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DVD 리퍼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DVD를 다양한 형식으로 쉽게 리핑하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DVD 리퍼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DVD를 다양한 형식으로 리핑, DVD를 여러 형식으로 변환, DIVX, MKV, MPG, MP4, AVI, WAV, DTS, AAC, MPA와 같은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 지원 , MP2, AC3, MP3, MPEG-4, MPEG-2, X264 및 XVID ,  DVD에서 css 보호 제거, 좋아하는 DVD 영화 백업 만들기, DVD 암호 해독, 주파수, 비트 전송률, 음악 채널, 프레임 속도 및 크기를 사용자 정의 비디오 등. 따라서 이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WinX DVD 리퍼

WinX DVD Ripper 는 DVD를 추출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또한 비디오 변환기를 포함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DVD를 추출하여 PC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WinX DVD Ripper는 DVD나 좋아하는 영화의 백업을 보관하려는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ipard DVD를 MP3로 변환

Tipard DVD to MP3 Convert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DVD를 여러 형식의 오디오로 리핑할 수 있습니다. 또한 DVD에서 좋아하는 이미지를 캡처하여 BMP, GIF 및 JPG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Tipard DVD to MP3 Converter는 또한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DVD를 여러 파일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구이

MeGUI 는 무료 DVD 리퍼 및 변환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DVD를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DVD 또는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의 백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DVD 리핑을 위한 간단한 무료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다면 이 프리웨어가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dCoder

VidCoder 는 DVD, CD 및 Blu-ray 디스크 추출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는 동영상 트랜스코딩도 할 수 있습니다. DVD를 비디오의 경우 MKV 및 MP4 형식으로, 오디오의 경우 AC3, OGG VORBIS, MP3 또는 AAC로 리핑합니다. HandBrake 인코딩 엔진을 사용합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 이 무료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트 전송률과 비디오 해상도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디오를 비디오로 변환

Video to Video Convert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 DVD의 내용을 PC의 하드 디스크에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중요한 DVD 또는 좋아하는 영화의 백업을 유지하려는 경우 매우 편리합니다. CAF, AU, AIFF, MMF, AMR, WMA, FLAC, WAV, OGG, MPEG-2, MPEG-1, XVID, DIVX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수동 브레이크

HandBrake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DVD를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더 오래 사용하기 위해 DVD의 내용을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로 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MKV, MP4, MPEG-4, MP3, AAC, DTS 및 MP3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ZC DVD 리퍼 플래티넘

ZC DVD Ripper Platinum 은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DVD의 내용을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중요한 DVD의 사본과 좋아하는 영화를 PC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LC DVD 리퍼

VLC DVD Ripper 는 DVD 영화를 더 빠른 속도와 프리미엄 품질로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하는 무료 DVD 리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3GP, MP4, PSP, FLV, MPEG, WMV 및 AVI 등과 같은 다양한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DVD 변환 및 리핑을 위한 경량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A DVD 리퍼

DA DVD Ripp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집에서 만든 영화와 암호화되지 않은 영화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opviewsoft의 무료 DVD 리퍼

Free DVD Ripper 는 DVD를 추출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선택한 DVD 영화를 MP4, H.264, AVI, XVID 및 DIVX 비디오 파일로 빠른 리핑 속도와 프리미엄 품질 출력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추출할 DVD의 자막, 음악 트랙, 챕터 및 타이틀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ilisoft DVD 리퍼 무료

GiliSoft DVD Ripper Free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DVD를 3GP, AVI, XVID, DIVX, MOV, WMV, RM, H.264/MPEG-4 AVC, MPEG 및 MP4와 같은 여러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자르고 여러 비디오를 하나의 비디오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GiliSoft DVD Ripper Free는 DVD에서 WAV, WMA 및 MP3로 음악을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 프레임을 자르고, 이미지 효과를 수정하고, 비디오에 자막/워터마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oftMine DVD 리퍼

SoftMine DVD Ripp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DVD 필름을 다양한 유명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으로 추출합니다. 비디오 파일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3GP, MP4, PSP, FLV, MPEG, WMV 및 AVI 등과 같은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SoftMine DVD Ripper는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마트리퍼

SmartRipp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DVD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많은 DVD 컬렉션이 있다면 이 프로그램이 적합합니다. 이것은 모든 DVD 리핑 요구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이며 고급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 해독기

DVD Decrypter 는 고급 편집 및 처리를 위해 좋아하는 DVD 영화의 내용을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로 리핑하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리핑 과정에서 CSS 및 지역 코드의 복사 방지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각도의 DVD 필름을 지원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DVD 디스크를 PC의 DVD 드라이브에 넣은 다음 섹션 또는 전체 디스크를 선택하고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로 추출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Fab

DVDFab 은 DVD의 내용을 PC의 하드 드라이브로 추출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또한 DVD를 굽고 해독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몇 번만 클릭하면 DVD의 내용이나 선택한 부분을 하드 디스크의 폴더에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DVD 복사를 위한 5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복제, 사용자 지정, 분할, 메인 동영상 및 전체 디스크.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ipIt4Me

RipIt4Me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DVD 영화, TV 연재물, 음악 등의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복사 방지된 DVD를 불법적으로 복사하기 위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이 프로그램을 연 다음 화면의 지침에 따라 DVD를 추출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Smith 영화 백업

DVDSmith Movie Backup 은 DVD 리핑용 프리웨어입니다. DVD의 전체 내용을 추출하거나 하드 디스크의 폴더에서 선택한 부분만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대상 폴더를 선택한 다음 “백업”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는 복사 방지도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keMKV

MakeMKV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나중에 선택한 인기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품질 저하 없이 DVD 영화 컬렉션을 MKV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는 원본 콘텐츠를 수정하지 않고 좋아하는 DVD의 다양한 비디오 및 음악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VideoMedia 무료 DVD 리퍼

DVDVideoMedia Free DVD Ripper 는 DVD를 추출하고 좋아하는 DVD 영화를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백업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DVD를 3GP, MPEG-2, MPEG-1, MKV, FLV, WMA, WMV, MP3, AVI, H.264, MP4, DIV X 등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 파일 형식으로 리핑합니다. 미디어 파일의 사운드나 이미지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DVD 해독기

Free DVD Decrypter 는 PC의 하드 디스크에 있는 DVD 디스크의 콘텐츠를 추출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좋아하는 DVD 영화의 백업을 DVD 영화의 이미지와 음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Xvid, Divx, AVI, aaMPEG-2, MPEG-1, SVCD 및 VCD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DVD 변환기 제품군

Free DVD Converter Suite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이며 DVD를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PC에서 좋아하는 DVD의 콘텐츠를 쉽게 추출하고 DVD를 MKV, WAV, AAC, M4A, RMVB, MPEG-1, 3GPP, AVI, RM, DIVX, MOV와 같은 여러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3GP, MPEG-2, FLV, WMA, WMV, MP3, VOB, H.264 및 MP4는 비디오 및 사운드 품질의 변화가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GO 무료 DVD 리퍼

AVGO Free DVD Ripper 는 좋아하는 DVD 영화 콘텐츠를 추출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또한 DVD 파일을 모든 유명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널리 인식되는 여러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좋아하는 DVD 영화를 하드 디스크에 매우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리즈 DVD 리퍼

Freez DVD Ripper 는 품질을 변경하지 않고 선택한 DVD 영화를 MP4(H.264), AVI(XIVD) Divx 및 MPEG4 미디어 파일 형식으로 리핑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추출하려는 DVD의 자막 트랙, 음악 트랙, 챕터 및 제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형식의 출력을 선택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Freez DVD Ripper를 사용하면 비디오의 주파수, 비트 전송률, 음악 채널, 프레임 속도 및 크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비트리퍼

BitRipper 는 DVD 영화를 컴퓨터 하드 디스크로 추출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복사 방지되지 않은 DVD에서만 작동합니다. 그것은 MPEG, AVI 및 DVD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디스크를 DVD 플레이어에 넣고 BitRipper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DVD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백업을 만들기 위해 섹션 또는 전체 DVD를 지정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taxRip

StaxRip 은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좋아하는 DVD 영화의 내용을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로 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DIVX, MKV, MPG, MP4, AVI, WAV, DTS, AAC, MPA, MP2, AC3, MP3, MPEG-4, MPEG-2, X264 및 XVID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reeStar 무료 DVD 리퍼

FreeStar Free DVD Ripp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원본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DVD’를 XVID, DIVX, AVI, MPEG-4, MPEG-2, MPWG-1, SVCD 및 VCD 형식으로 추출합니다. 선택한 DVD 영화의 백업을 여러 형식으로 만들고 DVD에서 오디오 트랙을 추출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Qmango DVD 카피

IQmango DVD Copy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DVD 디스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DVD 디스크의 백업을 만드는 동안 DVD 또는 자막 데이터에서 원하지 않는 음악 트랙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DVD 영화의 품질을 수정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VDAux

DVDAux 는 좋아하는 DVD 영화의 내용을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로 추출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DVD를 3GP, MPEG, MOV, FLV, AVI, WMV, MP4 등과 같은 여러 형식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DVD에서 오디오 콘텐츠를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DVD 리퍼

무료 DVD 리퍼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좋아하는 DVD 영화의 백업을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원본 DVD를 마모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모든 무료 DVD 리퍼

All Free DVD Ripper 는 무료 DVD 리퍼 소프트웨어입니다. 좋아하는 DVD 영화를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복사하고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모로부터 orignial DVD를 보호합니다. All Free DVD Ripper는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CUDA DVD 리퍼

Free CUDA DVD Ripper 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좋아하는 DVD 영화의 콘텐츠를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로 추출하기 위한 프리웨어이며 원본 DVD가 마모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MP3, 3GP, WMV, FLV, MP4 및 AVI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비디오 이미지에 효과를 삽입하고 사용자 정의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