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목록입니다 . 이  미디어 플레이어 를 사용하면 멀티미디어 파일을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는 다양한 유형의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 재생, 자체 코덱 보유, 오디오 CD, VCD, DVD, BluRay 재생, 스트리밍 오디오 비디오 재생, AVI, MP4, MKV, DAT AVI, MPEG 지원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DivX, XviD, WMV, FLV, MPG, M4V, MKA, 3GP, MOV, QT, RM 등, 3D 형식 지원, 이미지 형식으로 프레임 저장 등. 따라서 이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KMPlayer

KMPlayer 는 다양한 유형의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하는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자체 코덱이 있으므로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기 위해 외부 코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C3, DTS, MPEG1, 2, 3, AAC, WMA 7, 8, OGG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3D 형식을 지원하고 CPU를 적게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LC 미디어 플레이어

VLC 는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MPEG-2, DivX, H.264, MKV, WebM, WMV, MP3 및 오디오 CD, VCD, DVD와 같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 형식을 재생합니다. 그것은 또한 인터넷에서 사용 가능한 스트리밍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빠르며 시스템 리소스를 적게 사용합니다. VLC를 사용하여 미디어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곰미디어 플레이어

GOM Media Player 는 MP4, AVI, MKV, DAT AVI, DAT, MPEG, DivX, XviD, WMV, ASF 등과 같은 대부분의 일반적인 비디오 형식을 지원하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다양한 코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테마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불완전하거나 손상된 AVI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잠겨 있거나 부분적으로 다운로드된 파일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MPlayer

UMPlayer 는 Universal Media Player의 약자이며 프리웨어입니다. 그것은 많은 코덱을 가지고 있으며 튜너 카드에서 오디오 CD, DVD, SHOUTcast, 라이브 라디오 및 TV뿐만 아니라 많은 비디오 및 음악 파일을 재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리얼플레이어

RealPlayer 는 웹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시청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를 위한 궁극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RealPlayer는 웹에서 대부분의 사용자 관련 비디오 콘텐츠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합니다.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하고 CD를 굽고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을 간단하게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VPlayer4무료

FlvPlayer4Free 는 하드 디스크나 인터넷에서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FLV, MPEG4, WEBM, DIVX, XVID, MP4, AVI, MPEG, WMV, ASF, MPG, M4V, MKV DVR-MS, HDMOV, M2TS, M2T, MKA, 3GP, 3G2, 3GPP, 3GP2, MOV, QT를 지원합니다. , RM, RAM, RMVB 비디오 파일. 비디오의 모든 프레임을 이미지(JPG, PNG, BMP)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Windows Media Player 는 Windows용 Microsoft의 인기 있는 무료 내장형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시스템에서 음악, 비디오, 사진 및 녹화된 TV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를 휴대용 장치와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이 단순하고 인터넷에서 다양한 스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라이브러리에서 바로 CD 및 DVD를 구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 홈 시네마

Media Player Classic Home Cinema 는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Windows용 경량 오픈 소스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완전히 스파이웨어가 없습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용 내장 코덱이 있습니다. VCD 및 SVCD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DVB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올플레이어

ALLPlayer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또한 간단한 비디오 편집기입니다. 컨버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으며 재생 목록 및 이퀄라이저가 있습니다. Dolby Surround, 3D 오디오 및 SPDIF를 지원합니다. 두 개의 모니터에 비디오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로 DivX 자막을 다중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RAR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VPlayer

FLVPlayer 는 간단한 Flash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5개의 버튼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화 상자에서 선택하거나 FLVPlayer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FLV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FLV로 인코딩된 비디오 파일을 여는 빠르고 유연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전체 화면 확대, 재생 목록, 슬로우 모션과 같은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앰프

Winamp 는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스트리밍된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재생합니다. 그것은 재생 목록, 이퀄라이저가 있습니다. 그것은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으며 좋아하는 음악 CD를 리핑하고 구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모양과 플러그인을 변경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또한 이 플레이어는 SHOUTcast 라디오 및 AOL 라디오(XM 포함)에서 수천 개의 무료 노래, 비디오 및 온라인 라디오 스테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4 플레이어

무료 MP4 플레이어 는 MP4 파일을 재생하는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MP4는 요즘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형식 중 하나입니다. 이 무료 MP4 플레이어는 품질을 더 높일 수 있는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매우 간단한 플레이어입니다. 당신은 경험이 풍부한 사용자가 될 필요가 없으며 최고의 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ivX

DivX 는 강력한 비디오 변환기이자 범용 비디오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모든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많은 고급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브라우저 도구 모음과 검색 페이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형식을 지원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든 디지털 비디오 형식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MKV 파일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총 비디오 플레이어

Total Video Player 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이며 대부분의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CD와 DVD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코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GP, MP4, H264, FLV 및 MP3, WMA, OGG, MPEG-1, MPEG-2 및 SWF 플래시 파일과 같은 기타 인기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KV 플레이어

무료 MKV 플레이어 는 널리 사용되는 MKV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AVI 및 MP4 형식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단일 창으로 구성되며 고급 메뉴 옵션이 없습니다. 타임라인, 볼륨 조절, 열기, 재생/일시정지, 정지, 앞으로 및 뒤로 버튼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컨트롤이 있습니다. 파일 재생을 위한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V 플레이어 무료

FLV Player Free는 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FLV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간단하고 효율적인 FLV 플레이어입니다. 원하는 화면 크기로 FLV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재생/일시정지, 찾기, 볼륨증가/감소가 가능하며 드래그 앤 드롭 기능으로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다음 팟플레이어

다음 팟 플레이어는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형식을 처리할 수 있는 내장 코덱이 있으며 직접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킨 및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카메라, DVD 및 디지털 레코더와 같은 캡처 장치, 채널을 포함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TV를 비롯한 다양한 비디오 장치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애플 퀵타임

Apple QuickTime 플레이어는 디지털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또는 PC에서 스트리밍 영화 예고편을 볼 수 있습니다. QuickTime은 H.264라는 고급 비디오 압축 기술을 사용하여 더 적은 대역폭과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선명한 HD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3GPP, MPEG-4 HD-DVD 및 Blu-ray, H.264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미디어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SPlayer

BSPlayer 는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시스템에서 누락된 코덱을 자동으로 스캔하고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것과 같은 많은 옵션과 몇 가지 유용한 전문화 기능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1) 제어판과 2) 비디오 창의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비디오, DVD, 오디오, 라디오 및 TV를 구성하고 재생하기 위한 확장 가능한 컨트롤이 있습니다. AVI/MPG/ASF/WMV/WAV/AVCHD/FLV/DivX/MP3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 파일을 재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ediaMonkey 표준

MediaMonkey 는 미디어 플레이어 겸 미디어 관리자입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을 분류하고 다양한 컬렉션의 요구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CD 리퍼, 팟캐스트 관리자, 내장 다운로더와 함께 CD/DVD 버너, UPnP/DLNA 서버, 공유를 위한 동기화 관리자가 있습니다. 볼륨 레벨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추가 사용자 정의를 위해 수백 개의 스크립트, 플러그인 및 시각화를 지원합니다. MP3, OGG, WMA, FLAC, MPC, WAV, CD, M3U, PLS, AVI, MP4, WMV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플래시 무비 플레이어

Flash Movie Player 는 SWF(Shockwave Flash)용 독립 실행형 플레이어입니다. Macromedia Flash Player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재생 목록, 애니메이션 되감기, 고급 전체 화면 모드, .exe 프로젝터 지원, 인터넷 브라우저 캐시 통합 및 다국어 인터페이스와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exe 프로젝터 파일에서 플래시 동영상을 추출할 수 있으며 SWF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크기를 조정하고 전체 화면 모드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재생 목록을 만들고 Internet Explorer 또는 Mozilla 캐시에서 동영상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네로 미디어홈

Nero MediaHome 은 사진, 음악, 비디오 및 데이터를 위한 간편한 무료 미디어 관리자입니다. 복잡한 기술의 번거로움 없이 미디어를 찾고, 구성하고, 편집하고, 재생하고, 공유하고, 동기화하고, 굽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소스입니다. 이를 통해 스트리밍 및 정리와 같은 모든 기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를 구성하고 미디어를 검색하고 사진을 편집하고 슬라이드쇼를 만들고 디스크를 굽고 웹에 바로 업로드하거나 PC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AVI 플레이어

무료 AVI 플레이어 는 AVI 미디어 파일용 플레이어입니다. 더 높은 품질로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쉽습니다.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가 제공하지 않는 고화질 사진을 제공합니다. AVI 미디어 파일을 처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엇 5

Qvod 5 는 올인원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스트리밍 미디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무료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모든 종류의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DVD 플레이어

고급 DVD 플레이어 는 DVD, 영화, 노래 및 이미지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어입니다. 또한 DivX, MPEG, AVI, WMV, ASF, MP3, JPEG 및 GIF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파일 형식도 재생합니다. 여기에는 컴퓨터에서 좋아하는 동영상 클립, 노래 및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는 내장 탐색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재생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3GP 플레이어

3GP Player 는 컴퓨터에서 3GP 비디오 및 기타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의 간편한 기본 프로그램입니다. 문제없이 설치 및 제거됩니다. 또한 3GP, 3G2 MP4, MPEG, MOV, AVI, WMV, RM을 지원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비디오 및 오디오 코덱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Q 플레이어

QQ Player 는 SWF, FLV, WMV, MKV, VOB, AVI, MP4, IFO, WM, TS, RM, MOV, RP, RT, QT, TP, RPM, WMP, PVA와 같은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위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 3G2, PMP, 3GP, EVO, MTS, VP6, ASF, BIK, TPR, CSF, PSS, M4B, RAM, M1V, SCM, M4P, M2V, AMV, M4V, MOD, QPL, MPE, MPG, SMI, M2P , DIVX, M2TS, 3GP2, 3GPP, RMVB, MP2V, MPEG, MPV2, SMIL 및 MPEG4 파일 유형. QQ Player는 모든 일반적인 비디오 형식을 재생하고 변환할 수 있으며 여러 비디오 파일을 단일 비디오 파일로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매우 낮고 모든 Windows 버전에 설치할 수 있으며 추가 코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FLV 비디오 플레이어

FLV Player 는 H.264/MPEG-4 및 Flash FLV 비디오 파일과 같은 인터넷 형식을 재생하기 위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Yahoo, Facebook 등에서 FLV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FLV, DVD, AVI, WMV, MP4, MKV, VOB/VRO, RM, AMV, MTS, MPEG/MPG, BluRay 및 MP3와 같은 오디오 형식과 같은 다양한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M4A, WAV, M4R, AC3, AAC, OGG, APE, MKA, AU, FLAC, CAF, SD2, AIFF, WMA.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MPlayer

SMPlayer 는 거의 모든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코덱이 내장된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SMPlayer를 설치하면 외부 코덱 팩 없이 모든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재생하는 모든 파일의 설정을 기억하므로 영화를 볼 때 떠나야 하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 영화를 다시 열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떠난 것과 같은 위치에서 다시 시작되며 동일한 설정을 갖습니다. 오디오 트랙, 자막, 볼륨. SMPlayer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BMC

XBMC 는 디지털 미디어용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이자 엔터테인먼트 허브입니다. 로컬 및 네트워크 스토리지 미디어와 인터넷에서 대부분의 비디오, 음악, 팟캐스트 및 기타 디지털 미디어 파일을 재생하고 볼 수 있습니다. mp3, flac, wav 및 wma 형식을 포함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태깅 지원 및 스마트 재생 목록이 있습니다. 영화 컬렉션을 가져오고 찾아보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리치 미디어 플레이어

Rich Media Player 는 간단한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PC의 모든 미디어 콘텐츠를 라이브러리로 구성합니다.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미디어 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 형식을 지원하므로 형식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멀티미디어 파일의 형식을 변경할 수 있는 강력한 파일 변환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cstar

MPCSTAR 는 비디오 플레이어, 오디오 플레이어 및 많은 코덱의 패키지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플레이어이며 다양한 미디어 형식을 지원합니다. MPCSTAR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또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모든 영화와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비디오 파일의 팝업 및 광고를 차단하고 오디오 파일의 가사를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대처

Media Cope 는 다기능 미디어 소프트웨어입니다. 거의 모든 오디오/비디오 파일을 재생하는 오디오/비디오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3, AAC, WMA, FLAC, RMVB, MP4, 3GP, WMV, MOV, AVI, DIVX, MPG, FLV, MKV, VOB, DAT 등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거의 모든 오디오/비디오 파일을 자르거나 결합한 다음 선택한 형식으로 직접 저장할 수 있는 오디오/비디오 커터 및 조이너 기능이 있습니다. 사진 커터, 사진 크기 조정, 슬라이드 쇼 메이커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플래시 FLV 플레이어

Free FLV Player 는 다양한 유명 웹사이트와 PC에서 FLV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어입니다. 웹사이트에 비디오를 추가하기 위한 웹마스터 도구입니다. Flash FLV에 대한 다양한 파일 형식용 파일 압축기인 FLV 인코더와 함께 작동합니다. 탐색 중인 웹 사이트에서 Flash 비디오를 찾으면 자동으로 열립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D+G 플레이어

CD+G 플레이어 는 CD+G 및 MP3+G 트랙을 재생하기 위한 빠르고 무료인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리바 FLV 플레이어

Riva FLV Player 는 FLV 비디오 파일을 재생하는 무료 플레이어입니다. flv 파일을 이 플레이어의 화면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열고, 재생하고, 반복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원본 크기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다른 창 위에 플레이어를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골드MP4플레이어

Gold MP4 Player 는 재생하려는 MP4 파일용입니다. 또한 MPEG, DivX/Xvid, VOB, AVI, RM, MOV, MKV, FLV, SWF, DVD 등과 같은 미디어 형식을 지원합니다. 빨리감기/뒤로감기, 스크린샷 저장을 위한 화면캡처, 재생목록 관리, 북마크 기능 등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쉬운 FLV 플레이어

Easy FLV Player 는 PC에서 FLV 비디오를 재생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무료 FLV 플레이어입니다. MySpace, iFilm, DailyMotion 및 Facebook과 같은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FLV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FLV 파일 형식을 재생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eepvid

Keepvid 는 사용자의 PC에서 음악 검색, 온라인 재생 및 다운로드를 수행하는 음악 스튜디오입니다. 그것은 사용자에게 음악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Keepvid는 MP3, AAC, AIFF, AU, AC3, AVI, FLV, FLAC, MP4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형식을 지원합니다. 사용자의 컴퓨터에 음악을 저장합니다. 그것은 아름답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설치 및 사용이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파이더 플레이어

Spider Player 는 무료이며 문제 없이 설치 및 제거됩니다. Spider Player는 스킨 가능한 오디오 플레이어이며 MP3, AAC, WMA, OGG, FLAC 등과 같은 모든 주요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오디오 스트리밍, Shoutcast 및 Icecast 라디오 디렉토리와의 통합, 무손실 인터넷 라디오 녹음, CD 리핑 및 변환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흥미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고 빠르며 시스템 리소스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FLAC 플레이어

무료 FLAC 플레이어 는 FLAC 음악 파일 또는 무료 무손실 오디오 코덱 파일을 재생하는 간단한 오디오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매우 훌륭하고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속도 증가 또는 감소, 재생, 일시 중지, 음소거 및 모든 일반적인 컨트롤과 같은 재생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m3u 확장자로 표준 재생 목록 파일을 열고 저장할 수 있으며 파일을 쉽게 열 수 있는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이 있지만 .NET Framework 4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ondershare 플레이어

Wondershare Player 는 강력한 기능을 갖춘 비디오 플레이어로 사용자가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시작하고 모든 미디어를 원활하게 재생합니다. 그것은 모든 HD 영화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재생할 수 있으며 메모리를 덜 사용합니다. 깨끗하고 깔끔하며 광고가 없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재생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V2플레이어

MV2Player 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Windows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MV2Player는 DivX 파일을 재생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른 많은 멀티미디어 파일 형식도 지원합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mvd 파일 형식 지원; 이중 자막; 자동 자막 언어 개편(약 30개 언어); 자막 오프셋 변경 가능성; 오디오 오프셋 변경 가능성; 외부 오디오를 비디오로; 사진 캡처(+ 만화 제작자); 디코더 프리셋; TTS 지원.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칸타리스 미디어 플레이어

Kantaris 는 무료 오픈 소스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일반 사용자에게 더 편리하고 매끄럽고 세련된 스킨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Kantaris는 AVI, DivX, Xvid, H264, MPEG, MGEG-AVC, WMV, MOV, MKV, FLV, MP3, WMA 및 OGG 파일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DVD 및 오디오 CD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악에 대한 아름다운 시각화를 표시합니다. Windows Media Player와 유사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Sothink FLV 플레이어

Free Sothink FLV Player 는 매우 기본적인 미디어 플레이어로 FLV 파일을 번거로움 없이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FLV 파일만 재생합니다. 플래시 비디오를 정기적으로 보는 경우 이 플레이어가 적합합니다. 무료 Sothink FLV 플레이어는 무료이며 zip 파일로 제공되지만 문제 없이 설치 및 제거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퀵타임 대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QuickTime Alternative 는 QuickTime Player의 대안이며 MOV, QT 및 기타 확장과 같은 QuickTime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페이지에 포함된 QuickTime 콘텐츠도 지원합니다. 또한 DVD, MPEG-2, MP3, MP2, AAC, AC3 및 DTS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S 미디어 플레이어

AVS Media Player 는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비디오, 오디오 및 이미지 파일을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다양한 인기 비디오 형식은 MPEG, DivX, Xvid, AVI, Real Media, Quick Time, WMV, WMV-HD, H.263, H.264, 3GP 및 MP4이며 FLAC, MP3, WAV, OGG 등 다양한 스킨이 함께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플레이어 모퍼

Media Player Morpher 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DVD 재생과 MP3, 3GP, ACC, MPEG-4, WMV, WMA, AVI, DivX, MOV, Xvid 등과 같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Skype와 같은 인스턴트 메신저 프로그램의 대화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 Yahoo, MSN, Gtalk 등 음악 CD의 트랙을 WMA, WAV, MP3, AAC, MP4, MPC, OGG, RAW, SPX, TTA, WV, APE 및 FLAC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퀄라이저가 내장되어 있어 여러 재생 목록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Show

ALShow 는 DVD, VOB, IFO, AVI 및 30개 이상의 미디어 형식을 재생하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FLV 파일도 지원합니다. 또한 오디오 및 비디오 캡처를 지원하여 공유를 위한 작은 오디오 및 비디오 클립을 만듭니다. 스틸 사진을 위한 동영상 스크린샷 촬영도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토렌트 비디오 플레이어

Torrent 비디오 플레이어 를 사용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사용자가 영화를 보거나 오디오 트랙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토렌트를 다른 방식으로 다운로드하며 기존 미디어 플레이어처럼 작동합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다재다능합니다. Torrent Video Player는 매우 인기 있는 VLC Media Player를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줌 플레이어

Zoom Player 는 Windows PC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연하며 사용자 지정 가능한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H.264, XVID, DIVX, DVD, FLV, WMV, QuickTime, MPEG 1/2/4, MP3, AAC, DTS, Dolby Digital, FLAC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형식을 지원합니다. 미디어 라이브러리, 파일 브라우저, 재생 목록, 색상 제어, 오디오 이퀄라이저, 북마크, 재생 기록 및 더 많은 기능. 이전 컴퓨터 경험이 없는 사용자를 위한 매우 간단한 플레이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실제 대안

Real Alternative 는 RealPlayer의 대안으로 RealPlayer를 설치하지 않고도 RealMedia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ra .rm .rmvb .ram .rpm .rv .rp .rt .rnx .smi .smil과 같은 모든 RealMedia 형식이 지원되며 여기에는 스트리밍 콘텐츠 및 웹 페이지에 포함된 RealMedia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깊이 VCD 플레이어

Lalim VCD Player 는 비디오 CD, 가라오케 VCD, MPEG, AVI 및 WMV용 플레이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우 작으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다운로드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로 영화를 볼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려면 그냥 삭제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V 플레이어 및 다운로더

FLV Player 는 FLV 비디오 파일을 시청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Flash Player 8을 기반으로 하며 기본 Macromedia FLV 재생 구성 요소를 사용합니다.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PC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FLV 플레이어가 사진에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울트라플레이어 미디어 플레이어

UltraPlayer 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이며 MP3, WAV, CD 오디오, AVI, MPEG, WMA 및 인터넷 라디오 스트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킨 가능하며 인터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이 있습니다. 다양한 시각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라디오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EasyMP3 모듈을 사용하여 CD 트랙을 MP3로 변환하십시오. 마침내 그것은 가볍고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DVD 플레이어 프로

Advanced DVD Player Pro 를 사용하면 DVD를 재생하고 탐색할 수 있으며 DivX, MPEG, AVI, WMV, ASF, MP3, JPEG 및 GIF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피부에 닿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좋아하는 영화 클립, 노래 및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는 탐색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Advanced DVD Player Pro는 마지막으로 재생한 비디오 또는 오디오를 북마크하고 다음에 실행할 때 해당 지점부터 자동으로 재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제트오디오 미디어 플레이어

JetAudio BASIC 은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크로스 페이더, 리버브, 와이드 사운드와 같은 다양한 사운드 모드가 있습니다. CD에서 오디오 트랙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소리를 녹음하고 오디오 파일을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JetAudio를 사용하면 온라인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HaiHaiSoft 범용 미디어 플레이어

HaiHaiSoft 범용 미디어 플레이어 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PC에 저장된 음악, 동영상, 사진, 녹화된 TV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400개 이상의 미디어 형식을 지원하므로 범용 미디어 플레이어라고도 합니다. 뮤직 비디오 파일, 이미지 파일 및 녹화된 TV 프로그램을 녹화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플레이어이며 초보 컴퓨터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튠즈

MP3tunes 는 클라우드 기반 음악 저장 및 미디어 플레이어로 어디서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2GB 온라인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MP3Tunes에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온라인으로 저장한 다음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P3Tunes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먼저 MP3Tunes에서 무료 계정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무료 MP3Tune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의 음악을 무료 계정과 동기화하십시오. 그런 다음 MP3Tunes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어디서나 음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최대 트레이 플레이어

Max Tray 플레이어 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Windows 시스템 트레이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음악 플레이어의 장점은 작업 표시줄과 통합된다는 것입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파일을 제어하여 파일 재생, 다음 또는 이전으로 건너뛰기, 트랙 중지 및 재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대담한

Audacious 는 매우 많은 수의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는 가벼운 무료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Audacious는 매우 인기 있는 XMMS 오디오 플레이어의 후속 제품입니다. 그것은 스킨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Winamp 스킨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3, OGG, AAC, FLAC, ALAC, WMA, WAVE와 같은 일반적인 미디어 형식을 지원합니다. M3U, PLS, XML, ASX와 같은 일반적인 재생 목록 형식도 지원합니다. 더 쉬운 제어, 시각화, 이퀄라이저를 위한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이 있으며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니아 플레이어

Enia 플레이어 는 거의 모든 인기 있는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플레이어는 AVI, MOV, MPG, MPEG, WMV, XVID 및 MP4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Enia 플레이어는 모든 유형의 비디오에 대한 사용자 지정 에피소드를 만들고 별도의 파일로 내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단 두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모든 에피소드를 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끌어서 놓기를 지원하는 매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agTunes

FlagTunes 는 무료이며 가볍고 사용하기 매우 간단한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매우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재생목록 기능도 있습니다. MP3, WAV, FLAC, MP4 등과 같은 모든 주요 형식을 지원합니다. 검색 기능이 있으며 노래 이름 또는 저자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자오디오

vizaaudio 는 무료 비주얼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그래픽 및 명령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vizaaudio를 시작하려면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재생하려는 노래를 열어야 합니다. 노래가 재생되는 동안 노래의 그래픽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노래 시각화 도우미가 시작됩니다. 휴대용 뮤직 플레이어이며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MP3, WAV, WMA와 같은 모든 일반적인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체리플레이어

Cherryplayer 는 무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플레이어이며 VK.com에서 많은 음악 파일을 스트리밍합니다. 빠르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그것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디오 소개

DI Radio Player는 인터넷 라디오용 무료 휴대용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입니다. Digitally Imported, JazzRadio, Sky.FM 및 RockRadio와 같은 여러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서 직접 위의 라디오 방송국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휴대 가능한 라디오 플레이어이며 여러 시각화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고 이벤트 목록을 내보낼 수 있으며 재생된 음악 기록 등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비스팟

MovieSpot 은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MKV, AVI, WMV, FLV, DIVX, QT, MOV 또는 ASF를 포함한 22개의 비디오 형식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중요한 옵션을 다루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메인 창에서 비디오 파일/자막 열기, 재생, 일시 정지, 되감기, 정지 및 일시 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기능이 풍부한 비디오 플레이어는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붐 오디오 플레이어

Boom Audio Player 는 작고 가벼운 음악 플레이어이며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MP3, OGG, MPC, FLAC, WAVPACK, WAV, AIFF, MP4/M4A, WMA 등과 같은 다양한 음악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설치 또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십시오. 노래 반복, 앨범 아트 및 테마 변경 옵션과 같은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동식 미디어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과일

Miro 는 HD 영화 재생에 중점을 둔 오픈 소스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Miro는 WMV, MPEG, QuickTime, AVI, XVID 등을 포함한 모든 형식의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Torrent 다운로드를 처리하는 BitTorrent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HD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별도의 BitTorrent 클라이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베오 플레이어

Veoh Player 는 인터넷 TV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 휴대용 장치 또는 TV에서 전체 화면, DVD 품질의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나만의 동영상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동영상 시리즈, 채널 또는 게시자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Veoh 및 수천 개의 다른 웹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하이 플레이어

Hi Player 는 비디오를 재생하고, 웹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비디오 형식을 변환하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검색 상자가 있으며 가장 많이 본 동영상의 최신 목록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다운로드하고 업로드할 수 있는 관리 모듈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WMV 플레이어

무료 WMV 플레이어 는 WMV 형식 파일을 재생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잘 설계된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는 가장 기본적인 컴퓨터 또는 소프트웨어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WMV 파일을 재생하는 것은 좋은 솔루션입니다. 이것은 WMV 형식을 위한 것이며 다른 플레이어보다 훨씬 더 높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질도 높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C3 플레이어

AC3 Player 는 Windows용 무료 ac3(Audio Coding 3)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작고 콤팩트하며 오디오 코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AC3 오디오 파일을 직접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매우 빠르게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리오DVD

RioDVD 는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표준 DVD 플레이어의 모든 기능을 갖춘 컴퓨터용 무료 DVD 플레이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DVD, VCD, SVCD 영화를 재생할 수 있으며 DTS, S/PDIF 출력, 멀티 스피커, 디지털 줌, 비디오 데스크톱 등과 같은 다양한 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3nity 미디어 플레이어

3nity Media Player 는 MPEG-1, MPEG-2, MPEG-4, H.264, DivX, MPEG-1, MP3, OGG, AAC 및 DVD와 같은 대부분의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오디오 CD VCD 및 네트워크 스트림. mplayer용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Martin Fiedler의 MPUI를 기반으로 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다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리메이크 뮤직 박스

Freemake Music Box 는 음악 앱입니다. 온라인에서 노래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온라인 음악을 무료로 검색, 재생 및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트랙 제목, 앨범 또는 아티스트별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노래를 찾은 경우 좋아하는 노래를 재생 목록에 추가하면 Freemake Music Box가 추가 재생을 위해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음악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트랙을 재생, 일시 중지, 중지, 반복 또는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플레이잇올 미디어 플레이어

PlayItAll 은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모든 Windows 버전과 호환됩니다. MPEG 1-4, MP3, AAC, OGG, AC3, WMA 1/2/3, FLAC, Real Audio 2, AMR, 3GPP, DIVX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DVD 및 VCD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깨지거나 불완전한 토렌트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바탕 화면 배경 무늬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조르탐 MP3 미디어 스튜디오

Zortam Mp3 Media Studio 는 올인원 MP3 플레이어입니다. MP3 Organizer, ID3 Tag Editor, Auto Tagger, MP3 to WAV 변환기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위한 다양한 모듈이 있습니다. 오디오 CD를 리핑할 수 있는 CD 리퍼도 있습니다. 다양한 시각화 효과도 있습니다. 현재 12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SO 미디어 플레이어

VSO Media Player 는 무료 최신 미디어 플레이어로 외부 코덱 없이 비디오, Blu-ray, DVD 및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사용을 위한 재생 목록 기능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가볍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DVD ISO 파일도 지원합니다. DVD 및 Blu-ray 디스크의 다양한 자막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nity

Mp3nity 는 최고의 음악 구성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깔끔하고 깨끗한 음악 컬렉션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태그 편집기, 파일 이름 바꾸기 및 이동기, 오디오 변환기, 인코더(모든 형식을 MP3, WMA 또는 WAV로 인코딩하기 위한), 압축기, CD 리퍼, 가사 찾기, 재생 목록 생성기 등이 있습니다. 빠른 검색을 위해 Windows 탐색기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노래 폴더.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틸 플레이어

Aun Player 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이며 컴퓨터에서도 최신 Blu-ray, DVD 및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막, 오디오 트랙, 챕터 및 타이틀 옵션도 지원됩니다. MKV, MTS, MXF, MOV, WMV, MPEG, MP4 형식도 HD 품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Blu-ray 또는 DVD ROM 드라이브 또는 해독된 폴더의 영화에서 직접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AVA FLV 플레이어

LAVA FLV Player 는 무료 Flash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전체 화면 기능이 있습니다. MetaCafe, DailyMotion 등과 같은 인기 동영상 사이트에서 FLV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FLV 동영상 형식만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redon 무료 FLV 플레이어

Kredon Free FLV Player 는 무료 플래시 비디오 플레이어로 Facebook 및 MySpace 등과 같은 다양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FLV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FLV는 요즘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형식이며 Kredon Free FLV Player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redon 무료 FLV 플레이어

Kredon Free FLV Player 는 무료 플래시 비디오 플레이어로 Facebook 및 MySpace 등과 같은 다양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FLV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FLV는 요즘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형식이며 Kredon Free FLV Player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

Ace Media Player 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FLV, SWF, MP4, MP3, AVI, WMV, WMA, WAV, M4V, M4A, 3GP와 같이 재생할 수 있는 일부 형식 목록입니다. 빨리 감기, 되감기, 일시 중지 및 재생과 같은 한 번의 클릭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MPlay

XMPlay 는 Windows용 소형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아무 폴더에나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OGG, MP1, MP2, MP3, WMA, WAV, MO3, IT, XM, S3M, MTM, MOD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과 M3U, PLS, ASX와 같은 재생 목록 형식을 지원합니다. Winamp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더 많은 형식을 지원합니다. 스킨이 가능하며 그물에 수천 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V 플레이어 X

FLV Player X 는 Flash 비디오(FLV)를 재생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인터넷에서 오프라인으로 다운로드한 FLV 파일을 보려면 FLV Player X가 적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PC에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DailyMotion, Veoh 등과 같은 다양한 인기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FLV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이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언제든지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냅스 미디어 플레이어

Synapse 는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이며 MP3, WMA, OGG 등과 같은 대부분의 일반적인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재생 목록 편집기, 동적 라이브러리와 같은 많은 강력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스킨 가능하고 언어 팩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빠른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액션 DVD 플레이어

Action DVD Player 는 방대한 영화 컬렉션을 재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AVI, MPG, MPEG, WMV, DIVX, XVID 등과 같은 다양한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영화를 전체 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클릭으로 라이브러리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영화 페이지는 선택한 영화의 상세한 하이라이트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tomicPlayer

AtomicPlayer 는 무료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PC에서 좋아하는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작고 간단하며 설치하기 쉬운 플레이어이며 스킨이나 시각화 기능이 없습니다. Windows 7 또는 Vista 시스템에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열정 오디오 플레이어

Passion Audio Player 는 무료 오디오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MP1, MP2, MP3, WMA, WAV, OGG, IT, XM, S3M, MID 등 다양한 형식을 지원하며 AVI, MPG, MPEG, MOV, ASF, WMV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위의 오디오 또는 비디오 형식을 포함하는 ZIP 파일을 지원합니다. 일부 기능은 winamp 스킨 지원, 이퀄라이저, 재생 목록 편집기, 태그 편집기, 시각화 등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유인원 플레이어

Free Ape Player 는 MP3 및 APE 파일을 재생하는 무료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선수입니다. APE 파일을 쉽게 처리합니다. APE는 손실이 적은 오디오 압축 형식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이 플레이어의 주요 및 기본 목적은 APE 및 MP3 파일을 재생하는 것입니다. 또한 3가지 시각화 스타일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온 오디오 플레이어

Xion Audio Player 는 쉽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스킨할 수 있으며 PSD 파일에서 스킨을 읽을 수 있습니다. RAM 및 CPU와 같은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윈앰프처럼 보이며 이퀄라이저와 재생 목록 편집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MP3, WAV, OGG, AC3, AAC 등과 같은 다양한 인기 오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핫키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Free Media Player 는 다양한 형식의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미디어 유형을 재생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는 다양한 형식을 재생하기에 충분합니다. 플레이어에는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소리와 비디오에 대한 아주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포털

MediaPortal 은 PC를 매우 진보된 MediaCenter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좋아하는 음악 및 라디오 듣기, 비디오 및 DVD 보기,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로 라이브 TV 보기, 예약 및 녹화와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Blu-ray 디스크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Qmango 3D 비디오 플레이어

IQmango 3D 비디오 플레이어 는 3D 비디오 플레이어이며 2D 영화를 3D로 보고 싶다면 이 플레이어가 적합합니다. 3D 버튼이 있으며 클릭하면 3D 형식의 2D 영화가 재생됩니다. MPG, VOB, AVI, WMV, MKV, ASF, FLV, QT, MOV, RM, MP4, 3GP 등과 같은 다양한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휴대용 장치에서도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