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이미지 크기 조정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이미지 리사이저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를 통해 이미지 크기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 대량으로 이미지 크기 조정, 다양한 형식으로 이미지 변환, 이미지에 원하는  압축 수준 적용, 이미지 회전, 이미지 인쇄, 축소된 이미지로 모바일 배경 화면 만들기, 축소 또는 확대 이미지의 높이와 너비를 픽셀과 퍼센트로 변경합니다. 따라서 이 무료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세요.

이미지 리사이저

Image Resizer 는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오른쪽 클릭 상황에 맞는 메뉴의 도움으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원본 사진을 수정하지 않고 크기가 조정된 사진의 새 복사본을 만듭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려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사진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선택한 다음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사진 크기 조정기

Free Picture Resizer 는 무료 배치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이미지를 게시하거나 인쇄 목적으로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크기 조정”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배율 단위와 사전 설정 크기를 지정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astStone 사진 크기 조정기

FastStone Photo Resizer 는 무료 배치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고급 옵션 사용(크기 조정..)”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고급 옵션”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크기 조정” 상자를 선택한 다음 제공된 옵션에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라이트 이미지 리사이저

Light Image Resiz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PC에서 원하는 이미지 파일이나 폴더를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지정한 다음 원하는 필터를 선택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처리”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C 이미지 편집기

PC Image Editor 는 무료 배치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 파일이나 폴더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크기 조정” 옵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지정하거나 선택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변환기

Free Image Converter 는 이미지 파일 크기 조정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진의 크기를 쉽게 조정하고 소중한 하드 디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친척이나 가까운 동료에게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ixResizer

PixResizer 는 이미지 크기 조정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한 다음 이 이미지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및 다양한 메신저에 업로드하여 인쇄, 이메일로 사진 보내기, 가족, 친구 및 친척에게 사진 보내기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를 조정한 이미지는 컴퓨터의 별도 폴더에 저장됩니다. 이 프리웨어는 다양한 크기 조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세인트 페인트 스튜디오

Saint Paint Studio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를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메뉴를 클릭하고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 단계는 새 크기를 지정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i 그림 유틸리티

Ai Picture Utility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원하는 이미지 파일 또는 폴더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이미지” 메뉴를 클릭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이미지 크기 조정을 위한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스케쳐

FotoSketcher 는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편집” 메뉴를 클릭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소스 이미지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 단계는 이미지의 너비와 높이를 설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대처

Media Cope 는 무료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입니다. Media Cope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Photo Resizer” 메뉴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크기 조정을 위한 이미지 파일을 추가합니다. 다음 단계는 출력 폴더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출력 형식, 품질 및 이미지 크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얼티밋 페인트 프리웨어 에디션

Ultimate Paint Freeware Edition 은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 파일 또는 폴더를 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이미지” 메뉴를 클릭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크기 조정”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미지 크기, 품질 및 DPI를 지정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빠른 이미지 크기 조정기

Fast Image Resizer 는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옵션” 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출력 품질을 선택하고 품질과 대상 폴더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고품질 사진 크기 조정기

High Quality Photo Resizer 는 일괄 이미지 크기 조정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파일 추가” 또는 “폴더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이미지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출력 폴더를 선택하십시오. 다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이미지 크기와 출력 형식을 설정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주어진 옵션에서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그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Liska 이미지 리사이저

PLiska Image Resizer 는 무료 일괄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픽셀 단위로 설정한 다음 크기 조정을 위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마지막 단계는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디어 크기 조정기 무료

Media Resizer Free 는 이미지 크기 조정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미지 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로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크기 조정” 상자를 선택한 다음 이미지의 너비와 높이를 설정합니다. 다음 단계는 출력 형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이미지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사이저

Fotosizer 는 무료 일괄 이미지 크기 조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폴더 추가” 또는 “이미지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크기 조정을 위한 이미지 파일 또는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크기를 설정한 다음 이미지를 저장할 대상 폴더를 선택하고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대량 이미지 크기 조정 관리자

대량 이미지 크기 조정 관리자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본 폴더의 경로를 지정한 다음 대상 폴더의 경로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퍼센트(%)로 채웁니다. 마지막 단계는 “이미지 크기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rish 이미지 리사이저

Prish Image Resiz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미지의 원본 폴더 경로를 지정한 다음 대상 폴더의 경로를 지정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이미지 크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ly 무료 사진 편집 및 뷰어

Fly Free Photo Editing and View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기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이미지 또는 폴더를 연 다음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크기 조정을 위해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지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튜너

Image Tun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미지 추가” 또는 “폴더로 이미지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 중앙에 있는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다음 옵션에서 적절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디지털 이미지 도구

Digital Image Tool 은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또는 이미지 그룹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또는 이미지가 포함된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이미지를 저장할 대상 폴더를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크기 조정” 탭을 클릭하고 이미지 저장을 위해 원하는 이미지 형식을 선택합니다. 다음 단계는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Batch

ImBatch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또는 이미지가 있는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이미지 파일을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작업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거기에서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 단계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변환 및 크기 조정

무료 이미지 변환 및 크기 조정 은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기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이미지 또는 이미지가 포함된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크기 조정 및 변환”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픽셀 또는 백분율로 설정하십시오. 다음으로 원하는 이미지 형식과 이미지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 크기 조정기

Image ReSizer 는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원하는 이미지 크기와 이미지 형식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MCO 포토 리사이저

EMCO Photo Rezis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미지의 소스 폴더 및 대상 폴더의 경로를 지정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JPEG 압축, 종횡비 및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지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unlitGreen 사진 편집기

SunlitGreen Photo Editor 는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이미지 업로드, 가족, 친척 및 친구에게 이미지 보내기 등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엽니다. 그런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이미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거기에서 “이미지 크기”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PEG 크기 조정

Resize JPEGs 는 JPEG 이미지의 크기를 일괄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JPEG 이미지 또는 여러 JPEG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미지 파일 또는 이미지가 포함된 폴더의 경로를 지정한 다음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적절한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nyPic 이미지 크기 조정기 무료

AnyPic Image Resizer Free 는 이미지의 일괄 크기 조정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한 후 이메일 목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이미지 업로드, 인쇄 목적,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으로 이미지 전송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 버튼을 클릭한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와 형식을 설정하고 “변환”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erberus 대량 이미지 리사이저

Berberus Mass Image Resizer 는 이미지의 일괄 크기 조정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미지의 소스 폴더 경로를 지정하거나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이미지를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이미지를 저장할 대상 폴더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한 다음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이미지매직

ImageMagick 은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파일” 메뉴를 클릭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열고 거기에서 “열기”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sy Image ModifierEasy Image Modifier

Easy Image Modifi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이미지 로드” 또는 “폴더 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파일 또는 이미지 폴더를 로드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크기 조정” 옵션을 클릭한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마술사

Photo Magician 은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각각의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 및 출력 폴더를 지정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이미지 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림 거들

PictureGirdle 은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열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크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inh의 무료 PhotoResizer

Minh의 무료 PhotoResizer 는 이미지 크기를 일괄 조정하기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원하는 이미지의 “최대 높이” 또는 “최대 너비”를 픽셀 단위로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파일 크기 조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제 원하는 이미지와 이미지 형식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미지 크기가 조정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이미지 크기 조정기

Free Image Resizer 는 이미지의 일괄 크기 조정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파일 또는 +폴더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하거나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파일이나 폴더를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크기 조정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크기 조정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크기 조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진 크기 조정기

Photo Resizer 는 사진 크기를 일괄 조정하는 프리웨어입니다. 다양한 크기 조정 알고리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지를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고 변환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프리웨어의 도움으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한 후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사용하거나 해당 이미지를 가족, 친구 또는 친척에게 보내기, 인쇄 목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해당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Resize

iResize 는 사진의 일괄 크기 조정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사진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파일이나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옵션을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사진 크기를 조정하기 위해 “크기 조정”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xler 이미지 리사이저

Wixler Image Resizer 는 사진 크기 조정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한 가지 주요 제한 사항은 파일 크기가 1000kb보다 큰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거기에서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열면 됩니다. 다음 단계는 원하는 이미지 크기와 압축 수준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크기가 조정된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ofonesia 배치 이미지 리사이저

Sofonesia Batch Image Resizer 는 사진의 일괄 크기 조정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크기가 조정된 사진은 다양한 용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사진을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거나 이메일로 보내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업로드할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의 소스 폴더와 대상 폴더를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미지 크기를 설정하고 적절한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커널 대량 이미지 크기 조정기

Kernel Bulk Image Resizer 는 이미지의 일괄 크기 조정을 위한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려면 먼저 이 프리웨어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폴더 추가” 또는 “이미지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또는 이미지가 포함된 폴더를 추가해야 합니다. 또한 이미지를 저장할 대상 폴더를 지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크기와 출력 형식을 설정하고 마지막 단계는 “마침”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