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6가지 최고의 무료 디블러 소프트웨어

다음은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아웃포커스 블러, 동작 블러 및 가우시안 블러를 포함하는 다양한 유형의 사진 블러를 흐리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소프트웨어에는 흐릿한 사진을 자동으로 수정  하거나 사진을 수동으로 디블러 처리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 언급된 디블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낮은, 중간 및 높은 블러 팩터 로 사진을 블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소프트웨어 중 일부는 고급이며 흐림을 제거한 후 이미지를 부드럽게 만들 수 있지만 일부는 흐릿한 사진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사진 편집기인 소프트웨어를 제외하면 모두 디블러 전용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디블러링을 수행하는 프로세스가 쉽고 거의 모든 사람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진의 블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구조를 위해 이러한 소프트웨어로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단계도 포함했습니다. 나열된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목록을 살펴보고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가장 좋아하는 소프트웨어:

언급한 Deblur 소프트웨어 중에서 저는 Deconvolution 과 DeblurMyImage를 가장 좋아합니다. Deconvolution 및 DeblurMyImage는 실시간 미리보기와 함께 수동 조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나는 Deconvolution이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기 위한 많은 디블러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Deconvolution을 더 선호하고 Pro는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디컨볼루션

 

Deconvolution은 초점이 맞지 않거나 흔들리는 사진을 흐리게 처리할 수 있는 고급 오픈 소스 이미지 디블러 소프트웨어입니다.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여러 가지 최적화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매개 변수를 수동으로 조정하여 정확한 요구 사항에 맞게 이미지를 디블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로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블러 처리를 해제하려는 이미지를 로드합니다. 여기서 이미지 블러를 해제하는 요령은  다양한 이미지에 대한 최적화 방법 에 대한 적중 및 시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라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ener Filter, Tikhonov Regularization, Conjugate Gradient, Gaussian Prior, Native Edge Enhancement, Convolution, Progressive 등. 여기에서 테스트로 흐리게 처리하지 않은 이미지의 경우 가장자리가 많기 때문에 Native Edge Enhancement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높이, 너비 및 회전 조절기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수정해 보십시오. 선택한 방법에 따라 Smoothness, Iteration, Reweighting 또는 Edge를 조정해야 합니다 . 매개변수를 계속 조정하고 Deconvolution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완료되면 파일로 이동하여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여기에서 jpg, png 및 bmp 이미지를 흐리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eblurMyImage

 

DeblurMyImage는  사진의 흐림 효과를 매우 쉽게 제거하며 전문가가 아니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점이 맞지 않거나  움직임 이 흐릿한 사진을 보정합니다 . 흐릿한 이미지를 로드한 다음 수정 모드를 선택하고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세부 수준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미리보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처리를 위해 Progressive 및 Smoothing 방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블러 강도는 이미지에 따라 낮음, 중간 또는 높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전체 이미지에 적용한 다음 저장합니다.

디블러 처리된 결과 이미지는 매우 깨끗하고 노이즈가 없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강력한 모션 디블러링 소프트웨어

 

Robust Motion Deblurring Software는  이미지가 흐려진 모션 블러를 제거하는 데 특화된 이미지 디블러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의 블러를 정확하게 또는 블러 수준에 따라 디블러할 수 있습니다. PC에 GPU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GPU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실행하여 디블러 프로세스를 보다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로드하고 흐림 수준을 작게, 중간 또는 크게 중에서 선택합니다 . 사용자 정의 옵션을 사용하면 높이 및 폭을 기준으로 레벨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노이즈 감소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결과 출력이 새 탭에 표시됩니다. 이미지를 JPG, BMP 또는 PNG로 저장합니다. 이미지 커널을 PNG 파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평가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출력 이미지를 최대 800×800 픽셀 크기로 저장할 수 있다는 점 외에는 다른 제한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마트디블러

SmartDeblur 는 PC에서 흐릿한 사진을 수정하는 또 다른 간단한 디블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흐릿한 사진을 크게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초점이 맞지 않거나 모션 블러 또는 가우시안 블러가 있는 경우 이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Radius, Smoothness, Correction Strength 및 Edge feather를 조정하여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NG 또는 JPEG 형식으로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SmartBlur는 무료 버전이 아니며 이미지 블러를 해제하는 보다 정확한 처리 옵션이 있습니다. 이 무료 버전은 1.27이며 GitHub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흔들리지 않는

 

Unshake 는 무료 이미지 디블러 소프트웨어로, 이미지를 디블러하는 매우 기본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놀랍게도 이 간단한 도구는 일반 이미지와 심하게 흐린 이미지를 정리하는 데 꽤 잘 작동합니다 . 이미지를 흐리게 처리하지는 않지만 이미지를 선명하게 유지하는 이미지 스무딩 옵션이 없습니다. 이 도구는 흐릿한 이미지에서 텍스트를 추출하거나 세부 정보를 보고 싶을 때 정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를 흐리게 처리하거나 여러 이미지를 한 번에 흐리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Normal 또는 Severe 에서 흐림 정도를 선택합니다 . 이제 기본, 인물, 예상 품질 또는 경치 중에서 이미지 유형을 선택합니다 . 이제 흐림 증폭 계수를 0에서 20까지 설정해야 합니다. 증폭을 5로 유지하면 일반 흐림 이미지가 흐려지지 않습니다. 흐림이 심해지면 계수를 높입니다.

이제 디블러할 이미지를 로드하고 디블러 옵션을 클릭합니다. 처리된 이미지는 새 창에 표시됩니다. 저장을 클릭하면 처리된 이미지의 복사본이 PC에 저장됩니다.

JPG, GIF 및 PNG 이미지만 처리하고 흐리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편집자

사진! Editor 는 Unblurr 도구, Red-Eye 제거 도구, Denoise 도구, Caricature 도구, 메이크업 도구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도구가 포함된 무료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Deblur 도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미지를 연 다음 디블러 옵션을 클릭합니다. 자동 디블러 프로세스 또는 수동 디블러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자동 프로세스는 단순히 이미지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자동 모드의 출력은 만족스럽고 흐림 요인이 낮은 이미지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수동 프로세스를 사용하면 디블러링 또는 샤프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강도 및 반경을 수동으로 조정합니다. 결과는 화면에서 바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한 다음 원하는 이미지 형식으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프로세스와 혼동되는 경우를 대비하여 오른쪽에서 인스턴트 도움말 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