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11가지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다음은 프리젠테이션을 만드는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11 가지 입니다. 이를 통해 멋지고 매력적인 멀티미디어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  는 청중을 위한 멀티미디어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슬라이드 쇼에 전환, 효과 및 애니메이션 적용, 프레젠테이션에 3D 및 2D 이미지, 텍스트, 사운드 파일 및 비디오 추가, 프레젠테이션 인쇄, 프레젠테이션을 PDF 형식으로 만들고, PDF 문서를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프레젠테이션을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료 프레젠테이션 제작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십시오.

또한 저희가 검토한 최고의 무료 워드 프로세서를 확인하십시오.

매직랜턴

MagicLantern 은 무료 프레젠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이며 Microsoft PowerPoint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면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Java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만들려면 이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원하는 이미지를 끌어다 놓아야 합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프로젝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대해 사용자 정의된 사운드 효과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우수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사진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반짝이는 석탄

Sparkol 은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프레젠테이션에 고급스러운 터치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프레젠테이션의 주요 내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로 만든 프레젠테이션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Sparkol을 사용하여 슬라이드에 미디어와 텍스트를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penOffice.org 임프레스

OpenOffice.org Impress 는 고급 그리기 도구 및 마스터 슬라이드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2D 및 3D 클립 아트를 삽입하여 멋진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무료 프리젠테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레젠테이션에 차트, 웹 하이퍼링크, 이미지, 임베드 개체 및 테이블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PowerPoint의 유용한 대안입니다. Impress는 모든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Impress는 인기 있는 OpenOffice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발표자

PDF Presenter 는 PDF 문서를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PC를 프로젝터에 연결해야 하며 PDF Presenter는 프로젝터에서 PDF 문서를 보여줍니다. PDF Presenter는 매력적인 스타일로 PDF 문서를 표시하는 PDF 프리젠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익스프레스 포인트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Express Points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는 오디오 파일, 사진 및 텍스트를 사용하여 멋지고 우아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무료 프레젠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Express Points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다양한 전환 효과를 적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press Points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많은 프레젠테이션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워포인트 익스프레스

PowerPoint Express 는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무료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이며 Microsoft PowerPoint를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쇼를 시작하기 전에 슬라이드 쇼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전 프레젠테이션의 리소스를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PowerPoint Express를 사용하면 바탕 화면을 캡처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쇼에서 이 이미지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Express는 그림을 가져와 프레젠테이션을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ingsoft 프레젠테이션 무료 2013

Kingsoft Presentation Free 2013 은 다양한 요소로 아름다운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는 무료 프레젠테이션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값비싼 Microsoft PowerPoint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Kingsoft Presentation Free 2013은 슬라이드 쇼 프레젠테이션에 약간의 매력과 고급스러운 터치를 추가합니다. 엔트리 레벨 사용자와 고급 사용자 모두를 위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Kingston Free Office Suite 2013의 일부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BM Lotus 심포니 프레젠테이션

IBM Lotus Symphony 는 무료 Office 생산성 제품군입니다.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한 프레젠테이션 응용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값비싼 Microsoft PowerPoint에 대한 유용한 대안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프리젠테이션에 이미지, 텍스트 및 오디오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레젠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이 프리웨어보다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감탄시키다

Impress 는 프리젠테이션을 만드는 무료 도구이며 값비싼 Microsoft PowerPoint의 유용한 대안입니다. 프레젠테이션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3D 및 2D 그림, 오디오 파일 및 텍스트를 프레젠테이션에 삽입하여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Impress는 무료 Libre Office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Impress는 다양한 전환 및 효과로 프레젠테이션을 향상시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칼리그라 스테이지

Calligra Stage 는 간단한 프리젠테이션 소프트웨어이며 값비싼 Microsoft PowerPoint의 대안입니다. 그것은 variou 슬라이드 템플릿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무료로 인기있는 오피스 스위트 Calligra Office의 일부입니다. Calligra Stage는 전환, 효과, 비디오 및 사진을 프레젠테이션에 추가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에 고급스러운 터치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산소 오피스 임프레스

Oxygen Office Impress 는 매력적이고 멋진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는 무료 프레젠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고가의 Microsoft PowerPoint를 대신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3D 및 2D 이미지, 텍스트, 오디오 파일 및 비디오를 프레젠테이션에 추가하여 생생하고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인기 있는 사무용 생산성 제품군인 Oxygen Office의 일부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