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쉽게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음성 통화, 친구와 문자 채팅, 친구와 음성/영상 채팅, 파일 송수신, 메시지 암호화, 친구와 개인적으로 안전하게 통신, PC 대 PC 음성 통화 , PC -to-Mobile 음성 통화 , MSN, Yahoo, GTalk, Facebook, Skype , AIM 등 지원, 이메일 등을 받을 때 알림을 받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십시오.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님버즈 메신저

Nimbuzz Messenger 는 친구와 채팅, 음성 통화,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무제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쉽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먼저 Nimbuzz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Gtalk 및 다른 채팅 계정에서 친구의 세부 정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nSpeak – 음성 채팅 커뮤니케이터

InSpeak – 음성 채팅 커뮤니케이터 는 음성 채팅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성 및 영상을 사용하여 친구 및 가족과 일대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비공개로 안전하게 통신할 수 있습니다. 파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음성 채팅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화방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탱고

Tango 는 음성 통화, PC에서 PC로, PC에서 모바일로 화상 통화 등을 할 수 있는 무료 통신 소프트웨어입니다. Tango를 사용하면 컴퓨터,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 Tango가 있는 친구에게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친구와 통신하기 위해 휴대폰 번호를 사용합니다.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로 누구나 초대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음질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야후 메신저

Yahoo Messenger 는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과 음성/음성 채팅은 물론 텍스트 채팅을 할 수 있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화상 채팅도 가능합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과 같은 다른 야후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으며 받은 편지함에 새 메일이 들어올 때마다 알려줍니다.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베이럭스 메신저

Beyluxe Messenger 는 다른 친구들과 문자 채팅, 음성 채팅, 영상 채팅을 할 수 있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전 세계 수천 개의 대화방을 만들고 참여할 수 있으며 사람들과 무료 텍스트, 음성 또는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멈블

Mumble 은 무료 음성 채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주요 목적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품질의 음성 채팅을 제공합니다. 다중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벤트릴로

Ventrilo 는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사람들과 서라운드 사운드로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무료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족 및 친구와 대화하는 채팅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높은 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 보호 및 기타 보안 옵션이 있습니다.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azer 통신

Razer Comms 는 음성 채팅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맑은 VoIP 및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이머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소프트웨어 기반의 노이즈 감소 및 에코 제거 기술을 탑재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가족이나 친구와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승 버스 메신저

Win Bus 는 무료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Win Bus 사용자와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된 방에 참여하거나 자신의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비공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화상 채팅 기능도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에게 쉽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ovo PC 메신저

Viovo PC Messenger 는 무료 메신저 소프트웨어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PC 대 PC 및 PC 대 모바일에서 무료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친구와 가족에게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Viovo PC Messenger를 사용하면 친구와 채팅하고 쉽게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파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워키토키

WalkieTalkie 는 인터넷을 통해 전이중 음성 통신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간편하게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으로 다른 사용자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통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프로그램이며 사용이 간편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폴더 위치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OIP 발신자 익스트림

VOIP Caller Extreme 은 VoIP PC 전화이며 전화를 걸기 위해 특별한 인터넷 웹사이트나 타사 공급업체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LAN 및 Wi-Fi 네트워크를 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LAN 또는 인터넷에서 작동합니다. 다른 사용자의 IP 주소를 입력하고 채팅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젤로

Zello 는 무료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Android, iOS 및 BlackBerry와 같은 다른 플랫폼도 지원합니다. 편리한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공개 채널에 가입하여 친구 및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Zello에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친구를 검색하거나 이메일 주소 또는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친구 요청을 보내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이드콜

RaidCall 은 게임을 하는 동안 다른 사용자와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팀원 및 상대방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음성채팅 어플리케이션입니다. RadiCall의 사운드 출력은 우수한 품질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낮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팀스피크

TeamSpeak 는 무료 음성 채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무료 그룹 채팅 서비스입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말할 때 마이크를 활성화합니다. 마이크를 음소거하기 위한 핫키를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 수천 개의 무료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스턴트 t

Instant-t 는 강력한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Yahoo, MSN, AOL, ICQ 및 Instant-IM 네트워크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는 음성 및 화상 채팅, 오디오 이모티콘, 다중 네트워크 채팅 및 이메일 서명 도구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스킨을 적용하여 인터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등록된 사용자여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매니캠

Manycam 은 무료 음성 및 화상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동시에 여러 프로그램에서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N 메신저, 야후, 스카이프, AIM 등 다양한 인기 메신저에서 웹캠 영상을 동시에 방송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 체인저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르다

iCall 은 오디오 및 비디오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완전히 무료로 PC 대 PC 및 PC 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특징: 무료 사용자 정의 음성 메일, 수신 번호 표시, 착신 전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발신자 ID 등. 최대 10명의 전화 회의를 지원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Facebook 채팅, AIM, Windows Live Messenger, Google Talk, ICQ, Yahoo Messenger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카이프

Skype 는 무료 오디오, 비디오 및 텍스트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에게 영상 및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및 파일 공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ype에 등록된 모든 사용자는 고유한 Skype 이름으로 식별됩니다. Skype에서 쉽고 빠르게 전화를 걸 수 있으며 모든 Skype 간 음성 및 화상 통화는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buzzer 메신저

VBuzzer 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VoIP 서비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PC에서 전화로 음성 통화, PC에서 모바일로, 웹 통화 및 브라우저에서 클릭하여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전화로 VoIP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인터넷 연결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이스페이스IM

MySpaceIM 은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친구와 무료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수 있고, 지역 전화번호와 음성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MySpace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메시지 및 댓글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GA

IGA 는 인터넷 메신저입니다. 음성 및 영상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친구 또는 전 세계 사람들과 채팅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음성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른 IGA, IRC 및 ICQ 사용자를 찾아 추가할 수 있습니다. IGA로 간편하게 음성 메시지를 보내고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레오 메신저

Freo 는 Windows용 무료 사용자 친화적 인스턴트 메신저 클라이언트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즉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음성 채팅을 하고, 무료 음성 통화를 하고, 웹캠을 공유하고,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을 듣고, Freo와 쉽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AIM, ICQ, IRC, MSN 등을 지원하며 플러그인 지원으로 Yahoo, Netsend, Skype 등과 같은 다른 인기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 프로토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alkeroo 인스턴트 메신저

Talkeroo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성 및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음성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친구뿐만 아니라 온라인 친구의 연락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메시지 형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스마일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Pchat

VPchat 은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친구와 채팅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 아바타와 제스처가 있습니다. 어디서나 친구와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채팅 게임을 하거나 새로운 친구를 만나거나 오래된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임바이트 메신저

Imvite Messenger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친구와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MSN, Yahoo, AOL, ICQ 등과 같은 모든 주요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친구들과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IMVITE to IMVITE 채팅으로 128비트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스피커와 마이크만 있으면 전 세계에서 무료로 PC 간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