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시작 관리자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시작 관리자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러한  시작 관리자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시작 프로그램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작 관리자 소프트웨어 는 모두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작 관리자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시작 시 로드할 불필요한 프로그램 비활성화, 잘못 비활성화된 프로그램 활성화, Windows와 함께 로드할 프로그램 추가,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여 부팅 속도 향상,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 제거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등에서 누락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시작 관리자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MJ 레지스트리 감시자

MJ Registry Watcher 는 무료이며 간단한 레지스트리 클리너 및 시작 관리자입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시작 프로그램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이 로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10초마다 폴링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 이 설정을 0에서 600 사이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스템 닌자

System Ninja  는 시작 관리자 역할을 합니다. 시작 프로그램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속도를 늦추는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잘못 비활성화된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 관리자로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면 컴퓨터 속도가 빨라집니다. 프로세스 관리자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승리 유틸리티 무료

Advanced Win Utilities Free 는 PC에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무료 Windows 유틸리티의 조합입니다. 시작 관리자도 있습니다. 시작 항목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로드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위한 20개 이상의 조정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nVir 작업 관리자 무료

AnVir Task Manager Free 는 프로세스, 시작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모니터링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중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 속도가 빨라집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서 놓친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Windows 튜너

무료 Windows 튜너 는 실제로 Windows용 PC 최적화 도구입니다. 시스템 시작 관리자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로드되는 다양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고 로드 프로세스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비활성화하면 시작 속도와 컴퓨터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시작 시간을 최대 15초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z 스타트업 매니저

Mz StartUp Manager 는 Windows 시작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작 시 로드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시스템이 부팅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시작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만 로드하면 됩니다. 이를 위해 Mz StartUp Manager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타트업

StartUp 은 Windows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시작할 때 로드되는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 로드할 프로그램을 하나 이상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와이즈케어365

Wise Care 365 는 PC를 쉽게 튜닝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시스템의 시작 항목을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불필요한 프로그램 로드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시작 시간을 지연시키므로 제거/비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이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프로그램을 실수로 비활성화한 경우 이를 사용하여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토니아츠 이지클리너

EasyCleaner 는 소형 다목적 시스템 클리너입니다. 또한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각종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여 PC 시작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 로드되는 프로그램 목록을 보여줍니다. 시작 시 로드할 필수 프로그램만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손쉽게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SConfig 정리

MSConfig 정리 는 시작 정리 도구입니다. 시작할 때 로드할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로드되면 시작 시 로드되는 모든 프로그램 링크를 스캔합니다. 원치 않는 시작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선택 항목 정리’ 버튼을 클릭하여 목록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Soft 제거 프로그램

ZSoft Uninstaller 는 실제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시작 관리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로드되는 다양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중요한 프로그램이 로드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활성화/비활성화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Windows 로딩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휴대용 자동 실행

Autoruns Portable 은 시스템 시작 중 또는 로그인 시 실행되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작고 휴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는 시작 폴더의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Run, RunOnce 및 기타 레지스트리 키도 포함됩니다. 도구 모음, BHO(브라우저 도우미 개체), 탐색기 셸 확장, 자동 시작 서비스 등과 같은 다른 위치를 표시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거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각각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uperUtilities 시작 관리자

CuperUtilities StartUp Manager 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탐색기와 같은 인터페이스로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가 시작되면 여러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도움을 받아 이러한 시작 프로그램을 활성화, 비활성화 또는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면 자동으로 Windows 로딩 속도가 빨라집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클리너

ProCleaner 는 PC를 최적화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 기타 다양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시작할 때 로드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는 시작 관리자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작 프로그램을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거 프로그램과 종속성 뷰어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브라우저 기록, 캐시, 쿠키 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스타트 매니저

WinStart Manager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Windows용 시작 관리자입니다. Windows 시작 시 어떤 프로그램이 로드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작 목록에서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여 Windows 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많은 프로그램이 시작 폴더에 항목을 로드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avid Nash의 스타트업 매니저

David Nash의 Startup Manager 는 Windows 시작 시 실행할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로그온 시 시작할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기존 프로그램의 이름을 바꾸고, 기존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기존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고, 기존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특정 순서로 프로그램이 포함된 배치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고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artupXPert 전문가

StartupXPert Professional 은 신뢰할 수 있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시스템 시작 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 목록을 표시합니다. 시작 시 로드되는 프로그램을 활성화, 비활성화 또는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으며 새 프로그램이 시작 항목으로 설치를 시도할 때마다 경고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nvi 스타트업 부스터

Anvi Startup Booster 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할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고 유해한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작 프로세스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비활성화된 프로그램의 백업도 생성합니다. 언제든지 실수로 비활성화된 항목을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dows용 시작 검사기

Windows용 Startup Inspector 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프로그램과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별하기 위해 시작 응용 프로그램을 검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시작 시 로드되는 모든 프로그램을 빠르게 스캔합니다.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면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는 4300개 이상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과 같은 유해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글래리 유틸리티

Glary 유틸리티 는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자주 권장되는 시스템 유틸리티입니다.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시작 관리자가 있습니다. 시작에 항목을 삭제, 편집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시작 항목을 쉽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작 항목을 TXT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작 관리자

시작 관리자 는 사용자가 시작 항목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Windows용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작할 때 실행되는 프로그램 목록을 보여줍니다. 선택을 취소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시작할 때 로드하여 하나 이상의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항목 목록에서 선택한 항목의 고급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작 항목의 HTML 보고서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Start 모니터링

Monitor WStart 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잠재적인 공격을 감지하기 위해 모든 시작 응용 프로그램, 실행 중인 프로세스 및 네트워크 연결을 감지하고 감시합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잠재적 악성 프로그램을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유해한 실행 프로세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Monitor WStart를 사용하여 시작 프로그램을 쉽게 제거, 편집, 제어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시작

Fast Startup 은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Windows PC의 모든 시작 항목을 스캔하고 모니터링합니다.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자동으로 로드되는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하여 부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항목을 추가, 제거, 편집,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여 시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시작 관리자

Free Startup Manager 는 Windows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두 개의 탭이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사용자의 시작 항목용이고 두 번째는 현재 사용자의 시작 항목용입니다. 시작 시 로드할 프로그램을 더 추가하고 시작 시 로드할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TuneUp 시작 관리자

PCTuneUp 시작 관리자 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시작 프로그램의 전체 목록과 자세한 보기를 제공합니다. 시작 항목을 사용하여 추가,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원래 위치에서 모든 시작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시스템 부팅 시 불필요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고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법의 속도

Magic Speed 는 PC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소프트웨어 패키지이며 시작 관리자, 레지스트리 오류 수정, 디스크 정리 및 메모리 관리 도구를 포함합니다. Windows 부팅 시 로드되는 시작 응용 프로그램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작 관리자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쉽게 비활성화하여 부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작 관리자

시작 관리자 는 Windows 시작 항목을 관리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Windows 시작에 항목을 편집, 제거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Windows 시작 폴더에 항목을 남겨둡니다. 그것들을 제거하려면 편리한 도구입니다. 걱정 없이 시작 항목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타트업 마스터

Startup Master 는 오픈 소스 Windows 시작 관리자입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불필요하고 안전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이러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시스템 시작 속도가 빨라집니다. 스타트업 가드와 스타트업 아이템 백업 기능도 갖췄다. 안전하지 않은 악성 프로그램의 실행을 방지하여 시스템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erJo 시동 순찰

SterJo Startup Patrol 은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시작 항목의 자세한 목록을 보여줍니다. 모든 시작 항목의 속성 또는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시작 항목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작 관리자를 사용하여 시작 항목을 쉽게 편집, 삭제 또는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엠사 윈스타트업 매니저

Emsa WinStartUp Manager 는 Windows와 함께 시작되는 프로그램 목록을 제어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시작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작 폴더 또는 시스템 레지스트리 설정을 통해 시작 프로그램을 제어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는 활성화 키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작 관리자

StartUp Manager 는 컴퓨터 시작 시 실행되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매우 작고 단순한 도구입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프로그램의 수와 목록을 보여줍니다. Windows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쉽게 보고,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트마스터

BootMaster 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시작 항목을 쉽게 삭제, 추가 또는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도록 변경 사항의 백업을 생성합니다. 자동 시작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시작하고 중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시작 프로그램의 속성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푸란 스타트업 매니저

Puran Startup Manager 는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웹 검색을 통해 모든 시작 프로그램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시작 프로그램의 디지털 서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작 폴더와 작업 스케줄러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PC 시작

Quick PC Startup 은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작 프로그램을 수정하는 자동 및 수동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자동 수정을 선택하면 불필요한/스크랩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되며 지금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필요한 시작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PC 부팅 속도가 향상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artUpAdmin

StartUpAdmin 은 시작 프로그램 목록을 제공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프로그램은 다음 두 위치에 있습니다. 1. 레지스트리 2. 시작 폴더. 활성 프로그램 목록을 보여주고 항목을 선택/선택 취소하여 쉽게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1스타트업 커맨더

a1StartUp Commander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레지스트리 시작 값과 Windows 시작 폴더 항목을 모두 편집할 수 있습니다. 탐색기와 같은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트리 보기에서 시작 항목을 보여줍니다. 모든 시작 항목을 TXT 파일에 저장하거나 목록을 HTML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시작 목록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에 새 프로그램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작 마스터

Start Master 는 매우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목록을 표시합니다. 시작 목록에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시작 시 새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는 경우 Start Master를 사용하여 시작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프로그램의 순서를 정의하고 그 사이의 지연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자동 시작 및 프로세스 뷰어

Autostart And Process Viewer 는 시작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를 위한 무료 관리자입니다. 시작 목록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프로그램이 시작 목록에 항목을 만들 때마다 알려줍니다. 또한 현재 실행 중인 프로세스를 볼 수 있습니다. 유해한 프로세스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dows 시작 프로그램 관리자

Windows 시작 프로그램 관리자 는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Windows 시작에서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HKEY_CURRENT_USER 및 HKEY_LOCAL_MACHINE의 키를 편집하고 모든 실행 키(Run, RunOnce, RunOnceEx, RunServices, RunServicesOnce)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invo 스타트업 매니저

Ainvo Startup Manager 는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시작 시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로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 시작 프로그램 목록으로 인해 PC 속도가 느려집니다. Ainvo Startup Manager는 위의 문제에 대한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모든 시작 프로그램의 속성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네이 스타트업 매니저

Synei Startup Manager 는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시작 시 자동으로 로드되는 불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감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항목을 활성화, 비활성화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시작에 새 항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시작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제공하고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시작 관리자

Simple Startup Manager 는 Windows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즐겨찾는 프로그램을 시스템 시작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시작 지연을 일으키므로 시작 목록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태와 함께 각 시작 항목의 세부 정보를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타트업 센티넬

Startup Sentinel 은 PC용 무료 시작 관리자입니다. 시작 프로그램 관리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로드되는 모든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승인, 거부 또는 블랙리스트에 올릴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허용 목록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블랙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작 목록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기동기

Starter 는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시작 폴더, 숨겨진 레지스트리 항목을 스캔하고 그 목록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비활성화, 편집 또는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장된 프로세스 정보와 함께 실행 중인 프로세스 목록도 표시합니다. 선택한 프로세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좋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왓인스타트업

WhatInStartup 은 Windows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로드되는 응용 프로그램 목록을 표시하는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쉽게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시작 프로그램 목록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는 각 프로그램의 세부 정보와 함께 전체 목록을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