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PDF 로테이터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PDF Rotator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PDF 페이지를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PDF Rotator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 PDF 페이지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으로 180도 회전 ,  PDF 페이지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180도 회전,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으로 270도 회전, PDF 페이지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270도 회전 , PDF를 왼쪽으로 회전, PDF를 오른쪽으로 회전, PDF 페이지를 짝수 페이지로 90도 회전 등. 따라서 이 무료 PDF Rotator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PDFill 무료 PDF 도구

PDFill 무료 PDF 도구 는 다양한 PDF 관련 도구 모음입니다. PDF 로테이터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무료 도구는 PDF 문서를 적절하고 지정된 방식으로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회전에 대한 페이지 범위를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및 시계 반대 방향으로 0, 90, 180 및 270도 회전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멋진 PDF 리더

Cool PDF Reader 는 무료 PDF 리더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PDF 파일을 시계 방향 및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회전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PDF 문서를 적절한 방식으로 특정 페이지 범위에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이 프리웨어를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회전된 PDF 페이지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tarsoft PDF 리더

Altarsoft PDF Reader 는 무료 PDF 뷰어, 편집기 및 로테이터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파일을 시계 방향 및 시계 반대 방향으로 영구적으로 90, 180 또는 270도 회전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효율적이고 적절한 방식으로 PDF를 회전시킵니다. 특정 페이지 범위에서 PDF 페이지를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PDF 리더

무료 PDF 리더 는 무료 PDF 리더 및 뷰어입니다. PDF 인쇄, 스냅샷 보기, 텍스트 복사, PDF 회전 및 멀티뷰 모드와 같은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90도 또는 180도 등으로 회전합니다. 무료 PDF 리더는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리더일 뿐이므로 회전된 PDF 페이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쉬운 PDF 리더

Easy PDF Reader 는 무료 PDF 리더, 뷰어 및 프린터입니다. PDF 문서를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PDF 문서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왼쪽 또는 오른쪽, 90도 또는 180도 등으로 회전합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리더일 뿐이므로 회전된 PDF 문서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Cool PDF 편집기 프리웨어

PDFCool PDF 편집기 프리웨어 는 무료 PDF 편집기입니다. PDF 문서에서 텍스트를 수정,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 자르기, 교체, 결합, 크기 조정, 회전, 제거, 복사 및 추출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도구는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및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PDF 로테이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회전 후 PDF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oxPDF 리더

FoxPDF Reader 는 PDF 페이지를 보고 회전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등으로 회전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및 영어와 같은 여러 언어를 지원합니다. FoxPDF Reader를 사용하면 PDF 페이지를 확대 및 축소할 수도 있습니다. PDF 문서를 전체 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보기 – 플리페락

PDF 보기 – Fliperac 은 무료 PDF 뷰어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확대/축소, 인쇄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문서를 다양한 형식으로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PDF 보기 – Fliperac을 사용하면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는 회전 후 PDF 문서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버스

PdfBus 는 무료 PDF 뷰어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고 확대하고 축소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를 내보내거나 PDF 페이지를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회전할 수 있지만 이 프리웨어에서는 회전 후 PDF 페이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라이더

PDF Rider 는 무료 PDF 편집기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문서를 결합하고, PDF 페이지를 제거하고, PDF 페이지를 회전하고, PDF 파일을 암호화/해독하고, PDF에서 페이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원하는 페이지를 열고 이 응용 프로그램의 주 메뉴에서 회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등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로테이터

PDF Rotator 는 PDF 파일을 시계 반대 방향 및 시계 방향으로 180도 또는 90도 회전시키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문서 페이지도 일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로 PDF 파일을 매우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회전 후 PDF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휴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oftDigi PDF 뷰어

SoftDigi PDFViewer 는 PDF 문서를 읽을 수 있는 무료 PDF 뷰어입니다. PDF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로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SoftDigi PDFViewer는 PDF 파일도 인쇄합니다. 그러나이 프리웨어에서는 회전 후 PDF 페이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3nity PDF 리더

3nity PDF 리더 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PDF 파일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3nity PDF Reader는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의 회전을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3nity PDF Reader는 PDF 문서도 인쇄합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원하는 PDF 페이지를 선택하고 이 프리웨어의 주 메뉴에서 시계 방향으로 회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프리웨어에서는 회전 후 PDF 페이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휴대용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락스 PDF 리더

Sorax Reader 는 PDF 파일을 쉽게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PDF 페이지를 축소 및 확대하고, PDF 문서를 인쇄하고, PDF 페이지를 회전하고, PDF 페이지를 클립보드로 복사하고, PDF 디스플레이 페이지에서 텍스트를 선택하고, 페이지에 축소판을 표시하고 문서에 책갈피를 표시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180도 또는 90도 등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reePdf

FreePdf 는 PC에서 대량으로 PDF 페이지를 일괄 회전하거나 결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또는 18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원하는 PDF 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메뉴에서 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180도 회전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어도비 리더

Adobe Reader 는 PDF 문서를 보고 읽을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18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Adobe Reader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있는 “파일” 메뉴에서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기본 화면에서 “회전” 옵션을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회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oxit 리더

Foxit Reader 는 무료 PDF 뷰어입니다. 또한 PDF 페이지를 확대 및 축소하고 PDF 페이지를 인쇄하고 PDF 페이지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Foxit Reader는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Foxit reader의 주 메뉴에서 회전을 선택하고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회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lite

PDFlite 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PDF 페이지를 쉽게 확대/축소, 인쇄, 변환, 검색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lite는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PDFlite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거기에서 필요에 따라 “왼쪽으로 회전”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을 선택합니다. 회전 후 PDF 페이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전문가 PDF 리더

Expert PDF Reader 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PDF 페이지를 읽고, 확대/축소하고, 인쇄하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Expert PDF Reader는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왼쪽으로 회전하려면(Shift+Ctrl+R)을 동시에 누르거나 기본 인터페이스의 “보기” 메뉴에서 “왼쪽으로 페이지 회전”을 선택합니다. PDF 페이지를 오른쪽으로 회전하려면 Expert PDF Reader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있는 “보기” 메뉴에서 “오른쪽으로 페이지 회전”을 클릭하면 PDF 페이지가 회전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뉘앙스 PDF 리더

Nuance PDF Reader 는 PDF 문서를 읽을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 확대/축소, 변환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Nuance PDF Reader에서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보기 회전”을 선택한 다음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루빔 뷰

Bluebeam Vu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를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Bluebeam Vu의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회전” 메뉴를 클릭하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Ctrl+Shift+Plus) 키 또는 (Ctrl+Shift+Minus) 키를 동시에 눌러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리더 뒤집기

Flipping PDF Reader 는 PDF 문서를 읽을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 확대/축소, 인쇄 및 열 수 있습니다. PDF Reader 뒤집기는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Flipping PDF Reader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회전” 옵션을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Haihaisoft PDF 리더

Haihaisoft PDF Reader 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PDF 문서를 쉽게 열고, 인쇄하고, 보고, 확대/축소하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문서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Haihaisoft PDF Reader의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PDF 회전”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AD-KAS PDF 리더

CAD-KAS PDF Reader 는 PDF 문서를 인쇄, 편집, 보기, 확대/축소 및 회전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전 후 PDF 문서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PDF 문서를 회전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회전”을 선택한 다음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여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endarsoft PDF 리더

Cendarsoft PDF Read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또한 PDF 문서를 회전, 인쇄, 확대 및 축소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회전” 옵션을 선택하여 이 프리웨어에서 PDF 페이지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다 PDF 3D 리더

Soda PDF 3D Read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쉽게 인쇄, 보기, 열기, 확대, 축소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Soda PDF 3D Reader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회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X변경 뷰어

PDF-XChange View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문서를 쉽게 인쇄, 보기, 회전, 확대 및 축소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등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보기” 메뉴를 클릭한 다음 ” 회전” 옵션.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니트로 PDF 리더

Nitro PDF Read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DF 문서를 쉽게 인쇄, 생성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원하는 PDF 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회전”을 클릭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수마트라 PDF

Sumatra PDF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문서를 회전, 인쇄 및 열 수 있습니다. Sumatra PDF는 PDF 문서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며 이 소프트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회전” 버튼을 클릭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DU 뷰어

STDU View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문서를 쉽게 인쇄, 검색, 확대/축소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회전”을 클릭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해야 합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적절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슬림형 PDF 리더

Slim PDF Read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DF 문서를 인쇄, 확대/축소, 검색 및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Slim PDF Reader는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Slim PDF Reader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보기 회전”을 선택한 다음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올인원 PDF 라이트

All-In-One PDF Lite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쉽게 보고, 인쇄하고, 확대/축소하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왼쪽으로 회전”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을 선택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완벽한 PDF 리더

Perfect PDF Reader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DF 페이지를 쉽게 열고, 읽고, 확대/축소하고, 검색하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왼쪽으로 회전”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을 선택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ocumalis 무료 PDF 편집기

Documalis Free PDF Editor 는 PDF 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18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원하는 PDF 페이지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회전”을 선택하고 거기에서 적절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지우개

PDF Eraser 는 PDF 페이지를 회전시키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회전”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1. 90도 시계 방향 – 현재 페이지
  2. 180도 – 현재 페이지
  3.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 현재 페이지
  4.  90도 시계 방향 – 모든 페이지
  5. 180도 – 모든 페이지
  6.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 모든 페이지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ipard 무료 PDF 리더

Tipard 무료 PDF 리더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PDF 파일을 확대/축소, 인쇄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회전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PDF 파일을 연 다음 이 무료 애플리케이션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다음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왼쪽으로 90도 회전,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에서

MuPDF 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파일을 확대/축소, 인쇄, 검색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시계 반대 방향으로 90도, 시계 방향으로 15도, 시계 반대 방향으로 15도 회전합니다. 회전 후 PDF 페이지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MuPDF를 사용하면 XPS 및 CBZ 파일도 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샘

PDFsam 은 무료 PDF 편집기이자 PDF 로테이터입니다. PDF 페이지를 90도-모든 페이지, 180도-모든 페이지, 270도-모든 페이지, 90도-짝수 페이지, 180도-짝수 페이지, 270도-짝수 페이지, 90도-홀수 페이지, 18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홀수 페이지, 270도-홀수 페이지. PDF 페이지를 회전하려면 “플러그인”을 클릭한 다음 제공된 옵션에서 “회전”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회전 각도와 페이지 범위를 선택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대상 폴더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