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러한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텍스트 또는 텍스트 파일을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ES, Rijandel, Base64, Bytes, 1337 speak, Rot13, Blowfish 등과 같은 다양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텍스트 암호화,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텍스트 또는 텍스트 파일 암호화, 드래그 앤 드롭 기능, 다음을 사용하여 텍스트 데이터 암호화 자신의 키 파일, 암호화 후 원본 텍스트 파일 삭제 등. 따라서 이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Ncode.Me

Ncode.Me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정보를 비공개로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메모장 문서나 이메일에서 텍스트를 선택한 다음 키 조합을 누르거나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고 암호화 암호를 입력한 다음 암호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텍스트를 암호화합니다. 메시지를 해독하려면 동일한 암호화 암호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CTextEncoder

BCTextEncoder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입력된 텍스트 및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텍스트는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거나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암호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암호 기반 암호화이고 두 번째는 공개 키 기반 암호화입니다. 설치가 필요없고 다운받아 실행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heLetterEncrypter

TheLetterEncrypter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선택한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할 텍스트 파일을 가져오고 암호화된 텍스트를 파일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Rijndael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합니다. 보낼 이메일 메시지에 암호화된 텍스트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크릿패드

SecretPad 는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하는 간단한 일반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기록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l + W를 누르거나 파일 메뉴에서 암호를 선택하여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CDT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SecretPad에 올바른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유쾌한메모장

Jovial Notepad 는 실제로 암호화 기능이 있는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운받아 실행하면 됩니다. 편집 메뉴에서 텍스트를 암호화하기 위한 키 또는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TXT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해독하려면 올바른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기즈모마크

GizmoMarks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128비트 키로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BEF 확장자로 데이터 파일을 저장합니다. 암호화를 위한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안전한 전자 블록 노트에 저장됩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트 편집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텍스트 파일을 비공개로 만들어 암호화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TI 텍스트 암호화

CTI 텍스트 암호화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임의의 무의미한 코드로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최대 4개의 암호를 적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휴대용 드라이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ipher0z

Cipher0z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로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AES 암호화 방식을 사용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CEF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텍스트를 암호화하기 위해 키 또는 비밀번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Z

NotepadZ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자 텍스트 암호화 및 암호 해독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로 모든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탭에서 여러 텍스트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Windows 메모장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암호화/복호화하려면 옵션 메뉴를 통해 파일을 로드해야 하며 암호화/복호화할 암호를 설정하거나 입력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 편집자

Arcanum Editor 는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위한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지원되는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은 AES, Base64, Bytes, 1337 speak 및 Rot13입니다. AES 알고리즘을 사용할 때 암호화 암호를 설정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텍스트를 암호화/복호화합니다. 해시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ES(256비트)

AES(256비트) 는 텍스트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화할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입력하면 텍스트를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매우 작은 소프트웨어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동식 디스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텍스트를 해독하려면 올바른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텍스트 암호기

Simple Text Enctyptor 는 128비트 AES 암호화 방법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하고 해독하는 간단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설치 프로그램이고 다른 하나는 독립 실행형 압축 버전입니다. Zip 버전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휴대용 드라이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키를 설정하거나 생성하여 텍스트를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암호화 암호 해독 텍스트

Simple Encrypt Decrypt Text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텍스트, 이메일 및 메시지를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복사/잘라내기 또는 붙여넣기하여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암호화하기 위해 비밀번호나 핀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디터

Crypditor 는 AES 알고리즘으로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암호화할 텍스트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탭 창에서 여러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텍스트의 실행 파일을 생성하고 이를 해독하는 데 다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암호를 입력하면 열 수 있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일반 텍스트 암호화

PlainText Crypto 는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텍스트를 일련의 숫자로 암호화합니다. 텍스트를 암호화하기 위해 고유한 키를 생성합니다. 이 키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하고 동일한 키가 다시 필요한 텍스트를 해독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텍스트를 해독하려면 기본 창에서 디코더로 전환을 선택하여 디코더로 전환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트X

CryptX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텍스트 파일을 쉽게 암호화하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암호가 없는 Binary, Base64 및 Base64의 세 가지 유형의 암호화 방법을 지원합니다. Base64만 암호 지원 암호화 방법입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일반 TXT 파일로 저장합니다.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위한 다른 탭이 있습니다. 또한 컴퓨팅 해시 기능과 MD5 체크섬 계산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패 13

Rot 13 은 매우 간단한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문자 대체 암호화 체계를 사용합니다. 텍스트를 암호화하는 암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동일한 명령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변환하거나 변환합니다. 단순히 알파벳보다 13자를 먼저 현재 문자로 회전합니다. 파일을 일반 TXT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토랩

CryptoLab 은 무료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텍스트 기반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이 있습니다. 자신의 암호/키를 사용하거나 임의의 키를 생성하여 모든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TP 이메일 지원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암호화된 텍스트를 HTML, DOC 또는 PDF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암호화하려면 소프트웨어를 온라인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텍스트 암호화기

Text Encryptionator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One Time Pad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암호화합니다. 현존하는 깨지지 않는 암호화 기술 중 하나입니다. 텍스트를 암호화하려면 키를 입력하거나 생성해야 합니다. 저장된 텍스트 파일을 키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통해 암호화된 텍스트를 TXT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mediateCrypt

ImmediateCrypt 는 문자 메시지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오픈 소스 자바 기반 소프트웨어입니다. 텍스트를 직접 입력하거나 클립보드에서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암호화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암호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암호화된 콘텐츠를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해독하려면 동일한 암호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드킬의 암호문

Roadkil의 Cipher Text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한 다음 인코딩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암호만 사용하여 텍스트를 해독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암호화된 텍스트를 복사하여 이메일로 보내거나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Crypto

vCrypto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도구입니다. 문자 메시지를 인코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된 메시지의 암호를 설정하고 인코딩된 텍스트를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된 텍스트의 출력 대상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경로를 제공하여 디코딩 탭으로 인코딩된 파일을 디코딩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텍스트 암호기

Text Encryptor 는 무료이며 간단한 텍스트 암호화 도구입니다. 파일 메뉴에서 로드하거나 새 파일을 생성하여 모든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저장을 클릭하고 암호화하면 암호를 묻습니다. 여기에 암호를 입력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ENC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저장된 enc 파일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고 올바른 암호를 제공하면 파일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이퍼 봇 2010

Cypher Bot 2010 은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화된 텍스트에 영숫자 키워드 또는 암호를 사용하여 문자 메시지를 암호화합니다. 그런 다음 이 텍스트를 복사하여 파일에 저장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친구나 가족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올바른 키워드 또는 비밀번호만 원래 메시지를 다시 해독합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extEncrypter

TextEncrypter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강력한 Rijandel-128비트 암호화 모듈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합니다. 암호화할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암호화할 TXT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기 위해 암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암호화 도구

EncryptionTool 은 AES 암호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SHA1 및 MD5 해시 알고리즘으로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위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암호로 모든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TXT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암호 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암호 강도 분석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단어

Parola 는 텍스트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소형 소프트웨어입니다. 각각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위해 믹서 및 디믹서 용어를 사용합니다. 믹서 탭에서 “여기에 텍스트 쓰기” 창에 텍스트를 입력하고 이동 버튼을 눌러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입력 대화 상자가 나타나고 암호를 입력하면 텍스트가 암호화됩니다. 암호 해독을 위해 디믹서 탭을 사용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잘게 썬 고기

Mince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탐색기 상황에 맞는 메뉴에 설치됩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TX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ince-Encrypt’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암호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암호화된 파일을 .MCE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MCE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올바른 암호를 입력하면 TXT 파일이 다시 해독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트링 볼트

String Vault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DLL 파일에 텍스트를 저장합니다. 텍스트를 입력하여 볼트를 생성하고 암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보호된 볼트를 열려면 암호를 입력한 다음 볼트 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TXT

ETXT 는 텍스트 메모를 암호화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암호화된 텍스트를 .ETXT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ETXT만 이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모든 TXT 파일을 열고 ETXT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암호화를 위한 암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TXT 파일을 이메일로 안전하게 공유하거나 보낼 수 있습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kounyCrypt

SkounyCrypt 는 암호로 텍스트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EGZ 형식의 모든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를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기본 텍스트 편집기로 사용하여 암호화 없이 TXT 파일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aanav 텍스트 암호기

Daanav Text Encryptor 는 텍스트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간단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모든 텍스트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창에 텍스트를 붙여넣어 암호를 암호화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엔크리패드

EncryPad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선택한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하고 해독합니다.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 메뉴 또는 키보드의 F2 키를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한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와 그리스어의 두 가지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WX-Crypt

SWX Crypt 는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텍스트를 암호로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할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텍스트 파일에서 왼쪽 창으로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를 위한 암호를 입력하고 “파일로 암호화” 버튼을 클릭하면 텍스트를 암호화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제 서류 가방 아이콘을 암호화된 파일을 저장하려는 폴더로 드래그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crypt.swxx”라는 기본 이름으로 저장합니다. 암호를 제공한 다음 폴더 아이콘으로 드래그하여 이 파일의 암호를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S-텍스트 암호

AS-Text Crypt 는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16진수, 문자, 기호를 암호로 인코딩하는 세 가지 인코딩 방법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AES 또는 Blowfish 알고리즘(둘 다 CBC 모드)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합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보안 텍스트

Secure Text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텍스트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키 파일을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합니다. 텍스트 문자를 다른 문자로 변경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a’를 ’29’로, ‘b’를 ’37’로 변경하는 등 고유한 키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안 텍스트를 사용하려면 먼저 키 파일을 연 다음 소스 텍스트 파일을 로드한 다음 암호화 또는 복호화할 파일을 열거나 생성하고 암호화 또는 복호화 버튼을 누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보안 메모장

My Secure Notepad 는 무료로 제공되는 작은 텍스트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256비트 보안의 SHA 및 AES 암호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로그인 창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텍스트 파일과 다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암호화된 파일을 .CRYPT 형식으로 저장하고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파일의 암호를 해독하려면 .CRYPT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암호를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