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HDD 조각 모음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HDD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이를 통해 하드 디스크를 쉽게 조각 모음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hdd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드 디스크 분석,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매일 및 매주 조각 모음 예약, 조각 모음 HTML 보고서 생성 ,  PC 성능 향상, 하드 디스크 속도 증가, 다양한 조각 모음 모드, 제거 조각화, 간격 제거, 낭비되는 공간 삭제 등. 따라서 이 무료 hdd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PerfectDisk 무료 조각 모음

PerfectDisk Free 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매일 또는 매주 조각 모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컴퓨터를 더 빠르게 만들고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분석” 버튼을 클릭하여 디스크 분석 프로세스를 시작한 다음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프로세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울트라디프래그

Ultra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 제목 아래에 사용된 공간, 여유 공간 및 기타 관련 데이터를 표시하여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를 쉽게 분석하고 조각 모음합니다. UltraDefrag는 또한 수행된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에 대한 HTML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휴대용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uslogics 디스크 조각 모음

Auslogics Disk 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PC의 속도를 높이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PC 하드 디스크를 진정한 잠재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 모음 후 자세한 보고서가 표시됩니다. 하드 디스크를 조각 모음하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푸란 조각 모음

Puran Defrag 는 하드 디스크를 조각 모음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PC에 설치하고 자동 조각 모음 옵션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MFT와 같은 시스템 파일에서 부팅 시간 조각 모음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작업 중에 낮은 우선 순위 조각 모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또는 폴더 조각 모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스크 속도 향상

Disk SpeedUp 은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PC 하드 디스크를 빠르게 분석하고 조각 모음합니다. 조각 모음 전에 하드 디스크의 모든 조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맵을 통해 조각화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빠르게 작동하고 PC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디스크 조각 모음

Free Disk 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하드 디스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Free Disk Defrag는 다른 유사한 소프트웨어에 비해 매우 빠르게 실행되기 때문에 주요 기능은 스마트 알고리즘과 강력한 엔진입니다. 하드 디스크의 조각화로 인해 느린 종료 및 시작, 충돌, 시스템 속도 저하 및 시스템 오류 등과 같은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UltimateDefrag 프리웨어 에디션

Ultimate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이자 하드 디스크 파일 배치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는 하드 디스크 영역의 파일을 조각 모음하고 이동합니다. 시간의 4/5는 하드 디스크에 있는 파일의 1/5만 사용합니다. 그것은 하드 디스크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빈 하드 디스크처럼 실행되도록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프래글러

Defraggler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PC의 성능을 향상시키려면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이 필요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매일, 매주 및 매월 조각 모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Defraggler의 드라이브 맵에는 조각 모음이 필요한 블록이 표시됩니다. PC의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Defraggler는 휴대용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MultiFix

WinMultiFix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기본 인터페이스에 드라이브 문자를 입력한 다음 “조각 모음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조각 모음 프로세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프리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WinMultiFix는 하드 디스크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마트 조각 모음 3

Smart Defrag 3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하드 디스크의 조각화는 컴퓨터가 느리고 응답하지 않는 주요 원인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파일을 더 빠르게 로드하고 하드 디스크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PC의 하드 디스크를 효율적으로 조각 모음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PC 하드 디스크의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peeDefrag

Spee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다섯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다시 시작-조각 모음-종료
  2. 다시 시작-조각 모음-다시 시작
  3. 조각 모음 종료 시작
  4. 조각 모음 다시 시작 시작
  5. 여유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도 조각 모음 수행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적절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조각 모음

My Defragmenter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편의에 따라 조각 모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PC와 하드 디스크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하드 디스크를 빠르게 분석하고 조각 모음을 수행합니다. 가볍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조각 모음

My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유틸리티입니다. 하드 디스크에서 조각을 제거하고 빠르게 만듭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분석만”을 클릭해야 합니다. 하드 디스크 분석 후 하드 디스크에 조각 모음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조각 모음이 필요한 경우 드롭다운 메뉴에서 “조각 모음만”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드 디스크를 조각 모음하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O Defrag 무료 버전

O&O Defrag Free Edition 은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PC 하드 디스크의 조각화로 인해 컴퓨터가 매우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를 조각 모음하고 디스크의 데이터를 완벽한 순서로 정렬합니다. 따라서 PC의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되고 하드 디스크가 새 것처럼 실행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Utilities 무료 디스크 조각 모음

WinUtilities 무료 디스크 조각 모음 은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유틸리티입니다. 조각 모음은 프로그램 시작 속도를 높이고 파일 업로드 속도를 높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디스크 조각 모음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WinUtilities 무료 디스크 조각 모음은 편리하고 효율적인 프리웨어이며 하드 디스크의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새 것처럼 실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invo 디스크 조각 모음

Ainvo Disk 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디스크의 조각화는 PC의 전반적인 성능과 하드 디스크의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이 프리웨어는 하드 디스크에서 조각, 낭비된 공간 및 간격을 삭제하여 하드 디스크를 쉽게 조각 모음하고 하드 디스크를 더 빠르고 새 것처럼 실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uicksys 디스크 조각 모음

Quicksys 디스크 조각 모음 은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하드 디스크의 날짜를 완벽한 순서로 재정렬합니다. 하드 디스크의 속도를 높이고 성능도 향상시켜 원활하고 효율적인 컴퓨팅을 지원합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Quicksys 디스크 조각 모음은 쉽게 설치 및 제거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oolwiz 스마트 조각 모음

Toolwiz Smart 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입니다. 하드 디스크의 조각을 빠르게 분석하고 제거하여 PC 속도를 높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순서로 하드 디스크의 날짜를 재정렬합니다. Toolwiz Smart Defrag에는 조각 생성을 신속하게 방지하는 스마트 엔진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wansoft 디스크 조각 모음

Jwansoft 디스크 조각 모음 은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입니다. 컴퓨터가 느리고 응답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하드 디스크의 조각화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하드 디스크를 효율적으로 조각 모음하고 조각화를 제거합니다. Jwansoft 디스크 조각 모음은 하드 디스크의 속도를 높이고 충돌, 정지 및 속도 저하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rvCareVista

DrvCareVista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프로그램입니다. 편의에 따라 매일 및 매주 조각 모음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속도 저하와 컴퓨터 불안정의 주요 원인은 하드디스크 조각화입니다. DrvCareVista는 하드 디스크에서 조각화를 제거하고 더 빠르게 만들고 컴퓨터의 전반적인 성능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더 좋고 원활한 컴퓨팅 경험을 위해 PC에서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시스템 관리

Advanced SystemCare 는 무료 디스크 조각 모음입니다. 컴퓨터가 불안정하고 PC가 느려지는 가장 큰 원인은 하드디스크의 파편화입니다. Advanced SystemCare는 하드 디스크에서 조각화를 제거하고 더 빠르게 만들고 PC의 성능도 향상시킵니다. 이 프리웨어는 또한 컴퓨터를 새 컴퓨터처럼 실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전원 조각 모음

Power Defragmenter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하드 디스크에 조각이 생성되어 하드 디스크가 느려지고 PC의 전반적인 성능이 저하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하드 디스크에서 조각을 제거하고 하드 디스크를 새로운 상태로 유지하며 PC 성능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aragon Total Defrag

Paragon Total Defrag 는 무료 하드 디스크 조각 모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도구는 하드 디스크에서 조각화를 제거하고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두 가지 작동 모드가 있습니다.

  1. 빠른
  2. 안전한

안전 모드는 느리게 실행되지만 데이터 보안을 보장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개발자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