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온라인 내부 저항 계산기 웹사이트 5개

다음은 최고의 무료 온라인 내부 저항 계산기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내부 저항은 전원 자체가 전류의 흐름에 얼마나 저항하는지를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이는 전원의 자연스러운 특성입니다. 이는 전원 내부의 재료 저항과 내부 전도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전원의 내부 저항으로 인해 표시된 것보다 낮은 전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부 저항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정확한 양의 전력이 필요한 회로를 설계하는 동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내부 저항을 계산할 수 있는 무료 웹사이트 5곳을 다룹니다. 내부 저항을 계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부하저항을 이용하여 개방회로와 폐쇄회로 사이의 전압차를 측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방법은 전류 및 부하 저항과 함께 셀의 EML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계산기 중 일부는 EML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계산기는 전압 차이를 사용합니다. 해당 포스팅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내부 저항 계산기

OmniCalculator.com은 이 목록에서 전원의 내부 저항을 계산하는 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계산기의 가장 좋은 점은 다목적 계산기라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5개의 매개변수가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해당 매개변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비교표:

이름내부저항기타 계산단위 변경
OmniCalculator.comEMF, V, I, R가능한
RedCrab-Software.com가능한
번역가카페.comURL, UL, I, RL가능한
계산기.아카데미결정된
Soko-heli-tools.comV, I, øC결정된

OmniCalculator.com

OmniCalculator.com 에는 무료 온라인 내부 저항 계산기가 있습니다. 이 계산기는 전압 소스를 통과하는 전류 흐름에 대해 제공되는 저항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전압원의 내부 저항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에는 상당한 양의 이론적 정의, 예 및 설명과 함께 멋진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계산기 자체에는 EML, 부하 저항, 전류, 내부 저항 및 단자 전압을 포괄하는 5가지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매개변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알려진 값을 추가하고 누락된 매개변수의 값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 저항 계산:

  • 입력 : EML(V), 부하저항(R), 전류(I).
  • 출력 : 내부저항(r)과 단자전압(V).

추가 기능: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 계산기는 EML, 부하 저항, 전류 및 단자 전압을 계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계산을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링크도 생성됩니다.

홈 페이지

RedCrab-Software.com

RedCrab-Software.com 에는 전원의 내부 저항을 계산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가 있습니다. 이 계산기는 전원의 내부 저항을 결정하기 위해 서로 다른 두 가지 부하 조건을 비교하는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전류가 흐르지 않고 회로가 열려 있을 때 전압을 측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알려진 값의 부하 저항을 사용하여 폐회로를 만들어야 합니다. 다시 폐쇄 회로의 전압을 측정합니다. 세 가지 값을 모두 얻은 후에는 이를 이 계산기에 추가하여 전원의 내부 저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 저항 계산:

  • 입력 : 개방 회로 전압(V), 폐쇄 회로 전압(V), 부하 저항(R).
  • 출력 : 내부저항(r)과 전류(I).

추가 기능:

이 계산기는 회로의 전류(I)도 결정합니다.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으려면 출력의 소수점 이하 자릿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

번역가카페.com

TranslatorsCafe.com 에는 무료 온라인 내부 저항 계산기가 있습니다. 이 계산기는 부하 전압 및 무부하 전압 방법을 사용하여 전원의 내부 저항을 계산합니다. 여기 에는 무부하 전압(UNL), 부하 시 전압(UL), 부하 저항(RL), 내부 저항(RI) 및 전류(I)를 포괄하는 총 5개의 매개변수가 포함됩니다 . 계산기에는 계산할 항목과 계산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내부저항은 UNL, RL, UL 중에서 RI, I를 선택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UNL, RL 및 UL 값을 계산기에 추가하면 RI로 표시되는 내부 저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부 저항 계산:

  • 입력 : 무부하 전압(UNL), 부하 시 전압(UL), 부하 저항(RL).
  • 출력 : 내부저항(RI)과 전류(I).

추가 기능:

이 계산기에는 9가지 계산 구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매개변수 조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하려는 항목을 선택하고 필수 매개변수를 추가하고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

계산기.아카데미

Calculator.academy 에는 무료 온라인 내부 저항 계산기가 있습니다. 이 계산기는 기전력을 사용하여 전원의 내부 저항을 계산합니다. 계산기는 화면 왼쪽에 있고 오른쪽에는 공식과 함께 정의와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계산기 상단에는 사용된 공식과 입력 매개변수가 표시됩니다. 기전력(V), 전류(I), 부하 저항(R)을 묻습니다 . 간단히 필요한 값을 제공하고 계산기를 실행하여 소스의 내부 저항(r)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부 저항 계산:

  • 입력 : 기전력(V), 전류(I), 부하저항(R).
  • 출력 : 내부저항(r).

홈 페이지

Soko-heli-tools.com

Soko-heli-tools.com 은 온라인으로 내부 저항을 계산할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실제로 C 등급(배터리 성능 지표) 또는 LiPo 팩의 내부 저항을 계산하도록 설계된 LiPo 계산기가 있습니다. 계산기는 셀 수와 함께 팩의 용량을 묻습니다. 그런 다음 LiPo 팩의 한 셀 값을 활용합니다. 팩의 내부 저항을 얻으려면 팩의 실제 C 등급을 알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iR을 계산 하고 내부 저항 값을 밀리옴 단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

내부 저항 계산:

  • 입력 : 용량[mAh], 셀 개수, ø C 등급.
  • 출력 : 셀 iR [mO], ø 전류 [A], 셀당 전압 강하 [V].

추가 기능:

내부 저항을 알면 이 계산기를 사용하여 배터리 팩의 실제 C 등급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FOM, 전류 및 전압 강하도 제공합니다.

홈 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배터리의 내부 저항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배터리의 내부 저항은 부하에 흐르는 전압 강하와 이를 통해 흐르는 전류를 측정한 다음 옴의 법칙을 사용하여 저항을 계산함으로써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방 회로 전압과 부하 시 전압을 측정하는 더 복잡한 방법을 사용하여 내부 저항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1.5V의 내부 저항은 얼마입니까?

1.5V 배터리의 내부 저항을 계산하려면 추가 정보나 측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AA 셀의 EMF는 약 1.5V이고 내부 저항은 약 1Ω입니다.

6셀 배터리의 내부 저항은 얼마입니까?

6셀 배터리의 내부 저항은 배터리의 화학적 특성, 크기, 사용 기간 및 온도에 따라 달라지며 범위는 몇 밀리옴에서 수 옴까지 다양합니다. 특정 6셀 배터리의 내부 저항을 확인하려면 부하 시 전압을 측정하고 옴의 법칙을 사용하여 저항을 계산하거나 특수 배터리 분석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내부 저항과 외부 저항의 공식은 무엇입니까?

내부 저항의 공식은 R_int = (V_oc – V_load) / I_load입니다. 여기서 R_int는 내부 저항, V_oc는 개방 회로 전압, V_load는 부하 상태의 전압, I_load는 부하를 통해 흐르는 전류입니다. 외부 저항의 공식은 R_ext = (V_load – V_source) / I_load입니다. 여기서 R_ext는 외부 저항, V_load는 부하 하의 전압, V_source는 소스 전압, I_load는 부하를 통해 흐르는 전류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