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온라인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은 빠르고 쉬운 방식으로 고객, 클라이언트 및 가입자에게 도달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뉴스레터 디자인, 이메일 캠페인 생성, 가입 양식 생성, 자동 응답 생성, 연락처 목록 가져오기 등과 같은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기능을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가 있습니다.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달 이메일을 보내고 목록에 있는 연락처에 도달할 수 있는 적절한 수를 제공하는 14개의 최고의 무료 온라인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 목록을 모았습니다.

다음은 14가지 최고의 무료 온라인 이메일 마케팅입니다.

메일침프

클라이언트, 고객 및 추종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MailChimp 에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쉽고 빠르게 디자인하고 몇 분 안에 보낼 수 있는 인상적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뉴스레터 또는 이메일용으로 선택하고 MailChimp의 대화형 디자인 도구로 수정할 수 있는 미리 디자인된 템플릿이 있습니다. MailChimp를 사용하면 한 달에 2000명 이하의 구독자에게 최대 12000개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구독자 또는 고객이 2000명 이상인 경우 계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및 WordPress 팔로워를 연락처 또는 구독자 목록에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수직 응답

VerticalResponse 는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클라이언트, 고객 및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또 다른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이메일 작성 및 디자인이 쉽고 드래그 앤 드롭이 가능합니다. VerticalResponse에는 자체 뉴스레터를 만들 수 있는 템플릿 및 테마 모음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는 자신만의 뉴스레터 코드를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신규 구독자에 대한 자동 응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VerticalResponse를 사용하면 한 달에 최대 4000개의 이메일을 1000개의 연락처에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타겟히어로

강력한 WYSIWYG 편집기 및 템플릿 디자이너를 갖춘 TargetHero 는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이메일 캠페인을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보고서 보기 탭에서 캠페인 보고서를 보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TargetHero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구독을 위한 가입 양식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zip 파일, URL 또는 코드를 붙여넣어 사용자 지정 HTML 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일젯

Mailjet 은 무료 사용자가 아무 문제 없이 하루에 최대 200개의 이메일을 100,000개의 연락처로 보낼 수 있는 강력한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모든 이메일 캠페인에서 추적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통계에서 각 캠페인에 대한 보고서를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의 HTML 코드를 가져오거나 Mailjet의 내장 도구를 사용하여 새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캠페인 디자인은 쉽고 캠페인 디자인의 모든 하위 편집 도구는 단일 페이지에 있으며 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매드미미

Mad Mimi 는 클라이언트, 고객 및 구독자에게 보낼 멋진 뉴스레터와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이메일 마케팅용 온라인 도구입니다. Mad Mimi가 가지고 있는 템플릿으로 이메일을 만들거나, 사용자 지정 HTML을 사용하거나,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테마는 캠페인 디자이너 탭에서 적용하거나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요소를 추가하려면 페이지 하단에서 요소를 클릭하고 편집하거나 작업을 마친 후 저장할 수 있습니다. Mad Mimi를 사용하면 무제한으로 메일을 보낼 수 있지만 메일링 리스트에는 100개의 연락처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플래시 이슈

Flashissue 는 Gmail 계정에 통합되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이므로 다른 계정을 만들거나 연락처를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Flashissue를 사용하면 Gmail 계정의 연락처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Flashissue의 무료 요금제는 무제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연락처를 25개로 제한합니다. Flashissue의 모든 기능을 무료 플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shissue는 Gmail 계정 내에 새로운 통합 이메일 인터페이스를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메일러라이트

MailerLite 는 이메일을 보내고, 웹 양식을 만들고, 다양한 경우에 대한 자동 응답 이메일을 생성하기 위한 하나의 도구에서 세 가지로 작동하는 온라인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MailerLite의 웹 인터페이스는 단순하며 많은 탭이나 설정 메뉴가 없습니다. CSV 또는 TXT 파일 형식을 업로드하거나 Excel에서 복사하여 붙여넣어 연락처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MailerLite의 무료 요금제를 사용하면 1000개의 연락처에 무제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실행 보내기

Sendloop 를 사용하여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간단합니다 . 이 이메일 마케팅 도구는 무료이며 이메일 목록과 캠페인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 온라인 마케팅 도구는 호스팅된 구독 페이지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ndloop에는 구독 버튼, 구독 페이지, Facebook, Twitter 및 WordPress 통합, Magento 플러그인, QR 코드 생성기 및 HTML 양식과 같은 다른 많은 웹 사이트 도구가 있습니다. 2000개의 연락처가 소진될 때까지 최대 10000개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엘리트 이메일

Elite Email 은 무료 플랜에서 최대 500개의 연락처에 대해 무제한 이메일 마케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이메일 마케팅 도구는 사용하기 쉽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중요한 기능과 메뉴는 Elite Email의 대시보드에 있습니다. 행사 또는 기타 유형에 대한 이메일을 자동으로 예약하는 자동 응답을 지원합니다. 이메일 디자인을 위한 템플릿을 선택하거나 자신의 HTML 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캠페인

Campayn 은 이메일과 뉴스레터를 디자인하고 보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연락처 목록, 보고서 및 응답자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강력한 온라인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Campayn으로 가입 양식을 만들 수 있으며 양식 디자인은 전체 화면 양식, 웹 사이트 양식, WordPress 양식에 따라 다릅니다. 웹사이트를 통한 가입자가 저장될 연락처 목록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SendinBlue

SendinBlue 는 메일 계정에서 고객, 클라이언트, 추종자 및 구독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도구 중 하나입니다. 무료 SendinBlue 계정에서 하루에 300개의 이메일 전송을 지원합니다. 연락처에 SMS를 보내는 추가적이고 독점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이메일 캠페인 대신 SMS 캠페인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SendinBlue에는 트리거 마케팅의 또 다른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트리거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하여 웹사이트 가입, 주문 또는 기타 관련 항목과 같이 웹사이트에서 작업을 완료한 연락처에게만 이 캠페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프레시메일

FreshMail 은 고객과 고객에게 최신 제품, 정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알리고자 하는 모든 대기업 및 소기업을 지원하는 무료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FreshMail의 무료 계정을 사용하면 연락처 목록에 있는 500명의 구독자에게 매월 최대 2000개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FreshMail의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대화식입니다. 연락처 목록, 보고서, 캠페인 및 캠페인 작성자와 같은 모든 중요한 정보는 모든 창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TinyLetter

TinyLetter 는 보다 개인적인 형태로 고객과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보다 쉽고 대화식인 방법입니다. TinyLetter는 MailChimp의 소유이며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sv 파일 또는 Gmail 계정을 사용하여 연락처 목록을 가져오거나 연락처 목록 상자에 이메일을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TinyLetter는 하나의 계정에 최대 5000명의 구독자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MPZ메일

MPZMail 은 캠페인, 뉴스레터 디자인 및 보내기, 가입 양식 만들기, 자동 응답기, 구독자 및 연락처 목록에 전송된 캠페인 및 이메일 보고서 보기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MPZMail에는 새 이메일 캠페인을 편집하고 디자인하는 데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는 템플릿 목록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