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7가지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다음은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소프트웨어 7 가지 입니다.

프랑스어는 프랑스의 국어이며 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사용되어 세계에서 중요한 언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언어를 배우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랑스어를 배우거나 연습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학습을 위해 이러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는 프랑스어의 다양한 대중적인 구 또는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간단하고 독특하며 흥미롭고 양질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일부 품질 기능은 플래시 카드, 오디오, 번역, 테스트, 게임 등 입니다.

불스 익스프레스

Byki Express 는 프랑스어 학습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하고 다양한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랑스어로 된 단어나 구문과 오디오가 포함된 영어 번역이 포함된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여 프랑스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외에도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일본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아랍어 및 기타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프랑스어 학습 플래시 카드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여기 에서 다운로드 ).

Byki Express를 사용하여 프랑스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열고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목록 또는 언어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왼쪽에서 언어를 프랑스어로 선택한 다음 배우고 싶은 목록을 선택하십시오. 프랑스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서 목록을 다운로드해야 하며 해당 URL은 위에 나와 있습니다.
  3. 이제 소프트웨어 기본 인터페이스로 돌아가 프랑스어 학습을 위해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단계를 모두 따르십시오.

참고: 더 많은 기능을 갖춘 유료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엔소프트 프렌치

Buensoft French 는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일부 품질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프랑스어 구 또는 단어를 적절한 발음과 영어로 번역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많은 주제를 제공하며, 각 주제에는 많은 무료 프랑스어 수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수업에는 프랑스어로 배울 수 있는 많은 단어나 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또한 프랑스어 학습을 위한 많은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랑스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연 후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왼쪽에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2. 해당 과목에서 수업을 선택하십시오.
  3. 수업에서 프랑스어로 배우고 싶은 단어나 구를 선택하거나 엽니다.
  4. 오디오 발음과 함께 선택한 단어의 프랑스어 번역을 볼 수 있는 팝업 창이 열립니다.
  5. 마찬가지로 이 소프트웨어에서 프랑스어로 된 많은 영어 단어와 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참고: 훨씬 더 효과적인 기능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버전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로바링구아

ProvaLingua 는 몇 가지 품질 기능으로 프랑스어 말하기를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이 풍부한 다중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적으로 30개 이상의 무료 프랑스어 수업을 제공하며 각 수업에는 연습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20-25개의 단어 또는 구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어 외에도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배우고 싶은 언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ProvaLingua를 사용하여 프랑스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열고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상단에서 학습할 대상 언어를 프랑스어로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프랑스어 학습을 위한 많은 목록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공부할 목록을 선택하십시오.
  3. 많은 테스트로 구성된 새로운 프랑스어 학습 창이 열리면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프랑스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소프트웨어의 개발자가 작업을 중지했습니다. 따라서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은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조차

Anki 는 오픈 소스 및 다중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오디오, 이미지 및 영어 발음과 함께 많은 인기 있는 프랑스어 구 또는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해 여기 에서 많은 플래시 카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프랑스어 학습을 위해 Anki를 사용하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열고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단어나 구가 포함된 데크를 로드합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위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배우고 싶은 덱의 카드 수를 선택하십시오.
  3. 질문에 하나씩 대답하면서 프랑스어 공부를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려면 웹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픈티처

OpenTeacher 는 프랑스어를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부 언어를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입니다. 테스트를 통해 많은 인기 있는 프랑스어 구 또는 단어를 학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어 외에도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페인어, 일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아랍어 및 기타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쉽고, 오픈 소스이며, 휴대가 가능하고 크로스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Mac, Linux 및 기타 운영 체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enTeacher를 사용하여 프랑스어를 배우는 방법:

  1. 이 소프트웨어를 열고 배우고 싶은 프랑스어 수업을 여세요. 아직 프랑스어 수업이 없는 경우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하단에 있는 인터넷에서 로드 옵션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프랑스어 수업을 성공적으로 로드한 후 Teach me!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하단의 탭.
  3.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 창이 열립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랑스어 튜토리얼

French Tutorial 은 프랑스어를 가르칠 수 있는 편리한 웹 브라우저 기반 서비스입니다. 오디오 발음 학습을 위한 많은 무료 프랑스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일본어 학습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웹 기반 서비스이므로 Linux, Mac, Ubuntu 등과 같은 다른 운영 체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자습서를 다운로드하려면 해당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려면 웹 브라우저가 필요하며 온라인 프랑스어 학습 버전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언어

valodas 소프트웨어는 프랑스어 학습을 위한 편리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카드, 간단한 학습 레슨, 철자 테스트, 게임, 사전 등 프랑스어를 가르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랑스어 외에도 스페인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및 기타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등과 같은 다양한 언어로 Mac 및 Linux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여기에서 이 소프트웨어의 프랑스어 사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