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레지스트리 청소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 정리, PC 성능 향상, PC 속도 향상, PC  안정성 향상, 레지스트리 스캔, 레지스트리 정리 후 보고서 생성,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항목 제거, 수정 레지스트리의 오류, 레지스트리에서 고아 항목 삭제, 충돌 및 정지로부터 시스템 보호, 오류 메시지 방지 등. 따라서 이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현명한 레지스트리 클리너

Wise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고 레지스트리 문제를 해결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의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불량하거나 고아인 항목을 찾아 해당 레지스트리 항목의 값과 이름을 표시합니다. 해당 항목을 삭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uslogic 레지스트리 클리너

Auslogics Registry Cleaner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청소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시스템 충돌, 응용 프로그램의 느린 응답 시간 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로부터 PC를 저장하기 위해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Auslogics Registry Cleaner는 레지스트리에서 고급 또는 빠른 스캔을 수행합니다. 선택한 범주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Auslogics Registry Cleaner에 의해 생성된 보고서는 성능 향상, 이전 컴퓨터 성능, 레지스트리 정리 시간, 레지스트리 정리 시작 및 종료 시간, 처리된 레지스트리 키 등을 표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창 레지스트리 복구

무료 윈도우 레지스트리 복구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PC의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문제를 수정합니다. PC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고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빠르게 만듭니다.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기 전에 자동으로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므로 레지스트리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사용

Eusing Free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의 문제를 안전하고 쉽게 복구하고 수정합니다. Eusing Free Registry Cleaner는 레지스트리의 유효하지 않은 항목을 검사하고 수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을 훨씬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레지스트리를 청소하기 전에 Eusing Free Registry Cleaner는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므로 필요한 경우 이 소프트웨어로 변경한 내용을 쉽게 복원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클리너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C가 느리게 실행되거나 시스템이 안정적이지 않은 경우 이 프리웨어가 적합한 도구입니다. PC의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 및 분석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필요에 따라 스캔 유형을 수행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스캔 완료 후 정리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를 백업하므로 긴급 상황에 대비하여 레지스트리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씨클리너

CCleaner 에는 레지스트리 클리너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지스트리의 문제를 검사하고 수정합니다. 검사 후 일치하지 않는 레지스트리 항목, 레지스트리 및 고아 레지스트리 항목의 기타 문제를 표시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CCleaner는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나중에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글래리 유틸리티

Glary 유틸리티 에는 레지스트리 클리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레지스트리에서 문제를 검색하고 레지스트리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의 다양한 섹션을 스캔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전 수리를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HKEY_LOCAL_MACHINE, HKEY_CURRENT_USER 및 HKEY_USERS에서 정밀 스캔을 수행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스캔 후 복구할 문제를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Utilities 무료 버전

WinUtilities Free Edition 은 레지스트리 클리너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제거할 때 생성된 잘못된 항목을 정리하여 PC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WinUtilities Free Edition은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문제를 찾아 수정합니다. 특별히 PC에서 고아 레지스트리 항목을 확인하고 레지스트리에서 손상된 항목을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omodo 시스템 클리너

Comodo System-Cleaner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서 불필요하거나 손상된 레지스트리 항목을 제거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므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Comodo System-Cleaner는 PC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작은 레지스트리 클리너

Little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고 레지스트리를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에서 삭제할 항목 목록을 표시합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원치 않거나 사용되지 않는 항목을 삭제하고 PC 성능을 개선하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PC에 Microsoft .Net Framework 4.0 이상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개인 정보 보호 및 레지스트리 클리너

Privacy and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레지스트리를 스캔 및 복구하고 잘못된 항목과 오류를 삭제합니다. 유효하지 않은 항목을 제거하면 PC가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됩니다. PC의 안전을 위해 레지스트리를 백업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승리 유틸리티 무료

Advanced Win Utilities Free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복구하고 수정합니다. 특히 유효하지 않은 고아 항목을 검색하고 이를 제거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uran 레지스트리 클리너

Puran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PC에서 고아 및 잘못된 레지스트리 항목을 검색하고 제거합니다.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Puran Utilities는 PC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기 전에 Puran Utilities는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지클리너

Easy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잘못된 바로 가기, 불필요한 파일, 중복 파일 및 잘못된 레지스트리 항목을 검색하고 레지스트리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합니다.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빠르게 스캔하고 수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weakNow RegCleaner

TweakNow Reg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의 레지스트리에서 다양한 오류를 스캔하고 찾아 영구적으로 제거합니다. 표준 스캔, 익스트림 스캔 및 사용자 지정 스캔을 수행하려면 스캔 모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할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Mate 무료 시스템 관리

PCMate Free System Care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프리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므로 문제 발생 시 레지스트리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수명

Registry Life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다양한 종류의 오류를 검색하여 오류를 수정하고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항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Registry Life는 PC의 성능,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leanersoft 무료 레지스트리 수정

Cleanersoft Free Registry Fix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Cleanersoft 무료 레지스트리 수정은 PC에서 정크 또는 고아 레지스트리 항목을 제거합니다. 레지스트리 오류를 검색할 영역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복구를 시도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므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또한 PC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mRegScrubPro

nmRegScrubPro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하고 수정합니다. PC에 각종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제거하면 PC에 흔적이 남게 되어 PC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nmRegScrubPro는 이러한 흔적을 제거하고 PC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스캔” 버튼을 클릭한 다음 “정리” 버튼을 클릭하여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제거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eeny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Weeny Free Registry Cleaner 는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정리하고 수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레지스트리 항목이 손상되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쉽게 복구, 압축 및 백업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레지스트리 정리 및 복구”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사용자에게 드리는 조언은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이 소프트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레지스트리 백업 및 복원” 링크를 클릭하여 레지스트리를 백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샴푸 WinOptimizer

Ashampoo WinOptimiz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PC의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레지스트리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항목을 검색 및 제거하고 PC의 성능을 개선하여 더 안정적이고 빠르게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우골수

Regmerge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PC에서 .reg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여 레지스트리를 수정하십시오. 컴퓨터의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키고 안정성을 높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형제 레지스트리 클리너

PC Brother Registry Cleaner 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정리, 수리 및 수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고급 오류 감지 기술을 사용하여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손상되었거나 누락된 항목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컴퓨터의 안정성과 성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수리를 수행하기 전에 자동으로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므로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스템 부스트 엘리트

System Boost Elite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레지스트리 오류, 유효하지 않은 고아 레지스트리 항목 등으로 인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러한 오류는 시스템 충돌, 블루 스크린, 오류 메시지 및 교착 상태와 같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이 프리웨어는 PC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및 고아 항목을 제거하고 더 빠르고 안정적이며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어비설 레지스트리 클리너

Abyssal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의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또는 사용되지 않는 항목을 감지합니다. Abyssal Registry Cleaner는 레지스트리의 모든 오류를 수정하고 시스템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복구를 수행하기 전에 레지스트리의 자동 백업을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정품 등록 의사

정품 레지스트리 의사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정크 및 쓸모없고 컴퓨터를 느리게 만드는 레지스트리 항목에 대해 PC에서 빠른 스캔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컴퓨터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쉽게 수정하고 PC를 안정적이고 빠르게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시스템 추적 클리너

Free System Traces Cleaner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레지스트리에서 불필요한 정크 파일과 고아 항목을 제거하여 PC를 더 빠르게 만듭니다. 시스템에서 Windows 프리페치 파일, MRU 레지스트리 파일 및 MUI 레지스트리 파일을 특별히 정리합니다. Free System Traces Cleaner는 또한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클리너

R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실수로 레지스트리의 중요한 부분을 삭제한 경우 레지스트리 및 중요 설정을 복원하는 데 편리합니다. 레지스트리에 오류가 없으면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의무입니다. RCleaner는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관리자

PC Manag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신속하게 스캔 및 감지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또한 레지스트리에서 복구를 시도하기 전에 자동으로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합니다. PC Manager는 시스템의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빠르게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클리너 익스프레스

PC Cleaner Express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합니다. PC Cleaner Express는 레지스트리에서 분리되고 사용되지 않는 항목을 특별히 검사하여 레지스트리에서 제거합니다. 컴퓨터의 전반적인 성능과 속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스템 메카닉

System Mechanic 은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잘못된 항목, 유효하지 않은 항목, 고아 항목을 제거하고 시스템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System Mechanic은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검색하고 컴퓨터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식별하고 수정합니다. 또한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므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레지스트리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제트클린

JetClean 은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레지스트리에서 불량하고 불필요한 항목을 제거하고 PC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PC의 성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스템 최적화 전문가

System Optimize Expert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해당 오류를 수정합니다. PC의 블루 스크린, 시스템 충돌 및 정지를 방지합니다. System Optimize Expert는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기 전에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백업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메이트

WinMate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신속하게 스캔 및 감지하고 해당 오류를 수정합니다. PC의 블루 스크린, 시스템 충돌 및 정지를 방지합니다. WinMate는 컴퓨터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입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레지스트리를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rgente 유틸리티

Argente Utilities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해당 오류를 신속하게 수정합니다. Argente Utilities는 PC의 블루 스크린, 시스템 충돌 및 정지를 방지합니다. PC의 속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SHI Cleaner

OSHI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충돌, 블루 스크린 및 정지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해당 오류를 수정합니다. OSHI Cleaner는 컴퓨터에서 잘못된, 유효하지 않은 고아 레지스트리 항목을 검색하고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항목을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각도 유틸리티

Angular Utilities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Angular Utilities는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식별하고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오류를 제거합니다. 블루 스크린, 시스템 충돌 및 정지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또한 레지스트리에서 복구를 수행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smw PC-옵티마이저 프로

Asmw PC-Optimizer pro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프리웨어입니다. PC의 시스템 충돌, 정지 및 블루 스크린을 방지합니다. Asmw PC-Optimizer pro는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스캔하고 PC에서 해당 오류를 신속하게 수정합니다. Asmw PC-Optimizer pro는 컴퓨터의 속도와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어리 무료 PC 클리너

Airy Free PC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충돌, 블루 스크린 및 정지로부터 PC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자동으로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PC의 성능,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자동으로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깨끗한 성능 인젝터

Pristine Performance Injector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입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불량하고 고아인 항목을 신속하게 검색하고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항목을 제거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스캔한 후 시스템에서 제거해야 하는 레지스트리 항목 목록을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ileLab Windows 클리너

FileLab Windows Cleaner 는 컴퓨터를 위한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입니다. 시스템 충돌, 블루 스크린 및 정지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오류를 제거합니다. FileLab Windows Cleaner는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마술사의 도구 상자

PC Magician’s Toolbox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안전하게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충돌, 블루 스크린 및 정지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PC Magician’s Toolbox는 PC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고 시스템의 속도와 효율성도 향상시킵니다. 레지스트리에서 불량, 유효하지 않거나 고아 및 사용되지 않는 항목을 쉽게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또 다른 청소기

Yet Another Cleaner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빠르게 스캔하고 스캔 후 제거해야 하는 모든 레지스트리 항목 목록을 표시합니다. Yet Another Cleaner는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므로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레지스트리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워툴즈 라이트 2013

PowerTools Lite 2013 은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일정 기간이 지난 후 PC에 각종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제거하면 PC의 레지스트리에 각종 오류가 발생합니다. PC가 항상 빠르게 유지되도록 정기적으로 시스템의 레지스트리를 확인해야 합니다. PowerTools Lite 2013은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egSeeker

RegSeeker 는 컴퓨터를 위한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잘못된 항목, 사용하지 않는 확장자, 누락된 파일 및 잘못된 참조를 찾기 위해 레지스트리를 스캔합니다. PC의 레지스트리를 변경하기 전에 PC의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 프로그램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삭제 전 백업”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오류를 수정하고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려면 “레지스트리 정리” 옵션을 선택하고 오류를 검색하고 수정할 영역을 지정해야 합니다. “자동 청소” 옵션을 선택하여 모든 것을 자동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랩 클리너

Crap Cleaner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스캔”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리고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검색합니다. 스캔 후 레지스트리에서 발견된 오류 목록이 표시됩니다. 다음 및 마지막 단계는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기 위해 “복구”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더 빠른 Baidu PC

Baidu PC Faster 는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감지 및 수정하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스캔” 버튼을 클릭하여 먼저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스캔 후 “정리” 버튼을 클릭하여 레지스트리를 정리해야 합니다. Baidu PC Faster는 PC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egCross

RegCross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빠르게 스캔하고 PC의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PC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거나 잘못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레지스트리 항목을 제거하여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RegCross는 레지스트리 복구를 시도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킹소프트 PC닥터

Kingsoft PC Doctor 는 컴퓨터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의 효율성, 속도 및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정리해야 합니다. PC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거하면 레지스트리에 몇 가지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오류를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ML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AML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쉽게 제거하고 더 빠르고 효율적인 PC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는 PC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레지스트리 오류는 블루 스크린, 시스템 충돌 및 정지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제거 프로

Advanced Uninstaller Pro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는 PC의 신경 중심입니다. 효율적이고 빠른 시스템을 위해 일주일에 한 번 레지스트리를 정리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불량 및 유효하지 않은 항목을 삭제하고 PC를 새 PC처럼 실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appit 시스템 클리너

Zappit System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PC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고아이거나, 쓸모없는 레지스트리 항목을 스캔하고 당신의 허가를 받아 레지스트리에서 제거합니다. 레지스트리는 PC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PC의 신경 중추라고 합니다. 레지스트리가 깔끔하고 깨끗하면 PC가 더 빠르고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Zappit System Cleaner는 PC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속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당신의 청소기

Your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클리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제거하는 동안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클리너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의 액세스 시간을 줄이고 레지스트리 액세스 시간도 줄여 시스템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레지스트리 정리

Clean My Registry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프리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잘못된 항목을 삭제합니다. PC에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제거할 때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레지스트리는 컴퓨터 운영 체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Clean My Registry에는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edaulus 시스템 클리너

Dedaulus System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빠르게 스캔하고 제거합니다. Dedaulus System Cleaner는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도 생성합니다. 레지스트리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거나 정크 및 유효하지 않은 항목을 검색하여 제거합니다. 컴퓨터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클리너 플래시

Registry Cleaner Flash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Registry Cleaner Flash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깨진 항목, 정크 항목 및 쓸모 없는 항목을 제거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레지스트리는 PC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일주일에 한 번 청소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레지스트리 지우기

Advanced Registry Clea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남은 항목 및 유효하지 않은 항목을 검색하고 지침에 따라 정리합니다. Advanced Registry Clear는 PC의 속도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더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컴퓨터를 효과적으로 실행하려면 일주일에 한 번 레지스트리를 정리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입니다. 컴퓨터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레지스트리는 Windows 및 응용 프로그램이 데이터를 저장하는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따라서 PC에 소프트웨어를 자주 설치하고 제거할 때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레지스트리에 불필요한 부풀림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PC가 오래될수록 레지스트리에 더 많은 정크가 추가되므로 PC가 점점 느려집니다.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신중하게 정리하고 복구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인 PC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영리한 레지스트리 클리너 무료

Clever Registry Cleaner Free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오류를 제거합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다양한 정크 항목이 레지스트리에 추가되고 이로 인해 PC가 날이 갈수록 느려집니다. Clever Registry Cleaner Free는 PC와 레지스트리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ointstone 레지스트리 클리너

Pointstone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신중하게 청소, 최적화 및 복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의 다양한 오류는 시스템 충돌, 오류 메시지 및 성능 저하의 주요 원인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정리 및 수정하고 시스템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들고 PC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r Fix 레지스트리 클리너

Mr Fix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청소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PC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Mr Fix Registry Cleaner는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PC에서 좋은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문제를 복구합니다. Mr Fix Registry Cleaner를 사용하면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t 레지스트리 수정 무료

Vit Registry Fix Free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 레지스트리에서 쓸모없는 다양한 항목을 삭제하고 시스템을 더 빠르게 만들고 빠르게 부팅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의 응답 시간과 레지스트리 액세스 시간을 줄입니다. PC 레지스트리의 문제를 검사하고 수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도움말 무료

Registry Help Free 는 무료 레지스트리 정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급 Windows 레지스트리 즐겨찾기 목록, Windows 레지스트리 비교 및 ​​복원, Windows 레지스트리 백업 스냅샷, 날짜 및 시간별 변경 기록, 고급 레지스트리 검색 및 편집, 고급 레지스트리 검색 엔진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yspair 레지스트리 클리너

Syspair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의 레지스트리에서 쓸모 없거나 정크 항목을 삭제하고 PC를 안정적이고 반응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컴퓨터의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Syspair Registry Cleaner는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오류를 쉽게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레지스트리 관리 무료

Advanced Registry Care Free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는 운영 체제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레지스트리가 깨끗하고 오류가 없으면 PC의 전반적인 상태도 양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빠르게 스캔하고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합니다.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Advanced Registry Care Free는 레지스트리 백업도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TuneUp 레지스트리 클리너

PCTuneUp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제대로 구성되지 않은 시스템 레지스트리는 일상적인 작업에서 컴퓨터에 영향을 미칩니다. PCTuneUp Registry Cleaner는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유지 관리하고 복구하는 데 유용한 옵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레지스트리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불량하거나 분리된 항목을 삭제하여 컴퓨터의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편한 레지스트리 정리

Registry Clean Easy 는 컴퓨터를 위한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신중하게 스캔, 정리 및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완전히 최적화하고 최고의 PC 성능을 제공합니다. Registry Clean Easy는 레지스트리에서 불필요한 항목과 정크 항목을 모두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터보

Registry Turbo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는 컴퓨터의 기본 빌딩 블록입니다. 레지스트리가 깨끗하고 오류가 없으면 PC의 전반적인 상태도 우수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검색, 감지 및 수정합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및 사용되지 않는 항목을 제거하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전원 레지스트리 클리너 프리웨어

Power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PC의 레지스트리를 신중하게 정리하고 복구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컴퓨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는 PC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레지스트리의 오류는 시스템 충돌 및 정지의 주요 원인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Qmango PC 클리너

IQmango PC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그 안에 있는 모든 쓸모없는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PC를 더 빠르게 만들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레지스트리 검사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tarsoft 디스크 클리너

Altarsoft 디스크 클리너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정크, 유효하지 않은 및 쓸모없는 항목을 제거합니다. 또한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과 PC 시작을 관리합니다. PC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검색, 감지 및 수정합니다. Altarsoft Disk Cleaner는 PC를 더 빠르고 더 좋게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오류 수정

Registry Error Fix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고 복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는 설치된 프로그램과 운영 체제 자체가 해당 설정을 저장할 수 있는 운영 체제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따라서 매주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하여 PC 성능을 더 빠르고 빠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레지스트리 오류 수정은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복구하고 청소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etnox 레지스트리 클리너

Detnox Registry Cleane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정리, 최적화 및 복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 오류 및 기타 관련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오류를 진단한 후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이러한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Detnox Registry Cleaner는 PC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려는 경우 PC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dows 오류 수정

Fix Windows Error 는 PC의 레지스트리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정리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검사, 정리 및 복구합니다. 시스템 충돌, 오류 메시지 및 정지는 레지스트리의 다양한 오류로 인해 발생합니다. Fix Windows Error는 PC 레지스트리에서 쓸모없고 정크 항목을 제거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더 빠르게 실행하며 PC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훨씬 빠르게 부팅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V 레그클린

MV Reg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PC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잘못된 키를 검색합니다. 스캔 프로세스 후 깨진 링크, 소프트웨어 설치 또는 유효하지 않은 추적으로 인해 발견된 모든 오류 목록을 표시합니다. 허가 후 MV RegCleaner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모든 오류를 수정합니다. 원하는 경우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수정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등록 수리

Reg Repai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의 오류로 인해 PC가 느려질 수 있으며 다양한 성능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Reg Repair가 구출됩니다. PC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및 감지하고 PC에서 해당 오류를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클린애프터미

CleanAfterMe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스캔, 감지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충돌, 정지 및 오류 메시지로 인해 악몽을 꾸는 경우 CleanAfterMe가 구출됩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안전하게 정리하고 수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Flysoft 레지스트리 클리너

uFlysoft Registry Cleaner 는 컴퓨터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안전하게 정리 및 수정하고 컴퓨터를 더 빠르고 응답성이 뛰어나며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uFlysoft Registry Cleaner를 사용하면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기 전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충돌, 정지 및 오류 메시지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이트센스 레지스트리 클리너

Bytessence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레지스트리에서 오류를 검색, 감지 및 제거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스캔 모드를 제공합니다. 스캔 후 적절한 옵션을 사용하여 수정하려는 오류 목록을 표시합니다. 스캔할 영역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워프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

Warp Registry Cleaner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청소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를 수정하여 컴퓨터의 속도와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Warp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레지스트리에서 쓸모없고 손상되고 쓸모없는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충돌, 오류 메시지 및 정지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떠오르는 레지스트리 클리너

Rising Registry Cleaner 는 PC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잠재적 오류를 검색하고 PC 레지스트리에서 해당 오류를 수정합니다. Rising Registry Cleaner는 시스템 충돌, 정지 및 오류 메시지로부터 PC를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스캔할 영역을 지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ftoox 레지스트리 클리너

Maftoox Registry Cleaner 는 컴퓨터용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누락된 항목을 신속하게 감지하기 위해 슈퍼 성능 감지 알고리즘을 적용합니다. 레지스트리 오류의 주요 원인은 정크 시작 프로그램, 손상된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장치 드라이버 등입니다. Maftoox Registry Cleaner는 PC 레지스트리의 다양한 오류를 수정하고 PC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