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REALM

RPGS 용으로 설계된 벡터 기반 드로잉 소프트웨어

  • 소프트웨어 : AutoREALM
  • OS : Windows
  • 프로그래밍 언어 : C++, Delphi/Kylix
  • 공식 웹사이트 : H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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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REALM 상세

Autorealm은 Andrew Gryc가 원래 만들어진 자유로운 역할을하는 게임 매핑 프로그램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성, 동굴, 도시, 던전 등을 디자인 할 수있는 훌륭한 매핑 프로그램입니다.새로운 개발자는 환영합니다!
이전에는 개발이 Delphi 언어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다른 언어로 다시 작성하려는 시도는 현재 (2012 년 1 월 이후) 해당 기술을 사용하여 시도하거나 다시 작성합니다.출시)
_ OpenGL
_ Pluma 프레임 워크 (Bitbucket에 위치한 고정 버전)
실제 C ++ 코드 기반의 디자인은 주로 깨끗한 소스 코드와 소스 코드의 높은 모듈성을 목표로하고, 쉬운 재사용을 허용하기 위해노력에 동참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코드와 빠른 학습.
현재 개발은
https://bitbucket.org/bmorel/autorealm
에 있습니다.누군가가 그들을 상담하고 알고리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경우에 아직 howerver, 이전 저장소가 여기에 있습니다.그들이 포함 할 수있는 th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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