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40개

다음은 프랑스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이 웹사이트는 초급, 중급, 고급 학습자 등 모든 유형의 프랑스어 학습자에게 적합합니다. 오디오 지원, 비디오 자습서, 퀴즈, 플래시 카드, 광범위한 어휘, 언어 게임 등과 같은 기능 을 통해 이러한 웹사이트는 기초부터 바로 프랑스어를 배우기에 완벽한 목적지가 됩니다.

영어 다음으로 프랑스어 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이며 29개국의 공용어입니다. 7,500만 명의 모국어 사용자와 2억 7,400만 명의 프랑스어 사용자가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에 가장 유용한 상위 3개 언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프랑스어 학습 웹사이트:

TresbienFrench.com은 프랑스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초급, 중급, 고급, 의료, 여행 및 비즈니스와 같은 다양한 수준과 범주의 학습자를 위한 프랑스어 학습 과정이 있습니다. 또한 어휘와 문법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춘 최고의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온라인으로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Busuu.com

Busuu.com 에는 온라인으로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리소스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무료로 등록하고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하세요. 이 웹사이트에는 초급, 초급, 중급, 중상급, 여행 코스의 5개 수업이 프랑스어로 제공됩니다. 첫 수업부터 프랑스어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기본 어휘 및 구와 같은 프랑스어의 기초부터 시작하십시오. 웹 사이트는 과정을 진행함에 따라 과정의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홈페이지

Duolingo.com

Duolingo.com 은 온라인에서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놀라운 대화형 웹사이트입니다. 과정의 레벨 1부터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하거나 시험을 보고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하기에 적합한 레벨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단어 발음을 오디오로 지원하는 기본 단어와 예제로 시작합니다. 프랑스어 단어를 배우면서 말하면서 시험을 치르려면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레벨을 지우고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속도로 학습하고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Livemocha.com

Livemocha.com 은 언어 학습 포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프랑스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언어 목록에서 프랑스어를 선택하고 레슨 1부터 학습을 시작합니다. 먼저 프랑스어 알파벳, 어휘 등 프랑스어의 기초를 배우게 됩니다. 나중에 문장과 같은 복잡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형성, 문법. 수업은 오디오 및 비디오가 지원됩니다. 포인트는 가입 시 제공되며 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레슨을 잠금 해제하고 레슨을 배우고 완료하는 동안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은 프랑스어를 배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프랑스어 학습 모듈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이 과정은 단어, 동사, 구, 프랑스어 블로그 및 사전과 같은 모듈로 분류됩니다. 각 모듈에는 프랑스어로 번역되고 발음되는 다양한 단어 목록이 있습니다. 게임과 플래시 카드가 있으면 프랑스어를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프랑스 문화 섹션을 살펴보고 프랑스어 및 기타 문화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BBC 언어

BBC 에서 무료로 프랑스어를 배우세요 . 프랑스어 알파벳과 인사말, 소개와 같은 일반적인 문구로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합니다. 초급, 초급 또는 고급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많은 레슨과 섹션이 있습니다. 오디오로 지원되는 발음으로 프랑스어 알파벳, 단어 및 구를 배우십시오. 프랑스어 학습 과정을 향상시켜 줄 대화형 언어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은 프랑스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번역된 구문과 대화의 도움으로 프랑스어를 배우세요. 콘텐츠는 오디오 재생과 이미지 일러스트로 지원되어 프랑스어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나 장소에 따라 분류됩니다.

홈페이지

Digitaldialects.com

DigitalDialects.com 은 프랑스어 학습을 위한 무료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섹션으로 나뉘며, 섹션은 여러 모듈로 더 나뉩니다. 이 모듈은 프랑스어 어휘, 숫자, 기본 구문, 문법, 시간 단위, 철자 등을 가르칩니다. 각 모듈에는 오디오 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지 삽화는 추가 이점입니다. 고급 섹션에서는 프랑스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복잡한 문법을 ​​가르칩니다.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자원은 방대하고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Tresbienfrench.com

Tresbienfrench.com 에서 온라인으로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 하세요 . 이 웹사이트는 초급, 중급 및 고급 학습자를 위한 프랑스어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놀라운 웹 사이트는 의료, 여행 또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프랑스를 방문하는 경우 프랑스어 학습 코스도 제공합니다. 각 과정에는 그 아래에 할당된 다른 수업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숫자, 가족, 인사말, 소개, 어휘, 구문 등과 같은 일반적인 주제를 다룹니다.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저장하려면 가입하세요. 프랑스어를 더 잘 익히기 위해 언어 게임을 하세요.

홈페이지

L-ceps.com

L-ceps.com 에서 무료로 프랑스어를 배우 세요 . 이것은 어휘 기반 프랑스어 학습 과정입니다. 코스는 10개의 레슨으로 나뉩니다. 이 수업에는 그 아래에 할당된 문구/단어가 거의 없으며 프랑스어로 번역됩니다. 이 과정은 완전히 오디오가 지원됩니다. 수업에는 인사말, 숫자, 음식 등이 포함됩니다. 이 리소스를 통해 프랑스어 어휘를 향상하고 프랑스어에 대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Vocabulix.com

Vocabulix.com 에서 무료로 프랑스어를 배우 세요 . 이 웹사이트에는 프랑스어 학습 과정에 대한 5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어휘(객관식), 어휘(철자). 동사, 문법 및 읽기. 임의의 단어에 대한 올바른 프랑스어 번역을 선택해야 하는 Vocabulary(객관식)로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하세요. 첫 번째 모듈을 완료하면 다음 모듈로 이동합니다. 프랑스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이 레슨을 통해 오디오 재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사 및 문법 섹션의 도움으로 프랑스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으십시오. 모두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Memrise.com

Memrise.com 은 다양한 언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다목적 웹사이트입니다. 프랑스어로 제공되는 많은 수업의 도움으로 프랑스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프랑스어 어휘, 동사, 문법, 알파벳, 발음 등이 포함됩니다. 프랑스어를 배우는 사람들은 내용에 따라 수업을 평가합니다. 따라서 가장 높은 등급의 수업을 선택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레슨은 다양한 사용자에 의해 생성되며 레슨을 알고 있는 경우 코스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프랑스어 학습 세션을 위해 동일한 언어 환경 설정을 가진 친구를 추가하십시오.

홈페이지

Babelnation.com

Babelnation.com 에는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 모음이 있습니다. 배울 수 있는 모듈이 15개 이상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을 통해 이 모듈에서 프랑스어 어휘, 문법 및 구를 배우십시오. 퍼즐, 게임, 연습문제 등의 콘텐츠로 불어를 더욱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프랑스어 진행 상황을 확인하세요. 단어를 프랑스어로 번역하려면 사전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자신의 속도로 배우는 프랑스어 코스입니다.

홈페이지

Speak7.com

Speak7.com 은 무료 프랑스어 학습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프랑스어 문법, 어휘 및 작문, 프랑스어 사용 방법의 3개 모듈이 있습니다. French Grammar에서는 프랑스어 알파벳, 숫자, 시제 및 기타 프랑스어 문법의 기초를 배우게 됩니다. 어휘 및 작문 섹션에서 프랑스어 단어, 용어, 구 및 표현을 배우십시오  . 프랑스어 하우투 섹션에서는 다양한 상황에서 문장을 사용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홈페이지

Fluentu.com

Fluentu.com  은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대화형 플랫폼입니다. 초보자, 초급, 중급, 중급, 고급 원어민 학습자 중에서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할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듈은 단어와 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든 모듈은 오디오로 지원됩니다. 프랑스어를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동영상도 제공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기본적인 프랑스어 문법, 어휘, 문장 형성 등을 배우세요.

홈페이지

iLanguages.org

iLanguages.org 에서 프랑스어 어휘, 구문 및 문법을 배우십시오 . 오디오 재생과 함께 프랑스어로 번역된 긴 단어 및 구문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Flashcard 섹션으로 이동하여 프랑스어 단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퀴즈 모듈을 사용하면 임의의 단어를 번역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어휘력을 쌓는 데 좋은 자료입니다.

홈페이지

Speak.econtrader.com

Speak.econtrader.com  은 대화 기반 프랑스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이 리소스에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나누어진 다양한 모듈이 있습니다. 상황/장소 기반 모듈은 소개, 호텔, 택시, 공항, 해변, 은행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모듈에는 주어진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련의 대화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Goethe-verlag.com

Goethe-verlag.com  은 프랑스어를 무료로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프랑스어로 된 100개의 무료 수업을 제공합니다. 1과부터 프랑스어의 기초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레슨에서는 프랑스어 어휘, 구, 문장 형성, 발음, 문법, 숫자, 알파벳 등을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되므로 프랑스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Speakfrench.co.uk

Speakfrench.co.uk  는 프랑스어 어휘 및 구의 무료 오디오 지원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 모듈은 단어 또는 구의 범주에 따라 수업으로 나뉩니다. 원하는 속도로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언어 파트너 섹션에서는 프랑스어 지식이 있는 친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과 상호 작용하여 프랑스어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Tolearnfree.com

Tolearnfree.com  은 프랑스어를 광범위하게 배울 수 있는 무료 포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50개 이상의 수업을 통해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학습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배치 시험을 치릅니다. 프랑스어 알파벳, 숫자, 어휘와 같은 기초부터 프랑스어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일단 그것을 마스터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프랑스어 문법, 구, 문장 형성, 발음, 고급 문법 등을 배우십시오. 다양한 연습과 퀴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espeke.com

Wespeke.com  은 쌍방향 방식으로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웹사이트의 온라인 회원들과 채팅하고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모국어와 배우고 싶은 언어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온라인 회원을 선택하고 그들과 채팅을 시작하십시오. 프로필에서 친구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몇 가지 일반적인 프랑스어 어휘와 구문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Antosch-and-lin.com

Antosch-and-lin.com  에서는 기초부터 프랑스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지식 수준을 선택하고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이 웹사이트에서는 발음을 들으면서 프랑스어 단어와 구문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다른 이 웹사이트는 모든 유형의 학습자에게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Elanguageschool.net

Elanguageschool.net 은 홈페이지에서 프랑스어 소개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프랑스어 알파벳, 어휘, 발음, 문법과 같은 프랑스어의 기초를 배웁니다. 이 웹사이트에 등. 웹사이트에 있는 만화 시리즈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만화는 영어와 프랑스어로 읽을 수 있습니다. 각 대화 풍선의 텍스트 언어를 전환하려면 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홈페이지

Mylanguages.org

Mylanguages.org  에는 30개 이상의 프랑스어 수업이 있습니다. 프랑스어 알파벳, 숫자, 색상 등으로 프랑스어 학습을 시작합니다. 프랑스어 발음, 문장 형성, 어휘, 구문, 문법 등 어려운 레슨으로 이동합니다. 거의 모든 레슨이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이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프랑스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험과 퀴즈를 통해 프랑스어 실력을 더욱 향상시키세요.

홈페이지

Linguanaut.com

Linguanaut.com 에서  무료로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알파벳, 숫자, 어휘, 구 및 문법을 배우기 위한 수업이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수업은 오디오로 완전히 백업되어 프랑스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속도에 맞는 학습 과정입니다.

홈페이지

101languages.net

101languages.net 에는 프랑스어 학습을 위한 방대한 콘텐츠 모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는 매우 풍부하고 유익합니다. 여기에서 문장 형성과 함께 프랑스어 어휘와 구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오디오 자습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퀴즈와 게임을 통해 프랑스어 실력을 연마하세요.

홈페이지

Hellomylo.com

Hellomylo.com 에서 프랑스어를 초보자 또는 고급 학습자로 배울 수 있습니다. 음성 지원 프랑스어 학습 포털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구문의 도움으로 프랑스어를 배우게 됩니다. 다양한 언어 게임도 제공되어 프랑스어를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Qcfrench.com

Qcfrench.com 은 프랑스어 학습 전용 웹사이트입니다. 프랑스어 어휘와 함께 프랑스어 문법 수업 목록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재생을 통해 프랑스어 발음을 배우십시오. 과정의 인쇄 가능한 버전도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Freelanguagetutorials.com

Freelanguagetutorials.com  은 무료 프랑스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 수업은 프랑스어 문법과 어휘를 가르칩니다. 이 수업은 다른 부분으로 더 분류됩니다. 그것은 프랑스어를 배우기에 가장 깔끔한 콘텐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서 인쇄 가능한 워크시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Frenchtutorial.com

Frenchtutorial.com 은 프랑스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프랑스어의 기초를 배우고 프랑스어 문법에 대한 종합적인 학습도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랑스어 코스는 15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오디오 재생이 지원됩니다. 학습 자료에 포함된 어휘 목록도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Jefrench.com

Jefrench.com 은 비디오 기반 프랑스어 학습 과정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프랑스어로 된 10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이들은 매우 간단한 언어로 설명되는 매우 기본적인 자습서입니다. 프랑스어 문법을 배우면서 다양한 프랑스어 구와 어휘를 배우게 됩니다.

홈페이지

Frenchspanishonline.com

Frenchspanishonline.com  은 총 27개의 모듈로 구성된 무료 프랑스어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듈은 추가로 하위 범주화됩니다. 모듈은 프랑스어 인사말, 알파벳, 숫자, 어휘, 발음 등을 가르칩니다. 각 모듈에는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일반 콘텐츠와 퀴즈, 비디오, 행맨, 크로스워드, 오디오 연습 등과 같은 기타 도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상호작용적인 웹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Thefrenchexperiment.com

Thefrenchexperiment.com 은 프랑스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프랑스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인상적인 콘텐츠가 있습니다. 프랑스어 숫자 체계, 알파벳, 어휘, 구문, 발음 및 프랑스어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장소에서 참조용으로 외부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French-games.net

French-games.net 은 무료 프랑스어 학습 교육 게임을 제공합니다 . 단어, 구 및 그림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범주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동물, 색상, 신체 부위, 시간, 숫자, 집 등을 기반으로 합니다. 초보자 또는 중급자로서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frenchlanguageguide.com

Learnfrenchlanguageguide.com 은 기본 및 중급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프랑스어 학습을 위한 전용 웹사이트입니다. 프랑스어 알파벳을 배운 후 프랑스어 단어 발음, 문법, 구문 및 문장 형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학습 과정은 광범위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Europa-pages.co.uk

Europa-pages.co.uk 에서 기본 프랑스어 학습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과정은 프랑스어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말하기, 레스토랑, 호텔, 쇼핑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표현을 기반으로 합니다. 동영상과 오디오가 연동되어 있어 프랑스어 억양과 발음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French-online.de

이 French-online.de 를 방문하여 온라인에서 무료로 프랑스어를 배우십시오. 이 웹사이트에는 프랑스어로 된 20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프랑스어 어휘와 발음으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광범위하게 설명되는 프랑스어 문법이 나옵니다. 프랑스어 문법에는 시제, 품사, 명사, 관사 등이 포함됩니다. 이 웹사이트의 수업은 오디오로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elearningfrench.com

elarningfrench.com 은 무료 오디오 및 텍스트 기반 프랑스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사용자는 여러 프랑스어 발음 및 기본 프랑스어 코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발음 섹션은 그 의미와 함께 많은 프랑스어 단어와 구문을 사용합니다. 또한 모국어로 프랑스어 단어를 읽어주는 텍스트 음성 변환 도구를 제공합니다. 프랑스어에 대한 이해를 테스트하기 위한 좋은 테스트 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Lingopolo.com

Lingopolo.com 은 퀴즈 기반 프랑스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 프랑스어 어휘의 긴 목록과 배워야 할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프랑스어를 가르치기 위한 거의 100개의 퀴즈가 있습니다. 프랑스어를 배우려면 퀴즈를 풀고 오디오를 들으면서 정답을 맞춰야 합니다. 다양한 상황 예문과 문법 수업을 통해 프랑스어를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Newsinslowfrenc.com

Newsinslowfrenc.com 은 초심자와 중급자가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해 일반적인 대화를 듣거나 뉴스 읽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대화나 뉴스는 웹 사이트에서 오디오로 나레이션됩니다. 오디오를 듣고 대화를 읽으십시오.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는 파란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영어 번역을 읽으려면 커서를 그 위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으로 프랑스어를 배우는 매우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 코스에도 다양한 레벨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erstv.com

Learnerstv.com 에는 프랑스어로 된 20개 이상의 강의가 있습니다. 이 수업은 다양한 범주로 나누어진 어휘 목록으로 구성됩니다. 수업을 클릭하여 모듈을 엽니다.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새로운 단어와 구문을 배웁니다. 이것은 자신의 속도로 배우는 프랑스어 학습 과정입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