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메모장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메모장 목록입니다 . 이  메모장 을 사용하면 텍스트 또는 프로그래밍 파일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메모장 은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메모장 소프트웨어 는 소스 코드 편집에 대한 간단한 텍스트 편집, C, C++, Java, C#, XML, HTML, PHP, JavaScript, NFO, INI 파일, 배치 파일, ASP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지원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VB/VBS, SQL, CSS, Pascal, Perl, Python, Unix Shell Script, Fortran 등, NFO 또는 DIZ 형식과 같은 파일에서 ASCII 아트 보기 , RTF 형식 지원, 암호로 텍스트 파일 암호화 등. 따라서 이 무료 메모장 목록을 살펴보세요.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메모장++

Notepad++ 는 소스 코드 편집기이며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합니다. 메모장의 경량 대체품입니다. Notepad++에서 지원하는 일부 언어는 C, C++, Java, C#, XML, HTML, PHP, JavaScript, NFO, INI 파일, 배치 파일, ASP, VB/VBS, SQL, CSS, Pascal, Perl, Python, Unix Shell입니다. 스크립트, Fortran 등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문 강조 및 구문 폴딩, 정규식 검색, WYSIWYG(예: 소스 코드를 컬러로 인쇄할 수 있음), 유니코드 지원, 드래그 앤 드롭 지원, 두 가지 편집 및 동기화된 보기 같은 문서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etDiz

GetDiz 는 메모장을 대체할 수 있는 프리웨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속도, 사용하기 쉽고 크기가 작습니다. GetDiz로 텍스트 파일을 편집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DIZ 및 NFO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이 파일에는 ASCII 아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GetDiz는 이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이러한 ASCII 아트 파일을 GIF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2

Notepad2 는 프리웨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HTML 및 기타 공통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이 있는 작고 빠른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빠르게 로드됩니다.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하지만 Notepad2는 메모장보다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인코딩 옵션, 고급 검색 및 편집 도구, 선택 가능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문 체계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형 NFO 뷰어

Compact NFO Viewer 는 예를 들어 NFO 파일에 대해 ASCII Art가 포함된 텍스트 파일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된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NFO 파일에는 텍스트 형식의 정보 및 ASCII Art가 포함되어 있어 이들을 보고 편집하려면 Compact NFO Viewer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Compact NFO Viewer는 컴팩트하고 휴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텍스트 파일을 편집하고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HTML 편집기

HTML 편집기 는 메모장 스타일의 HTML 편집기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구문 강조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 코딩을 더 쉽게 만듭니다. 페이지에 HTML 태그를 추가하기 위한 항목 팔레트와 브라우저에서 미리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텍스트 기반 파일을 열고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림슨 에디터

Crimson Editor 는 Windows용 소스 편집기입니다. 로딩 속도가 빠르고 크기가 작습니다. 메모장을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ML, C/C++, Perl 및 Java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위한 많은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텍스트 편집 기능과 유니코드 지원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디패드 라이트

EditPad Lite 는 Windows 메모장을 대체하는 프리웨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탭, 파일 크기 제한 없음, 파일 변환, 무제한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파일을 열 수 있으며 각 파일에는 자체 탭이 있습니다. ANSI, ASCII 및 유니코드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열려 있는 모든 파일에서 검색하고 바꿀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oteTab 표시등

NoteTab Light 는 무료 메모장 대체품이자 손쉬운 HTML 편집기입니다. 간단한 탭 인터페이스로 대용량 파일을 열 수 있고 텍스트 서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쉽게 검색하고 바꿀 수 있습니다. HTML 태그를 적용합니다. 작업 속도를 높이기 위해 텍스트 매크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붙여넣기 게시판 파일에 텍스트 클립을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ML 메모장 2007

XML Notepad 2007 은 XML 문서와 텍스트 문서를 찾아보고 편집하기 위한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노드 이름과 값을 빠르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트리 보기와 텍스트 보기 모두에서 키보드 단축키 Ctrl + I를 사용하여 증분 검색이 가능합니다. 전체 네임스페이스를 지원하는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가 있습니다. 또한 트리를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끌어서 놓기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Pad 텍스트 편집기

XPad 텍스트 편집기 는 가볍고 유연한 텍스트 편집기로 텍스트 파일을 빠르고 쉽게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전체 유니코드를 지원하며 UTF-8, UTF-16 및 UTF-32로 인코딩된 파일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단일 실행 파일이 있으며 메모리를 적게 사용합니다. 선택 항목을 클립보드에 자동으로 복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Vim 포터블

gVim Portable 은 텍스트 파일 편집을 위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vi 편집기의 개선된 버전입니다. 이것은 종종 “프로그래머의 편집기”라고 불리며 프로그래밍에 매우 유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를 전체 IDE라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래머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자 메일 작성에서 구성 파일 편집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텍스트 편집에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ED 메모장

TED 메모장 은 프리웨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 텍스트 처리 기능 및 기타 도구가 있습니다. 빠른 편집 및 텍스트 처리를 위한 다양한 단축키가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는 고급 검색, 들여쓰기, 여러 유형의 단어 및 줄 자동 완성, 향상된 클립보드, 즐겨찾기 및 최근 파일 메뉴, 대소문자 변환, 반전, 줄 중복 찾기 및 계산, 정렬, 줄 바꿈 및 줄 바꿈 해제 등이 포함됩니다. 설치하고 USB 디스크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플러스

Notepad Plus 는 텍스트 문서를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메모장 플러스를 사용하면 새 텍스트 파일을 보거나 만들거나 기존 파일을 수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RTF(Rich Text File) 형식의 텍스트 파일을 생성합니다. Windows 메모장처럼 보이지만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크기, 스타일 및 텍스트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타패드

Metapad 는 작고 빠른 메모장 대체품입니다. 메모장의 거의 모든 기능이 있으며 메모장보다 훨씬 강력하게 만드는 많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무제한 파일 크기, 저장된 창 배치, 찾기 및 바꾸기, 키보드 단축키를 지원합니다. HTML 페이지 편집 및 간단한 프로그래밍 작업에 유용합니다. 유니코드 UTF-8 파일도 지원합니다. 매우 빠르게 로드되며 실행하는 데 최소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합계편집

TotalEdit 는 코드 및 파일 편집 기능이 있는 메모장 대체 및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PHP, C, C++, Java, HTML, ASP, JSP, CSS, JavaScript, Python 및 SQL 등을 포함한 많은 언어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는 코드 접기, 언어별 구문 색상 지정, 파일 비교, 16진수 편집기가 포함됩니다. , 유니코드 지원(UTF-8 및 UTF-16), 열 편집, 자동 줄 바꿈, 저장 시 파일 백업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텍스트패드

Text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Microsoft Office 2010과 유사한 리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TextPad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텍스트 문서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문서의 글꼴과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클립보드 도구, 파일 I/O 작업 및 문자 삽입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시편집

DesyEdit 는 Windows용 유용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구문 강조 기능이 있는 C/C++, Java, SQL 및 HTML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DesyEdit는 작고 시스템 리소스가 적으며 빠르게 로드됩니다. Windows 메모장을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 편집, HEX 편집, 구문 강조, 프로젝트 지원, 매크로 기록 및 FTP 지원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32패드

Win32Pad 는 기능이 채워진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프로그래머에게 유용합니다. 파일 크기와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 메모장보다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강력합니다. 일부 기능은 최근 파일 목록, 자동 들여쓰기 및 탭 크기, 표준 도구 모음 및 상태 표시줄, “.LOG” 파일 지원, 찾기 및 바꾸기, 줄 번호로 이동 등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b.Net 메모장

Vb.Net 메모장 은 텍스트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하게 PC에서 모든 종류의 텍스트 파일을 생성, 관리 및 읽을 수 있습니다. 글꼴 색상, 크기 등과 같은 간단한 서식을 노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텍스트 마스터

Text Master 는 무료 기본 텍스트 편집기이며 Windows 메모장보다 몇 가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텍스트 인코딩 및 디코딩, 찾기 및 바꾸기, 날짜 및 시간 추가, 빈 줄 삭제, 동일한 줄 삭제, 줄 필터링, 전체 화면 보기, 단어 목록 생성, 소문자 및 대문자 변환, 그림을 텍스트로 가져오기(이미지 to ASCII) 등 쉽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zSoft 웹패드

DzSoft WebPad 는 PHP 및 ASP 구문 강조 기능이 있는 확장 가능한 HTML 편집기입니다. 내장 브라우저에서 클릭 한 번으로 페이지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W3C(World Wide Web Consortium)의 HTML Tidy 도구를 사용하여 HTML 코드의 형식을 지정하고 정리합니다. 기존의 HTML 및 JavaScript 기능을 사용하여 DzSoft WebPad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브포인트

DevPoint 는 무료 다기능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프로그래머를 위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문 강조, 자동 완성, HTML 문서의 실시간 미리보기, 실시간 편집, 블라인드 텍스트 생성기, XML용 사이트맵 탐색기, FTP 클라이언트, 문서 작업을 단순화하는 매크로, 개발자 콘솔, 자바 컴파일용 파일 및 기타 여러 기능.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3

Notepad3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작고 빠른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며 HTML 및 기타 공통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빠르게 로드 및 언로드됩니다.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하지만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이노트

iNote 는 고급 메모장 및 코드 편집기입니다. 일반적인 Windows 메모장보다 기능이 풍부합니다. 멋진 메모장입니다. 코드화된 텍스트 파일을 저장합니다. .intf 파일 확장자로 파일을 저장합니다. 열기 및 저장 버튼과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와 같은 일반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랙햇 노트

Blackhat Notes 는 단순한 노란색 노트 패드입니다. 모든 메모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메모를 할 수 있도록 항상 다른 프로그램 위에 있습니다. 쉽게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저장 용량이 거의 무제한입니다. 설치 및 제거가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텍스트

QText 는 프리웨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전화 통화, 서핑 또는 무언가를 하는 동안 사용자가 메모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모장과 유사하며 필요할 때 시스템 트레이에서 호출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저장 기능도 있습니다. 간단하고 빠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마 버추얼 노트 2005

Dema Virtual Notes 를 사용하면 데스크톱용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시스템 트레이에 있습니다. 화면에 여러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메모의 글꼴 유형, 크기 및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메모에 BMP 이미지를 포함하는 것과 같은 다른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디터2

Editor2 는 작은 메모장 프로그램이며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유용한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ANSI 및 유니코드 텍스트 파일을 모두 지원합니다. 인터페이스는 Windows 워드패드와 비슷합니다. 찾기 및 바꾸기 명령, Hex 및 RTF 뷰어, 이중 글꼴/색상 선택, URL 자동 감지, 다양한 키보드 단축키 및 프로그래머를 위한 다양한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프로+

Notepad Pro+ 는 무료 전문 메모장 애플리케이션입니다. Windows 메모장을 대체하는 프리웨어입니다. 구문 강조, 다중 탭 편집 및 기타 효율적인 텍스트 편집 기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한 실행 파일로 제공되므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 클릭하여 실행하면 매우 깨끗한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크릿패드

SecretPad 는 간단한 무료 일반 텍스트 암호화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 개인 기록 및 비밀 서신과 같은 기밀 정보를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 알고리즘,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창 닫기, URL 감지 및 유니코드 지원.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타이니패드

Tiny Pad 는 Windows 메모장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몇 가지 기본 기능과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탭 인터페이스가 있어 여러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입력할 때 메모를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작성하고 메모에 다양한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도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텍스트 플로터

Textplorer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며 구조화된 데이터(프로그래밍 언어) 파일에 가장 적합합니다. 구조화된 파일의 데이터 필드 색상 지정, C, C++, HTML, JS, Pascal 등의 구문 색상 지정, ANSI, OEM, EBCDIC, JAVA 또는 사용자 정의와 같은 자동 문자 세트 감지, 표시할 수 없는 문자 코드의 HEX 표시, 책갈피 포함 , 대용량 파일의 빠른 로드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모비텍스트

MobiText 는 기본적으로 Microsoft Notepad, WordPad 및 Word 2010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Microsoft 리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TXT, RTF 또는 자체 파일 형식 MTXT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음성, 맞춤법 검사, 확대/축소, 아래 첨자 및 위 첨자 등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문서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유쾌한 메모장

Jovial Notepad 는 무료 경량 Microsoft 메모장 대체 프로그램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우 작은 소프트웨어(< 60Kb)입니다.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XML 및 SQL 등과 같은 다양한 문서에서 구문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개별 단어에 색상 및 글꼴을 설정할 수 있으며 문서를 TXT의 일반 텍스트 또는 RTF의 리치 텍스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도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ichTextPad

RichTextPad 는 다중 문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탭 보기에서 한 번에 둘 이상의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열려 있는 문서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굵게, 밑줄, 기울임꼴, 글꼴, 글꼴 크기, 색상, 글머리 기호 등과 같은 다양한 기본 서식 옵션이 있습니다. 여러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다국어 맞춤법 검사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서브패드

subpad 는 무료 경량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Windows 메모장보다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찾기 및 바꾸기 기능이 더 빠르고 최신 문서 목록이 있습니다. 서브패드를 닫으려면 ESC 키를 누르십시오. 열 선택 모드가 있으며 최상위 기능을 유지합니다. 불필요한 도구 모음 등이 없습니다. 간단한 zip 파일로 제공됩니다. 압축을 풀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제거하려면 삭제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트레이노트

TrayNote 는 시스템 트레이에 존재하는 간단한 메모장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무언가를 쓰고 싶거나 정보를 메모하고 싶다면 이 TrayNote가 적합합니다. 이 작은 프로그램에서 짧은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개발자노트

DevNote 는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이며 Windows 메모장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HTML, PHP, C++ 등과 같은 여러 언어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과 하이퍼링크 생성기가 있습니다. 간단한 노트 키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 또는 Java를 작성하고 컴파일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닉패드

Nik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원하는 만큼 항목을 저장할 수 있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임시 클립보드 기능이 있으며 도구 모음, 자동 저장 기능, 작은 암호화 도구 및 기타 Windows 메모장에서 제공하지 않는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돌고래 노트

Delphinus Notes 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기본 목적은 메모를 보관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메모장, 주 일정 및 지출 관리 모듈이 있는 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고 프로그램을 암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암호 보호, 간단한 메모장, 일정, 알림, 지출 관리, 시작 시 실행, 자동 숨기기 기능, 자동 저장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 탭

NoteTabs 는 무료 탭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편집기이며 표준 메모장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탭으로 구성된 여러 파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서식을 적용하고 문서에 태그를 쉽게 만들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와 오디오 알람으로 간단한 알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제타워드

ZetaWord 는 무료이며 간단한 텍스트 및 RTF 문서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찾기 및 바꾸기, 단어 수 및 정렬 옵션이 있습니다. 그 기능 중 일부는 단어 수, 정렬, 대문자/소문자 변환 및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윈비

WinVi 는 작고 빠른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일부 기능에는 대용량 파일 편집, 16진수 모드에서 이진 파일 편집, Unix 및 Mac 텍스트 파일, ANSI 및 DOS 문자 매핑 간 전환 가능, 선택 가능한 글꼴 및 배경 비트맵, 도구 모음, 이중 열 인쇄 등이 포함됩니다.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또는 독일어와 같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rellian 코드패드

Trellian Code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모든 주요 웹 기반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HTML Tidy 마법사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HTML 코드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맞춤형 색 구성표도 지원됩니다. 온라인 HTML 참조 라이브러리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연결된 노트 무료

Linked Notes Free 는 Windows용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Linked Notes는 메모를 정리하고 비공개로 유지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모는 색인으로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정렬됩니다. 도구 모음에는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앞으로, 뒤로 및 홈 버튼이 있습니다. 굵게, 밑줄, 기울임꼴, 취소선, 글꼴 및 글꼴 크기 변경과 같은 기본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하이퍼링크는 자동으로 브라우저 바로 가기가 됩니다. 페이지를 단순 텍스트 또는 RTF 파일로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extMorph

TextMorph 는 무료 ASCII 텍스트 포맷터이자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텍스트에서 HTML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 예를 들어 모든 “>” 기호 제거를 위한 이메일 정리, 검색 및 단어 또는 여러 단락으로 바꾸기, 상단/ 마우스 클릭으로 소문자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메모

Fast Note 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이며 기본 목적은 메모하는 것입니다. 작업 표시줄에 아이콘을 표시하고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창을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할 일 목록 관리자도 있습니다. 또한 메모 관리자 및 할 일 목록에 대한 전역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노트매직 라이트

NoteMagic Lite 는 무료 텍스트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저장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찾기 및 바꾸기 기능이 있습니다. 텍스트 문서의 맞춤법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 이상의 텍스트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16MB 크기의 대용량 텍스트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텍스트 문서에 날짜 및 시간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통합 텍스트 관리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프로

Notepad Pro 는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한 간단한 텍스트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텍스트 파일 및 기타 지원되는 파일 형식을 여는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배경 및 텍스트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문서에 많은 텍스트 문서를 추가합니다. 맞춤법 검사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메모장

Simple Notepad 는 기본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글꼴, 글꼴 크기, 글꼴 색상을 변경하고 텍스트를 굵게 표시하고 밑줄을 긋는 등 텍스트 문서에 간단한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2

메모장 2 는 간단하고 쉬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메모장 2로 TXT 및 INI 파일을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도 만들 수 있습니다. 날짜 및/또는 시간을 삽입하고, 글꼴, 글꼴 색상을 변경하고, 문서의 배경색을 변경하고, 창을 투명하게 만들고 맨 위에 머물 수 있습니다.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메모창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앱에디트 라이트

AptEdit Lite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Windows용 텍스트 편집기, HEX 편집기, HTML 편집기 및 터미널 편집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또는 이진 파일을 보고 편집할 수 있는 많은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 페이지 작성자, 개발자 및 프로그래머를 위한 훌륭한 소스 편집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작다편집

TinyEdit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Java, C/C++, HTML, CSS, PHP, XML, SQL, Perl, Python, Java Script, VB Script 등을 포함하여 26개 이상의 언어 소스 코드를 강조하는 구문을 지원하므로 웹 페이지 개발자 및 프로그래머를 위한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매우 작고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ndron의 텍스트 편집기

Andron의 텍스트 편집기 는 기본 텍스트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문자열 조작의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HTML, Java, ASP, PHP 등의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ML 명령용 라이브러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또한 빠른 복사/이동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okEdit 텍스트 편집기

RokEdit 텍스트 편집기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Windows 메모장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 서식을 자동으로 지정하지 않고 서식 있는 텍스트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 줄 바꿈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문서를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직접 보내고 버튼 클릭만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최고 다운로드

Akoware Notepad Supreme 은 간단하고 작고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서식 있는 텍스트(RTF) 파일을 완전히 읽고 쓸 수 있으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작성된 텍스트와 인터페이스의 일부를 읽을 수 있습니다. 계산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문서에 다양한 서식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펜 드라이브 또는 저장 장치에서 휴대용 소프트웨어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yEdit

XyEdit 는 무료이며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텍스트가 포함된 파일을 편집할 수 있지만 이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웹 개발에 사용되는 PHP, ASP, CSS, XML, JS, HTM 및 HTML 파일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한 매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가 작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FC 암호화

AFC Encrypto 는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이자 텍스트 파일용 암호화 도구입니다. 암호를 지정하여 텍스트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일반 텍스트 편집기처럼 작동할 수 있지만 메시지를 암호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익스프레스

Notepad Express 는 사용하기 쉬운 다중 탭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Windows 메모장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문서와 스크립트를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스크립트를 강조 표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매우 작고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이패드

Bili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며 메모장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편집 및 읽기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텍스트의 글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줄 바꿈 기능이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서 최소화합니다. 문서에서 찾기 및 바꾸기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전에 머리글과 바닥글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도구 모음에는 모든 유용한 명령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휴대용 노트북

Caderno Portable 은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Firefox와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기능은 Windows 메모장입니다. 탭, 검색/바꾸기/줄 바로가기, 충돌 복구, 유니코드 지원, 세션 관리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구문 강조 기능, 코드 및 PHP 함수에 대한 매개변수 완성, 줄 번호 및 코드 접기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4CIO 노트

F4CIOs Notes 는 TXT 파일에 저장된 메모를 표시하고 편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메모는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되며 선택적으로 USB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항상 메모의 최신 버전을 유지합니다. 투명한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메모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xint

Xint 는 텍스트 편집기이며 Windows 메모장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증된 군사력 160비트 암호화 알고리즘인 Twofish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을 사용하거나 핫키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도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참고 사항

d Note 는 무료 리치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텍스트 파일을 쉽게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체 DTF 확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도구 모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서식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ebEdit

NebEdit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간단한 메모장이나 웹 개발자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이미지 및 양식과 같은 일반적인 HTML 요소를 삽입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HTML 문서를 쉽게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매력적이며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쿼티 – 메모장

Qwerty – 메모장 은 무료 텍스트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새 텍스트 파일을 보고, 만들고, 기존 텍스트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작성한 텍스트를 읽는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이 있습니다.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파일을 로컬 디스크에 복사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피거티 메모장

Figerty Notepad 는 무료 오픈 소스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탭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RTF, TXT 및 HTML 파일을 지원하는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를 제공합니다. 여러 문서 페이지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글꼴 변경, 글꼴 색상 등과 같은 기본 편집 및 텍스트 사용자 지정을 문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N노트

ENotas 는 무료이며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ENotas는 텍스트 문서 및 파일을 열고, 만들고, 수정하고, 저장하고, 인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크기 제한이 없습니다. 툴바 스킨이 있습니다. 텍스트 검색 및 교체 기능; 상태 표시줄, 열 등. 이메일 전송, 암호화/암호 해독 기능, 알람 시계, 클립보드 뷰어, 캘린더 및 계산기 등과 같은 기타 기능.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누보패드

NuvoPad 는 무료이며 사용하기 쉬운 고급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일반 초보 사용자와 고급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메모장 및 워드패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TXT, RTF, LOG, INF 및 대부분의 다른 형식의 편집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리치워드

RichWord 는 텍스트 편집기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소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텍스트 및 리치 텍스트 형식 문서와 기타 파일 형식을 생성, 열기, 편집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행 취소, 다시 실행 수준이 있습니다. 내장된 HTML 및 Java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쉽게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HTML 페이지를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RichWord는 간단하고 빠른 편집기이며 큰 파일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시큐어패드

SecurePad 는 기본 텍스트 편집기이며 AES 128비트 암호화를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텍스트를 암호화하거나 해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한 텍스트 또는 전체 파일만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의 루트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퀵에디터

QuickEditor 는 작고 가벼운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메모를 할 수 있도록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탭 시스템이 있으며 원하는 대로 여러 탭을 열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탭을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하나 또는 모든 탭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기본 창에 투명도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로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노트패드

PRONotePad 는 무료로 제공되는 간편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여러 파일을 열고 편집할 수 있는 탭 기능이 있습니다. PRONotePad는 매우 작고 설치가 간단합니다. 그것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트 문서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INI, SYS, INF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유형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퀵패드

Quick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텍스트 파일을 쉽게 생성, 수정,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다양한 서식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에 특수 문자를 삽입하고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Google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티크노 메모장

Ticno Notepad 는 프리웨어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텍스트 문서를 보거나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프로젝트에 쉽게 그룹화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텍스트 편집, 프로젝트 분석, 빠른 검색 및 무제한 메모입니다. 메모에 일반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rue.NET 텍스트 편집기

True.NET 텍스트 편집기 는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주요 목적은 메모하는 것입니다. True.NET 텍스트 편집기는 TXT 문서와 RTF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체 확장자인 .TBOOK 확장자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다양한 서식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리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hadyTXT

ShadyTXT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자 Windows 메모장의 대안입니다. 그것은 많은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의 배경색뿐만 아니라 텍스트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목록에서 다양한 글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URL 강조 표시 기능이 있으며 유니코드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일랜드 사람

Paddy 는 작은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Hex로 인코딩된 HTML 및 스크립트 텍스트, Base64 및 Rotate13 파일을 디코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설치가 필요없고 ZIP 파일로 제공되며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펜 드라이브에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뿐만 아니라 배경색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SC 키를 누르기만 하면 프로그램을 닫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1888 메모장 편집기 플러스

1888 Notepad Editor Plus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며 메모장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어 수, 문자 수 등과 같은 워드 프로세서 기능이 있습니다. 별도의 탭에서 여러 파일을 열고 편집할 수 있는 탭 브라우징 기능이 있습니다. 배경 및 글꼴 색상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엔크리패드

EncryPad 를 사용하면 암호를 사용하여 텍스트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 텍스트 편집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인터페이스와 같은 Windows 메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와 그리스어의 두 가지 언어를 지원합니다. EncryPad의 주요 목적은 메모를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루프에디트 라이트

LopeEdit Lite 는 강력한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탭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한 번에 많은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C/C++, Java, JavaScript, Visual Basic, VBScript, HTML, ASP, JSP, SQL, CSS 및 PHP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를 지원합니다. 찾기 및 바꾸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코드와 UTF-8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ridinSoft 메모장 라이트

GridinSoft Notepad Lite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C/C++, HTML, ASP, PHP, Perl 등과 같은 60개 이상의 형식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기, HEX 편집기, 유니코드 지원, 코드 템플릿, 자동 수정, 인쇄 미리보기, 책갈피, 내보내기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RTF, HTML 및 LaTeX 형식으로 강조 표시된 텍스트 및 더 다양한 기능.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슈퍼 듀퍼 메모장

Super Duper Notepad 는 사용하기 쉬운 무료 메모장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할 필요 없이 압축을 풀고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일, 편집 및 형식의 세 가지 기본 탭만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지우기,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등과 같은 일반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글꼴과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RTF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차세대

메모장 NextGen 은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Windows 메모장과 같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텍스트 문서를 쉽게 생성, 편집 및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워드랩 기능이 있습니다. Unix 및 Unicode와 같은 인코딩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브라이트패드

BrightPad 는 매우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텍스트 문서를 쉽게 보고,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마지막 파일이나 텍스트를 기억합니다. 두 개의 탭만 있습니다. 파일 및 변경. 파일 탭에는 새로 만들기, 열기,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 및 종료와 같은 일반적인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 탭에는 텍스트의 글꼴과 크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글꼴/크기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멀티패드

Multi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탭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최대 10개의 파일을 동시에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을 한 번에 저장할 수 있는 모두 저장 기능이 있습니다. 각 탭에 레이블을 지정하여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PDF 및 Visio 문서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엔포패드

NFOPad 는 무료 소형 텍스트 편집기이자 NFO 뷰어입니다. ASCII 아트가 포함된 NFO 파일을 지원하며 유니코드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NFO 파일용 내장 ASCII 글꼴이 있습니다. 배경 및 텍스트 색상을 사용자 지정하고, 자동 너비를 설정하고, 탭 크기를 결정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전체 줄을 삭제하고 텍스트 대소문자를 변경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낙서의 메모장

Scribble의 메모장 은 가벼운 메모 작성 및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필요할 때마다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게 만드는 Hide Me 버튼이 있지만 동시에 계속 쓸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이며 완전히 이식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USB 드라이브에 복사할 수 있으며 모든 Windows 컴퓨터에서 메모 및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mib 드림 패드

Tmib Dream Pad 는 무료 탭 텍스트 편집기 및 워드 프로세서입니다. 리치 텍스트 형식, Txt 파일, Drm, Doc 또는 Docx 파일과 같은 플러그인 및 여러 형식을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글꼴 유형, 크기 및 색상과 줄 정렬을 조정하여 텍스트 문서의 서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탭을 사용하면 동시에 여러 파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도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알파패드

AlphaPad 는 손쉬운 텍스트 편집 유틸리티로 텍스트 목록을 알파벳순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텍스트는 다른 버튼을 클릭하거나 프로그램을 종료할 때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텍스트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여 특정 책, 전화 번호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DVD 정보 등을 쉽게.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X

메모장 X 는 오픈 소스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사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탭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내장 파일 탐색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도구 모음, 플러그인 및 사용자 정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모장

메모장 은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며 Windows 메모장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와 통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파일을 탭으로 열 수 있습니다. C, PAS, BAS, PY 및 XML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이 있습니다. 편집기 내에서 파일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향상된 메모장

Notepad Enhanced 는 간단하고 편리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탭에서 여러 문서를 열거나 모두 동일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문서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크기, 단어 수, 문자 수 등과 같이 열려 있는 문서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는 문서 정보 패널이 있습니다. 또한 문서에서 텍스트를 찾고 바꿀 수 있는 바꾸기 패널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DV 메모장

BDV 메모장 은 가볍고 기능이 풍부한 무료 텍스트 편집기이며 Windows 메모장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크기의 파일과 함께 작동할 수 있고, 바로가기, 다양한 실행 취소/재실행 수준, 자동 저장, URL 자동 감지 및 열기 등을 지원합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대/소문자 변경, 줄 정렬, 상단 유지 기능, 확장된 찾기가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다국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문서패드

DocPad 는 무료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DocPad로 텍스트 문서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시간 절약 도구가 있습니다: 들여쓰기/들여쓰기 취소, 북마크, 대소문자 변환, 사용자 정의 가능한 도구 모음, 인코딩 변환, 파일 기록, 줄로 이동, 키보드 매크로, 인쇄 미리보기, 검색 및 바꾸기, 스킨 가능한 인터페이스, 맞춤법 검사, 그리고 훨씬 더. 또한 계산기, 달력 및 문자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브패드

Devpad 는 오픈 소스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툴바에는 간단한 복사, 잘라내기, 붙여넣기, 찾기 및 바꾸기, 다양한 실행 취소/재실행 수준 등과 같은 다양한 명령이 있습니다. 또한 ASP.Net, Boo, C# 및 C++, HTML을 지원하는 멀티탭 소스 코드 편집기입니다. , Java, JavaScript, PHP, XML 파일. 구문 강조 및 줄 번호 지정도 지원합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ttlav 메모장

Mattlav 메모장 은 Windows 메모장과 유사한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텍스트 파일을 쉽게 편집, 생성, 볼 수 있습니다. 워드랩 기능이 있습니다. 텍스트 글꼴과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와 같은 모든 일반적인 명령이 있습니다. 문서를 인쇄하기 전에 페이지 설정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그래머 메모장

Programmer’s Notepad 는 구문 강조, 프로젝트 관리 및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강력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탭 MDI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XML) 및 내장 스키마를 모두 지원하는 구문 강조 표시, 정규식 검색 및 바꾸기, 유니코드 파일 지원, 자동 줄 바꿈, 책갈피, CSS 및 RTF를 사용하여 HTML로 내보내기, 파일 연결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매니저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메모

Simple Notes 는 메모를 작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지정 옵션이 포함된 메모장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텍스트 음성 변환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입력하는 모든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다양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