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목록입니다 . 이러한 다운로드 관리자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인터넷에서 쉽게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다운로드 관리자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속도 가속화 또는 향상, 미러 검색, 일부 는 웹 브라우저와 쉽게 통합, 다운로드 링크에 대한 클립보드 모니터링, 다운로드 시작, 중지 또는 일시 중지/재개, 일부 대역폭 제한을 설정할 수 있고, 일부는 마그넷 및 토렌트 링크를 지원하고, 일부는 다운로드 예약, 다운로드 목록 로드 또는 저장, 다운로드 전 파일 링크 확인, 미디어 미리보기, zip 미리보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분리하거나 종료합니다 . 따라서 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또는 FDM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Windows용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고속으로 쉽게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시 Bit Torrent 지원과 같은 기능을 요청하며 Torrent 사이트에서 정기적으로/때때로 다운로드하는 경우 이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드롭 상자가 있으며 URL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현재 웹 브라우저와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카테고리를 현명하게 저장합니다. 완료, 진행 중, 중지됨 및 예약됨과 같은 다양한 필터가 있습니다. 도구 메뉴에서 “완료되면 컴퓨터 종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다양한 단축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속기 플러스 다운로드

Download Accelerator Plus 또는 DAP는 speedbit.com의 다운로드 관리자이며 무료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이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음악, 압축, 비디오, 이미지, 문서 등과 같이 파일 범주를 현명하게 저장하고 사용자 지정 범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하거나 다운로드 메뉴에서 “새 다운로드 추가”를 클릭하여 목록에 새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 및 다시 시작 기능을 모두 지원합니다. 다양한 인터페이스 언어를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다운로드 후 연결 끊기, 다운로드 후 컴퓨터 종료, 파일 목록 가져오기/내보내기 등과 같은 다양한 기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WackGet

WackGet 은 작고 단순하며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고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 및 다시 시작 기능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디렉토리, 완료된 다운로드 목록 자동 지우기, Internet Explorer와의 통합, 프록시 서버 사용 등과 같은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우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휴대용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portableapps.co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Get

WinGet 은 간단하고 작으며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Microsoft Internet Explorer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의 경우 일반 설정 탭에서 “클립보드 내용의 링크 모니터링”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속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필요에 따라 최대 동시 다운로드 제한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HTTP 프록시 및 SOCKS 프록시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TXT 형식의 URL 목록에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추가하여 특정 서버에서 자동으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etGo 다운로드 관리자

GetGo 다운로드 관리자 는 약간 다른 유형의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인터넷에서 음악, 영화, 사진 또는 다른 형태의 미디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체 웹 브라우저가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미디어 파일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 시 Internet Explorer 및 Firefox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서 드래그 창으로 URL을 드래그할 수도 있습니다. 3개의 기본 스킨이 있습니다. 배치 및 거머리 다운로드 기능도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다운로드를 정렬하여 다운로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다양한 유용한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터넷 다운로드 가속기

Internet Download Accelerator 또는 IDA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Windows용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다운로드를 다양한 범주로 분류하여 자동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한 4가지 속도 설정이 있으며 요구 사항에 따라 각 다운로드에 대한 대역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이트 관리자, FTP 탐색기, 다운로드 스케줄러 및 기타 다양한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전에 ZIP 아카이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동 메뉴에서 프로그램 시작 시 모든 다운로드 시작, 모든 다운로드 완료 후 연결 해제, 다운로드 완료 후 파일 바이러스 검사 등과 같은 다양한 자동 기능을 할당하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신속한 파일 가져오기

Rapid File Get 은 매우 작습니다(ZIP 파일의 경우 40KB, 휴대 가능)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연결이 끊긴 경우 다시 시작 기능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수동으로 일시 중지할 수도 있습니다. 표준 및 Socks 프록시 유형을 모두 지원합니다. 인증을 위해 각 프록시 주소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HTTP 인증도 가능합니다(고급 탭 사용). 링크 드래그 앤 드롭도 지원합니다. 참고: 이 프로그램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유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속기 관리자 다운로드

Download Accelerator Manager 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시 널리 사용되는 웹 브라우저와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대 대역폭까지 다운로드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다운로드를 예약, 일시 중지/재개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를 마친 후 컴퓨터를 종료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URL을 Drop Target 버튼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익스트림 다운로드 관리자

Xtreme Download Manager 는 작지만 강력한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00%까지 높일 수 있고, 중단/죽은 다운로드 재개를 지원하고, 모든 사이트 및 예약 다운로드 시설에서 FLV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Google Chrome, Opera, Safari 등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웹 브라우저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운로드 관리자는 대부분 큰 파일을 여러 부분으로 분할하고 이러한 부분을 동시에 다운로드하여 속도를 높입니다. 또한 다운로드당 최대 32개의 세그먼트를 지원합니다. 일부 추가 기능에는 일괄 다운로드, 클립보드 모니터링, 끌어서 놓기, 자동 종료 등이 포함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igaget 다운로드 관리자

Gigaget Download Manager 는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다운로드할 단일 URL 또는 URL 배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다운로드와 같은 작업 범주에서 다운로드를 관리합니다. 다운로드 범주는 소프트웨어, 게임, 음악 및 영화와 같은 하위 범주로 더 세분화됩니다. 프록시 지원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단축키를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자동 실행, Internet Explorer 및 Firefox와 통합, 속도 제한, 완료 시 컴퓨터 종료 등과 같은 다양한 최적화 설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궤도 다운로더

Orbit Downloader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결 실패로 인해 끊어진 다운로드를 사용하면 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일괄 다운로드도 지원합니다. 다운로드를 그룹으로 관리합니다. 화면에 “Drop Zone” 아이콘이 떠 있고 URL을 쉽게 끌어다 놓아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표준 다운로드 관리자가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유용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슈퍼 다운로더

Super Downloader 는 목록의 또 다른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사용법은 다른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와 약간 다릅니다. URL 상자에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의 URL을 붙여넣거나 입력하십시오. 원하는 모드(예: Fast)를 선택하고 이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출력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 디렉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c:\downlaods”입니다. 파일이 고속으로 다운로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이트 다운로더

Light Downloader 는 작고 단순하며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6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속도는 다운로드 파일을 부분으로 분할하고 이러한 부분을 동시에 다운로드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Drop Box 아이콘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 카테고리를 현명하게 저장합니다. 중단되었을 때 중단된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Light, Medium 및 Heavy 모드와 같은 세 가지 트래픽 사용 모드가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플래시겟

FlashGet 은 최고의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HTTP, FTP, BT, eMule 등 다양한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MHT(Multi-server Hyper-threading Transport) 기술을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여기에는 다운로드할 링크를 끌어다 놓을 수 있는 작은 부동 창 아이콘이 있습니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그룹의 다운로드를 관리합니다. 필요에 따라 프록시 설정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마친 후 바이러스 백신을 자동으로 호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다운로드

wxDownload Fast 는 사용하기 쉬운 오픈 소스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다중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파일을 여러 조각으로 분할하여 동시에 다운로드하여 다운로드 속도를 높입니다. 분할할 다운로드 조각 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진행 중인 다운로드”와 “다운로드 완료”의 두 가지 범주로 저장합니다. 또한 구성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기능이 있습니다. 설치형과 휴대형으로 제공됩니다. 언어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인터페이스의 언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넷리치

NetLeech 는 작고 단순하며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HTTP 및 FTP 프로토콜과 프록시 서버를 지원합니다. 복사할 때 클립보드에서 URL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st, Medium 또는 Slow와 같이 필요에 따라 트래픽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컨텍스트 메뉴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시작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및 재개를 모두 지원합니다. 다운로드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D 다운로드 관리자

SD 다운로드 관리자 는 다운로드를 위한 32개의 연결이 있는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설치하기 전에 Microsoft .NET 4 Framework를 설치해야 합니다. 클립보드의 URL을 자동으로 포착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HTTP, HTTPS 및 FTP 프로토콜은 물론 방화벽, 프록시 서버, 자동 프록시 스크립트, 파일 리디렉션, 권한 부여 등을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스케줄러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쉽게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어, 페르시아어, 이탈리아어 등 3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YADA – 또 다른 다운로드 가속기

YADA – Yet Another Download Accelerator 는 간단하고 작으며 사용하기 쉬운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파일 메뉴에서 “URL 추가”를 클릭하거나 도구 모음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다운로드 파일의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파일을 고속으로 다운로드하고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리아2

aria2 는 인터넷 및 토렌트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목적 명령줄 유틸리티입니다. 다중 프로토콜 및 다중 소스, 크로스 플랫폼 다운로드 유틸리티입니다. 지원되는 프로토콜은 HTTP(S), FTP, Metalink 및 BitTorrent입니다. 최대 다운로드 대역폭을 활용하기 위해 여러 인스턴스를 열고 동시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운로드하고 특정 폴더에 압축을 풉니다. 이제 명령 창을 열고 aria2c를 입력하고 키보드에서 Enter 키를 누릅니다. 프로그램을 추출한 동일한 위치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 aria2c –h를 입력하여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웹 다운로더

웹 다운로더 는 Windows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작은(단지 660KB)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거나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동시 다운로드 수를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작지만 고도로 구성 가능합니다. 링크를 쉽게 끌어다 놓을 수 있는 Drop Box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rles 다운로드 관리자

Arles 다운로드 관리자 는 작고(178KB만) 간단한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압축을 풀고 추출된 위치에서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하고 키보드에서 Ctrl + V를 눌러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이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파일을 고속으로 다운로드합니다. 또한 XML 파일에서 다운로드 목록을 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목록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궁극의 다운로드 관리자

Ultimate Download Manager 는 오픈 소스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고속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는 추가, 중지, 다시 시작 및 다시 시작과 같은 4개의 버튼만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파일의 URL을 복사하고 인터페이스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목록에 추가합니다. 프로그램은 C++로 작성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다운로드 관리자

Simple Download Manager 는 작습니다(ZIP 파일의 경우 85.8KB) JAVA 기반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추가하려면 인터페이스에서 “+” 버튼을 클릭하고 붙여넣기 또는 입력하여 URL을 추가하십시오. 저장 위치를 ​​선택한 후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위치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 목록을 디스크에 로드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합리적인 다운로드 관리자

합리적인 다운로드 관리자 는 목록에 있는 또 다른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가속 모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멀티스레딩 다운로드 기술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배까지 높입니다. 새 다운로드 링크를 추가하면 중복 다운로드 파일을 감지하고 알려줍니다.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및 Firefox와 같은 웹 브라우저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다운로드 관리자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닌자 다운로드

Download Ninja 는 무료로 제공되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대기열에 새 다운로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다운로드, 완료 및 보류 중 탭에서 다운로드를 관리합니다. 인터페이스의 작은 창에 다운로드 속도가 표시됩니다. 인기 있는 비디오 웹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적용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퓨젯

uGet 은 오픈 소스 다운로드 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용 휴대용 앱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이용하여 인터넷에서 고속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현명한 다운로드 상태 목록을 유지합니다. 일괄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편집 메뉴에서 클립보드 모니터 기능을 활성화하면; 그런 다음 클립보드에 복사된 링크를 캡처합니다. 종료, 최대 절전 모드, 일시 중단, 재부팅 등과 같은 다운로드 완료 후 다양한 자동 작업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다운로드 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nk 다운로드 관리자

Ank 다운로드 관리자 는 Java 기반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크기가 작고(단지 115KB) 본질적으로 휴대가 가능합니다. 다운받아 임의의 폴더에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새로 추가” 버튼을 클릭할 때 다운로드할 파일의 URL을 붙여넣거나 입력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동시에 여러 다운로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 잘

Naja 는 Windows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그것은 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십시오. 목록에 새 다운로드를 추가하려면 작업 메뉴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에서 Ctrl + J 키를 누르십시오. 파일의 URL을 붙여넣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그것을 선택하고 “작업 시작”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지정된 폴더에 저장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용도와 기타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속기 다운로드

Download Accelerator 는 간단한 다운로드 가속기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고속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의 URL을 붙여넣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대상 또는 대상 디렉토리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단추. 파일이 고속으로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설정은 318KB에 불과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멀티겟

MultiGet 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Portable Download Manager 프로그램입니다. HTTP 및/또는 FTP 서버에서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속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깨진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새 다운로드를 추가하려면 작업 메뉴에서 “새 작업”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의 URL을 붙여넣거나 입력하십시오. 대상 위치를 선택하거나 기본값을 사용하십시오. 프록시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hiXPress

ChiXPress 는 매우 작은(RAR 아카이브의 경우 117KB) Windows용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HTTP 및 FTP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합니다. 다운로드할 파일의 URL을 복사하고 작업 메뉴에서 “클립보드 확인” 명령을 사용하거나 작업 메뉴에서 “새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새 다운로드를 추가하십시오. 이제 “다운로드에 추가”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십시오. 파일을 고속으로 다운로드하므로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린비츠

GreenBits 는 매우 작은(단지 11KB) 자바 기반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일시 중지/다시 시작, 작업 저장/작업 로드 기능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간접 링크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JAR 파일로 제공됩니다. “Download_Manager.jar” 파일을 추출하고 실행하십시오.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여러 인스턴스를 열 수 있지만 단일 인스턴스에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는 없습니다. 실행 가능한 JAR 파일이 있는 동일한 폴더에 다운로드를 저장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Java SE Runtime Environment(JRE) 6 이상이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커넥트퓨전

ConnectFusion 은 무료 오픈 소스 다운로드 가속기 프로그램입니다. 원격 서버에 여러 스레드를 실행하여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깨진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하고 인터페이스에서 URL 추가 또는 URL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서 “다운로드 폴더 표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한 파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니겟

MiniGet 은 다목적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HTTP, FTP 및 BitTorrents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석 링크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중지됨, 활성 및 완료됨의 세 가지 범주로 작업을 필터링합니다. HTTP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인터페이스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URL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귀중한 시간을 절약합니다. 그것은 Socks4/Socks5/HTTP/HTTPS 프록시를 지원합니다. 인터페이스에 대한 다양한 언어 옵션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작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