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PDF 리더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PDF 리더 목록입니다 . 이 PDF 리더 를 사용하면 PDF 파일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PDF 리더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DF 읽기 소프트웨어 는 PDF 보기, 인쇄, 확대/축소, 페이지 회전, 텍스트 및 이미지 추출, 자르기, 텍스트 복사, PDF에 디지털 서명, 슬라이드 쇼, 텍스트 검색 수행, PDF 양식 채우기 및 저장, 강조 표시, 주석 작성, 주석 작성 또는 편집, 다양한 언어 지원 등. 따라서 이 무료 PDF 리더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Foxit 리더

Foxit Reader 는 작고 빠르며 기능이 풍부한 PDF 뷰어입니다. PDF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인쇄하고, 서명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PDF 도구로 Windows의 상황에 맞는 메뉴와 통합됩니다. 그것은 좋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무실 스타일의 리본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동아시아 언어를 지원합니다. 시스템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보안 취약성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lite

PDFlite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PDF 리더 및 변환기입니다. PDF 문서를 볼 수 있으며 검색, 인쇄 및 확대/축소와 같은 일반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를 PDF로, JPG를 PDF로, 이미지를 PDF로 등의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및 더 많은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전문가 PDF 리더

Expert PDF Reader는 무료 PDF 보기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운영 체제에서 PDF 파일을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문서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문서 개요를 수정하고 고무 스탬프를 삽입하고 주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PDF 뷰어입니다. 스킨이 가능하며 스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뉘앙스 PDF 리더

Nuance PDF Reader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 양식을 채우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검색과 같은 지능적인 모양을 수행할 수 있는 스마트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주석을 추가하고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거나 줄을 긋거나 밑줄을 긋는 주석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멋진 PDF 리더

Cool PDF Reader는 빠르고 쉬운 PDF 파일 보기 소프트웨어입니다. Cool PDF Reader를 사용하면 PDF 파일을 TXT, BMP, JPG, GIF, PNG, WMF, EMF, EPS, TIFF 형식으로 보고, 인쇄하고, 추출하고, 자르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작으며 설치가 필요 없는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으로도 제공됩니다. 페이지를 확대/축소하고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를 전체 화면으로 슬라이드 쇼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oxPDF 리더

FoxPDF Reader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문서를 열고, 보고, 인쇄하고, TXT, BMP, JPG, JPEG, GIF, PNG, TIF, TIFF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확대 및 축소, 페이지 회전, PDF 슬라이드 쇼, 전체 화면 등을 지원합니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 5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PDF 파일을 빠르게 열고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메모리.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PDF 리더

무료 PDF 리더는 PDF 문서를 읽고, 보고, 인쇄할 수 있는 무료 Windows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확대/축소, 너비 맞춤/높이 맞춤, 페이지 회전, 검색 등 다양한 멀티뷰 모드를 지원합니다. PDF 파일의 스냅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에서 텍스트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쉬운 PDF 리더

Easy PDF Reader는 PDF 문서를 보고 인쇄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안정적이고 빠른 검색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스플레이 옵션이 있습니다. 화면에 맞게 문서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도 있습니다. 59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라이더

PDF Rider는 PDF 문서를 일부 조작할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입니다. 다양한 도구가 있으며 PDF 문서를 병합하고, 다른 PDF 파일에서 페이지를 삽입하고, PDF 문서에서 새 문서로 페이지를 추출하고, 페이지를 삭제하고, 페이지를 회전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도 암호화 및 암호 해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루빔 뷰

Bluebeam Vu는 무료 PDF 뷰어입니다. PDF 파일에 쉽게 액세스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주석을 표시하고 주석을 달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에 디지털 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양식을 작성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리더 뒤집기

Flipping PDF Reader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그것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Adobe PDF Reader를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플립 북 효과가 있습니다. 쉬운 탐색 및 확대/축소 기능, 검색 기능, 페이지를 넘기는 마우스 롤러, PDF 책꽂이, 페이지 프리로더, 전체 화면 모드 및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Haihaisoft PDF 리더

Haihaisoft PDF Reader는 무료 PDF 문서 리더입니다. 보호된 PDF 문서를 쉽게 보고 인쇄하고 열 수 있습니다. 영어, 아랍어, 아프리칸스어, 불가리아어, 중국어 간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히브리어 등과 같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매우 빠르고 기능이 풍부한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AD-KAS PDF 리더

CAD-KAS PDF Reader는 PDF 파일을 보고 수정하고 인쇄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으며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및 그림 추가, 변경 및 삭제, 도형 그리기, 자르기, 주석 추가 등과 같은 PDF 파일을 수정할 수 있으며 인쇄는 가능하지만 무료 버전에서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3nity PDF 리더

3nity PDF Reader는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작고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DF 파일을 열고 고급 기능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확대 및 축소, 페이지 회전, 회전 재설정, 검색, 인쇄물 가져오기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볍고 사용하기 쉬운 PDF 뷰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endarsoft PDF 리더

Cendarsoft PDF Reader는 무료 PDF 파일 뷰어입니다. 매우 작은 크기, 빠른 속도, 고품질 렌더링, 마우스 제스처 및 기타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사무실 스타일의 리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PDF 파일 닫기, 위아래 뒤집기 등을 위한 마우스 제스처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락스 PDF 리더

Sorax PDF Reader는 무료 PDF 뷰어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고 실행 속도가 빠르며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설치가 필요 없는 휴대용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PDF 파일을 표시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줌 옵션이 있습니다. 페이지를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복사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동아시아 언어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 보기 – 플리페락

PDF 보기 – Fliperac은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PDF 파일을 표시하고 찾아볼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여러 창을 열어 다양한 파일을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열려 있는 문서를 시계 방향/반시계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를 다양한 형식으로 내보내고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다 PDF 3D 리더

Soda PDF 3D Reader는 무료 PDF 파일 뷰어입니다. 주요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PDF 파일 열기, 보기 및 인쇄. 파일을 변환하지 않고 PDF 파일을 3D로 봅니다. 주석 도구를 사용하여 PDF를 검토합니다. 텍스트를 검색하고 파일의 스냅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보기를 포함한 다양한 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DF-X변경 뷰어

PDF-XChange Viewer는 무료 PDF 파일 보기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보고, 인쇄하고, 다양한 이미지 기반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PDF 파일로 추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주석 및 주석, PDF 페이지에 직접 입력, 간단한 찾기 및 고급 검색 기능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니트로 PDF 리더

Nitro PDF Reader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또한 300개 이상의 다양한 형식으로 PDF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문서를 Nitro로 드래그하거나 PDF로 인쇄 명령을 사용하여 PDF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주석, 검토, PDF 양식 채우기 및 저장, 텍스트 및 이미지 추출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오피스 스타일의 리본 인터페이스와 빠른 액세스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대용량 문서를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탐색 창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수마트라 PDF

Sumatra PDF는 오픈 소스 PDF 뷰어입니다. 평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전자책 형식도 지원합니다. PDF 파일을 쉽게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DU 뷰어

STDU 뷰어는 문서 뷰어입니다. 여러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쉽게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쉬운 탐색을 위한 탐색 패널이 있습니다. 파일에서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줌 옵션이 있습니다. PDF 파일 외에도 TIFF, DjVu, 텍스트 파일, XML 파일, 만화책 아카이브 파일 및 기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쿠비츠

KooBits는 범용 전자책 뷰어 및 전자책 관리자입니다. PDF 형식도 지원합니다. 그것은 멋지고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KooBits의 도움으로 모든 전자책을 쉽게 보고,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넘기기 효과가 있습니다. PDF 파일의 텍스트를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스크랩북에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는 추출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yteScout PDF 뷰어

ByteScout은 무료 PDF 뷰어입니다. 또한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PDF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으며 HTML, 텍스트 또는 Word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ZIP 파일로 제공되며 쉽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슬림형 PDF 리더

슬림 PDF 리더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PDF 파일을 보고 인쇄하기 위한 것입니다. 빠르게 로드되며 모든 PDF 파일을 빠르게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줌 옵션이 있습니다. PDF 파일의 페이지를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검색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올인원 PDF 라이트

All-In-One PDF Lite는 Windows용 무료 PDF 리더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PDF 파일을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중 페이지 보기, 페이지 확대/축소 및 맞춤 옵션, 수천 개의 글꼴 지원, 탐색 도구 모음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ltarsoft PDF 리더

Altarsoft PDF Reader는 PDF 파일을 보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PDF 파일 열기/저장, 확대/축소, 페이지 회전, 책갈피 추가, 워터마크 추가, 주석 추가, PDF 파일에 이미지 숨기기, PDF 파일 병합, 텍스트 파일에서 텍스트 삽입, PDF 파일 암호화/해독 , 선택한 페이지/이미지/텍스트 등을 추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완벽한 PDF 리더

Perfect PDF Reader는 무료 PDF 리더입니다. Adobe Reader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 열기, 읽기, 인쇄, PDF를 일반 텍스트로 내보내기, 다양한 탐색 및 표시 모드, 페이지 회전, 검색 기능, 디지털 서명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PDF 파일의 페이지를 JPG, BMP와 같은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 GIF, PNG 등 양식이 포함된 PDF 파일을 채우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에빈스

Evince는 여러 문서 형식 뷰어입니다. PDF 형식 및 포스트스크립트, DJVU, TIFF 및 DVI와 같은 기타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발견된 결과의 수를 표시하고 페이지에서 결과를 강조 표시하는 통합 검색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화된 PDF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PDF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확대/축소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