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비디오 커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비디오 커터 목록입니다 . 이  비디오  커터 를 사용하면 큰 비디오 파일을 쉽게 자르거나 분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비디오 커터 는 완전히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커터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큰 비디오 파일을 동일하거나 다른 형식의 작은 부분으로 자르거나 분할, 특정 클립을 추출 및 저장, 클립 형식 변경, 시작 및 끝 지점 설정, 다음과 같은 원치 않는 부분 제거 광고 또는 예고편, 선택 등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비디오 트리머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무료 비디오 커터

Free Video Cutter 는 무료 기본 비디오 커터입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양한 비디오 형식에서 클립을 추출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지원 및 미리 보기 창이 있습니다. 시작점과 끝점을 표시할 수 있으며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잘라내어 원하는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oo0 비디오 커터

Moo0 Video Cutter 를 사용하면 비디오 파일에서 좋아하는 장면만 쉽게 잘라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용하기 쉽습니다. 품질 손실 없이 가장 빠른 방식으로 이러한 클립을 저장합니다. 영화에서 노래를 잘라낼 수 있으며 이제 공간을 절약하려면 하드 디스크에서 기본 영화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비디오 커터 조이너

Free Video Cutter Joiner 는 무료 비디오 커터 및 결합 소프트웨어입니다. 큰 비디오 파일을 잘라낼 수 있고 광고, 예고편 등과 같은 원치 않는 부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AVI, MPEG, MP4, WMV, 3GP, FLV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여러 비디오 파일을 지원하는 형식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비디오 커터

Free Video Cutter 는 비디오 파일을 자르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AVI, 3GP, WMV, MP4, MOV, RM, FLV, MPG, DAT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사용이 매우 쉽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비디오 파일 자르기 작업이 완료됩니다. 초보자도 이 비디오 트리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하드웨어 구성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적합한 절단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귀여운 비디오 커터 무료

Cute Video Cutter 는 비디오 파일을 작은 크기로 자르고 분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비디오 유틸리티입니다. 큰 비디오 파일을 잘라낼 수 있고 광고, 예고편 등과 같은 원치 않는 부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AVI, MPEG-1/2, DVD, VCD, VOB, DAT, WMV, DIVX, XVID, MOV, MP4, MKV와 같은 많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 RM, FLV 등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 커터 플러스

DVD Cutter Plus 는 DVD 비디오를 자를 수 있는 무료 DVD 커터입니다. DVD 커터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 시작 및 끝 위치를 표시하여 DVD에서 클립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이 클립을 저장할 수 있으며 원본 소스와 동일한 비디오 품질을 가집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IV DVD 절단기

AIV DVD 커터 는 무료 DVD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DVD 영화에서 원하는 길이의 클립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DVD 영화에서 좋아하는 장면과 노래를 잘라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볼륨 컨트롤러, 재생/일시 중지, 중지, 새로운 선택 및 DVD 재생 소프트웨어와 같은 전체 화면 표시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eeny 무료 비디오 커터

Weeny Free Video Cutter 는 무료 비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비디오 파일을 작은 조각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3GP, ASF, AVI, FLV, MP4, MPG, RM, VOB, WMV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광고, 예고편 등 동영상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쉽게 잘라낼 수 있습니다. 비디오 코덱, 크기, 비트 전송률, 프레임 속도 등과 같은 출력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Tech 비디오 커터

iTech Video Cutter 는 무료 비디오 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하나의 파일에서 좋아하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클립을 잘라낼 수 있습니다. VOB, AVI, MPEG, WMV, MOV, ASF, DAT, MP3, WMA 및 WAV와 같은 다양한 대중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결과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시작점과 끝점을 설정한 다음 클립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케이트의 비디오 분배기

Kate’s Video Splitter 는 비디오의 모든 부분을 추출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추출된 부분은 동일한 형식 또는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AVI, DIVX, WMV, 3GP, MOV, ASF, MP4, MPEG-1/2, VCD, SVCD, DVD 및 기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동영상 추출의 시작점과 끝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장면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비디오 커터 전문가

Free Video Cutter Expert 는 무료 비디오 절단 소프트웨어입니다. 밀리초 단위의 정밀도로 비디오를 세그먼트로 자를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더 작은 부분으로 자르고 예고편이나 광고와 같이 원하지 않는 부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MPEG, AVI, WMV, FLV, MKV, 3GP, WEF, VOB, MOV 등과 같은 다양한 인기 형식을 지원합니다. 절단 프로세스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미리 볼 수 있는 내장 비디오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디오 커터 맥스

Video Cutter Max 는 비디오 파일의 일부를 동일하거나 다른 비디오 형식으로 추출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거의 모든 비디오 형식을 입력 비디오 형식으로 지원합니다. 일부 출력 비디오 형식은 AVI, MPG, WMV, MP4, ASF, FLV, MOV, RM 및 기타 비디오 형식입니다.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비디오 시작 및 종료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 파일 이름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병아리 비디오 커터

Chick Video Cutter 는 비디오 파일을 자르고 분할할 수 있는 무료 비디오 유틸리티입니다. 노래 등과 같은 영화에서 좋아하는 장면을 잘라낼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에서 예고편 및 광고와 같은 원하지 않는 장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AVI, MPEG, WMV, 3GP, MP4, VCD, SVCD, DVD, RM, MOV 및 Animated GIF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쉬운 비디오 분배기

Easy Video Splitter 는 큰 비디오 파일을 작은 조각으로 분할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AVI, DIVX, MPEG, WMV, ASF 등 다양한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미리보기 창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분할 영상의 시작점과 끝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나 크기 및 세그먼트 수를 설정하여 비디오를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