자 막대

눈금자 막대 는 화면 측정 도구입니다. 수직 및 수평 눈금자 세트입니다. 화면의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눈금자의 왼쪽 상단 모서리를 클릭하여 측정 단위를 픽셀, 인치 또는 센티미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유능한 오푸스 통치자

Able Opus Ruler 는 화면을 측정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창을 픽셀 단위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움직여 높이, 너비 및 크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결과를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투명하게 만들 수 있으며 모든 화면 크기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셀 에이스

Pixel Ace 는 무료 화면 눈금자 유틸리티입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개체의 크기를 픽셀 단위로 측정합니다. 크기 조정이 가능하고 다양한 색상 테마가 있습니다. 마우스의 스크롤 휠로 투명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이와 너비를 동시에 측정하려면 눈금자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를 드래그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etzwelt 웹 도구

Netzwelt Webtools 는 색상 선택기와 화면 돋보기라는 두 개의 작은 프로그램이 더 있는 간단한 눈금자입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거리를 픽셀 단위로 측정합니다. 두 번 클릭하여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피미터

PMeter 는 무료 데스크톱 눈금자입니다. 사전 정의된 세 가지 구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각 구성에 대해 개별적으로 너비와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단위를 픽셀, 포인트, 인치 또는 센티미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쉽게 뒤집고, 돌리고, 돌릴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돋보기도 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위에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USB 드라이브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chmeasure 측정

Measure Schmeasure 는 Windows용 무료 화면 눈금자입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픽셀 사이의 너비 또는 높이를 측정합니다. 항상 다른 창 위에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수평 및 수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상과 불투명도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핫키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를 측정

Measure Me 는 화면에 표시되는 항목을 측정할 수 있는 작고 편리한 도구입니다. 다양한 요소의 정확한 치수를 알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개체 주변의 테두리를 드래그하면 세로 및 가로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찾은 크기를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작은 측정

SmallMeasure 는 무료 화면 눈금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화면의 모든 것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과 빨간색의 두 개의 이동 가능한 핸들이 있으며 두 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기 위해 화면의 아무 곳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어느 부분에서든 왼쪽 상단 모서리에 파란색을,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빨간색을 배치하면 거리가 픽셀 단위로 측정되고 이 두 지점 사이의 실제 길이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 그거죠!

MEHZ! Windows용 무료 화면 눈금자 소프트웨어입니다. XY 좌표와 함께 모든 개체의 화면에서 픽셀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체의 높이 및 너비와 좌표 값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에게 도움이 됩니다. 측정이 필요한 물체 주변에 배치하면 정확한 높이와 너비가 픽셀 단위로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