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협업이 가능한 최고의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 22개

다음은 실시간 협업 기능을 갖춘 최고의 온라인 화이트보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튜터링, 프레젠테이션, 회의 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도구로 스케치를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이러한 온라인 화이트보드 도구  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을 화이트보드에 초대하기만 하면 토론이나 스케치에서 다른 사람과 쉽게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웹사이트를 테스트한 후 최고의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모든 화이트보드에는 기본 도구가 있지만 일부는 낙서, 레이저 포인팅, 텍스트/오디오/비디오 채팅 등과 같은 고유한 기능을 보여줍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화이트보드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wwapp:  사용하기 쉬운 간단한 화이트보드입니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화이트보드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2. Realtimeboard: 보드의 가시성을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용으로 다양한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23개의 최고의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 웹사이트입니다.

어왑

Awwapp 은 협업 기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웹 기반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PC,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화이트보드에서 스케치를 그리고 다른 사람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나 토론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연필 색상(8가지 색상 선택 가능), 연필 크기(5가지 크기 사용 가능), 텍스트 도구 및 지우개와 같은 제한된 기능으로 효과적입니다. 화이트보드에 이미지를 삽입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스케치 또는 토론을 다운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을 보드에 초대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게시판을 저장하거나 음성 채팅을 할 수 없지만 멤버십을 통해 이러한 제한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화이트보드를 사용하기 위해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실시간보드

Realtimeboard 는 협업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게시판을 만든 후 가시성 을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거나 URL을 공유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하고 실시간으로 함께 작업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이미지와 PDF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유형 모드에서 다양한 색상과 크기를 사용하여 그립니다. 보드에 텍스트, 도형, 주석, 스티커 메모 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에 연결하여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과 텍스트 채팅을 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 이 있습니다 보드에 사용 가능: 화이트보드, 프로토타이핑, 주간 플래너, 생산 계획 및 비즈니스 모델. 보드는 자동으로 저장되며 이미지, PDF 및 임베디드 코드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가입하거나 Facebook 및 Google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웹화이트보드

Webwhiteboard 는 가장 단순한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URL을 공유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하고 실시간으로 함께 그림을 그립니다. 화이트보드에 텍스트, 스티커 메모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기 위한 기본 도구인 지우개, 연필, 다양한 색상의 브러시가 있습니다. 여러 보드를 만들거나 보드 ID를 제공하여 기존 보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이므로 개발자에 따라 비밀번호 보호, 이메일 공유 등의 다른 기능이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낙서

Scribblar 는 다른 사람과 쉽게 공동 작업할 수 있는 또 다른 실시간 다중 사용자 화이트보드입니다. 튜터링, 스케치, 토론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과 텍스트 채팅 및 오디오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간단하고 효과적인 협업을 제공합니다. 공유 포인터, 자유 그리기, 강조 표시, 색상 지정 등의 기본 기능과 많은 고유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도형, 선, 텍스트, 스탬프 등을 보드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그리드 로 배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웹사이트 스냅샷을 사용하거나 Flickr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미지 검색도. Scribblar 무료 도메인을 사용하여 2명의 참가자가 있는 1개의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제한을 극복하고 다른 기능(예: Wolfram Alpha, 방정식 편집기 등)을 사용하려면 계정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홈페이지

코스케치

CoSketch 는 공동 작업 기능이 있는 또 다른 무료 온라인 다중 사용자 화이트보드입니다. 아이디어를 실시간으로 이미지로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URL을 공유하여 다른 사람을 세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최대 크기가 2MB인 JPG 또는 PNG 형식)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 를 배경으로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옵션이 있습니다따라서 Google 지도에서 쉽게 그림을 그리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자가 사용할 수 있는 채팅 옵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캔버스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탐색을 위해 p-펜, l-라인, a-화살표 등 다양한 핫키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세션을 온라인에 저장하거나 PNG 파일로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트위들라

Twiddla 는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는 최고의 웹 기반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 브레인스토밍에 사용하기 쉽습니다. 텍스트 삽입, 그림 또는 도형 추가, 자유 그리기 등과 같은 일부 대화형 기능이 있습니다. 빈 배경을 사용하거나 격자선 또는 토론하려는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와 텍스트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이미지나 문서를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등록/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채팅 및 스냅샷 저장과 같은 일부 추가 기능의 경우 30일 평가판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스페이스덱

Spacedeck 을 사용 하여 실시간 협업을 통해 원격으로 아이디어를 만들고 공유하세요. URL을 공유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을 브레인스토밍 세션에 초대하십시오. 폴더와 공간을 만들고 이메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세션은 온라인에 저장되며 PDF 또는 ZIP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항목을 보드로 직접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그림 을 그릴 수 있는 거대한 캔버스 를 제공합니다 . 보드에 텍스트, 이미지 및 도형을 그리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세션 중에 슬라이드쇼로 발표할 수 있습니다. 세션의 모든 요소는 실시간으로 동기화됩니다. 공간을  공개 또는 비공개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참가자 간의 텍스트 채팅을 위한 옵션도 있습니다. 무료 사용자는 한 번에 5개의 활성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무승부

FlockDraw 는 최고의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방을 만들어 세션을 시작하고 함께 작업할 다른 사람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사용자가 방에 참여할 수 있지만 한 번에 10명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링크를 공유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하거나 방 이름을 입력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하며 색상, 텍스트, 도형, 지우개 등 스케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공동 작업자가 실시간으로 토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 채팅 상자가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림을 게시할 수있는 갤러리 옵션이 있습니다. 세션을 온라인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화이트보드를 사용하기 위해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튜터스박스

Tutorsbox 는 실시간 협업 기능이 있는 온라인 튜터링 화이트보드입니다. 날짜, 시간 및 기간을 정의 하여 수업 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수업마다 새 화이트보드가 생깁니다. 고유한 링크를 공유하여 다른 사람을 수업에 초대하세요. 참가자 와 텍스트, 오디오 및 비디오 채팅 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보드에 직접 그리거나 기호, 도형, 텍스트 및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별개의 대화형 화이트보드 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olfram 알파 통합 (실제 쿼리에 응답하는 온라인 서비스), LateX 방정식 편집기(수학적 문제의 경우). 보드를 온라인에 저장할 수 있으며 보드 세션을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웹, 데스크톱, iOS 및 Android용 클라이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자이트보드

Ziteboard 는 실시간 협업 또는 브레인스토밍  기능이 있는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입니다보드에 그림을 그리거나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 모드에서는 펜(펜에 대해 세 가지 다른 색상을 사용할 수 있음), 지우개, 이동 커서,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과 같은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자동 라인 스무딩 의 독특한 기능이 있습니다.하지만 펜의 폭을 조절할 수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설정 섹션에는 전체 화면 전환, 줌 스냅, 모양 인식 등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보드를 저장, 로드 및 공유하려면 가입하거나 Facebook, Google 또는 Twitter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보드를 PNG 또는 SVG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형식의 이미지(크기 500KB 이하)를 화이트보드로 드래그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무료 계정은 2명의 공동 작업자로 제한되는 3개의 화이트보드 만 지원합니다 . 보드는 클라우드와 브라우저에 쿠키로 저장됩니다. 즉각적인 액세스를 위해 다양한 브라우저용 Ziteboard 확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드루

Idroo 는 즉각적인 협업 기능이 있는 온라인 다중 사용자 화이트보드입니다. URL을 공유하여 방을 만들고 다른 사람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사용자가 원격으로 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아이디어 또는 스케치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에 유용한 도구가 있습니다: 프리핸드 획, 끝없는 캔버스, 도형 등. 스케치를 간단히 편집, 이동, 크기 조정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보드에 텍스트, 이미지, PDF 파일 등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채팅 옵션을사용하여보드는 자동으로 온라인에 저장됩니다. 가입하거나 Facebook, Google 또는 Microsoft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Linux, Mac, iOS 및 Android용 클라이언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스투들

Stoodle 은 실시간 협업이 가능한 또 다른 가상 화이트보드입니다. URL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하고 넓은 캔버스에 그림을 그려보세요. 텍스트 채팅 및 음성 회의 옵션이 함께 제공됩니다PC 또는 다른 클라우드 클라이언트(Google Drive, Dropbox 등)에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Flickr 등에서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동시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및 이메일로 보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각 보드는 나중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 저장됩니다.

홈페이지

노트북캐스트

Notebookcast 는 실시간 협업 온라인 화이트보드입니다. 보드를 공유하기 위해 최대 10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협업하는 동안 원활한 동기화 를 향상시킵니다할당된 코드를 공유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코드를 입력하여 다른 사람의 보드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보드에서 작업 중인 다른 참가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연필, 지우개와 같은 기본 도구가 있으며 텍스트, 도형, 이미지 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연필의 색상과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경은 일반 및 그리드 옵션과 함께 제공됩니다. 독특한 기능이 있습니다. 더 잘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레이저 포인터 입니다. 등록이 필요하지 않지만 보드를 온라인에 저장하기 위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 Windows, iOS 및 Android용 클라이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메가스코프

Megascopes 는 온라인 실시간 협업 화이트보드입니다. 공개 화이트보드에 참여하거나 공동 작업을 위해 비공개 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세션 링크를 공유하여 여러 참가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동안 공동 작업자와 텍스트 채팅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세션의 이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본 도구인 지우개와 연필(색상과 크기를 조정할 수 있음)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공개 보드를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공동 작업을 시작하세요. 스케치를 공개 갤러리에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

홈페이지

디킷

Deekit 은 실시간 협업이 가능한 또 다른 온라인 화이트보드입니다. 원격으로 다른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토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캔버스,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만드는 효과적이고 간단한 방법이 함께 제공됩니다. 아이디어를 설명하거나 공유하고 동시에 다른 사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조직 을 만들어팀과 보드를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기를 위한 기본 도구가 있으며 보드에 이미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획, 매핑, 작업 흐름 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템플릿이 있습니다. Facebook, Google, Microsoft 또는 LinkedIn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림누

Limnu 는 실시간 협업이 가능한 또 다른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 웹사이트입니다. 이 화이트보드에서 디자인을 만들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화이트보드에서 디자인을 편집할 수 있는 여러 공동 작업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자를 추가하려면 사용자는 간단한 초대만 보내면 됩니다. 협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내장된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구성원이 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생성하거나 클립보드에 그린 후 PNG 이미지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스톰보드

StormBoard 는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브레인스토밍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스케치를 (가상 스티커 메모로) 첨부할 수 있는 온라인 화이트보드입니다. 스티커 메모 외에도더 나은 화이트보드 세션을 위해 이미지와 비디오( YouTube 또는 Vimeo 비디오 )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룹 채팅 옵션도 있습니다. 스톰을 생성, 참여 또는 필터링할 수 있는 대시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세션이 끝나면 다른 사람과 세션을 내보내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최대 5명의 공동 작업자와 함께 무제한 폭풍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자 수를 늘리고 스택, 보고서 등의 다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화이트보드폭스

WhiteboardFox 는 협업 기능이 있는 또 다른 온라인 화이트보드입니다. 가상 화이트보드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7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자유 모드로 그릴 수 있습니다. 도면에 텍스트를 추가하고 여러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우개, 실행 취소, 다시 실행 등과 같은 다른 도구도 있습니다. 각 세션은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URL을 공유하여 다른 사람에게 보드 가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작업을 공유하려는 경우 스냅샷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를 사용하기 위해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도면이 대시보드에 저장됩니다.

홈페이지

보드800

Board800 은 실시간 협업 기능이 있는 무료 온라인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른 사람과 동시에 세션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세션 URL을 제공하여 다른 사람을 초대하고 함께 협업할 수 있습니다.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 도형, 자유 그리기 등 기본 화이트보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만의 세션(고유한 세션)을 생성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생성한 세션은 90일 동안 활성 상태를 유지한 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그러나 작업을 PNG 파일로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드로우온더

Drawonthe 는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는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화이트보드, 칠판, 세계 지도 및 웹사이트의 모든 URL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연필로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크기와 색상을 조정할 수 있음). 도면을 온라인에 저장하고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및 Twitter에서 그림을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사용 및 협업이 매우 쉽습니다.

홈페이지

워벤치

Warbench 는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는 웹 기반 화이트보드입니다. 협업 또는 브레인스토밍을 위해 벤치를 만들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2명의 참가자와 함께 1개의 벤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벤치에서 여러 노트, 보드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Dropbox 계정에서 이미지, 문서 등 다양한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용한 도구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벤치는 온라인에 저장되며 원할 때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점을 얻으려면 더 많은 벤치와 참가자를 얻으려면 계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빠른 가입으로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그룹보드

Groupboard 는 공유 화이트보드와 실시간 협업 기능을 갖춘 다중 사용자 및 단일 사용자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메일 또는 URL 공유를 통해 다른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기본 도구인 지우개와 연필(크기와 색상이 다름)이 함께 제공됩니다. 보드에 텍스트와 도형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채팅 상자를 사용하여 다른 참가자와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드의 임베디드 코드를 사용하고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보드를 떠난 후에도 콘텐츠는 온라인 상태로 유지됩니다. 무료 사용자는 최대 5명의 사용자를 보드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20개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으며 4개의 배경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한은 계정을 업그레이드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웹, iOS 및 Android용 클라이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