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러한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모든 유형의 파일을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 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ES, Triple DES, Rijandel, Blowfish, DESX, Cast 128, Gost, Serpent 등과 같은 다양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 암호화 ,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파일 또는 폴더 암호화, 끌어서 놓기 기능, 데이터 암호화 자신의 키 파일을 사용하고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십시오.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AxCrypt

AxCrypt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암호로 폴더의 파일뿐만 아니라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컨텍스트 메뉴에 설치됩니다. 암호화할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AxCryp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하거나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기 위한 키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에서 종속성 없는 암호화된 .EXE 파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ncrypt\Decrypt 파일 유틸리티

Encrypt\Decrypt File Utility 는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파일 암호화 탭에서 암호화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암호화를 누르면 파일이 암호화됩니다. 파일 암호 해독 탭을 사용하여 모든 파일의 암호를 해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빠른 속도로 암호화하고 해독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 보안 무료

File Secure Free 는 암호로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표준 AES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파일 백업, 파일 분쇄기 및 잠금은 이 프로그램의 다른 세 가지 기능입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동일한 암호만 사용하여 파일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ncryptOnClick

EncryptOnClick 은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군용 등급 256비트 AES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파일을 암호화하고 압축하여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모든 폴더의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포스 무료 암호화

Sophos Free Encryption 은 파일 및 폴더를 암호화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화된 파일도 압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서 또는 Windows 탐색기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파일을 안전하게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자체 추출 실행 암호화 파일도 생성할 수 있으므로 다른 소프트웨어 없이도 암호를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ijndael 파일 암호화 암호 해독 도구

Rijndael File Encryption Decryption Tool 은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도구는 매우 강력한 키 알고리즘인 Rijndael 암호화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합니다. 설치가 필요 없으며 다운로드하여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모든 USB 또는 외장 드라이브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위한 두 개의 서로 다른 탭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코딩 디코딩 무료

Encoding Decoding Free 는 무료 파일 암호화 및 암호 해독 프로그램입니다. 파일 메뉴에서 열기 명령을 사용하거나 파일을 기본 창으로 끌어다 놓아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력하는 비밀번호의 강도도 평가합니다. 몇 초 안에 인코딩하거나 디코딩합니다. 다양한 인코딩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 및 디코딩 프로세스는 단계 측면에서 거의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martEncryptor

SmartEncryptor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Blowfish 또는 AES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두 개의 탭이 있는데 하나는 암호화이고 다른 하나는 암호 해독입니다. 기본 창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파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암호화 시 원본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원본 파일 지우기’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거나 Decrypt 탭을 통해 해독할 파일을 찾아 암호화된 파일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BI-코더

ABI-Coder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파일 암호화를 위해 Blowfish, 3DES 또는 AES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키 또는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자체 복호화 파일도 생성할 수 있으며 누구든지 컴퓨터에 ABI-Coder를 설치하지 않고도 비밀번호로 이 파일을 복호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파일 암호화 프로

Advanced File Encryption Pro 는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최대 8192비트 대칭 키 암호화를 사용하여 암호로 파일을 보호합니다. 암호로 기밀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메인 창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암호화를 위한 다양한 고급 설정이 있습니다. 압축 설정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설정 탭에서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rypt4Free

Crypt4Free 는 모든 컴퓨터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인터페이스와 같은 Windows 탐색기가 있습니다. DESX 128비트와 Blowfish 448비트의 두 가지 알고리즘을 지원합니다. 비밀번호로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된 텍스트 형식으로 이메일을 보내기 위한 텍스트 암호화 도구가 있습니다. 강력한 암호를 생성하기 위한 암호 생성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파일을 압축 및 압축 해제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옴지프

Omziff 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Blowfish, Cast128, Gost, IDEA, Misty1, Rijndael 및 Twofish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임의의 암호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파일의 간단한 파쇄를 제공합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분할하고 다시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토키퍼

Cryptkeeper 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파일 해싱, Rawdata 도구, 파일 암호화 및 텍스트 암호화 도구가 있습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파일 암호화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관리하는 비밀번호 관리자가 있습니다. 파일 해싱 도구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최고의 암호화/복호화 도구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msa EZ 암호화 도구

EMSA EZ 암호화 도구 는 Windows용 무료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Blowfish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모든 파일 또는 텍스트 문자열을 암호화합니다. Blowfish 알고리즘은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이며 암호 키를 사용합니다. 비밀번호로 모든 유형의 파일을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텍스트 문자열을 암호화하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 Base64 인코딩 및 디코딩 기능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암호화

SEncrypt 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파일 암호화에 비밀번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 옵션을 사용한 텍스트 암호화도 있습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쉽게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파일의 확장자는 .SEF입니다. 그것은 탭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SEncrypt를 사용하면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S 파일 암호

AS-File Crypt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비밀번호로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AES 또는 Blowfish 알고리즘(둘 다 CBC 모드)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암호화 시 파일 형식은 변경되지 않지만 파일을 사용할 수 없게 되지만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여 파일을 원래 상태로 복호화할 수 있습니다. 어떤 파일이 암호화되었는지 또는 암호화할지 알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제로 풋프린트 크립트

Zero Footprint Crypt 는 무료 파일 암호화 및 암호 해독 도구입니다. 6개의 암호화 알고리즘 중에서 선택하는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파일을 메모리로 복호화하거나 안전한 복호화를 위해 파일로 복호화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메모리로 해독된 파일은 하드 드라이브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와 같은 Windows 탐색기가 있습니다. 자체 복호화 파일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SE 파일 암호화기

SSE File Encryptor 는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고 해독하기 위한 작고 빠른 도구입니다. 암호화하거나 해독하기 전에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파일 또는 폴더를 빨간색 테두리 영역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 또는 폴더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합니다. AES, RC6, Serpent, Blowfish, Twofish 및 GOST와 같은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픽셀크립터

PixelCryptor 는 무료 파일 또는 폴더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선택한 이미지의 픽셀 데이터를 사용하여 파일 및 폴더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합니다. 정보, 파일 인코딩, 파일 디코딩 및 도움말의 네 가지 아이콘만 있습니다. 파일 인코딩 아이콘을 클릭하여 창과 같은 마법사를 시작하고 암호화할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한 다음 암호화에 사용할 이미지를 선택하고 암호화된 파일의 대상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CGP 파일을 두 번 클릭한 다음 올바른 이미지 파일과 대상 폴더를 제공하면 파일이 해독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SEncryptor

VSEncryptor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이나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로 데이터 입력 및 파일로 데이터 입력의 두 가지 탭이 있습니다. 파일을 파일로 데이터 입력 탭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파일이 암호화됩니다. AES, RC2, RC4, DES, Triple, Blowfish, Twofish, Serpent, MARS, RC5, RC6, IDEA, GOST 등과 같은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파일 암호화기

Free File Encrypter 는 파일 암호화 도구입니다.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3DES, Cast128, Blowfish, DES, Ice, Ice2, RC2, Rijndael, Serpent 등과 같은 다양하고 강력한 알고리즘을 통해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암호로 암호화할 입력 파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출력 파일 이름을 제공해야 합니다. 보안을 위해 암호화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원본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C아카이브

BCArchive 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파일 또는 폴더를 암호화된 아카이브로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 압축 해제 파일도 만들 수 있습니다. Blowfish, Triple-DES, IDEA, CAST5, Serpent 및 기타 보안 해시 알고리즘과 같은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기존 아카이브에 파일 또는 폴더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컨텍스트 메뉴에도 설치되며 Windows 탐색기에서 쉽게 암호화된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ripleDES 파일 암호화기

TripleDES File Encryptor 는 강력한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SHA512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과 폴더를 암호화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생성하기 전에 입력 및 출력 디렉터리와 암호 또는 암호화 키를 설정해야 합니다. 입력 및 출력 디렉터리는 달라야 합니다. 하위 디렉토리를 포함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CE 암호화

ICE Encrypt 는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ICESafe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키 파일 또는 암호를 사용하여 파일 또는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또는 복호화를 위한 키 크기는 항상 약 100만 비트이므로 ICE Encrypt에 대한 무차별 대입 공격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eccan 암호기 / 암호 해독기

Deccan Encryptor / Decryptor 는 무료 파일 암호화 또는 암호 해독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로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시 사용하려면 동일한 암호로 암호를 해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일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피코크립트

PicoCrypt 는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CBC 모드에서 Blowfish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마다 이 세션에 대한 기본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려면 파일을 창으로 끌어다 놓고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암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ecureCrypt 얼티밋 에디션

SecureCrypt Ultimate Edition 은 간단한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6개의 명령 아이콘과 1개의 도움말 버튼이 있습니다. 동일한 ‘암호화 또는 복호화’ 아이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복호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 키 또는 암호 키를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만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독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팔크립트

PalCrypt 는 무료 파일 암호화 및 암호 해독 프로그램입니다. 실행하면 암호화할 파일을 요구합니다. 암호화할 파일을 선택하고 암호를 설정하고 지정된 MD5, SHA1 또는 Blowfish의 세 가지 암호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기 위해 키 파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PXX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올바른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퓨

SiFEU 는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는 무료의 간편한 프로그램입니다. 매우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기본적으로 암호화에 Blowfish 알고리즘과 SHA1 암호 해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원본 파일을 그대로 두거나 삭제하거나 최대 보안을 위해 삭제하기 전에 파쇄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암호화 파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실버 키 무료

Silver Key Free 는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쉽게 암호화합니다. 암호화된 파일 또는 폴더를 소포라고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안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므로 자동 추출 소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컨텍스트 메뉴에서 비밀번호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 암호화기-P

File Encryptor-P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할 원본 파일을 선택하면 대상 암호화 파일 경로가 자동으로 나오거나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하고 암호화 버튼을 누르면 암호화된 파일이 준비됩니다. 복호화 과정은 거의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P-멀티 크립트

DP-Multi Crypt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합니다. 3DES, CAST256, Blowfish, Ice2, IDEA, Mars, Rijndael, Twofish, RC4, RC5, RC6, Tea, Serpent 등과 같은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인터페이스와 같은 Windows 탐색기가 있습니다. 파일을 Crypt 또는 Decrypt 창으로 끌어다 놓고 암호를 설정하여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숨기다

Conceal 은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로그램의 기본 창에는 각각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위한 두 개의 패널이 있습니다.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각 패널을 더블 클릭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암호화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st, AES, RC2 또는 비밀번호가 있는 Triple DES 중에서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카오스 매시

Chaos Mash 는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는 빠르고 작은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드라이브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입력 및 출력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출력 폴더는 입력 파일 폴더와 동일합니다.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일 암호화를 위한 암호 또는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바리케이더 2007

FileBarricader 2007 은 무료 파일 또는 폴더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Rijndael(AES) 256비트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Windows 컨텍스트 메뉴에 설치됩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FileBarricader 2007을 선택한 다음 암호화 옵션을 선택하여 해당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암호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합니다. 처리된 파일 삭제 옵션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안전하게 삭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es 크립터 라이트 2011

Aes Crypter Lite 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파일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기본 창으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력한 비밀번호의 강도도 확인합니다. 작업 완료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하며 설정에서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하기 전에 파일을 압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일 암호화

파일 암호화 는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탐색기와 같은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파일을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lowfish, Twofish, Cast, Ice, Mars, Misty, RC2, RC4, RC6, AES, Serpent, Tea 및 Triple Des와 같은 파일을 암호화하기 위해 다양한 군사 등급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성공적인 작업 후 소스 파일을 그대로 두거나 삭제하거나 파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싸이퍼

Cypher 는 작고 간단한 파일 암호화/복호화 도구입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끌어서 놓거나 파일을 찾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버튼을 클릭한 후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암호화하기 위해 하나의 AES 암호화 알고리즘만 사용합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동일한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암호화 스튜디오

Cryptography Studio 는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는 작고 효과적인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 창에는 잠금, 잠금 해제 및 정보와 같은 세 개의 버튼만 있습니다. 그것은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하기 위해 해시 유형의 보안 방법을 사용합니다. 사용되는 다양한 해시 유형 방법은 SHA1, SHA256, SHA384 및 SHA512입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전문 휴대용 암호기

Professional Portable Encryptor 는 무료 파일 및 폴더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합니다. 파일 또는 폴더를 암호화하는 데 지원되는 알고리즘은 DES, RC2, 3DES, 3DES TWO KEY 및 RC4입니다. 파일 브라우저가 내장되어 있으며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암호화/암호 해독을 위해 오른쪽 창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앙크지퍼

Ank Zipper 는 Java 기반의 암호화/복호화 도구입니다.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이나 폴더를 ZIP 형식으로 압축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AES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합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하고 도구 모음에서 Zip 명령을 사용하여 암호로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Zip 파일 열기를 사용하여 암호화된 zip 파일을 로드하고 도구 모음에서 압축 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멀티크립트

MultiCrypt 는 파일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단일 파일 암호화 방법 또는 선택한 폴더의 모든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S, RC2, 3DES 및 AES와 같은 암호화 알고리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6~32자 길이의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melix File Cryptor Lite

Amelix FCL(File Cryptor Lite) 은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4개의 탭이 있습니다. 파일 탭에서 파일을 선택한 다음 암호화 탭에서 암호화를 클릭하면 암호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암호를 입력해야 파일이 암호화됩니다. 또한 암호화하기 전에 백업 파일을 생성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동일한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테디크립트

SteadyCrypt 는 Java 기반 암호화 도구입니다. 암호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지원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컨테이너에 저장하고 컨테이너는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입력한 마스터 비밀번호로 보안됩니다. Java 기반 응용 프로그램이므로 JRE가 설치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melix File Cryptor Lite

SteadyCrypt 는 Java 기반 암호화 도구입니다. 암호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지원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컨테이너에 저장하고 컨테이너는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입력한 마스터 비밀번호로 보안됩니다. Java 기반 응용 프로그램이므로 JRE가 설치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ppin 암호화 유틸리티

Appin Encryption Utility 는 작고 빠른 무료 데이터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키를 사용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화 후 파일 확장자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키 파일은 매우 중요한 파일이며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때 필요합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큐브록스 XZ

Cubelox XZ 는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가장 강력한 선형 암호화 알고리즘 Rijndael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모든 유형의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추가한 다음 보안 Zip 생성 버튼을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파일이 암호화됩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파일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거나 Secure Zip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XA 크립트 포터블

MAXA Crypt Portable 은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256비트 Rijndael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 폴더 및 텍스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암호화하여 단일 파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므로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습니다. 제목 표시줄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이터세이프

DataSafe 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선택한 폴더의 모든 파일을 암호로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이중 창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폴더를 암호화하려면 왼쪽 창에서 폴더를 선택하면 오른쪽 창에 해당 폴더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암호를 설정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해당 폴더의 전체 내용이 암호화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열쇠

Chiave 는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512 Bit Rijndael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암호에 대한 키 파일을 만들 수 있으므로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키 파일을 사용하여 파일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 또는 복호화 시 원본 파일을 삭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보안

FreeSecurity 는 Java 기반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로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128비트 AES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또한 암호화할 때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Java를 지원하는 모든 OS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매우 작은 유틸리티이며 .JAR 파일로 제공되며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원본 파일은 삭제되지 않으며 암호화 후 수동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툴위즈 비세이프

Toolwiz BSafe 는 파일과 폴더를 위한 가상 금고입니다. 암호로 시스템에 가상 드라이브를 생성합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그것은 안전 관리자와 마운트 관리자가 있습니다. 먼저 암호가 있는 모든 폴더에 새 금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금고에 드라이브 문자를 부여하고 Windows 탐색기를 사용하여 기밀 파일이나 폴더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 금고를 닫을 수 있으며 가상 드라이브 아이콘이 컴퓨터에서 사라집니다. 마운트 관리자에 올바른 경로와 암호를 제공하면 이 금고를 열 때 파일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onjurers 암호기

Conjurers Encrypter 는 무료 파일 또는 폴더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암호 키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작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공된 암호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합니다. 또한 암호화하기 전에 백업 파일 또는 폴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토맥스

Cryptomax 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무료 파일 또는 폴더 암호화 도구입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려면 먼저 비밀번호로 .XEA 파일을 만들고 이제 도구 모음 명령 버튼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를 닫으면 파일 또는 폴더가 단일 .XEA 파일로 암호화됩니다. 아카이브를 해독하려면 아카이브를 열고 도구 모음에서 추출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토라

Cryptola 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파일 암호화 도구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로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국가 안보국에서 설계한 암호화 기술을 사용합니다. .CRY 확장자로 암호화된 파일을 저장합니다. 파일을 해독하려면 .CRY 파일을 로드하고 올바른 암호를 제공하면 파일을 해독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엘크로 암호기

Elcro Encrypter 는 암호로 파일을 암호화하는 무료 파일 암호화 도구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파일을 이 창으로 끌어다 놓거나 두 번째(가운데) 버튼을 사용하여 왼쪽 창을 통해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을 .EEN 형식으로 암호화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의 암호를 해독할 때 암호를 묻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용하기 쉽습니다. 정교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nyEncrypt 무료 버전

AnyEncrypt Free Edition 은 암호가 있는 무료 파일 또는 폴더 암호화 유틸리티입니다. 개인 또는 기밀 문서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일과 폴더를 하나의 아카이브로 쉽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Windows 탐색기의 상황에 맞는 메뉴와 통합되어 파일을 쉽게 암호화하거나 해독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립토엑스퍼트 라이트

CryptoExpert Lite 는 무료 파일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에 가상 드라이브를 생성합니다. 만들 때 선택한 비밀번호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에서 또는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 드라이브를 마운트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많은 파일을 추가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암호화됩니다. 컴퓨터의 일반 드라이브처럼 작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드래그 파일 보관함

Drag File Locker 는 기본 창으로 끌어서 놓아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는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로 모든 파일을 암호화합니다. 매우 간단한 도구입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파일 이름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후 원본 파일을 삭제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HFE 확장자로 저장합니다. 이 파일을 기본 창으로 끌어다 놓아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