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24개

아랍어는 아라비아 반도, 이라크, 이집트, 레바논, 모로코 및 기타 많은 아프리카 및 아시아 국가에서 사용됩니다. 세계 에서 5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언어이며 이슬람의 언어이기도 합니다. 아랍어 사용 국가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이며 건전한 무역 관계를 구축하려면 문화와 언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아랍어를 사용하는 국가들도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관광객으로서 더 나은 경험을 하고 잘못된 의사소통을 피하기 위해 언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무료 온라인 아랍어 학습을 제공하는 수십 개의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하나를 선택하는 동안 고생할 필요가 없도록 최고의 아랍어 학습 웹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플래시 카드, 게임, 단어 일치, 오디오 재생 등과 같은 다양한 언어 학습 도구가 풍부합니다.

다음은 아랍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24개 목록입니다.

Busuu.com

Busuu.com 은 인상적인 온라인 언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아랍어는 이 웹사이트의 도움으로 배울 수 있는 언어 중 하나입니다. 오디오-비주얼 인터랙티브 방식으로 아랍어를 정말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랍어 학습 과정은 다양한 레벨로 나뉘며, 이는 레슨 모듈로 더 나뉩니다. 초급 수업은 인사, 감정, 대명사 등 기본적인 대화 도구로 시작합니다. 초급 및 중급 수준으로 이동하면 아랍어를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일일 수업을 마치면 연습 탭으로 이동하여 아랍어 작문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동영상으로 글쓰기를 연습하거나 아랍어 원어민과 온라인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랍어를 배우면서 진행 상황을 완벽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프로필은 웹사이트에서 생성되며 여기서 어휘 섹션에 단어를 추가하고, 친구를 추가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고, 아랍어를 배우면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은 또 다른 다국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목록에 있는 모든 언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랍어를 배우려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아랍어를 선택하고 여정을 시작하세요.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수업은 시청각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구문 모듈은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분류됩니다. 사용되는 상황에 따라 구분되는 목록에서 단어/문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단어/문구에는 오디오 재생과 상황을 설명하는 그림이 있습니다. 모듈을 학습한 후 퀴즈를 통해 아랍어 지식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언어 학습 도구는 초보자와 여행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언어 학습용 PDF 및 MP3 파일도 제공하지만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살람 아랍어

Slaam Arabic 은 아랍어를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초보자, 중급자 및 여행자를 위한 학습 옵션이 있습니다. 언어 수업은 아라비아 숫자 및 알파벳 학습에서 다양한 상황에 사용되는 아랍어 단어 및 구에 이르기까지 주제를 다룹니다. 모든 수업에는 오디오-비주얼 인터랙티브 옵션과 아랍어 학습을 식은 죽 먹기로 만드는 게임이 포함됩니다. 이 수업에는 인사, 사회적 예절, 달, 계절, 음식 및 사람 설명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아랍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가입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영어 외에도 웹 사이트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및 포르투갈어를 지원합니다. 이 웹사이트의 모든 리소스는 무료이며 숨겨진 요금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Livemocha.com

Livemocha.com  은 아랍어 언어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아랍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랍어 학습을 시작하려면 “코스” 목록에서 언어를 선택하고 학습을 시작하려는 레벨을 선택하십시오. 아랍어 학습 과정은 비디오 오디오가 지원됩니다. 아랍어 알파벳, 어휘 등 아랍어의 기초부터 시작합니다. 가입 시 제공되는 코인을 사용하여 다양한 레벨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레벨을 완료함에 따라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CEPS

L-Ceps 는 10개의 기본 아랍어 수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랍어 단어와 구문 각각에 제공되는 오디오 재생 덕분에 매우 쉽게 아랍어 단어와 구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인사말, 숫자, 음식, 동물 등에 대한 수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아랍어를 빠르게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MyEasy아랍어

MyEasyArabic.com  은 무료 아랍어 학습을 제공합니다. 수업은 4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이 모듈은 아랍어, 아랍어 알파벳, 아랍어 읽기 및 아랍어 쓰기의 기초를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기반이며 아랍어 알파벳과 구문을 듣고 어떻게 발음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랍어 쓰기 교육은 간단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아랍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한 레이아웃 덕분에 배우고자 하는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으로 아랍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아랍어-Keyboard.org

Arabic-Keyboard.org 는 아랍어, 역사, 사용 영역, 역사적 및 현대적 측면을 소개합니다. 그런 다음 아랍어 알파벳을 발음하고 쓰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문법과 문장 구조가 깔끔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랍어 문구를 사용하면 아랍어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는 영어를 아랍어로 번역할 수 있는 도구와 아랍어 편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랍어 실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교육용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도구의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Alison.com

Alison.com 은 무료 인증 학습을 위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의 아랍어 소개는 동영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2개의 다른 모듈이 있으며 각 모듈은 서로 다른 주제로 나뉩니다. 처음부터 아랍어 학습을 시작하고 학습이 끝나면 학습한 내용을 평가하는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랍어를 가르치기 위해 단순한 접근 방식이 선택되었습니다. 진행률 표시줄은 수업을 얼마나 진행했는지 보여줍니다. 학습하는 동안 메모를 할 수 있는 영역이 제공됩니다.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비디오 기반 학습 도구이기 때문에 상호 작용이 많지는 않지만 아랍어를 가르치는 역할을 매우 잘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SearchTruth.com

SearchTruth.com  은 8개 이상의 다른 언어로 꾸란을 읽을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웹페이지는 무료 온라인 아랍어 학습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는 아랍어 알파벳에 이어 문법, 계산 및 구문을 배웁니다. 나중에 아랍어를 연마하기 위해 단어 목록과 연습 문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든 수업은 오디오가 가능하며 모든 단어나 문장을 듣고 올바르게 발음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ArabicReadingCourse.com

ArabicReadingCourse.com 에서 무료로 아랍어 알파벳과 읽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이 과정은 아랍어에 대한 기본 사실을 공부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아랍어 aplhabets에 대한 13개의 수업이 이어집니다. 각 수업은 2-3개의 알파벳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음과 사용법을 배웁니다. 오디오 지원으로 언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각 레슨마다 테스트가 제공되어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용 아랍어 학습 웹 사이트이며 아랍어를 매우 잘 가르칩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org

iLanguages.org  는 100개 이상의 언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아랍어는 그러한 언어 중 하나입니다. 아랍어 코스는 어휘, 구문, 문법, 플래시 카드 및 퀴즈와 같은 5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오디오 재생 기능이 있는 아랍어 단어, 구문 및 플래시 카드의 광범위한 컬렉션은 아랍어 학습을 어린이 놀이로 만듭니다. 이 과정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단어의 아랍어 번역의 도움으로 설계되었으므로 Day-1에서 배운 내용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슬람교

Islamopas.com   은 아랍어로 된 온라인 멀티미디어 기반 과정을 제공합니다. 아랍어를 단계별로 배울 수 있는 1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아랍어 알파벳, 문법, 어휘 및 전반적인 복습이 포함됩니다. 아랍어에 대한 확고한 기반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서 예를 들어보세요. 과정의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도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집트 아랍어 코스

이집트 아랍어 코스  는 이집트 아랍어를 배울 수 있는 Blogspot 페이지입니다. 이 과정은 아랍어 알파벳과 15개의 레슨으로 구성됩니다. 아라비아어 알파벳을 예제와 함께 아주 깔끔하게 설명했습니다. 어휘 목록은 광범위하며 각 단어에는 설명과 예가 함께 제공됩니다. 아랍어 코스를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포함된 비디오는 거의 없습니다. 아랍어 노래와 가사로 가르치는 접근 방식은 정말 혁신적이고 사려 깊습니다.

홈페이지

괴테 출판사

Goethe-Verlag  는 50개 이상의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선택하여 그에 따른 대화를 읽고 듣습니다. 아랍어 번역을 들으려면 각 문장 옆에 있는 오디오 옵션을 클릭하세요. 각 상황에는 배울 수 있는 10개 이상의 문장이 있습니다. 아랍어를 완벽하게 배울 수 있도록 아랍어 문법에 기초한 몇 가지 수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아랍어 코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위스피크

WeSpeke는 언어를 배우고 연습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포털입니다. 이 멋진 언어 도구를 사용하려면 계정과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언어 기본 설정을 지정하고 아랍어를 배울 준비를 하십시오. 따라야 할 수업이나 과정이 없습니다. WeSpeke를 사용하면 언어를 배우기 위해 여기에 등록한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아랍어 능력이 있는 사람을 선택하기만 하면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아랍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친구로 추가하고 채팅할 수 있습니다. 아랍어를 배우면서 동시에 알고 있는 언어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어학원에서

eLanguageLearning  은 무료 다국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아랍어 학습 과정은 아랍어의 간략한 소개와 역사로 시작됩니다. 이 과정에는 두 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아랍어 단어 및 구문은 아랍어 번역과 함께 단어 목록을 찾을 수 있는 첫 번째 모듈입니다. 비디오 모듈에는 아랍어를 단계별로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는 아랍어 알파벳, 숫자, 작문 자습서, 문법 등이 포함됩니다. 아랍어 비디오 자습서는 의사 소통이 가능하며 시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내 언어

MyLanguages.org  는 무료로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웹사이트입니다. 온라인 아랍어 학습 과정에는 45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이 모듈은 오디오 지원을 통해 아랍어 알파벳, 숫자, 어휘, 문법 및 아랍어와 관련된 더 많은 것들을 가르칩니다. 테스트를 통해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랍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LearnArabicOnline.com

LearnArabicOnline.com  은 아랍어를 문법적으로 올바른 방식으로 읽고 쓰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랍어 알파벳, 동사/동사 활용, 문법, 구문/문장 생성, 숫자 및 학습 어휘 학습으로 시작합니다. 설명 방법이 매우 깔끔하며 각 주제가 정확하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아랍어 초심자와 고급 학습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정확하고 역사를 포함하여 아랍어의 거의 모든 측면을 다룹니다. 이 독점적인 아랍어 학습 웹사이트는 무료 리소스입니다.

홈페이지

메디나 아랍어

Madinah Arabic 은 초보자와 고급 학습자를 위한 아랍어 코스를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아랍어 읽기를 배우거나 “아랍어 학습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아랍어 학습 코스에는 배울 수 있는 10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아랍어 단어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면 작성된 스크립트로 단어의 아랍어 번역을 배울 수 있습니다. 토론 포럼을 사용하여 질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질문 섹션에서는 진행 상황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랍어 학습 전용 웹 사이트이며 그 역할을 잘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말하다

Speak 는 11개 언어로 언어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다양한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기본 대화를 기반으로 아랍어를 가르칩니다. 수업은 공항, 은행, 학교, 해변 등과 같은 다양한 공공 장소를 기반으로 나뉩니다. 대화는 매우 기본적이며 반복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시청각 접근 방식은 아랍어 학습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대화에 사용된 아랍어 문구는 별도로 보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말하기7

Speak7 은 아랍어를 기초부터 바로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여기에서 아랍어 알파벳, 구, 문법을 배우고, 어휘력을 향상하고, 대화형 게임을 하고, 비디오 자습서를 보고, 아랍어 지식을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UI는 매우 기본적이며 창 왼쪽에 콘텐츠 목록이 있습니다. 레슨 사이를 전환하려면 아무 링크나 클릭하십시오. 테스트 섹션에서는 아랍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아랍어 어휘 목록이 분류되어 다양한 아랍어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아랍어가 사용되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또한 그 장소에서 따르는 문화와 관련된 내용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ArabicOnline.eu

ArabicOnline.eu 는 무료 엔트리 레벨 아랍어 학습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기본적으로 관광객과 아랍인 간의 간단한 대화 모음입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6개의 대화가 있습니다. 대화를 듣고 영어로 번역된 버전을 봅니다. 오디오를 일시 중지하고 대화의 음역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도구는 당신에게 언어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와 상호 작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아랍어 대화 문구를 가르칠 뿐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또 다른 도구는 Beginer’s Arabic 입니다. 아랍어 학습을 위해 이 도구를 사용하려면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디지털 방언

Digital Dialects 는 아랍어 학습을 위한 게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랍어로 제공되는 플래시 게임을 통해 아랍어로 숫자와 색상을 발음하고 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아랍어를 배우기 위한 몇 가지 아랍어 문구와 유용한 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항목의 아랍어 번역을 학습한 다음 무작위로 정렬된 번역과 이름을 일치시키는 퀴즈를 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Firdous.com

Firdaous.com  은 초보자를 위한 기본 아랍어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아랍어 과정을 시작하면 수업 내용을 찾을 수 있는 새 창이 열립니다. 기본 아랍어 단어와 문장/구 형성을 배울 수 있는 총 3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오디오 재생 및 테스트로 지원됩니다. 이 웹사이트는 아직 개발 중이며 새로운 수업이 추가되고 있지만 기존 수업을 사용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랍어 수업 외에도 이 웹사이트는 이슬람과 아랍 예술 및 문화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