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DF 변환기로 29 최고의 무료 파워포인트

다음은 29개의 최고의 무료 PowerPoint to PDF Converter Online 입니다. 이 무료 온라인 변환기를 사용하면 PowerPoint 파일을 PDF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프리젠테이션 파일( PPT 또는 PPTX )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면 충분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도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하고 변환 후 변환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 는 변환을 위한 배치 또는 대량 모드 를 지원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Dropbox 와 같은 인기 있는 스토리지 서비스의 파일등, 일부는 URL 등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나는 29개의 온라인 서비스를 찾았고 이들 중 online2pdf.com , smallpdf.com 및 convert.neevia.com 은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사용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꽤 좋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무료 PowerPoint to PDF 변환기 온라인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PPT를 PDF로 변환

online2pdf.com 을 사용하면 PowerPoint 파일에서 PDF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PPT를 PDF로 변환하기 위해; 제공된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PC에서 입력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사용하여 파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업로드 및 변환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변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변환에 성공하면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됩니다. 1회 최대 20개 파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크기는 단일 파일의 경우 최대 50MB, 여러 파일의 경우 최대 100MB입니다.

홈페이지

PPT를 PDF로 변환

ppttopdfonline.com 은 PowerPoint to PDF 변환기 온라인 시설입니다.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하려면 제공된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고 입력 PowerPoint 파일을 검색해야 합니다. 이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지금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업로드를 시작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에 변환된 PDF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다양하고 유용한 변환 기능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파워포인트를 PDF로 변환

smallpdf.com 은 다양한 온라인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PPT를 PDF로 변환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하려면 먼저 제공된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거나 지정된 영역에 PPT 파일을 드롭합니다. Dropbox / Google Drive에서 파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 및 변환 프로세스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Dropbox /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PDF 변환기

freepdfconvert.com 을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Word, Excel, PowerPoint, 웹 페이지, 이미지 및 기타 다양한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PT를 PDF로 변환하려면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owerPoint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다음으로 변환:” 드롭다운에서 PDF를 선택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을 변환한 후 주어진 링크에서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홈페이지에서 다양하고 유용한 변환 도구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피피티에서 PDF로

zamzar.com 은 파일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가장 잘 알려진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하려면 1단계에서 파일 또는 PowerPoint 파일의 URL을 선택해야 합니다. 2단계에서 PDF를 출력으로 선택하거나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3단계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마지막으로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시작합니다. PDF 파일의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홈페이지

문서 및 이미지를 PDF로 변환

document.online-convert.com 에는 다양한 온라인 변환 도구가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이 PowerPoint to PDF 변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열고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제 “파일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업로드 및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변환된 PDF를 PC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파일을 Dropbox 또는 Google Drive에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PDF로 변환(무료!)

pdfonline.com 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여 PPT를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변환할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을 선택합니다. 업로드 및 변환 후 PDF 파일을 PC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Word에서 PDF로, Excel에서 PDF로, PDF에서 Word로 등의 다른 변환 기능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문서 변환기

convert.neevia.com 은 PowerPoint 파일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Office 문서를 PDF로 변환할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웹 서비스입니다. PPT를 PDF로 변환하려면 간단한 3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단계에서 드롭다운 목록에서 출력 형식을 PDF로 선택합니다. 호환성, 회전, 해상도, 암호화, 워터마크도 설정합니다. 이제 2단계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파일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3단계에서 전달 방법을 선택하고 “업로드 및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기타 문서를 PDF로

convertonlinefree.com 은 다중 형식 변환 온라인 도구입니다. PowerPoint 파일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문서를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PowerPoint에서 PDF 변환기 온라인 기능을 사용하여 단일 또는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대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변환하려는 경우; 먼저 압축해야 합니다. 단일 파일을 변환하려면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또는 PPTX 파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제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을 시작하십시오.

홈페이지

PDF로

topdf.com 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파일 변환 도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업로드를 통해 PowerPoint 파일을 PDF 형식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파일이 업로드되고 PDF로 변환되기 시작합니다. 최대 20개의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PDF를 개별적으로 또는 ZIP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유용한 변환 기능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CometDocs

cometdocs.com 은 문서를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온라인 웹 서비스입니다.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하는 것도 지원됩니다. 변환된 파일을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먼저 파일을 업로드한 다음 변환 탭으로 드래그해야 합니다. 이제 “PDF(pdf)”를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를 제공한 후 변환을 클릭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변환된 PDF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홈페이지

파일 변환

convertfiles.com 은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하는 온라인 기능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형식의 파일을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탐색을 통해 입력 PPT/PPTX 파일을 선택하고 출력 형식에서 드롭다운 목록에서 PDF를 선택합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변환을 클릭하십시오. 변환이 끝나면 주어진 링크에서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홈페이지

무료 온라인 이미지 변환기

coolutils.com 은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제공된 링크로 이동하고 BROWSE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또는 PPTX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제 “변환 옵션 설정”에서 PDF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변환된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된 PDF를 PC로 다운로드합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매우 빠르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PDF로 변환

office-converter.com 은 문서를 온라인으로 변환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Office 문서, 이미지, Open Office 문서 등 다양한 형식이 지원됩니다. 여러 파일을 한 번에 일괄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주어진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입력 파일을 선택하고 업로드한 후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된 PDF를 PC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파일 변환

docspal.com 은 파일을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웹 서비스입니다. PowerPoint 파일을 사용하여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주어진 링크로 이동하고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변환 대상” 드롭다운 목록에서 PDF를 선택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주어진 링크를 통해 동일한 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문서 보기

viewdocsonline.com 은 문서를 보고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PPT 또는 PPTX 파일을 사용하여 PDF로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문서 보기” 버튼을 찾아 클릭하여 PowerPoint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처리 및 보기 후 “PDF로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PC로 다운로드합니다.

홈페이지

Conv2PDF

en.conv2pdf.com 을 사용하면 최대 6MB의 문서를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파일을 사용하여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또는 PPTX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변환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성공적인 변환 후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파일의 링크를 자신이나 누구에게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PDF 변환 권한을 수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선택 사항).

홈페이지

Doc2PDF 온라인 PDF 변환기

doc2pdf.net 은 Office 문서를 PDF로 변환할 수 있는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PPT 또는 PPTX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먼저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업로드해야 합니다. 업로드 및 변환 후 페이지에 다운로드 링크가 표시되고 PDF를 PC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파일을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DocDroid

docdroid.net 은 문서를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보고 변환할 수 있는 무료 웹 서비스입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링크를 열고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PT 또는 PPTX 파일을 업로드한 후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다운로드(PDF)를 클릭하여 PC에 PDF로 다운로드합니다. PowerPoint 파일에 대해 지원되는 다른 다운로드 형식은 PPTX, PPT 및 ODP입니다.

홈페이지

즉각적인 문서 변환

docx2doc.com 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파일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웹사이트입니다. 이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PowerPoint(PPT 및/또는 PPTX) 파일을 PDF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입력 PowerPoint 파일을 선택하고 아래에서 PDF(.pdf)를 선택한 다음 파일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몇 초 안에 변환된 PDF의 다운로드 링크를 받게 됩니다. 또한 변환된 파일의 직접 링크를 받게 되며 쉽게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PPT에서 PDF로

ofoct.com 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유형의 파일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PPTX를 PDF로 변환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링크로 이동하여 “업로드 및 변환”을 클릭하여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업로드 및 변환 후 PDF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를 받게 됩니다.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클릭하여 원하는 위치에 PDF로 저장합니다. 이 사이트는 기타 다양한 유용한 변환 형식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온라인에서 무료 PDF 생성

pdfconverter.com 을 사용하면 간단한 3단계로 온라인에서 PDF를 만들 수 있습니다. PowerPoint 파일을 사용하여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PT 또는 PPTX 파일을 선택합니다. 주어진 상자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업로드를 시작하십시오. 곧 변환된 PDF의 다운로드 링크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변환 파일 유형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PDF 온라인 변환

pdfconvertonline.com 은 Office 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문서를 PDF 온라인으로 변환할 수 있는 무료 웹 서비스입니다.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파일을 선택한 후 “지금 변환!”을 클릭합니다. 단추. 성공적인 변환 후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프레젠테이션을 PDF로 변환

thepdf.com 에서는 다양한 PDF 관련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하는 것도 이 사이트에서 지원됩니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PDF로 변환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Presentation to PDF” 버튼을 클릭한 다음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PowerPoint 파일을 찾습니다. 파일의 유효성을 검사한 후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변환된 PDF에 대한 동일한 페이지에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DocHub

dochub.com 은 온라인에서 PDF 파일을 생성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무료 계정을 만들거나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온해야 합니다. 성공적으로 로그온한 후 오른쪽 상단의 “+” 버튼을 클릭하고 “새 문서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이제 PC, Dropbox, Google 드라이브 또는 URL에서 파일을 가져옵니다. 선택한 후 “새 문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엽니다. 이제 오른쪽 상단의 파란색 화살표를 클릭하고 “PDF 다운로드(무손실)”를 선택하여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합니다.

홈페이지

파일을 PDF로 변환

docs.zone 은 다양한 유형의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무료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을 PDF로 변환”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찾습니다. 시작을 클릭하세요! 버튼을 눌러 업로드 및 변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이제 변환 후 주어진 링크에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서버에 저장된 파일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소다PDF

online.sodapdf.com 을 사용하면 파일을 한 형식에서 다른 형식으로 업로드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무료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입력 및 출력 파일은 삭제할 때까지 계정에서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먼저 FILE 탭에서 파일을 업로드한 다음 CREATE / CONVERT 탭에서 Powerpoint to PDF 버튼을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변환 후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온라인에서 무료로 DOC를 PDF로 변환

secure.convert-doc.com 은 파일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PowerPoint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PPT 또는 PPTX 파일을 PDF로 변환하려면 먼저 파일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파일을 선택하고 선택한 후 “파일을 PDF로 변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어진 링크에서 변환된 PDF를 다운로드하거나 지정한 이메일 주소로 링크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파일을 PDF로 변환

easypdfcloud.com 은 다양한 온라인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웹사이트입니다. 업로드를 통해 PowerPoint 파일에서 PDF 파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파일을 PDF로 변환” 버튼을 클릭하거나 파일을 “여기에 파일 놓기” 영역에 놓기만 하면 됩니다. 파일을 선택한 후; 자동으로 업로드가 시작되고 PDF로 변환됩니다. 그런 다음 주어진 링크에서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