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모든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쉽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로그인 ID 및 비밀번호를 비밀번호로 보호하기 위한 마스터 비밀번호 생성, 보안을 위해 AES 256비트 암호화 사용, 비밀번호 생성 , 비밀번호 데이터 암호화, 모든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 저장, 모든 로그인 ID 및 비밀번호 관리, Gmail,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계정 로그인 정보 저장, 신용 카드 정보 저장, 은행 계좌 정보 관리, 잠금 해제 따라서 이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패스박스

PassBox 는 무료 비밀번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비밀 암호를 한 곳에 저장하여 필요할 때마다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assBox는 전체 암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마스터 암호를 제공합니다. PassBox는 또한 모든 비밀번호 데이터를 복원하고 백업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폴트

Pault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암호 데이터를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마스터 암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암호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큐어월렛

SecureWallet 은 무료 비밀번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서비스의 모든 계정에 대한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를 보호하고 마스터 비밀번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ecureWallet은 Linux, Windows 및 Mac에서도 작동하는 교차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느슨한 날짜

Datum Lock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계정의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암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액세스 암호를 모르면 어떤 암호에도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키패스

MakiPass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중요한 암호를 한 곳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계정을 무제한으로 보호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MakiPass는 강력한 AES 암호화로 비밀번호를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계정과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MakiPass는 또한 암호를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대 암호 관리자

Era Password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암호를 저장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스터 비밀번호로 모든 비밀번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는 상태 창, 옵션 및 저장된 암호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탭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또한 암호를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세이프월렛

SafeWallet 은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ID(은행 계좌, 신용 카드 정보) 및 암호를 보호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연락처 및 기밀 사항 등을 이 프리웨어의 보안 금고에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SafeWallet 계정을 만들고 선택한 마스터 암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SafeWallet은 해커 및 다른 사람으로부터 기밀 암호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암호 볼트 관리자

Password Vault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시리얼 넘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신용 카드 번호, 은행 계좌 정보 및 비밀번호. 또한 암호를 생성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 오른쪽에 있는 대시보드에서 “새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소셜 네트워크, 이메일 및 다양한 사전 구축 온라인 계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정 암호

Sticky Password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자격 증명을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다양한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계정에 있는 모든 로그인 자격 증명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계정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마스터 암호를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에 다른 로그인 자격 증명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hrozen 비밀번호지갑

Phrozen PasswordWallet 은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로그인 자격 증명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새 계정 만들기” 옵션을 클릭하여 새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루트 폴더 만들기 옵션을 클릭하고 새 폴더를 만듭니다. 다음 단계는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루트 키 생성”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적절한 제목을 제공하여 전자 메일 계정, 암호 및 다른 온라인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같은 모든 기밀 로그인 자격 증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ashlane

Dashlane 은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온라인 암호를 쉽게 보호하고 관리합니다. Dashlane은 단일 마스터 암호로 온라인 암호에 보호 및 보안을 제공합니다. Dashlane은 AES 256 암호화를 사용하여 암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계정을 만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보안 암호 관리자

Secure Password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밀 정보와 암호를 안전하고 암호화된 방식으로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Secure Password Manager는 암호 데이터 보호를 위해 256비트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정 암호

Sticky Password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자격 증명을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다양한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계정에 있는 모든 로그인 자격 증명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계정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마스터 암호를 제공합니다. 이 프리웨어에 다른 로그인 자격 증명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야고두

Yagodu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기밀 암호를 쉽게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쉽게 소프트웨어, 은행 계좌 정보, 신용 카드 정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정보, 이메일 계정 정보 및 다양한 기타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eypItSafe 암호 저장소

KeypItSafe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를 PC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모든 비밀번호를 관리하려면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세이프티카 무료

Safetica Free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비밀번호를 쉽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Safetica Free는 보안 데이터베이스에 모든 암호를 저장합니다. Safetica Free를 사용하면 단일 마스터 암호로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기 위해 하나의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지진

Sisma 는 컴퓨터에서 모든 암호를 쉽고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Sisma에는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새 데이터베이스”를 클릭하고 데이터베이스의 마스터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새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에 계정을 추가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계정 추가” 버튼을 클릭하거나 내 데이터베이스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계정 추가”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10 비밀번호 저장소

S10 암호 볼트 는 컴퓨터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웹 사이트에 안전하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모든 암호 데이터를 PC의 안전한 단일 저장소에 저장하고 관리합니다. 256비트 AES 알고리즘으로 비밀번호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스트패스

LastPass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모든 암호를 기억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하나의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Google Chrome 및 Safari와 같이 널리 사용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설치 후 브라우저의 오른쪽 모서리 근처에 표시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LastPass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토 비밀번호 관리자

Mito 암호 관리자 는 PC용 무료 온라인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사이트의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암호를 일일이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기 위해 하나의 암호만 기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클리퍼스

Mito 암호 관리자 는 PC용 무료 온라인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사이트의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암호를 일일이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기 위해 하나의 암호만 기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암호 안전

Password Safe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안전한 “금고”에 암호와 사용자 이름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Password Safe를 사용하면 필요할 때 로그인 정보를 복사하여 다양한 웹사이트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다양한 온라인 계정의 모든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안전”을 설정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ePass 비밀번호 관리자

KeePass 는 컴퓨터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저장합니다. 또한 다양한 웹사이트의 URL, 암호 및 사용자 이름 등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KeePass에서 직접 이러한 웹사이트를 쉽게 열 수 있습니다. KeePass는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나 CD에 담아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KeePass를 사용하면 다양한 비밀번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에서 비밀번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PassMan 무료 암호 관리자.

iPassMan 은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단일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웹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한 곳에 안전하고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iPassMan은 AES 고급 암호화 표준으로 암호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보호합니다. 여러 암호와 사용자 이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저장된 모든 암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효율적인 암호 관리자

효율적인 암호 관리자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C용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소프트웨어 등록 코드, 웹사이트 로그인 암호, 이메일 계정 암호 및 FTP 암호 등과 같은 모든 암호 정보를 쉽게 저장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SHA 256비트 알고리즘 암호화 표준으로 모든 비밀번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obileWitch 패스 세이프

MobileWitch Pass Safe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비밀번호를 쉽게 기억하고 관리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설치한 후 먼저 마스터 키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마스터 키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그룹으로 저장합니다. 내장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 목록을 XML, TXT 또는 CSV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yPadlock 무료 암호 관리자

MyPadlock 은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로그인할 때마다 기억할 필요가 없도록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쉽게 저장하고 관리합니다. 128비트 AES 고급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하나의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트윅패스

TweakPass 는 Firefox용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먼저 사용하려면 회원가입 후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웹에서 모든 암호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Firefox 브라우저에 설치되며 Firefox 브라우저의 추가 기능 모음에 아이콘을 생성합니다. 이제 플러그인 아이콘을 클릭하고 Password Tote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키폭스

KeeFox 는 Firefox용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플러그인입니다.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KeeFox를 설치하기 전에 PC에 KeePass도 설치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다른 모든 암호를 보호하기 위해 마스터 암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Firefox 웹 브라우저로 로그인하는 모든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기억합니다. 

홈페이지

SpeedyPassword

SpeedyPassword 는 PC용 무료 온라인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내장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및 Google Chrome용 플러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여러 계정의 로그인 정보를 한 곳에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여 이러한 로그인 자격 증명을 암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Mate 무료 암호 관리자

PCMate Free Password Manager 는 여러 온라인 계정의 로그인 세부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로 보안을 유지하려는 계정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추가하고 이러한 사이트를 zip 아카이브로 컴퓨터에 내보낼 수 있습니다. 암호 보호로 이러한 zip 아카이브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하나의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큐스토어

SecuStore 는 Google Chrome용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온라인 암호를 한 곳에서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는 Facebook 비밀번호와 신용 카드 정보 및 은행 계좌 정보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SecuStore는 이 프리웨어에 저장하는 다양한 설정 범주의 암호 및 기타 개인 정보를 만듭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는 적합합니까

Passter 는 Chrome용 오프라인 비밀번호 관리자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후 오른쪽 상단에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리웨어에 액세스하기 위한 암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비밀번호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추가하십시오. 모든 암호를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Passter를 사용하면 기존 암호를 CSV 텍스트 파일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컬패스

LocalPass 는 Google Chrome용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암호를 저장하려는 다양한 계정의 이름을 입력하여 이 프리웨어에 새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더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필에 새 필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암호를 CSV 파일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편집한 프로필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시큐어 키

F-Secure KEY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계정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암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특정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저장하려면 “비밀번호 추가”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는 메모, 암호, 사용자 이름, 설명 및 웹사이트 URL과 같은 특정 계정의 세부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관리인

Keeper 는 무료 비밀번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밀 암호를 시스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Keeper에서 프로필을 생성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에 저장할 수 있는 암호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하나의 마스터 비밀번호로 모든 비밀번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메모리

Password Memory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 신용 카드 세부 정보, 은행 계좌 세부 정보 등을 저장하고 암호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생성하는 모든 계정의 비밀번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프리웨어의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그인 코드

LoginCode 는 웹 브라우저용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온라인 로그인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Chrome, Safari 및 Opera를 지원합니다. 휴대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법사의 도움을 받아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마법사에서는 기본적으로 YouTube, Twitter, LinkedIn, Gmail, Facebook 및 Ebay 계정을 갖게 됩니다.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편집” 메뉴를 클릭하고 “새 웹 로그인 항목” 옵션을 선택하여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패스팩

Passpack 은 비밀번호를 저장하고 저장된 비밀번호를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공유 비밀번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Passpack을 사용하면 Twitter, Facebook 및 Gmail과 같은 온라인 계정의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사용자 ID, 비밀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가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패킹 키”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새 암호 추가”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자격 증명 관리자

자격 증명 관리자 는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된 무료 암호 관리자입니다. 온라인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고 보호합니다. Windows 볼트에 로그인 자격 증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창 추가” 자격 증명 상자를 클릭해야 합니다. 자격 증명 관리자는 모든 암호에 대한 완전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상자

PasswordBox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모든 PC에서 로그인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25개의 암호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PasswordBox는 Firefox 및 Chrome과 같은 다양한 웹 브라우저용 애드온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PasswordBox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이 생성된 후 이 프리웨어에 계정 세부 정보와 웹사이트 URL을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Free Password Manager is a free password manager software. This freeware can securely store all of your login information (usernames and passwords), credit card numbers, bank account details, access codes and other confidential information in one single place. Free Password Manager keeps all your passwords in a database and also encrypts that database. The database is secured by an access password and it is encrypted by an AES algorithm.

Home Page

Download Page

Password Reminder

Password Reminder 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 대한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에 액세스하려면 하나의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Facebook, Gmail, Twitter, LinkedIn, YouTube, 신용 카드 정보, 은행 계좌 정보 등의 비밀번호를 쉽게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암호 Corral

Password Corral 은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Diamond2 및 Blowfish 암호화를 사용하여 모든 기밀 암호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액세스 암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더 이상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액세스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패스키퍼

PassKeeper 는 무료 비밀번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로 보호되는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관리자+

Password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로 보호되는 데이터베이스에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목시어 지갑

Moxier Wallet 은 편리한 무료 비밀번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AES-256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프리웨어에 암호를 추가하려면 이 프리웨어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사용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저장소

Password Store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북마크에 대한 로그인 정보를 쉽게 추가할 수 있도록 Google 크롬 및 Internet Explorer의 북마크를 자체적으로 동기화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바로 북마크/웹 사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고릴라

Password Gorilla 는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파일에 모든 로그인 정보를 저장합니다. 따라서 모든 비밀번호에 액세스하려면 하나의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Password Gorilla는 웹사이트에 로그인할 때 로그인 정보를 클립보드에 복사하여 이 정보를 웹 브라우저에 쉽게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암호는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체르박스

Cherbox 는 컴퓨터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내장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herbox는 모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파일에 저장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마스터 암호의 도움으로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육체적인

Corporeal 은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를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 암호를 추가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항목 추가”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트 디지털 신원 관리자

Fort Digital Identity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를 한 곳에 저장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통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스크톱녹스

DesktopKnox 는 편리하고 안전한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모든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한 곳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마스터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이 마스터 암호를 입력하면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물함 암호 관리자

Locker Password Manager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계정의 모든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Gmail,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신용 카드 정보 및 은행 계좌 정보의 비밀번호를 이 프리웨어에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ogiVis 로그인 보호기

LogiVis Logins Saver 는 편리한 무료 암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많은 웹사이트, 메신저, 게임 등에서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기억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 프리웨어는 당신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입니다. 하나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만 기억하고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는 다양한 웹사이트의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 신용 카드 및 은행 정보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TuneUp 암호 관리자

PCTuneUp Password Manager 는 편리한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 사용자 이름 및 기타 기밀 정보를 하나의 단일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장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여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드래그-드롭 양식 무료 암호 관리자

Drag-Drop Form Free Password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 웹사이트 URL)를 단일 파일에 저장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Gmail, Facebook, YouTube, Twitter, LinkedIn, 신용 카드 정보 및 은행 계좌 정보를 이 프리웨어에 쉽고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통행인 비밀번호 키퍼

Passerby Password Keep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 신용 카드 정보 및 은행 계좌 정보 등을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URL, 사용자 이름 및 다양한 온라인 계정의 암호를 추가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인 “새 항목” 버튼을 클릭해야 하며 거기에서 관련 정보를 채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덧없는 암호 관리자

Fleeting Password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계정의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웹사이트 URL)를 하나의 비밀번호로 보호된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세이프패스DB

SafePassDB 는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암호, 웹사이트 URL)를 저장할 수 있으며 암호는 128비트 고급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단일 파일에서 이를 보호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로키

Locky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웹 사이트 및 온라인 계정에서 모든 암호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Locky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URL 열기, 웹사이트 URL, 비밀번호, 사용자 이름 복사, 비밀번호 편집 또는 추가, 비밀번호 정렬, 표준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 생성, 모든 비밀번호 내보내기 또는 가져오기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암호가 있는 단일 데이터베이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마이가드

MaiGuard 는 PC를 공유하는 그룹이나 가족에게 이상적인 다중 사용자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여러 이메일 계정 암호, 웹사이트 로그인 세부 정보, 신용 카드 세부 정보, 제품 등록 정보, 핀 및 기타 개인 정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MaiGuard는 각 사용자에 대해 개별 계정을 생성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저장하기 전에 웹 주소를 확인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웹사이트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트리플패스맨

TriplePassMan 은 다양한 웹사이트의 액세스 코드, 소프트웨어 일련 번호 및 기타 비밀 또는 기밀 정보를 포함하여 모든 암호를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파일에서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 생성, 인쇄, 백업, 검색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룹용 암호 관리자

그룹용 비밀번호 관리자 는 비밀번호 관리를 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모든 암호를 저장하고 이 암호를 다른 그룹/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프리웨어에서 암호를 편집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용자 그룹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관리자

Password Manager 는 다중 사용자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비밀번호를 안전한 단일 장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동 잠금 시스템으로 모든 비밀번호를 보호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이 프리웨어를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암호 보안을 위해 고급 암호화 표준을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WAM

PWAM is a free password manager application for storing all of your online login information (usernames, passwords) in one single place protected by a master password. You can save your Gmail,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online game accounts passwords, credit card information, bank account information easily in this freeware. For using this freeware you need to create a master password first.

Home Page

Download Page

Toolwiz Password Safe

Toolwiz Password Safe is a free password manager software for your PC. It lets you store all of your confidential passwords of multiple online accounts in a single central database protected by a master password. There is no need for you to remember hundreds of passwords. You only need to memorize the master password to access all of your passwords.

Home Page

Download Page

LockCrypt

LockCrypt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밀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하나의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비밀번호 관리자

GPassword Manager 는 PC용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여러 온라인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이 마스터 암호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큐패스

QPass 는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암호로 보호된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AES 256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신용 카드 정보, 은행 계좌 정보, Gmail 비밀번호, Facebook 비밀번호 및 여러 온라인 계정의 기타 모든 중요한 비밀번호를 이 프리웨어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클라우드 월렛

Cloud Wallet 은 이메일, 포럼, 신용 카드 및 기타 온라인 계정 암호를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중요한 인터넷 계정 암호, Twitter, Facebook, 이메일, 은행 계좌 번호 및 암호 등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AES 256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암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플로커

pLocker 는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귀중한 암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256비트 AES 암호화 표준을 사용합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를 기억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하위 비밀번호

SubPassword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내장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암호로 암호화된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관리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Facebook, Gmail, Twitter, YouTube, LinkedIn 비밀번호, 신용 카드 정보 및 은행 계좌 정보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패스 관리자

PassWd Mgr 은 작은 암호 관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로그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암호로 보호된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관리 외에도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기 위해 하나의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이트센스 PasswordManager

Bytessence PasswordManager 는 여러 계정의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AES 256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암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모든 비밀번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월렛엑스

Walletx 는 편리한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암호로 보호된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하나의 마스터 비밀번호를 통해 모든 비밀번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마스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비밀번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eeny 무료 비밀번호 관리자

Weeny Free Password Manager 는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서 여러 계정의 모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한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전체 디지털 생활은 암호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소중한 비밀번호를 저장하고 보관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장소 또는 매체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텔렉트 그래버

Intellect Grabber 는 안전한 암호화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마스터 암호로 보호됩니다. 데이터베이스 잠금을 해제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암호와 사용자 이름을 클립보드에 복사하여 웹 사이트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암호는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odeWonders 비밀번호 보관소

CodeWonders Password Vault 는 비밀번호를 쉽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여 암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암호를 저장할 다양한 범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 데이터베이스를 내보내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저 멀리

Farpass 는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암호를 관리하고 저장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면 모든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 Facebook, Gmail, YouTube, Twitter, LinkedIn, 신용 카드 정보 및 은행 계좌 정보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MW의 비밀번호 관리자

PMW의 Password Manager 는 PC 암호, 웹사이트 암호, 소프트웨어 일련 코드 및 기타 기밀 데이터를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암호 데이터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256비트 AES 암호화 표준을 사용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마스터 암호를 입력하여 모든 암호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SN 암호 금고

LSN Password Safe 는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모든 기밀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로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비밀번호

MyPasswords 는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서 기밀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계정,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작업 사이트, 은행 계좌 정보, 신용 카드 정보 등의 비밀번호를 이 프리웨어에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마스터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현명한 암호 관리자 무료

Wise Password Manager Free 는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체계적으로 안전하게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만들고 기억해야 하는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볼 위험 없이 온라인 계정 정보와 구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장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밀번호 포드

PasswordPod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웹 사이트 로그인 정보를 한 곳에서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웹을 탐색할 때 웹 페이지 간에 세부 정보를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세부 정보, 은행 계좌 세부 정보, 알람 코드 및 선택한 모든 유형의 정보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PasswordPod 암호는 256비트 AES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암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버 패스워드

Ever Password 는 온라인 계정 암호 및 로그인 정보에 보안을 제공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메일 계정, 멤버십, 은행 계좌, 신용 카드 등과 관련된 모든 유형의 비밀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마스터 비밀번호로 보호하고 무단 액세스로부터 저장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256비트 암호화를 사용하여 암호 데이터를 최대한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ervepoint 액세스 관리자

Nervepoint Access Manager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신용 카드 세부 정보, 은행 계좌 세부 정보, 온라인 계정 암호 및 로그인 정보를 쉽게 저장, 저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울트라사이퍼

Ultracipher 는 컴퓨터용 무료 암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서 여러 계정의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로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trlPass

CtrlPass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 생성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trlPass를 사용하면 암호로 보호되는 단일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마스터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D 비밀번호 관리자

TD Password Manager 는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특별한 암호화 방식을 사용하여 귀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모든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면 하나의 마스터 암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Sifre

QSifre 는 무료이며 편리한 비밀번호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 이름, 이메일 및 기타 인터넷 계정의 암호를 잘라내고 복사하고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로그인 정보를 암호로 보호된 단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보호합니다. 암호를 해제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마스터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실버록

Silverlock 은 온라인 계정 자격 증명 및 관련 정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암호 관리자 도구입니다. 웹 계정 및 인증과 관련된 사용자 이름, 암호 및 기타 정보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암호가 없으면 아무도 귀하의 비밀 및 기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afeAsHouses 암호 금고

SafeAsHouses Password Safe 는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수백 개의 암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yingBit 비밀번호 키퍼

FlyingBit Password Keeper 는 컴퓨터용 무료 암호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파일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암호에 액세스하려면 마스터 암호로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내 열쇠고리

My Key Ring 은 온라인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관리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마스터 암호로 보호됩니다. 이 프리웨어에 Facebook, Gmail, Twitter, YouTube, LinkedIn 비밀번호, 신용 카드 정보, 은행 계좌 정보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서브로사

Subrosa 는 무료 암호 관리자 및 암호 생성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로그인 정보(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베이스 파일은 마스터 암호로 보호됩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프리웨어 덕분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이메일 계정, 은행 계좌, 신용 카드 정보 및 온라인 게임 계정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계정의 비밀번호와 로그인 ID를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 비밀번호

메모 암호 는 무료 암호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Facebook, Gmail, Twitter, YouTube, LinkedIn, 은행 계좌, 신용 카드 세부 정보 등과 같은 여러 온라인 계정의 로그인 ID와 암호를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쉽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모 비밀번호는 마스터 비밀번호로 이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보호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키패스X

KeePassX 는 무료이며 편리한 암호 관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 파일에 여러 계정의 모든 로그인 ID와 암호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마스터 암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마스터 비밀번호를 모르면 아무도 귀하의 비밀번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패스워드 드래곤

Password Dragon 은 하나의 암호로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서 여러 계정의 모든 로그인 ID와 암호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저장하는 무료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마스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마스터 암호를 모르면 아무도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모든 비밀번호

Any Password 는 무료이며 편리한 암호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암호, 로그인 ID 및 기타 관련 정보를 트리 형태로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는 암호화된 파일에 모든 정보를 저장합니다. 모든 비밀번호에는 비밀번호 생성기도 포함됩니다. 마스터 암호를 모르면 아무도 암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