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바이러스, 맬웨어, 스파이웨어, 웜, 트로이 목마로부터 컴퓨터를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검사, PC에서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맬웨어 및 인터넷 위협 제거, 바이러스로부터 컴퓨터 보호 ,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 루트킷, 맬웨어,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웜, 트로이 목마로부터 컴퓨터 보호, 바이러스로부터 USB 플래시 드라이브 보호,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바이러스 제거, 바이러스 차단, 바이러스 및 웜 감염 방지, 바이러스 스캐너 기능 및 더. 따라서 이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Avast 무료 안티바이러스

Avast Free Antivirus 에는 DynaGen 기반 지능형 바이러스 백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전 바이러스 백신을 제거하지 않고도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도 있습니다. 맬웨어 방지 보호 기능과 스파이웨어 방지 및 루트킷 방지 기능도 있습니다. 최신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 보호를 위해 향상된 방화벽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광고 인식 무료 바이러스 백신 +

Ad-Aware Free Antivirus 는 인터넷 위협에 대한 핵심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바이러스 백신 및 스파이웨어 방지 엔진, 루트킷 보호, 다운로드 보호 및 안전한 브라우징을 위한 웹 필터가 있습니다. 완벽한 맬웨어 방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Chrome, Firefox, IE와 같은 브라우저에 설치된 모든 타사 도구 모음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이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G 안티바이러스 무료

AVG AntiVirus 는 바이러스 백신 보호 및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스캔 시간을 줄이는 스마트 스캐닝 기술이 있습니다. 온라인과 PC 모두에서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민감한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통합 파일 분쇄기가 있습니다. 스파이웨어 방지 기술과 WiFi 가드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ira 무료 바이러스 백신

Avira Free Antivirus 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이며 웜, 루트킷 및 다이얼러를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맬웨어를 제거합니다. 바이러스, 웜 및 트로이 목마 감염을 방지하는 시스템 스캐너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새로운 바이러스가 실행되기 전에 차단하고 의심스러워 보이는 알 수 없는 코드를 중지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기초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는 PC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실시간 보호를 통해 맬웨어, 스파이웨어 및 바이러스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빠른 검사, 전체 검사 및 사용자 지정 검사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검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에는 위협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동적 서명 서비스라는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의 아이콘이 녹색이면 PC가 보호되고 있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팬더 클라우드 바이러스 백신

Panda Cloud Antivirus 는 편리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판다랩의 온라인 집단지성 서버와 실시간으로 연결된다. 이 프리웨어는 최신 맬웨어, 스파이웨어 및 바이러스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도록 특별히 개발 및 설계되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특정 드라이브, 파일 및 폴더에 대한 빠른 사용자 지정 검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anda Cloud Antivirus는 지난 달, 지난 주, 지난 24시간 동안 PC에서 제거 및 탐지된 위협에 대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허드프로텍트

HerdProtect 는 컴퓨터용 무료 온라인 맬웨어 스캐너입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68개의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검색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PC의 악성 소프트웨어를 검색합니다. 기본적으로 보안 터널을 만들고 온라인 클라우드 서버에 연결하여 PC의 각 파일을 스캔하고 다양한 맬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의 최신 결과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킹소프트 안티바이러스

Kingsoft Antivirus 는 클라우드 스캐닝, 시스템 취약성 탐지, 바이러스 감염 방지 및 스캐닝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바이러스 탐지를 위해 시스템의 여러 영역을 스캔합니다. 브라우저 플러그인 및 추가 기능, 시스템 서비스 및 드라이버, 현재 실행 중인 프로세스, 시작 프로그램 및 응용 프로그램, 하드 디스크의 부팅 섹터와 같은 시스템의 다양한 부분을 검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rCleaner

VirCleaner 는 PC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PC가 바이러스로부터 완전히 안전하지 않으면 제대로 실행되지 않고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 제거 도구는 모든 PC에 필수입니다. 의심스러운 파일, 바이러스 및 위협으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컴퓨터를 실시간으로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이두 안티바이러스

Baidu Antivirus 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여기에는 Baidu Cloud, Baidu 및 Avira의 세 가지 바이러스 백신 엔진이 포함됩니다. Baidu Antivirus는 피싱 공격 및 기타 다양한 사기를 줄입니다. 컴퓨터를 실시간으로 보호합니다. Baidu Antivirus는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PC에 대한 최신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웜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itdefender 바이러스 백신 무료 버전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 은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주요 기능은 바이러스 보호 및 자동 스캔입니다. 유명한 Bitdefender 기술을 사용하여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웜으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은 PC의 시스템 리소스가 이상적일 때만 PC를 검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oneAlarm 무료 안티바이러스 플러스 방화벽

ZoneAlarm Free Antivirus Plus Firewall 은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겸 방화벽 소프트웨어입니다. 인터넷 위협, 해커, 피셔,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및 바이러스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일주일에 한 번 PC를 자동으로 검사합니다. 그러나 설정을 구성하여 수동 검색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보스캔

Roboscan 은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실시간으로 바이러스 백신 및 스파이웨어 방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로 PC를 스캔하려면 세 가지 유형의 스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스캔, 기본 스캔 및 고급 스캔. 또한 시스템 상태 스캐너, 개인 정보 스캐너, 자체 보호 및 방화벽 보호가 포함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이징 안티바이러스 무료 버전

Rising Antivirus Free Edition 은 PC를 악성 프로그램, 루트킷,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및 웜으로부터 보호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러한 바이러스 및 악성 프로그램은 PC에 매우 위험합니다. 이 바이러스 백신으로 PC를 검사하려면 빠른 검사, 전체 검사 및 사용자 지정 검사의 세 가지 검사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의 주요 기능은 1. 특허 받은 스마트 업데이트 기술, 2 특허 받은 알 수 없는 바이러스 스캔 및 클린 기술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클램윈

ClamWin 은 주문형 파일 검색 프로세스를 통해 악의적인 위협, 맬웨어, 트로이 목마 및 바이러스로부터 PC를 보호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 스캐너 및 스케줄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무료 도구의 주요 단점은 URL 스캐닝 또는 액세스 스캐닝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면역 무료 바이러스 백신

Immunet Free Antivirus 는 PC에 다른 바이러스 제거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바이러스, 맬웨어 및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편리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PC에 실시간 보호를 제공합니다. Immunet Free Antivirus는 가벼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바이러스 정의를 업데이트하려면 Immunet Cloud에 연결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코모도 바이러스 백신

Comodo Antivirus 는 PC에서 인터넷 위협, 해커, 웜, 트로이 목마, 맬웨어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협에 대한 첨단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지능형 바이러스 보호 시스템입니다. Comodo 바이러스 백신은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컴퓨터에 실시간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엑스레이

X-Ray 는 35개 바이러스 백신 회사(ViRobot, Vipre, VBA32, TrendMicro, TotalDefense, Symantec, Superantisypware, Sophos, Rising, PC Tools, Panda, nProtect, Norman, Microsoft, McAfee, Kingsoft, Kaspersky, K7antivirus, Ikaurs, Hacksoft, Fortinent, F-secure, F-prot, ESET, Emsisoft, Dr.Web, Comodo, ClamAV, QuickHeal, Bitdefender, Avira, AVG, Avast, Antiy Labs, Agnitum). 이러한 모든 회사는 이러한 바이러스 영향 파일의 분석을 기반으로 보고서를 보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PRE 구조

VIPRE Rescue  는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치료하고 제거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자동으로 PC를 스캔하고 루트킷 스캔도 수행합니다. 바이러스 문제로 인해 Windows로 부팅할 수 없는 경우 컴퓨터를 안전 모드로 부팅하고 명령 프롬프트에서 이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질라! 바이러스 백신

Zillya Antivirus 는 컴퓨터에 오류를 일으키고 컴퓨터 오류를 일으키며 성능을 저하시키고 타사 사용자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모든 종류의 맬웨어, 루트킷, 트로이 목마, 웜 및 바이러스를 제거 및 탐지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또한 애드웨어 및 스파이웨어 소프트웨어를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Zillya Antivirus는 바이러스 없는 메일을 보장하기 위해 이메일 첨부 파일도 정리하고 검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Scan 안티바이러스 툴킷 유틸리티

eScan Antivirus Tookit Utility 는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를 검사하고 컴퓨터에서 감염,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또는 맬웨어를 제거하여 PC를 감염시키지 않도록 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PC를 보호하기 위해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CD에서 실행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지털 디펜더

Digital Defender 는 PC를 위한 빠르고 가벼운 무료 바이러스 백신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맬웨어, 스파이웨어 및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PC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및 바이러스가 전혀 없으며 컴퓨터에서 이 프리웨어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웜 및 맬웨어로부터 실시간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한 가지 제한 사항은 바이러스 정의를 하루에 한 번만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hardana 바이러스 백신 복구 디스크 유틸리티(Sardinian)

Shardana Antivirus Rescue Disk Utility(Sardu) 는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를 제거하고 탐지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심하게 감염된 경우 Shardana Antivirus Rescue Disk Utility(Sardu)로 PC를 부팅하여 바이러스, 맬웨어, 트로이 목마, 웜 및 스파이웨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닥터웹 큐어잇

Web CureIt 은 PC에서 위협을 검색하고 PC에서 악성 개체, 스파이웨어, 트로이 목마, 루트킷 및 바이러스를 탐지하고 PC에서 악성 파일을 제거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r.Web CureIt은 기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함께 실행되며 이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enOk 무료 바이러스 백신

ZenOk 는 다양한 유형의 맬웨어,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PC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주요 특징은 복잡한 행동을 기반으로 제로데이 바이러스를 탐지하고 제거하는 휴리스틱 탐지 기술입니다. ZenOk에는 또한 PC에서 악성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초경량 스캔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madAV

SmadAV 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기존 바이러스 백신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존 바이러스 백신과 함께 작동하여 PC에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또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탐지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의 레지스트리 문제도 해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V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 무료 버전

EAV Antivirus 는 PC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서 웜,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를 제거하고 탐지합니다. PC에서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검색하고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달리 디스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시스템 리소스를 적게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RTAV 바이러스 백신

ARTAV Antivirus 는 무료이며 가벼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서 웜,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를 방지, 탐지 및 제거합니다. 바이러스로부터 드라이브 잠금, 실시간 보호, 레지스트리 복구 및 하이브리드 스캔과 같은 다양한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최신 바이러스 정의를 확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위협 없는 안티바이러스

UnThreat Free AntiVirus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바이러스 백신이 없으면 PC가 인터넷 위협 및 악성 파일로부터 보호되지 않습니다. VIPRE 바이러스 백신 엔진을 사용하고 악의적인 위협, 애드웨어, 맬웨어, 루트킷,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또한 모든 이메일 첨부 파일을 검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무료 바이러스 백신

My Free Antivirus My Free Antivirus 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웜, 트로이 목마 및 바이러스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실시간 보호 기능을 통해 맬웨어 침입 시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알고리즘으로 PC를 스캔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항상 최신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확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yvos 무료 바이러스 백신

Xyvos Antivirus 는 온라인 위협, 바이러스, 맬웨어 및 사이프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서명 기반의 기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달리 이 프리웨어는 동작 기반 탐지 방법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알려지지 않았거나 알려진 공격 및 위협에 대한 안전한 방법입니다. 가벼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elframe Antivirus 무료 글로벌 커뮤니티 에디션

Cellframe Antivirus Free Global Community Edition 은 특히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중점을 둔 무료 바이러스 백신 및 스파이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이며 Twitter 및 Facebook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클라우드 기반 리소스와 이중 스캐닝 엔진을 사용하여 최대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기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노 안티바이러스

NANO Antivirus 는 모든 종류의 맬웨어,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및 기타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PC를 실시간으로 보호합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하는 웹 트래픽 스캐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 바이러스 정의로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이러스 백신 쉴드

Scut AntiVirus 는 인터넷 위협, 트로이 목마, 웜, 바이러스,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바이러스 탐지 및 제거를 위한 EPO, 다형성, 변성, 하드코어 및 표준과 같은 고급 휴리스틱 방법을 사용합니다. PC에서 바이러스를 철저히 검사합니다. 컴퓨터에 유용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다면 이 프리웨어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침반 바이러스 백신

Kompas Antivirus 는 웜, 스파이웨어, 키로거, 스틸러, 크립터, 바인더 및 RAT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프리웨어입니다. 그것은 빠르고 가벼운 스캐닝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자동으로 예약 검사가 수행됩니다. Kompas Antivirus는 알려진 위협으로부터 실시간 파일 시스템 보호를 제공합니다. 고급 휴리스틱 보호 기능은 새로운 제로 데이 맬웨어 감염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또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바이러스를 검색, 감지 및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미티 바이러스 백신

AMITI Antivirus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맬웨어, 웜, 트로이 목마 및 바이러스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주요 기능은 실시간 메모리 실드와 자동 스캔 예약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널리 사용되는 clamav 바이러스 백신 엔진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항상 최신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확인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gator 바이러스 백신

Vigator 는 Win32.China Worm, Win32.Small.k 및 autorun.inf를 사용하여 파일을 배포하는 유사한 기타 바이러스로부터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보호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쉽게 설치되며 여기에서 직접 실행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쉴드 안티바이러스

Shield Antivirus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기존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여 트로이 목마, 웜, 바이러스, 맬웨어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ANSI 바이러스 백신

AVANSI Antivirus 는 인터넷 위협,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및 맬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에서 가능한 바이러스 위협을 신속하게 감지하고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는 파일을 검역소로 보내거나 그 자리에서 간단히 삭제합니다. 자체 바이러스 엔진 제거기가 있으므로 바이러스를 쉽게 탐지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OPzilla 무료 바이러스 백신

STOPzilla Free AntiVirus 는 컴퓨터 속도를 저하시키지 않고 칸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도록 특별히 제작된 무료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컴퓨터에서 정밀 검사를 수행하고 바이러스 백신만으로는 제거할 수 없는 위협을 제거하고 탐지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맬웨어와 바이러스를 모두 검색할 수 있습니다. STOPzilla Free AntiVirus는 컴퓨터에서 가장 복잡한 위협도 탐지하고 제거하는 이중 엔진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이인보 안티바이러스

Ainvo Antivirus 는 컴퓨터에서 악성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를 제거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컴퓨터에서 악성 소프트웨어를 검색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안 분석”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결과를 보려면 “감지된 위협”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악성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려면 “위협으로부터 보호”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작은 지능형 바이러스 백신

Little Intelligent Antivirus 는 PC에서 바이러스, 웜 및 트로이 목마를 제거하고 탐지하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새로운 바이러스 백신 검사 엔진이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위협을 탐지합니다. Little Intelligent Antivirus는 컴퓨터에 실시간 바이러스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인터넷에서 최신 바이러스 정의를 다운로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뇌 바이러스 백신

Brain Antivirus 는 PC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악성 응용 프로그램, 웜, 트로이 목마,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또한 인터넷 보안을 기반으로 하며 온라인 공격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가벼운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rSpector 바이러스 백신

VirSpector Antivirus 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주요 기능은 실시간 바이러스 보호입니다. 바이러스가 PC에서 실행 중인 경우 컴퓨터에서 해당 바이러스를 감지하고 제거하기 때문에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러스 스캐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나은 보안을 위해 현재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함께 설치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tilTool 바이러스 백신

UtilTool Antivirus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입니다.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맬웨어 및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컴퓨터를 자동으로 검사하고 바이러스 및 트로이 목마를 검색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항상 최신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확인합니다. 컴퓨터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바이러스 백신을 찾고 있다면 이 프리웨어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와 오프

mawar-av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및 스파이웨어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컴퓨터를 검사하고 바이러스를 검색합니다. PC에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mawar-av는 항상 최신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확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문 시큐어 안티바이러스

Moon Secure Antivirus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입니다. 루트킷, 스파이웨어, 맬웨어,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및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자동으로 검사하고 컴퓨터의 바이러스를 확인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항상 홈페이지에서 최신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찾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골드 안티바이러스 무료 에디션

Gold Antivirus Free Edition 은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입니다.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맬웨어, 루트킷 및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컴퓨터를 검사하고 바이러스를 검색합니다. Gold Antivirus는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웹에서 최신 바이러스 정의를 검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echGenie 바이러스 백신

TechGenie Antivirus 는 컴퓨터용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루트킷,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맬웨어 및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바이러스로부터 컴퓨터를 실시간으로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로 컴퓨터를 스캔하려면 사용자 정의 스캔, 자동 스캔 및 수동 스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