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부팅 가능한 USB 생성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부팅 가능한 USB Creator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이를 통해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팅 가능한 USB 작성기  소프트웨어  는 모두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  는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 생성, USB 플래시 드라이브 포맷, 부팅 가능한 CD/DVD 생성, 부팅 가능한 SSD 만들기, FAT 32 파일 시스템을 NTFS로 변환, Windows Vista/7/8용 USB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 생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 /8.1 설치, USB 플래시 드라이브 설정 방법, Windows 설치용 멀티 부팅 USB 플래시 드라이브 만들기. 따라서 이 무료 부팅 가능한 USB 생성기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패스스케이프 ISO 버너

Passcape ISO Burner 는 부팅 가능한 USB 디스크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Passcape ISO Burner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부팅 가능한 USB 디스크 만들기”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원본 ISO 이미지 파일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부팅 가능하게 만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루퍼스

Rufus 는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가볍고 휴대 가능한 소프트웨어이며 이 프리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한 다음 간단한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고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들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라이터

Image Writer 는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 ISO 파일이 있는 경우 이 프리웨어는 해당 ISO 이미지를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쓸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드라이브를 지정한 다음 “쓰기”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Image Writer는 해당 ISO 이미지 파일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즉시 씁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SO에서 USB로

ISO to USB 는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경량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또한 ISO 이미지 파일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굽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원하는 ISO 파일을 선택한 다음 “부팅 가능, Windows 부팅 가능 ISO 이미지만 지원” 확인란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굽기”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ISO에서 USB로

Free ISO to USB 는 ISO 이미지 파일에서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ISO 파일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복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도구

Windows 7 USB/DVD 다운로드 도구 는 ISO 이미지 파일에서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부팅 가능한 DVD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원하는 ISO 파일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복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HP USB 디스크 스토리지 형식 도구

HP USB 디스크 스토리지 포맷 도구 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한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FAT 32 또는 NTFS 파일 시스템을 선택하고 볼륨 레이블을 지정한 다음 적절한 형식 옵션과 최종 선택을 선택해야 합니다.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ToFlash

WinToFlash 는 MS Windows 설치 CD/DVD에서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Windows XP/2003/Vista/2008/7/8 등과 호환됩니다. WinToFlash는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프리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Windows 설치 전송 마법사” 버튼을 클릭하고 Windows 설치 CD/DVD의 위치를 ​​지정한 다음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마지막 단계는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생성해야 합니다.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USB 메이커

WinUSB Maker 는 ISO 이미지 파일 또는 하드 디스크의 설정 파일에서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설치 폴더 또는 ISO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부팅 가능하게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SB에서 설정

USB에서 설치는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7용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USB 장치를 지원하는 모든 컴퓨터에 Windows Vista 및 Windows 7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통해 OS를 설치하는 데 광학 드라이브에 비해 시간이 덜 걸리기 때문에 Windows Vista 및 Windows 7을 PC에 설치하는 동안 소중한 시간을 쉽게 절약해 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코알라

Koala 는 Windows Vista, Windows 7 및 Windows 8용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광학 드라이브에 Windows Vista, Windows 7 또는 Windows 8 설치 DVD를 삽입하고 USB 플래시 드라이브도 삽입해야 합니다. PC에서.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USB-메이커

WinUSB-Maker 는 Windows 7 및 Windows 8의 ISO 이미지에서 Windows 7 및 Windows 8용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ISO 파일을 선택한 다음 USB 드라이브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부팅 가능한 USB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ToUSB

WinToUSB 는 Windows Vista, Windows 7 및 Windows 8의 ISO 이미지와 설치 디스크에서 Windows Vista, Windows 7 및 Windows 8의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ISO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대상 드라이브(USB 드라이브)를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고 다시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딘

SARDU 는 멀티 부팅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멀티 부팅 CD/DVD를 만들기 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CD/DVD 또는 USB 장치에는 바이러스 백신 복구 CD 및 다양한 유틸리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부팅 가능한 모든 ISO 파일을 단일 ISO 이미지 파일 또는 부팅 메뉴가 있는 USB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SARDU는 바이러스 백신, Windows PE 및 Windows XP, Vista, 7 등을 갖춘 멀티 부팅 장치(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들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 생성 도구

Bootable USB Drive Creator Tool 은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파일 시스템과 드라이브 이름을 지정하고 “빠른 포맷” 및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 만들기”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OTAC WinUSB 메이커

ZOTAC WinUSB Maker 는 Microsoft Windows 설치를 위한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생성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USB 장치를 PC의 USB 포트에 삽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광학 드라이브가 없는 컴퓨터에 Microsoft Windows를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ndasy USB 부팅 가능

Indasy USB Bootable 은 Microsoft Windows 설치를 위한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USB 드라이브와 CD/DVD ROM 드라이브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Create Bootable” 버튼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Net Framework 3.5 이상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