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스티커 메모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짧은 메모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티커 메모 만들기, 텍스트에 굵게, 기울임꼴, 밑줄, 취소선 등과 같은 서식 적용, 이미지 삽입, 투명도 설정, CSV 형식으로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메모 저장 지원 RTF 형식, TXT 및 HTML 형식 지원, 메모를 암호로 보호, 메모 암호화 등. 따라서 이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핫 노트

Hott Notes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티커 메모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티커 메모는 대기 중인 작업을 상기시켜 특정 시간 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3가지 방법으로 스티커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티커 메모, 체크리스트 메모 및 스크리블 메모. 이 세 개의 Scribble 노트에서 손글씨로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알람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티커 분류기

StickySorter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PC에 스티커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메모를 별도의 그룹에 넣고 이러한 그룹에 색상 코드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CSV 파일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데이터 필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의 아무 곳이나 메모를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Q-노트

iQ-Notes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티커 메모에 대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수행할 특정 작업을 상기시켜줍니다. 메모를 암호화하거나 암호로 보호하여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으로 메모를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FTP 서버에서 메모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발진티푸스 스티커

Typhoeus Stickies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으로 아름다운 스티커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 남아 있으며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TF 형식으로 문서를 생성하고 메모에 다른 색상을 사용할 수 있으며 메모에 이미지를 삽입하여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메모의 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암호 보호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상표

스티커 는 무료 오픈 소스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티커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티커 메모는 데스크탑 화면의 어느 곳에나 게시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굵게, 기울임꼴 및 밑줄과 같은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력한 URL을 하이퍼링크로 변환하고 메모를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티커 메모

스티커 메모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메모를 쉽게 작성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서식을 적용하고, 색상을 변경하고, 글머리 기호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노트의 크기를 조정하고 축소하고 뒤집을 수 있습니다. TXT, RTF 및 HTML 문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도 그림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끈끈한 의제

Sticky Agenda 는 다채로운 스티커 메모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는 Windows용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특정 날짜와 시간에 메모를 예약할 수 있으며 메모는 특정 날짜와 시간에 표시됩니다. 메모를 여러 개 만들고 우선순위에 따라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스티커 메모를 HTML 파일로 내보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7 스티커 메모

7 스티커 메모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에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된 7가지 음표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굵게, 기울임꼴, 밑줄 등의 서식을 노트에 적용하고, 글꼴 및 글꼴 색상을 변경하고, 정렬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노트를 절전 모드로 보내고 깨우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비밀번호를 적용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티커

Stickies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로 컴퓨터에 작은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모를 만들고 화면의 아무 곳에나 붙일 수 있습니다. 글꼴, 색상 및 글꼴 크기와 관련하여 이러한 메모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모의 날짜와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날짜와 시간에 메모가 나타납니다. 이미지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티커 메모

스티커 메모 는 빠른 알림을 위해 Windows 바탕 화면에 스티커 메모를 작성하고 배치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메모에 일반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노트의 색상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배경으로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 관리자가 있으며 단축키를 사용하여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롤러 노트

Crawler Notes 는 디지털 메모를 작성하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빠른 알림을 위해 이러한 메시지를 바탕 화면에 붙일 수 있습니다. 메모의 배경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 간단한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노트를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으며 언제든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효율적인 스티커 메모

효율적인 스티커 메모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바탕 화면의 스티커 메모에 중요한 정보를 붙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트를 그룹별로 관리하고,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첨부 파일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배경색과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일반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intaNotes

CintaNotes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빠르고 쉽게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으며 핫키를 누르면 활성화됩니다. 텍스트를 선택하고 핫키를 눌러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텍스트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메모에 태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USB 디스크에서 실행할 수 있으므로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eepNote

KeepNote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메모 작성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시스템에서 메모를 작성하고 함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노트를 트리 구조로 저장하여 특정 노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모의 철자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HTML 및 XML 형식으로 메모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뒤로 미루다

PigeonHole 은 무료 메모 작성 및 정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메모를 작성하고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페이스와 같은 스프레드 시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셀에 메모를 입력할 수 있으며 해당 셀에 마우스를 가져갈 때마다 메모에 대한 전체 설명이 표시됩니다. 매우 간단한 소프트웨어이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노트

WinNote 는 무료 메모 작성 소프트웨어입니다. 활성 창에 메모와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해당 창을 다시 열 때마다 메모도 해당 창에서 열립니다. 중요한 정보 강조 표시, 사진 추가, 정보 삭제 등과 같은 메모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여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검노트

GumNotes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문서,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에 메모를 첨부하므로 해당 문서,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을 열 때마다 메모도 찾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메모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친구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피노트

PNotes 는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입니다. 빠르고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유연한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글꼴, 색상 등과 같은 텍스트에 다양한 서식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의 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대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시간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스킨을 지원하며 미리 정의된 다양한 스킨을 노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티키패드

StickyPad 는 데스크탑용으로 사용하기 쉽고 간단한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입니다. 메모를 작성하고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메모를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붙여넣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다른 창 위에 떠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로그오프할 때도 모든 메모를 기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노트 홀더

NotesHolder 는 빠르게 메모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으며 창에 많은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날짜와 시간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으며 특정 시간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메모를 더 추가하거나 기존 메모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메모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공짜 노트

Freebie Notes 는 스티커 메모를 작성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메모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스티커 메모의 배경색, 크기 및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날짜 및 시간에 메모에 대한 알람으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할 일 목록

To-Do Desklist 는 무료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입니다. 할 일, 아이디어, 생각 등을 메모할 수 있습니다. 작성한 데이터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할 일에 우선 순위 수준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활성 상태로 남아 있으므로 데스크탑에서 언제든지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정 날짜 및 시간에 대한 각 할 일 항목에 대한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두 개의 노트

Two Notes 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톱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 바탕 화면에 메모를 붙일 수 있습니다. 글꼴, 글꼴 크기 등과 같은 서식을 메모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핫키를 지원합니다. 메모 템플릿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스티커 메모

Simple Sticky Notes 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으므로 언제든지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굵게, 기울임꼴, 밑줄, 글꼴, 글꼴 크기, 글꼴 색상, 글머리 기호, 번호 매기기 등과 같은 단일 노트 내에서 다양한 서식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식 도구를 사용하면 노트가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유니코드와 리치 텍스트를 모두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emoMe

MemoMe 는 Windows용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미리 정의된 다양한 키보드 단축키가 있습니다. 모든 노트의 상단에는 노트를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작은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텍스트와 이미지가 포함된 다채로운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메모는 바탕 화면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티커 메모 무료

Sticky Notes Free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메모를 작성하고 컴퓨터 바탕 화면에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커 메모를 작성, 편집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다양한 서식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RTF 형식을 지원합니다. 한 번에 10개의 메모만 데스크톱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스티커 메모

무료 스티커 메모 는 무료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바탕 화면에 스티커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노트의 색상을 변경하고 다른 글꼴, 다른 크기 및 확대/축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지원하므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 위에 표시되도록 메모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마 버추얼 노트 2005

Dema Virtual Notes 는 데스크탑에 메모를 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있으며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여러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글꼴 유형, 글꼴 크기 및 색상 등과 같은 텍스트에 다양한 서식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메모에 BMP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단순히 스티커

Simply Stickies 는 데스크탑에 작은 메모를 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스티커 메모의 색상(9가지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글꼴 유형, 글꼴 크기, 글꼴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모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헤르처 텍 조트

Hertzer Tec Jot 는 간단하고 쉽게 메모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아이디어, 메모, 메모 등을 빠르게 적을 수 있습니다. 메모를 JOT, JAS 또는 RTF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다양한 서식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이메일 기능을 사용하여 메모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틱미업

StickMeUp 은 Windows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메모의 배경색을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불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글꼴 스타일, 글꼴 크기 및 글꼴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메모는 VNT, VCS, TXT, RTF 또는 HTML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날짜와 시간에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핀노트

PinNotes 는 메모를 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메모를 SDOC 또는 RTF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서식 효과를 메모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 글꼴 스타일, 글꼴 색상, 굵게, 기울임꼴, 밑줄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전에 인쇄 미리보기 및 페이지 설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CC노트

TCCNotes 는 무료 스티커 메모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 여러 메모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색상, 불투명도, 크기 및 위치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모를 관리하는 메모 관리자가 있습니다. 새 메모 명령 버튼을 클릭하여 새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