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JPG 변환기로 가는 최고의 무료 PPT 6개

다음은 최고의 무료 PPT To JPG 변환기 온라인 목록입니다 . 이러한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PowerPoint 슬라이드를 JPG 이미지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PPT 또는 PPTX 파일 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PPT를 JPG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변환에 성공하면 JPG 파일을 PC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에서는 변환된 파일의 링크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일부는 변환을 시작하기 전에 출력 이미지의 품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변환된 JPG 파일을 별도로 다운로드하거나 모든 이미지가 포함된 ZIP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PPT To JPG Converter 온라인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zamzar.com 과  image.online-convert.com 이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Zamzar는 이메일에 출력 링크를 제공하고 Online-convert.com은 클라우드 저장소에 출력을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최고의 무료 PPT to JPG 변환기 온라인 웹사이트입니다.

PPT에서 JPG로

zamzar.com파일을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웹사이트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PPT를 JPG로 변환하는 것도 지원합니다. 간단한 4단계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단계에서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하려는 PowerPoint 파일을 선택하고 입력 파일을 찾습니다. 2단계에서 “다음으로 파일 변환:” 드롭다운 목록에서 출력 형식으로 JPG를 선택합니다. 3단계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4단계에서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 파일 업로드가 시작되고 웹 페이지에 “파일 업로드 완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모든 슬라이드를 이미지로 포함하고 각 이미지를 개별적으로 포함하는 ZIP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즉, 제공된 링크에서 모든 슬라이드를 JPG 이미지로 포함하거나 각 JPG 이미지를 개별적으로 포함하는 결합된 ZIP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이미지 변환기

image.online-convert.com몇 가지 고유한 옵션과 함께 제공되는 또 다른 온라인 PPT to JPEG 변환기입니다. 우선, PC에서 PPT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 외에도 PPT의 URL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PC에서 해당 파일을 업로드할 필요 없이 실제로 Dropbox 계정에서 직접 PPT 파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제공하면 출력에 많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에서 최상의 압축까지 다양한 출력 이미지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 이미지 크기를 픽셀 단위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DPI와 색상 수준(옵션에는 색상, 회색, 흑백, 부정 등 포함)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출력에 개선 사항을 추가할 수 있으며 Equalize, Normalize, Enhance, Sharpen, Antialias, Despeckle 등과 같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한 후 변환을 진행하면 됩니다. PPT의 각 슬라이드에 대한 jpeg 이미지가 있는 zip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ZIP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보안을 위해 서버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변환된 파일을 Dropbox 및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클라우드 저장소에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이메일 주소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의 QR코드도 동일한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생성됩니다.

홈페이지

무료 PPTX를 JPG로 – 무료 온라인 변환기

coolutils.com 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파일 형식 변환 시설입니다. PPTX에서 JPG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파일 변환을 지원합니다. 링크를 연 후 “변환 옵션 설정”의 “변환 대상”에서 JPEG를 클릭합니다. BROWSE 버튼 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을 선택하면 업로드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변환된 파일 다운로드 클릭버튼을 클릭하여 모든 슬라이드가 포함된 ZIP 파일을 JPG 형식으로 PC에 다운로드합니다. 이 온라인 변환기는 jpg 파일에 머리글과 바닥글을 추가하는 옵션도 제공하지만 저에게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지원되는 입력 파일 확장자는 PPT, PPTX 및 PPSX입니다. 다른 옵션으로 변환: PDF로 및 TIFF로. 이 사이트는 이미지 변환기, PDF 변환기 및 HTML 변환기와 같은 다른 유용한 변환 도구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문서 변환기

docupub.com다중 형식 파일 변환 웹 서비스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PowerPoint 파일을 JPG 이미지로 변환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제공된 URL을 열고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에서 “변환 설정”에서 출력 형식으로 JPEG를 선택합니다. 이 단계에서도 호환성, 해상도, 회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해상도를 선택하면 출력 이미지의 크기가 커집니다. 이제 2단계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선택합니다. 업로드를 위해 파일당 최대 5MB의 크기를 지원합니다. 이제 3단계에서 전달 방법(웹 브라우저 또는 이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업로드 및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입력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의 각 슬라이드는 별도로 JPG 이미지로 변환되며 해당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PPT에서 변환

secure.convert-doc.com 은 PPT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웹 서비스입니다. JPG 이외의 지원되는 출력 형식은 PPTX, PDF, ODP, PNG, GZ 및 ZIP입니다. 먼저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또는 PPTX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제 주어진 표에서 JPEG(.JPG)를 선택합니다. PPT 파일의 첫 페이지만 JPG 또는 PNG로 변환할 수 있지만 다른 변환 형식에는 이러한 제한이 없습니다.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웹 페이지에서 변환된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변환된 JPG의 직접 링크를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로 보내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에서 무료로 PPT를 JPG로 변환

docx2doc.com온라인 문서 변환 웹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파일 변환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로 온라인에서 PPT를 JPG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PowerPoint)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을 선택한 후 “파일을 JPG로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업로드가 시작되고 성공적으로 변환되면 동일한 페이지에 변환된 JPG 파일의 링크가 표시됩니다. JPG 파일의 직접 링크도 제공됩니다. 변환된 JPG 파일은 1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삭제되며 요구 사항에 따라 이 제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 변환에만 제한이 있으므로 프레젠테이션의 첫 페이지만 변환하려면 이 방법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변환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PPTX도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