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화면 돋보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화면 돋보기 목록입니다 . 이 화면  돋보기 를 사용하면  화면  의 모든 영역을 쉽게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화면 돋보기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 돋보기  소프트웨어 는 확대 또는 축소, 핫 키로 활성화, 스크린샷 캡처, 전체 화면 확대, 최대 1x에서 20x까지 확대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부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렌즈의 높이와 너비 등을 조정합니다. 따라서 이 무료 화면 돋보기 목록을 살펴보세요.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확대경

돋보기 는 자유롭고 유연한 화면 확대 유틸리티입니다. 마우스 아래에서 화면의 모든 부분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엔지니어, 시각 장애인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기능 세트와 많은 시각적 옵션이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다양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스크톱줌

DesktopZoom 은 무료 Windows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프로그램을 줌/확대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우스 주변의 모든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휠과 Ctrl 키를 사용하여 확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적용 옵션이 있습니다. 메뉴에서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oo0 돋보기

Moo0 Magnifier 는 무료 데스크톱 확대 소프트웨어입니다. 오른쪽 Ctrl 키와 같은 핫키를 눌러 언제든지 화면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부팅 시 시작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마우스를 움직여 화면 모서리 주변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영역을 확대하는 데 매우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트레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다양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상 돋보기 휴대용

Virtual Magnifying Glass Portable 은 화면을 확대하여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1x-20x의 다양한 확대/축소 수준이 있습니다. 렌즈 높이와 너비를 픽셀 단위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핫키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트레이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확대경

돋보기 는 확대 소프트웨어입니다. 더 나은 가시성을 위해 화면을 확대합니다. 렌즈 시뮬레이션을 통해 선택한 화면 부분을 확대하여 보여줍니다. 다양한 고급 이미지 필터링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확대된 보기를 표시합니다. 렌즈 보기를 이미지로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훌륭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돋보기

Magnifixer 는 무료 화면 확대 소프트웨어입니다. 최대 40배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RGB 또는 HTML 코드로 커서 위치의 색상 값을 표시합니다. 읽기 쉽지 않은 확대보기에서 화면의 작은 세부 정보를 보여줍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시스템 트레이에서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원루페

OneLoupe 는 매우 작은 프로그램이며 확대창이 있습니다. 키보드 화살표 키로 창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F11 키를 눌러 전체 화면 보기 간에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영역의 상세 확대 보기를 보여줍니다. 아이콘을 시스템 트레이에 놓거나 핫키를 사용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이블 오퍼스 씨 샤프

Able Opus See Sharp 는 무료 화면 확대기입니다. 특정 화면 영역의 확대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렌즈의 크기와 배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화면 확대 소프트웨어입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다양한 기타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1클릭줌

1ClickZoom 은 무료 화면 확대기입니다.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9단계 배율과 3가지 유형의 추적 옵션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색상을 반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도움을 받아 화면의 모든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zMagnifier

EzMagnifier 는 무료 화면 확대기입니다. 화면의 다양한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1x에서 10x까지 6개의 미리 설정된 확대/축소 수준이 있습니다. 단축키 F1을 사용하여 확대된 보기의 스크린샷을 캡처하고 스크린샷을 BMP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Toolbox 돋보기 도구

uToolbox의 돋보기 도구 는 데스크톱 또는 화면의 모든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화면의 아무 곳에서나 돋보기 아이콘을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크기를 100%에서 600%까지 표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슈퍼 돋보기

Super Magnifier 는 무료 돋보기이자 화면 눈금자입니다. 따라서 이 소프트웨어가 있으면 별도의 화면 눈금자 소프트웨어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1x, 2x, 4x 및 8x 레벨로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마우스 제스처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화면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 선택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동하는 다양한 바로 가기 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줌잇

ZoomIt 은 모든 화면을 확대하거나 화면에 주석을 달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으로 화면의 모든 모서리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화면의 상세 확대 보기를 보여줍니다. 핫키를 할당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확대된 창에 그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lZoom

ClZoom 은 간단하고 작은 데스크탑 돋보기입니다. 원하는 영역을 확대하여 보여주는 돋보기 역할을 합니다. 최대 16배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값을 변경하여 새로 고침 빈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을 .ini 파일에 저장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드라이브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상 돋보기

가상 돋보기 는 무료 화면 돋보기입니다. 화면의 모든 부분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스템 트레이에 상주하고 거기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배에서 16배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확대된 보기를 표시하기 위해 마우스 이동을 따릅니다. 핫키도 지원합니다. 렌즈 높이와 너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끌기

Dragnifier 는 무료 화면 돋보기입니다. 돋보기 역할을 하며 화면에서 선택한 영역의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고 확대하려는 영역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됩니다. 핫키를 설정하여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