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이를 통해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귀중한 시간 추적, 시간 단위 타이머 설정, 분 단위 타이머 생성 ,  초 단위 입력 시간, 이러한 소프트웨어 중 일부는 휴대 가능, 다양한 유형의 카운트다운 타이머, 종료할 카운트다운 타이머 PC, PC 재시작 및 로그오프 타이머 등. 따라서 이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Free Countdown Timer 는 공휴일, 졸업식, 결혼식, 생일, 임신 날짜 등과 같은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알람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선택한 음악으로 알람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지타이머

VisiTimer 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프리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움직이는 시계와 유사한 원형 방사형 모션으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숫자가 아닌 시간의 시각적 표현을 보는 것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로 원하는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경적, 종소리, 동물, 자연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알람 소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피자 타이머

MP3 피자 타이머 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피자나 차를 만들 때 이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시간을 카운트다운하고 동시에 알림으로 음악을 재생합니다.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선택한 음악 파일을 끌어다 놓은 다음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데스크톱 타이머

Free Desktop Timer 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시간에 다른 유형의 요리 만들기, 프로젝트 작업, 어린이 놀이 시간 등. 이 유틸리티에서 여러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PC를 끌 수도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유형의 소리가 있습니다.

    1. 출현
    2. 뻐꾸기
    3. 버저 소리

이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 인터페이스의 사용자 지정을 위해 8가지 스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벡터 시계

Vector Clocks 는 다양한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데스크탑 알람 시계 애플리케이션은 날짜와 시간을 디지털 형식으로 보여줍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스톱워치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달력도 표시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시간도 포맷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소프트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알람은 다양한 유형의 소리를 재생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시간대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를 위해 100개 이상의 다양한 유형의 스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최종 카운트 다운

Final Countdown 은 사전 정의된 시간에 최대 절전 모드, 대기 모드, 로그오프, 잠금, 절전 모드 및 PC 종료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다운로드하고 싶고 잠을 자고 싶다고 가정하면 마지막 카운트다운과 함께 PC를 종료할 시간을 설정합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다른 사람이 PC를 엉망으로 만드는 것을 방지하는 안티 게스트 기능이 있습니다. 두 가지 알림을 제공합니다.

  1.  막바지 알림
  2. 마지막 5분 알림

클릭 한 번으로 이러한 작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르시오 타이머

Marxio Timer 는 실행, 텍스트 보기, 화면 잠금, 다시 시작, 선택한 시간에 PC 종료와 같은 미리 정의된 작업을 실행하기 위한 PC용 카운트다운 타이머 및 알림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PC에서 선택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유형의 알람 소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날 봐

WatchMe 는 다양한 유형의 중요한 작업 또는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만들 수 있는 타이머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만든 각 타이머에 이름을 부여하고 추가 메모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초/분/시간 및 시간의 일부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ersaTimer

VersaTimer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주기적 주기의 형태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매분마다 사용자 지정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타이머에 대해 최대 세 가지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세 가지 다른 유형의 작업이 세 가지 다른 간격으로 수행됨을 의미합니다. 99가지 유형의 타이머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쿨 타이머

Cool 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일일 일정과 중요한 작업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Cool Timer의 메인 프로그램 창에는 세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1. 타이머 시작
  2. 일시 중지 타이머
  3. 타이머 중지

이 프리웨어에는 알람 시계와 스톱워치도 있습니다. Cool Timer는 시간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자녀의 활동을 감시할 수 있으므로 부모나 교사에게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Note 타이머

XNote Timer 는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스톱워치로도 작동합니다. XNote Timer의 시계는 회색 배경의 검은색 디지털 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이 프로그램의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핫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쿡 타이머

Cook Timer 는 요리, 차 또는 커피 만들기, 계란 요리 만들기, 축구 경기 또는 체육관에서 운동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가볍고 휴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간, 분, 초 레이블이 있습니다. 분 단위로 시간을 선택하는 데 유용한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크로노

PC Chrono 는 컴퓨터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합니다. 그것은 스톱워치와 디지털 시계로 작동합니다. 절전 모드에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알려주는 음성 합성기가 있습니다. MP3, wav 또는 OGG 사운드를 재생하여 시간을 알려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형 타이머

Compact Timer 는 다양한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기 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스톱워치, 알람 및 알림 시계로도 작동합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며 이 소프트웨어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남은 시간

TimeLeft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또한 알람 시계, 스톱워치, 알림 프로그램 및 시간 동기화 소프트웨어로도 작동합니다. TimeLeft는 Winamp의 스킨을 사용하여 텍스트와 숫자를 표시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미리 알림은 메시지를 표시하고 오디오를 재생하며 문서 또는 링크를 열고 컴퓨터를 종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정한 시간에 당신을 경고하고 몇 번이고 상기시켜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프링리 타이머

Springli Timer 는 알람이 있는 카운트다운 타이머와 스톱워치로 작동하는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시, 분, 초 단위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생일 파티, 결혼식, 시험, 졸업식, 어린이 활동 등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의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작업 표시줄 타이머

작업 표시줄 타이머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기 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하여 작업 마감일을 맞추거나 중요한 약속을 절대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맞춤 알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 가지 유형의 사전 설정 타이머가 있습니다.

  1. 1분 동안
  2. 10분 동안
  3. 1 시간 동안

타이머를 24분으로 설정하려면 10분 버튼을 두 번, 1분 버튼을 네 번 눌러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셔터 라이트

Shutter 는 무료 PC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특정 일정에 따라 PC를 종료합니다. On Time, Countdown, Network Usage, CPU Usage, User Inactive, Hard Disk Usage, Window, Battery Low, Ping Stops, Process, Lid, File Size limit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종료, 창 닫기, 파일 열기 등과 같은 작업을 이 프리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wizzTool

SwizzTool 은 워크스테이션 잠금, 프로그램 열기, 프로그램 닫기 및 PC 끄기와 같은 활동을 예약하는 데 유용한 프리웨어입니다. 미리 알림과 프로그래밍 가능한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특정 시간, 날짜 또는 평일에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핫키, 알람, 클립보드 및 메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용한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자유 타이머

Free Timer 는 시계 앞면의 컬러 섹션에 남은 시간을 표시하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만드는 무료 도구입니다. 시간, 분, 초 단위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컬러 섹션에서 시간 간격에 따라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시계의 색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음악이 재생되고 타이머가 종료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빅 스트레치 알림 프로그램

Big Stretch Reminder Program  은 편리한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작업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건강에 위험하므로 눈의 피로, 긴장 ​​및 부상을 줄이기 위해 짧은 간격으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Have a Tea Break”와 같은 메시지 또는 미리 정의된 메시지를 통해 일정한 간격으로 휴식을 취하도록 지속적으로 상기시킵니다. 이 유틸리티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작동합니다. 인체 공학 건강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람XP 프로

AlarmXP Pro 는 다양한 작업 및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연간, 월간, 주간 또는 일일 알람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톱워치 타이머와 달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음악으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가벼운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l1ck시계

Cl1ckClock 은 PC를 끄기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24분, 12분, 6분 또는 1분의 미리 설정된 타이머를 선택하여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다양한 방식으로 유용합니다. 다른 작업으로 바쁘고 PC를 종료하려는 경우 이 도구를 사용하여 PC를 자동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스크탑 카운트다운 타이머

Desktop Countdown 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알람 시계 및 작업 알림 소프트웨어로도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지정된 시간에 PC가 꺼지도록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한 번에 하나의 작업만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편리하고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람 J

AlarmJ 는 요리, 파티에 가야 할 때 등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작업 및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타이머를 90분 이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경고음이 재생됩니다. 알람 소리를 멈추려면 “정지”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이것은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네 가지 유형의 알람 소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간 볼륨

Time Volume 은 특정 시간 이후에 컴퓨터의 볼륨을 변경하기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PC를 조용하게 만드는 데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컴퓨터의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PC에서 원하는 볼륨을 선택한 다음 이 프로그램을 실행할 시간을 적절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를 통지

NotifyMe 는 일상적인 작업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무료 도구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시간에 파티에 가야 한다고 가정하면 이 파티에 대해 상기시키는 문자 메시지를 입력하고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종료 타이머

Simple Shutdown Timer 는 종료, 로그오프, 재부팅 등을 위해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간, 분, 초 단위로 시간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재부팅을 수행해야 합니다. 시스템 종료, 로그오프, 절전 모드 또는 최대 절전 모드. 타이머가 0이 되면 주어진 작업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좋은 타이밍

Good Timing 은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알람 시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프로그램 창에는 세 개의 화면이 있습니다.

첫 번째 화면은 타이머나 알람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그 화면에는 사용자가 생성한 이전 알람이 표시됩니다. 알람 세부 정보 화면에는 사용자가 설정한 모든 알람 목록이 표시됩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도구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Timer

yTimer 는 일일 또는 주간 일정에 대해 여러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타이머에서 시간을 초/분/시간/일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음성으로 알려주고 팝업창을 띄웁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했는데 타이머가 계속 실행 중이면 타이머가 다시 시작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링 시계

Bling Clock 은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톱워치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 축소되는 스톱워치에 녹색 막대가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정의를 위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알람 소리를 변경하고 시계의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원자 타이머

Atom Timer 는 PC를 자동으로 끄기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NIST 서버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시스템 시계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원자 시계 유형 소프트웨어입니다. 알람 시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p3, midi 및 wav 파일을 사용하여 알람을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최대 255개의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세스 타이머

Process Timer 는 다양한 프로세스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 실행, 프로그램 중지, 다운로드 예약, Windows 끄기 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T시계

TTclock 은 중요한 작업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스톱워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 가지 유형의 다른 소리가 있습니다. (딩, 콩가, 수탉 및 뻐꾸기).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특정 작업을 완료할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제어판과 순수 시계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드로 제공됩니다. 모드로 전환하려면 해당 모드를 두 번 클릭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숫자와 배경의 색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ShutDown 타이머

iShutDown Timer 는 PC 종료를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대기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고, 로그오프하고, PC를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시간에 이러한 모든 옵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시간을 분 및 시간 단위로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유물 시간

Reliak Timer 는 작업 및 휴식 간격을 관리하기 위해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작업 시간과 휴식 시간을 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끝나면 알람이나 팝업창으로 알려줍니다. 뽀모도로 기법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이 무료 유틸리티의 도움으로 완전한 집중력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웃타 타이머

Outta Timer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만들려면 주어진 세 개의 상자 중 하나를 클릭해야 합니다. 세 개의 상자는 시간, 분 또는 초입니다. 그 후 시간 상자를 클릭하십시오. 대화 상자를 표시할 수 있으며 주어진 숫자에서 숫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른 상자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10시간

Ten Timer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25개의 카운트업 및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있습니다. 즉, 한 번에 50개의 타이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스템 트레이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만스톱워치

OnlyStopWatch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로도 작동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합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고 중지하기 위한 다양한 바로 가기 키가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려면 F8을 눌러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멀티트랙 스톱워치

MultiTrack Stopwatch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도 포함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결혼 파티, 생일 축하, 체육관에서의 운동, 시험 등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도구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타이머-x

Timer-x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소중한 시간을 카운트다운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려면 먼저 “카운트다운” 탭을 클릭한 다음 타이머를 시, 분, 초 단위로 설정해야 합니다. 스톱워치로도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톱워치 및 타이머

Stopwatch and Timer 는 컴퓨터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간단하고 무료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알람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려면 먼저 “타이머” 탭을 클릭한 다음 거기에서 타이머를 설정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YZ 스톱워치 및 타이머

LYZ Stopwatch & Timer 는 사용자가 설정한 제한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는 여러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사전 설정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 분
  • 2분
  • 5 분
  • 1 시간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타임-O

Time-O 는 주어진 기한 내에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시간을 시, 분, 초 단위로 설정한 다음 시작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리고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타이머를 중지하려면 “중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clock

Wclock 은 일일 및 주간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결혼, 생일 파티, 졸업식 등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작업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카멜레온 종료

Chameleon Shutdown 은 최대 절전, 절전, 로그오프, 잠금, 다시 시작, 종료 등을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기본 프로그램 창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적절한 옵션을 선택한 다음 설정해야 합니다. 주어진 작업을 수행하는 시간.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orOffPC

ForOffPc 는 PC 끄기, PC 다시 시작, 로그오프, 최대 절전 모드, 대기 등을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PC 종료 및 시작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작업을 선택한 다음 선택한 작업에 대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이 작업을 저장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F 종료 관리자

MF Shutdown Manager 는 PC 종료, PC 로그오프, PC 다시 시작, PC 잠금, 최대 절전 모드 및 컴퓨터 시작을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종료, 시작, 다시 시작 및 로그오프 등과 같은 다양한 컴퓨터 활동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유지합니다. 이것은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종료 타이머

ShutDown Timer 는 PC 종료, 최대 절전 모드, 재부팅, 일시 중단, 로그오프 등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기본 프로그램 창에서 시간, 분 또는 초를 지정한 다음 수행할 작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시간, 분, 초를 동시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토마토 앱

PomodoroApp 은 주어진 기한 내에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한 번에 100개의 작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에 따라 작업 그룹과 작업 목록이 생성됩니다. 시간 카운트다운 중에 오디오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밴시 스크리머 알람

Banshee Screamer Alarm 은 PC용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다양한 유형의 스킨이 있습니다. 12시간 후에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체재.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최대 99개의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로그램 창에는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bAlarm

AbAlarm 은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카운트다운 시간을 추가하여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시간을 분 단위로 지정하면 이 애플리케이션이 적절한 시간에 깨울 것입니다. 점심 시간이나 티타임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알람과 함께 짧은 문자 메시지를 추가하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루파이브 알람

Bluefive Alarm 은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간단한 유틸리티는 중요한 작업을 수행해야 할 때 잠에서 깨어나게 합니다. 12시간과 24시간 형식으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메시지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땅콩 타이머

Orzeszek Timer 는 다양한 중요한 작업 및 이벤트를 위해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어떤 형식으로든 시간을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야 합니다. 카운트다운 후 시간은 0으로 줄어들고 사용자는 알람 형태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냅타이머

Snap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타이머 모드가 있습니다.

  1. 달리기
  2. 일시중지됨
  3. 완전한

타이머를 재설정, 다시 시작 또는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알람 소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취침 타이머

Sleep 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여 PC를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 다시 시작 또는 종료할 수 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작업을 수행할 특정 시간을 지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클래식 시간 모드 및 비활성 모드와 같은 다양한 모드에서 실행됩니다. 필요할 때마다 이 유틸리티에서 올바른 옵션을 지정하기만 하면 PC를 잠자기, 다시 시작 또는 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로노 마커

Chrono Mark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편리한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 프로그램 창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1. 시작
  2. 중지

텍스트 상자에 표시된 시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포괄적인 시간 목록을 보여주는 로깅 창이 있습니다. 로그 파일을 저장, 삭제, 복사 또는 정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키메라

Chimer 는 주어진 작업을 적시에 완료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28개의 다른 차임벨이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4개의 알람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파미니

AlfaMini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또한 스톱워치와 알람을 포함합니다. 사용자 지정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간을 시, 분, 초 형식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그 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타이머를 중지하려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람 미

Alarm Me 는 일일 또는 주간 일정을 위해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 로그오프, 다시 시작 또는 종료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소록, 일기 및 알림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음챙김

Mindful 은 일일 및 주간 일정을 관리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또한 달력, 날짜 계산기 및 이벤트 알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만의 이벤트를 만들거나 72개의 이벤트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약속, 청구서 지불, 파티, 생일 및 기타 중요한 행사를 상기시켜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졸린

Sleepy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특정 타인 이후에 컴퓨터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PC를 매일 또는 매주 종료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무료 도구는 PC를 사용하지 않을 때 컴퓨터에서 로그오프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카운트다운

카운트다운 은 일일 및 주간 일정을 관리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앞으로 100개의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총 연도, 시간, 일, 월, 분, 초를 계산합니다. 유용하고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달걀 타이머

Egg 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계란 타이머의 원리에 따라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최대 카운트다운을 100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인 프로그램 창에는 시, 분, 초가 표시됩니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창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원하는 WAV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정의한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지털 타이머

디지털 타이머 는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만료되면 WAV 파일을 재생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일 파티, 졸업식, 결혼 기념일 등과 같은 중요한 행사에 대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분에서 8시간 사이의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란 타이머 카운터

Egg Timer Count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편리한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시작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시작 시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작 시간에 타이머를 조정하려면 “설정”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타이머를 중지하려면 “정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주얼타이머

VisualTimer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로 작동하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시간을 분(1~60)으로 카운트다운하거나 키보드로 시작 시간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시작 시간으로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설정”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타이머를 중지하려면 “중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1초 간격으로 시스템 신호음이 울립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Timer

m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생성하기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WAV 파일을 재생하고 팝업창도 띄웁니다. 메인 프로그램 창에는 몇 분 안에 다양한 사전 설정이 표시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원하는 분 또는 초를 입력한 다음 “이동”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스템타이머

SystemTimer 는 로그오프, 재부팅 및 종료를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카운트다운 후 이 프리웨어는 PC를 로그오프, 재부팅 또는 종료합니다. 시간은 시, 분, 초 단위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적절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분 타이머

Minute Timer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로도 작동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지연 시간을 분 단위로 입력한 다음 “시작”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완료되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알람 기능도 제공합니다. 시스템 리소스가 적게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제로타이머

ZeroTimer 는 무료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로그램 창에는 세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1. 카운트다운 시작
  2. 카운트다운 일시 중지
  3. 카운트다운 중지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려면 시간을 입력한 다음 “카운트다운 시작”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카운트다운 시계

Free Countdown Clock 은 카운트다운 타이머로도 작동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기본 프로그램 창에서 시계 기호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명을 입력하고 날짜와 시간을 지정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알람 소리를 선택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테크 타이머

E-Tech Timer 는 일일 및 주간 작업을 예약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작” 및 “경고” 상자에 시간을 입력해야 하며 마지막 단계는 기본 프로그램 창에서 “시간 시작”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타이머 추가

ADD 타이머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 기능을 제공하는 간단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추가를 사용하면 한 번에 많은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추가에서 메시지를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슬리피 타이머

Sleepy Timer 는 간단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카운트다운 타이머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특정 시간 이후에 컴퓨터를 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타이머를 설정해야 하며 특정 시간이 지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이 유틸리티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어머니의 타이머

Emad Timer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로 작동할 수 있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에서는 사용자 지정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알람이 울립니다. 알람을 중지하려면 적절한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간을 입력해야 하며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T 카운트다운 도구

MT 카운트다운 도구 는 로그오프, 종료, 잠금, 경보 및 종료 프로세스 등을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경량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카운트다운 상자에 시간을 입력하고 원하는 작업을 선택하고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드다운

LoadDown 은 종료 또는 재시작을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카운트다운 중에는 시스템 트레이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종료 또는 재시작 옵션을 선택한 다음 시간 또는 지연을 설정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마트 끄기 타이머

Smart Turn Off Timer 는 PC에서 종료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간과 분 단위로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타이머를 중지하려면 “Esc”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hutDownTimer

ShutDownTimer 는 PC에서 재시작 또는 종료를 위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로 작동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날짜를 지정하고 카운트다운 시간을 입력한 다음 종료 또는 다시 시작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프로그램을 닫고 컴퓨터 종료 또는 재시작에 대해 알려주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표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 자유 타이머

Me Free Timer 는 PC에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소중한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알람 시간, 알람 이름, 알람 메시지를 지정하고 “알람 설정”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알람 소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타이머 끄기

Turn Off Timer 는 종료 또는 재시작을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시, 분, 초 단위로 시간을 입력한 다음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어셈블러 알람

Assembler Alarm 은 PC를 종료하고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 분, 초 단위로 시간을 입력하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타이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종료 타이머

ShutItDown Timer 는 종료, 재시작, 로그오프 및 최대 절전 모드를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 프로그램 창에는 다섯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타이머로 종료
  2. 지금 종료
  3. 지금 다시 시작
  4. 로그 오프하다
  5. 하이퍼네이트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적절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팬팀3

PhanTim3 는 중요한 작업 및 이벤트를 예약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기본 프로그램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거기에서 “날짜/시간 선택”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타이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큰 시간

BigTime 은 일일 작업을 관리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1초에서 100시간 사이의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간을 입력한 다음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타이머를 시작해야 합니다. 타이머를 중지하려면 “중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시기

Timepiece  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로도 작동하는 간단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알람 시계와 스톱워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 알람 시계 및 스톱워치는 이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실행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알람 시간” 상자에 시간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카운트 다운 타이머

Countdown Timer 는 일일 일정을 주시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시간을 입력하고 간격, 간격 단위를 지정하고 메시지를 작성하고 알람 소리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타이머를 시작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S 카운트다운 타이머

LS Countdown Timer 는 일일 및 주간 일정을 관리하기 위해 PC에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설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목표 날짜, 목표 시간, 간격 및 타이머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타이머를 시작하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