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

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

  • 앱: 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 for Android,iOS
  • 개발자 : Mobilaxy | 앱 지원

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 for iOS 다운로드

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 for Android 다운로드

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 에 대한 설명

루도 Ludo –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루도 게임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아니면 파치시, 파치지 라는 게임을 들어보셨나요? 이는 다른 이름의 루도 게임 입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루도는 서양식 윷놀이 게임 이라고 생각하기면 됩니다. 윷놀이 처럼 지극히 간단한 루도 규칙 이지만 전략이 필요한 대전 게임입니다. 또한 루도 게임은 친구들, 가족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쉬우며 최고로 재미있는 루도 비행기 체스 게임 – 루도 배틀 및 루도 챔피언십을 통해 승자도 가려보세요. 지금 루도 킹스타,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게임을 즐겨보세요!

루도 (라틴어로 ‘놀다’ 라는 뜻)는 2-4명의 참가자가 주사위로 하는 전략 보드 서양식 윷놀이 게임 입니다. 루도 규칙 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드 게임의 모양이 비행기 같아서, 플라잉 체스 게임 혹은 비행기 체스 게임 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루도 에서 플레이어들은 하나의 주사위를 한번 굴리면서 결과에 따라 4개의 토큰을 가지고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경주하며 루도 배틀 을 합니다. 루도 그리고 변형된 형태의 루도 게임 또한 다른 이름으로 불리며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매우 인기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북미에서는 게임은 Parcheesi (파치지)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다른 변형된 형태로 미안해!, Aggravation, 그리고 Trouble 도 있습니다.
스페인에서는 “Parchís" 혹은 "Parkase" 라고 합니다. 그리고 카탈로니아에서는“Parxís" 라고 불립니다.
브라질에서는 루도는 "Fubica"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Petits Chevaux" (작은 말) 혹은 "Le Jeu de Dada" (Dada의 게임이라는 뜻- Dada는 구어체로 “말”이라는 뜻) 이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말 머리의 형태의 조각으로 게임을 합니다.

루도 게임 에 대해서는 들어보셨지만 루도 규칙 을 모르신다구요? 루도 규칙 에 대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루도 배틀 그리고 루도 챔피언십 을 위하여 어떻게 4명의 참가자와 시작을 하는지 배우고 친구들과 함께 서양식 윷놀이 게임 루도 게임 을 시작하세요.

안전한 장소 켜기/끄기
여러분은 안전한 장소와 함께 혹은 없이 (설정에서 조정할 수 있음) 본래의 루도 규칙 을 기본으로 했지만 비행기 체스, 플라잉 보드 게임, 비행기 체스 게임, 플라잉 체스 게임, 비행기 체스 루도, 루도 비행기 체스 등 다르게 알려져 있는 루도 게임 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서양식 윷놀이 온라인 을 윷놀이게임무료 로 즐겨보세요. 플라잉 체스 게임 모양의 보드로 루도 비행기 체스 게임 을 해보세요. 루도 를 한번도 해보신적이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루도 규칙 을 잘 설명해 두었습니다. 서양식 윷놀이 루도 를 루도 챔피언십 및 루도 배틀 로 재미있게 해보세요. 알록달록한 비행기 체스 판을 플라잉 하다 보면 루도 게임 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예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