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녹음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녹음기 목록입니다 . 이  사운드 레코더 를 사용하면 PC에서 오디오를  쉽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녹음기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운드 녹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이크 에서 녹음, PC 사운드 또는 외부 LP, 카세트, CD/DVD 플레이어 또는 기타 장치에서 녹음, 스트리밍 오디오에서 녹음, 녹음된 오디오를 WAV, WMA, MP3 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  , FLAC, OGG 등,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등과 같은 녹음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합니다. 따라서 이 무료  녹음기 목록을 살펴보십시오.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대담

Audacity 는 오픈 소스 사운드 레코더 및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마이크에서 녹음하고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으며 WAV, AIFF, MP3 및 OGG 파일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녹음에 효과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무제한 실행 취소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녹음기

Free Sound Recorder 를 사용하면 사운드 카드의 모든 라인을 통과하는 모든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외부 LP, 카세트, CD/DVD 플레이어 또는 기타 장치에서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오디오와 같은 인터넷 방송을 녹음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VoIP 통화 또는 인터넷 전화 대화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oo0 보이스 레코더

Moo0 Voice Recorder 는 Windows용으로 사용하기 쉬운 녹음기입니다. 모든 종류의 녹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PC 사운드 또는 음성(마이크 사용) 녹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MP3 및 WAV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오디오 편집기

무료 오디오 편집기 는 무료 녹음기 및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마이크 또는 기타 입력 소스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소음이나 침묵을 삽입하고 녹음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의 파형을 표시하여 모든 수준의 사용자가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무음 삭제 등과 같이 시각적으로 편집하기 쉽게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avePad 사운드 편집기 무료

WavePad 는 음악 편집 및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이크 또는 기타 소스를 통해 음성, 음악 및 기타 사운드 녹음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동 트림 및 음성 활성화 녹음 기능이 있습니다. 녹음에 에코, 증폭, 노이즈 감소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xpstudio 오디오 편집기 무료

Expstudio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편집기 및 녹음기입니다. 마이크, 카세트 플레이어, VCR 또는 기타 입력 장치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압축되지 않은 WAV 및 MP2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편집하고 다양한 효과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음악 편집기 무료

Music Editor Free 는 오디오 편집기 및 오디오 레코더입니다. 마이크, 카세트 등과 같은 다양한 장치에서 오디오 데이터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운드 편집 기능에는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삽입, 삭제, 다듬기, 무음 등이 포함됩니다. 증폭, 정규화를 포함하여 녹음 및 파일에 오디오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이퀄라이저, 리버브, 에코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cala 무료 오디오 레코더

Acala 무료 오디오 레코더 는 작고 직관적인 무료 오디오 레코더입니다. 모든 외부 소스의 오디오를 녹음합니다. 오디오를 MP3 형식으로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CD 플레이어, 워크맨 또는 라디오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화를 시작하기 전에 비트 전송률과 품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Easy MP3 녹음기

Easy MP3 Sound Recorder 는 무료이며 간단한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대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라인 입력, 모노 믹스, 스테레오 믹스, AUX, 비디오, CD 오디오, 전화선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입력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오디오를 WAV, WMA 또는 MP3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powersoft 무료 오디오 레코더

Apowersoft Free Audio Recorder 는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PC 사운드를 MP3, WMA, OGG 또는 WAV 파일 형식으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나 시스템 사운드 또는 두 소스 모두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스트리밍 음악을 쉽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 메신저에서 친구와 대화를 나누면서 음성 채팅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편집기

무료 MP3 편집기 는 오디오 편집기이자 오디오 레코더입니다. 마이크 또는 기타 소스에서 오디오를 녹음하고 MP3 또는 WAV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제한 실행 취소/다시 실행으로 오디오 트랙을 잘라내고 복사하고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증폭, 지연, 이퀄라이저, 페이드, 무음 등과 같은 녹음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와보사우르스

Wavosaur 는 오디오 편집기이자 녹음기입니다. 마이크와 같은 사운드 카드 입력에서 녹음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편집하고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믹스, 다듬기/자르기, 페이드 인/아웃 등과 같은 기본 명령을 녹음 및 사전 녹음된 오디오 파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WAV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레코더

Free Mp3 Recorder 는 PC에서 오디오를 녹음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운드 카드 또는 마이크에서 재생되는 오디오 데이터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음악도 녹음할 수 있습니다. MP3 또는 WAV 형식으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를 녹음할 때 파형 디스플레이를 보여줍니다. 녹화를 할 때 화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시스템 트레이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rt 오디오 편집기

EArt Audio Editor 는 오디오 편집기이자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좋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크 또는 CD 플레이어, 테이프 레코더 등과 같은 기타 소스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폭, 페이드 인/아웃, 노이즈 감소 등과 같은 녹음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녹음 또는 파일에 다양한 편집 명령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액티브 MP3 레코더

Aktiv MP3 Recorder 는 오디오 데이터를 녹음하고 편집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MP3, WMA, OGG, VOX, AIFF 등과 같은 다양한 대중적인 형식을 지원합니다. Aktiv MP3 Recorder를 사용하면 CD, 테이프, DVD, 라이브 공연, TV, 인터넷 라디오 등과 같은 다양한 소스의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에서 쉽게. 다양한 오디오 효과와 이퀄라이저를 적용하여 녹음 음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레코더

Free MP3 Recorder 는 오디오를 MP3 형식으로 직접 녹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라디오, CD 플레이어, 전화 등과 같은 다양한 소스의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를 통해 쉽게 음성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의 볼륨 수준과 품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파일로 재생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음성 녹음기

Free Voice Recorder 는 음성을 디지털 파일로 녹음할 수 있는 음성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녹음된 오디오의 품질이 좋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터치 음성 녹음을 지원합니다. 녹음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저장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녹음기

Free MP3 Sound Recorder 는 PC용 무료 사운드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이크의 사운드, 인터넷 스트리밍 오디오,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게임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오디오를 MP3, WAV, OGG 또는 VOX 오디오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녹음 오디오의 주파수, 비트 전송률, 채널 및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레코더

MP3 Recorder 는 PC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 모든 것을 녹음하고 인터넷에서 오디오를 스트리밍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녹음 버튼을 클릭하면 녹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와 라인에서 직접 MP3 형식으로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녹음을 MP3, WMA 또는 WAV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웨이브 에디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퀵오디오

QuickAudio 는 오디오 편집 및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디지털 오디오를 편집, 재생 및 녹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오디오 형식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디오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한소 녹음기

Hanso Recorder 는 기능이 풍부한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매력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CD, 테이프, DVD, TV 사운드, 인터넷 라디오,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음원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 오디오 파일로 녹음/변환할 수 있습니다. MP3, WMA, OGG, VOX, AU, AIFF 등과 같은 다양한 인기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 는 컴퓨터의 마이크에서 MP3 형식으로 직접 녹음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하고 효율적인 레코더입니다. 녹화를 시작하기 전에 비트 전송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설치가 쉽습니다. 버튼 클릭으로 녹음을 시작할 수 있으며 녹음을 중지하려면 녹음 중지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eeny 무료 오디오 레코더

Weeny Free Audio Recorder 는 무료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이크, 라인 입력 장치, 사운드 카드, CD 플레이어 등과 같은 컴퓨터의 다양한 소스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되는 음악, VOIP 대화 및 게임 등의 소리를 포함한 모든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WAV, MP3, OGG 또는 WMV 형식으로 사운드를 저장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iliSoft 오디오 레코더 무료

GiliSoft Audio Recorder Free는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에서 들을 수 있는 모든 소리를 쉽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시작하기 전에 녹음 음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및 기타 소스에서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이나 스트리밍 음악을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oftMine 오디오 레코더

SoftMine Audio Recorder 는 Windows용 무료 오디오 녹음 도구입니다. 마이크, 테이프, CD, DVD, TV 쇼, 온라인 라디오, 비디오 게임 또는 라이브 대화 등과 같은 여러 소스에서 녹음할 수 있습니다. MP3, WMA, OGG, VOX, AU, AIFF를 포함한 다양한 형식으로 사운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음성을 이용한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을 사용하여 나만의 오디오 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녹음기

SoundRecorder 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것은 WAV 형식으로 마이크에서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설치가 쉽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On/Off 버튼을 사용하여 녹화를 시작하고 중지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오디오를 저장할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전자 녹음기

eQrecorder 는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 부착된 마이크에서 녹음합니다. WAV 형식으로 오디오를 녹음합니다. 녹음 오디오의 비트 전송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지 버튼을 누르면 녹음된 오디오를 프로그램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녹음된 사운드를 함께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졸릭스 MP3 레코더

Jolix MP3 Recorder 는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이크, CD, DVD, 테이프, 온라인 라디오, 비디오 게임 등과 같은 거의 모든 소스의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MP3, WMA, OGG, VOX, AU, AIFF와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음성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나만의 오디오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레코더

Simple Recorder 는 Windows용 무료 오디오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의 모든 소스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라인 입력 또는 기타 소스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빠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zip 형식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압축을 풀고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녹음된 오디오를 WAV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Nature Pic 오디오 편집기

Naturpic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레코더이자 비주얼 오디오 편집기, 변환기 및 플레이어입니다. 마이크 또는 기타 입력 장치에서 오디오를 녹음하고 오디오를 WAV, MP3, WMA, OGG, VOX, RAW 등의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의 파형을 보여주기 때문에 녹음된 사운드나 미리 녹음된 파일을 시각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l2WAV 레코더

All2WAV Recorder 는 무료 사운드 녹음 및 재생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이크, 스트리밍 오디오, 게임 또는 모든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재생되는 미디어 파일의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소리를 WAV 파일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8000Hz 8비트 모노에서 48000Hz 16비트 스테레오까지 웨이브 파일의 음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