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오디오 편집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오디오 편집기 목록입니다 . 이 오디오 편집기 를 사용하면 오디오 파일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오디오 편집기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디오 편집기  소프트웨어 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AV, WMA, MP3, FLAC, AIFF, OGG, VOX, RAW, APE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 간 추출, 변환  , 오디오 자르기 또는 다듬기 , 오디오 파일 자르기 또는 결합 , 다양한 소스에서 녹음,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오디오 믹스, 필터 적용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합니다. 따라서 이 무료 오디오 편집기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십시오.

대담

Audacity 는 오픈 소스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녹음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을 사용하여 사운드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AV, AIFF, MP3 및 OGG와 같은 형식 간에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무제한 실행 취소 기능이 있습니다. 녹음에 효과를 적용하고 트랙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스펙트로그램 모드와 주파수 분석 창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오디오 편집기 2014

무료 오디오 편집기 는 무료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오디오 파일의 파형을 표시하고 이 파형의 도움으로 오디오 파일을 시각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무음 삭제, 붙여넣기, 파일에서 붙여넣기, 믹스, 파일에서 믹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효과와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에서 새 오디오도 녹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커터 및 편집기

무료 MP3 커터 및 편집기 는 MP3 및 WAV 파일을 위한 간단한 편집기입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MP3 파일의 일부를 시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파형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원치 않는 부분을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누르거나 탭에서 선택한 항목 삭제 명령을 사용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볼륨을 변경하고,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 효과를 적용하고, 오디오를 스테레오와 모노 간에 변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avePad 사운드 편집기 무료

WavePad 는 무료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레코더에는 자동 트림 및 음성 활성화 녹음 기능이 있습니다. 일부 편집 기능에는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삭제, 삽입, 무음 등이 포함됩니다. 오디오 파일에 에코, 증폭, 노이즈 감소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오디오 파일을 보다 쉽게 ​​편집할 수 있는 파형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조이너

Free MP3 Joiner 는 MP3 파일을 함께 결합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Free MP3 Joiner의 도움으로 두 개 이상의 MP3 파일에서 단일 파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파일을 찾은 다음 두 번째 파일을 찾아보고 마지막으로 결합된 파일에 새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원하는 만큼 반복하여 더 많은 파일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xpstudio 오디오 편집기 무료

Expstudio Audio Editor Free 를 사용하면 텍스트 파일을 편집하는 것처럼 오디오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등과 같은 일반적인 명령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오디오 파일의 파형 창을 표시합니다. 오디오 파일에 확대/축소를 적용하여 보다 정확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증폭, 지연 페이드, 반전, 반전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된 오디오 파일을 WAV 및 MP2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녹음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웨이브 에디터

Wave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파일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빠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용자가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오디오 파일을 파형으로 시각적으로 표시합니다. 파일에서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및 삭제와 같은 기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보다 정확하게 편집하기 위해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와보사우르스

Wavosaur 는 가볍고 휴대 가능한 무료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MIDI와 호환되며 외부 MIDI 장치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모든 오디오 파일의 파형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기본 명령부터 고급 명령까지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삭제, 혼합, 트리밍 및 다양한 일반 명령을 파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녹음 기능도 갖췄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rt 오디오 편집기

EArt 오디오 편집기 는 하나의 오디오 편집기, 레코더, 변환기, 스플리터, 결합기 및 플레이어의 올인원입니다.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혼합 등과 같은 일반적인 편집 명령을 오디오 파일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3, WMA, WAV, OGG, VOX, RAW 및 더 많은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편집을 더 간단하게 만드는 오디오 데이터 파형을 표시합니다. 오디오 파일에 증폭,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지연, 리버스, 노이즈 감소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단계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MP3 편집기

무료 MP3 편집기 는 무료 오디오 파일 편집기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등과 같은 다양한 일반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이크 또는 다른 소스에서 MP3 파일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명령이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증폭, 지연, 페이드, 무음, 이퀄라이저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한 파일을 MP3 또는 WAV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워 사운드 에디터 무료

Power Sound Editor Free 는 오디오 편집 도구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시각적으로 편집하고 녹음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급 및 강력한 작업이 있습니다. 자신의 음악, 음성 또는 기타 오디오 파일을 녹음하고 편집하고 다른 오디오 또는 음악 부분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리버브, 코러스, 에코 등 다양한 효과를 오디오 파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CD로 구울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오디오 더빙

무료 오디오 더빙 은 무료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오디오 파일에서 원하지 않는 부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MP3, WAV, AAC, AC3, M4A, MP2, OGG, WMA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파일의 품질을 유지하고 다시 인코딩하지 않고 처리합니다. 무손실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ilelab 오디오 편집기

FileLab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편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오디오 트랙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분할, 잘라내기, 다듬기, 혼합하고 오디오 파일에 다양한 효과와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MP3, WAV, WMA, M4A, FLAC, AIFF, OGG, AAC, AMR 등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사용자가 오디오 파일을 정밀하게 편집할 수 있도록 오디오 데이터를 파형으로 표시합니다. 휴대폰용 벨소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P3 편집기

Mp3 Editor 는 MP3 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기본 목적은 긴 인트로 또는 긴 엔딩으로 MP3 파일을 다듬는 것입니다. MP3 파일에서 원하지 않는 오디오를 쉽게 삭제하거나 잘라낼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에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사운드엔진

SoundEngine 은 무료 오디오 편집 도구입니다. 2ch 사운드 WAVE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WAV, OGG 및 CDA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파일의 파형 그래픽을 보여주며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등과 같은 편집 명령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한 파일을 WAV 또는 OGG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huangs 오디오 편집기

Shuangs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WAV, MP3 및 WMA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WAV, MP3 및 WMA 파일을 파형으로 표시하면서 정확하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마커와 종료 마커를 설정할 수 있으며 잘라내기, 복사 등 선택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웨이브샵

WaveShop 은 무료 오픈 소스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시작점과 끝점을 선택하여 오디오 파일의 모든 부분을 선택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블록을 쉽게 잘라내거나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문서를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반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션오디오

Ocenaudio 는 사용하기 쉽고 빠른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이 오디오 편집기는 기본 및 고급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오디오 파일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파형 기능이 있습니다. 적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며 오디오 파일을 편집하는 데 이상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자연 그림 오디오 편집기

Naturpic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MP3, WMA, WAV, OGG, VOX, RAW 및 기타 여러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파일의 파형을 보여주기 때문에 오디오 파일을 시각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레코더, 변환기 및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증폭 및 노이즈 감소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pic 오디오 편집기

Leapic Audio Editor 는 올인원 오디오 편집기, 플레이어, 레코더, 변환기, 스플리터 및 결합기입니다. 오디오 파일에 증폭,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지연, 리버스, 노이즈 감소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잘라내고, 복사하고, 붙여넣고, 믹싱할 수 있습니다. MP3, WMA, WAV, OGG, VOX, RAW 등과 같은 직접 편집을 위한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파일을 쉽게 편집할 수 있도록 오디오 데이터 파형을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간편한 오디오 편집기

Free Easy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쉽게 녹음, 편집 및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입력 장치에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MP3, WAV, WMA 및 OGG 형식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파일에 다양한 필터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혼합, 다듬기, 자르기 등과 같은 다양한 편집 명령을 오디오 파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V 오디오 편집기

AV Audio Editor 는 무료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편집하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오디오 트랙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AAC, MP3, FLAC, APE, MPC, OGG, WMA 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을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의 파형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