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

종종 사람들은 “왜 작업표 소프트웨어가 필요한가요?”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작업표 소프트웨어는 작업에 소요된 시간을 추적하거나 귀하 또는 귀하 조직의 직원이 작업에 소요한 시간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업표 소프트웨어는 전통적인 방식보다 더 쉽게 시간을 입력하고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작업표는 모든 조직에서 시간 관리 및 직원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작업표는 직원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는 무한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작업표를 위한 웹 또는 클라우드 기반 응용 프로그램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업을 수행하고 일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최고의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 목록은 무료로 제공되는 최고의 작업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며 회사 예산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Windows용 최고의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 목록을 찾아보십시오.

 

Actitime 소규모 팀 에디션

Actitime Small Team Edition은 조직의 강점에 따라 Microsoft Access 또는 MySQL과 함께 작동합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실행되며 복잡하지 않으며 작업, 프로젝트, 직원 또는 고객 또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작업 일정 메뉴에서 근무일과 휴무일을 전환할 수 있으므로 시간을 기록하고 휴일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어떤 직원이 어떤 이유로 휴가 중인지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토글

토글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뛰어난 가장 흥미롭고 매력적인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또는 웹에서 작동하게 하거나, 데스크탑에서 Toggl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iPhone 또는 Android 스마트폰에 Toggl 앱을 설치하십시오. Toggl에 액세스하려면 한 번만 가입하면 모든 장치에서 하나의 계정이 작동합니다. 웹 또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은 데스크톱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동기화되어 작동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Toggl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작고 날렵하며 매우 잘 설계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또는 작업에 대한 설명은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 화면의 공간. 작업을 계속 진행하면서 작업표가 계속 생성됩니다. 프로젝트의 작업 세부 정보는 모든 장치에서 한 번에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다른 장치에서 일부 데이터가 누락될 염려가 없습니다. Toggl은 또한 데이터 또는 시간 기록을 기반으로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imeTrex 급여 및 시간 관리

TimeTrex 급여 및 시간 관리는  직원의 타임 스탬프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타임 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도 작동합니다. 소프트웨어 레이아웃은 깨끗하고 단순하여 사용자가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TimeTrex는 모든 종류의 조직의 급여 및 시간 관리에 유용합니다. 직원의 작업 라이센스 세부 정보를 기록하고 만료 날짜를 기록하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imeSage 작업표 – 무료 버전

TimeSage Timesheets는 최소한의 자유 시간 펀칭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조직에 좋습니다. 특정 프로젝트나 작업을 위해 시간을 맞추는 것과 같은 개인적인 용도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언제 출근하고 언제 퇴근하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통계 및 그래프에 대한 보고서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계 열기

이 훌륭한 작업표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과 클라우드 또는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둘 다의 데이터는 손실되지 않으며 체크인 세부 정보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직원의 타임 스탬프를 올바르게 유지하는 데 각각 중요한 부재, 참석자, 타임카드 및 보고서와 같은 섹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급 작업표 보고서 개인

Advanced Timesheet Reports Personal Editio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작업표 및 보고서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는 시간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의 두 가지 주요 목적을 제공합니다. 이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는 상단에 체계적인 메뉴 표시줄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여러 도구가 있습니다. Advanced Timesheet Reports Personal Edition은 체코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과 같은 많은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리드 스탠다드

Sirid Standard 는 무료로 제공되는 Windows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작업표 소프트웨어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 직원 작업표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 작업 및 작업이 시작되었을 때와 완료되었을 때 입력할 수 있는 한 곳입니다. Sirid에서 작업표를 처리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Internet Explorer에서 열리며 관리자 또는 관리자의 로그인으로 작동합니다. Sirid Standard에서는 사용자 관리에서 여러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정할 수 있는 직원을 위한 작업표 템플릿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언젠가

algTime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작고 단순하며 매우 체계적입니다. 원치 않는 탭, 메뉴 또는 도구 모음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어떤 종류의 계정을 생성하거나 프로젝트 또는 작업 목록을 생성할 필요가 없으며 귀하가 추가한 작업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전에 추가한 댓글에 따라 이전 작업에 소요된 시간도 계산하여 댓글로 시간을 기록합니다. algTime은 매일, 매주 및 매월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라 시간과 비용

Ora Time and Expense 는 사용자가 작업표를 원활하게 추적하고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작업 보기, 비용 보기 및 보고서 보기의 3개 섹션이 있습니다. 이 작업표 소프트웨어의 3개 섹션은 모두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작동합니다. 작업 및 비용은 편집 메뉴에서 전환할 수 있는 다른 작업 및 비용 유형을 갖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태스크 코치

Task Coach는 시간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의 완전한 패키지입니다. 이 무료 작업표 소프트웨어에는 계획된 시작 날짜, 실제 시작 날짜, 완료 날짜 등과 같은 날짜 스탬프가 있는 작업을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작업 코치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작업 및 작업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