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24개

다음은 온라인으로 터키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혼자서 터키어를 배우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터키어를 배우기 위해 최고의 웹사이트와 도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자원의 도움으로 터키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간단할 수 있습니다. 이 터키어 학습 웹사이트에는 플래시 카드, 퀴즈, 언어 게임, 비디오 자습서, 오디오 재생, PDF 유인물 등과 같은 최고의 언어 학습 기능이 있습니다.

터키어  는 주로 터키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독일, 불가리아, 마케도니아, 북키프로스, 그리스, 코카서스, 기타 유럽 및 중앙 아시아 지역에서도 약간 사용됩니다. 터키어는 전 세계적으로 약 7000만~7500만 명의 원어민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터키어 학습 웹사이트:

Duolingo 는 터키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이든 상급자이든 관계없이 이곳은 모두를 위한 곳입니다. 배치 시험을 치르고 나면 터키어 학습 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 레벨이 할당됩니다. 이 과정은 기본 단어의 번역을 기반으로 구축된 다음 구 등으로 진행됩니다.

다음은 터키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24개의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Busuu.com

Busuu.com  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공통 플랫폼입니다. 온라인으로 터키어를 배우려면 웹사이트에 등록하여 무료 프로필을 만드십시오. 초급, 초급, 중급, 중상급 및 여행 코스는 터키어를 배우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5개 코스입니다. 터키어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고급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오디오 지원으로 터키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 기능을 사용하여 과정을 진행하면서 성과를 추적하십시오. 회원을 친구로 추가하고 그들과 채팅하여 터키어를 더 잘 배우고 이해하십시오.

홈페이지

Duolingo.com

Duolingo.com 은 터키어를 배울 수 있는 무료 어학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놀라운 웹사이트에는 초보자와 아마추어를 위한 코스가 있습니다. 이 모듈은 기본 단어 및 구의 번역으로 시작합니다. 단어와 구문의 터키어 번역 및 발음이 오디오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마이크를 통해 단어를 발음하여 터키어 학습 도구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진행하면서 문장 구조가 복잡해집니다.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속도로 배우는 터키어 코스입니다.

홈페이지

Livemocha.com

Livemocha.com 에서 터키어 학습을 시작하세요 . 가입 시 제공되는 코인을 사용하여 레슨을 잠금 해제하세요. 터키어 알파벳, 숫자, 구문 등과 같은 레벨 1 레슨부터 시작하십시오. 이 레슨은 오디오-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며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터키어를 배우면서 더 높은 수준의 수업으로 넘어갑니다. 이 수업은 터키어 문법, 문장 형성 및 복잡한 어휘를 가르칩니다.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의 터키어 학습 자료는 완전 무료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정규 터키어 학습 과정에 대한 잠재적인 보충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단어, 구 및 동사 목록이 있습니다. 이 목록은 터키어로 번역 및 음역됩니다.
“터키 문화” 모듈에서 터키어, 문화 및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은 터키어로 무료 대화 기반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임의의 대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터키어 구가 사용되었습니다. 이 문구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분류됩니다. 그림 그림을 보고 각 터키어 문구에 대한 번역을 들어보세요. 이 코스에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Digitaldialects.com

DigitalDialects.com 은 터키어 학습을 위한 무료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터키어 학습 과정은 15개 모듈로 나뉩니다. 이 온라인 터키어 학습 과정의 도움으로 터키어 숫자, 어휘, 구, 문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듈이 포함된 무료 언어 게임을 플레이하여 터키어 실력을 연마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org

ilanguages.org  에서 무료로 터키어를 배우세요. 터키어 코스에는 어휘, 구문, 문법, 플래시 카드 및 퀴즈의 5개 모듈이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이 지원하는 일반적이지만 다양한 단어 및 구문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터키어 단어와 번역을 배우고 연습하려면 Flashcard 및 퀴즈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이 웹사이트는 온라인으로 터키어를 배우기에 아주 좋은 자료입니다.

홈페이지

Goethe-verlag.com

Goethe-verlag.com  은 무료로 터키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적절한 장소입니다. 이 과정은 엄청난 양의 문구 모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터키어를 배우기 위한 100개의 레슨 이 있습니다. 처음 몇 레슨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될 수 있는 문구와 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나중에 터키어 문법을 기반으로 한 수업이 나옵니다. 각 구의 터키어 번역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속도에 맞는 학습 과정입니다.

홈페이지

ielanguages.com

ielanguages.com  에는 터키어로 35개 이상의 강의가 있습니다. 기본 구문, 어휘 및 숫자의 번역으로 터키어 학습을 시작합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터키어 문법도 꽤 똑똑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 부족은 이 터키어 학습 과정의 상쇄입니다.

홈페이지

Wespeke.com

Wespeke.com 은 전 세계의 언어 학습자를 위한 공용 언어 학습 채팅 포털 입니다. 관심사와 언어 기본 설정을 터키어로 설정하십시오. 언어 기본 설정이 일치하는 사용자를 보기 시작합니다. 아무 회원과 채팅을 시작하고 터키어를 배우기 시작하면 동시에 그들에게 모국어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언어 학습의 정기적인 대화식 세션을 위해 회원을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홈페이지

Elanguageschool.net

Elanguageschool.net 의 터키어 홈페이지는 터키어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소개 다음에 터키어의 역사가 이어집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모듈은 비디오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이 비디오는 터키어 숫자, 알파벳, 어휘 및 구를 가르칩니다. 터키어로 자신 을 소개 하는 방법 과 기본 터키어 문법을 배웁니다. 이 웹사이트는 주로 터키어 자습서 비디오를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Mylanguages.org

Mylanguages.org 에서 무료로 온라인으로 기본 및 고급 터키어를 배우 세요 . 이 웹사이트의 터키어 학습 코스는 40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업은 기초부터 터키어 알파벳, 숫자, 어휘, 구문 등을 포함하는 터키어 언어를 가르칠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엄청난 양의 어휘와 구문 컬렉션이 있습니다. 과정을 진행하면서 터키어 문법, 문장 형성, 발음 등을 배우게 됩니다.

홈페이지

101languages.net

101languages.net  은 무료로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터키어 홈페이지는 터키어에 대한 간단한 소개로 시작됩니다. 자신의 진도에 맞춰 터키어 알파벳, 어휘, 구, 발음, 문법 등을 배우세요. 이 플랫폼에는 터키어 학습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언어 학습 도구도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터키 라디오
  • 어휘 수업
  • 터키어 키보드
  • 터키 뉴스
  • 동사 활용기
  • 터키어 기본 과정
  • 가장 일반적인 단어
  • 오늘의 터키 단어
  • 빠른 번역기
  • 터키 신문
  • 플래시카드
  • 터키 TV 시청

홈페이지

Turkishclass.com

Turkishclass.com  은 터키어를 배우기 위한 기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터키어 어휘, 발음, 구 등을 학습하여 터키어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 터키어 사전 의 도움으로 영어 단어의 터키어 번역을 배우십시오 . 초급 및 중급 학습자도 터키어 학습 과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터키어를 더 잘 배우기 위해 터키어 이야기와 시 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

홈페이지

Turkishbasics.com

Turkishbasics.com 은 기본 터키어를 배울 수 있는 무료 리소스입니다. 이 과정은 문법, 동사, 구문, 어휘, 추가, 정보 및 리소스의 7개 모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듈은 여러 단원으로 더 나뉩니다. 수업은 이미지 및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터키어 학습 과정은 초보자와 여행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완전히-turkish.com

Totally-turkish.com  은 터키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독점 웹사이트입니다. 터키어 알파벳, 어휘, 구문 등 터키어의 기초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도 별도의 터키어 문법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터키 숫자, 일, 월 및 터키 속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터키어.pgeorgalas.gr

Turkish.pgeorgalas.gr 에서 기본부터 고급 터키어를 배우 세요.  터키어 학습 리소스에는 교육용 오디오 및 비디오 모음이 있습니다. 터키어로 시간과 날짜를 말하는 방법과 함께 터키어 어휘와 구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터키어 문법을 단계별로 배우고 연습 문제와 퍼즐 을 통해 연습하세요 . 웹사이트의 문화 섹션에서 터키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홈페이지

Easy-turkish.com

Easy-turkish.com  은 터키어를 배우기 위한 독점적이고 독특한 웹사이트입니다. 터키어로 25개 이상의 수업이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터키어 알파벳과 문법을 배우십시오. 연습에 참여하여 터키어를 연습하세요. 터키어를 더 빨리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터키어 학습 팁 을 살펴보세요 . 이 과정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Turkishlanguage.co.uk

Turkishlanguage.co.uk 는 주로  문법 중심의 학습 자료를 제공하여 터키어를 학습합니다. 터키어 알파벳으로 터키어 학습을 시작한 다음 명사, 기사, 동사, 접미사, 분위기 등과 같은 문법 수업을 시작합니다. 수업은 터키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광범위하게 설명되었습니다.

홈페이지

Handsonturkish.com

Handsonturkish.com  은 플래시 플레이어 기반 터키어 학습 과정입니다. 리소스는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터키어 과정은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화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이러한 대화는 영어로 번역되고 음역됩니다. 터키어 발음을 배우기 위해 대화 오디오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Freelanguage.org

Freelanguage.org 는 터키어 학습자와 교사를 위한 온라인 언어 잡지 입니다. 이 웹사이트의 리소스는 방대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터키어 알파벳, 어휘, 쓰기 체계, 터키어 학습 팁, 관용구집, 고급 문법, 터키어 학습 앱 및 소프트웨어 링크 등과 같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터키어 번역기 및 기타 중요한 터키어 학습 도구 에 대한 링크도 있습니다. .

홈페이지

Livelingua.com

Livelingua.com  은 PDF 및 오디오 기반 터키어 학습 과정입니다. 터키어 학습을 시작하려면 웹사이트에서 PDF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PDF와 함께 오디오 녹음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녹음은 PDF 자료와 동기화되며 모든 주제를 설명합니다. 녹음은 수업별로 나뉩니다.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Turkish2learn.com

Turkish2learn.com 은 터키어를 무료로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괜찮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이 비디오는 터키어의 기초를 소개합니다. 모듈을 통해 터키어 문법, 어휘, 구문 및 대화에 대한 다양한 수업을 찾아보세요. 여기에서 번역된 가사가 있는 터키 노래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turkishnow.co.uk

Learnturkishnow.co.uk  는 PDF 형식의 터키어 무료 언어 학습 자료도 제공합니다. 처음 몇 레슨에서 터키어에 대한 기본 소개를 진행합니다. 진행하면서 수업을 진행하려면 PDF 학습 자료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학습 자료는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그러나 운동 유인물은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터키어 문법, 문장 형성, 작문 방법 등을 광범위하게 설명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