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이를 통해 스프레드시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분석, 데이터 마이닝, 숫자 처리 ,   그래프 및 차트, 수식 만들기, 복잡한 계산, 셀 서식 지정, 워드아트 추가, 날짜/시간 함수, 통계 함수, 피벗 테이블 만들기, 합계 함수, 곱셈 함수, 나누기 함수, 최대 함수, 최소 함수, 조회 함수, 데이터 유효성 검사, What if 분석, 데이터 정렬, 데이터 필터링 등. 따라서 이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오픈 오피스 계산기

Open Office Calc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Apache OpenOffice 제품군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번호와 목록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식을 만들고, 수학적 계산을 수행하고, 서식을 지정하고, 가상 분석을 이 소프트웨어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그래프, 차트, 보고서 및 피벗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icrosoft Excel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Kingsoft 스프레드시트

Kingsoft 스프레드시트 는 Kingsoft Office Free 2013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날짜 분석에 사용됩니다. Microsoft Excel 문서를 열고 문서를 Microsoft Excel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수학적 계산을 수행하고, 공식을 만들고, 서식을 지정하고, 분석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그래프, 차트, 보고서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Kingsoft 스프레드시트는 XLSX 및 XLS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ccel 스프레드시트

Accel Spreadsheet 는 SSuite Office의 독립 실행형 구성 요소입니다. Accel Spreadsheet는 기본적으로 Microsoft Excel과 같은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Excel 파일을 열고 해당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CSV, 기본 및 텍스트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래프, 차트를 만들고 수학적 계산 및 데이터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가계 예산 워크시트

가계 예산 워크시트 는 지출 습관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간단한 스프레드시트입니다. 월별 또는 연간 가계 예산을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이 스프레드시트에서 투자, 다양한 출처의 수입 및 비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범주는 교통비, 오락비, 건강비, 교육비, 보험비, 아동비 및 기타 비용의 일부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T 계산기 익스프레스

QT Calc Express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데이터 분석, 계산, 다양한 유형의 차트 및 그래프 생성, 보고서 생성 및 데이터 서식 지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el의 무료 대안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데 .Net 또는 Java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도구와 필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누메릭

Gnumeric 은 그놈 기반의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널리 사용되는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인 Microsoft Excel의 무료 대안입니다. MS Excel 파일 형식 및 기타 다양한 형식도 지원합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숫자 처리 및 데이터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수학적 계산을 수행하고 다양한 유형의 그래프 및 차트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용 버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Dhtmlx스프레드시트

Dhtmlx 스프레드시트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웹 페이지에서 Excel과 유사한 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셀의 기본 서식 지정, 간단한 수학 계산 및 기타 스프레드시트 관련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PDF 및 Microsoft Excel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체 서버에서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푸르스름한 검은 녹색

Myrtle 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고 통계 분석에 사용되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는 수학, 확률, 통계 및 컴퓨터 과학과 관련된 모든 기능이 포함됩니다. 데이터를 그래픽으로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도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에서 예상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셀프로

CellPro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데이터 계산, 데이터 분석 및 수식 구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워크시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셀 서식 및 기타 스프레드시트 관련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cel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다양한 Excel 파일을 열고 읽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BM Lotus Symphony 스프레드시트

IBM Lotus Symphony 스프레드시트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이며 IBM Lotus Symphony 오피스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IBM Lotus Symphony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면 데이터 처리,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cel 스프레드시트를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형식을 지정하고 다양한 유형의 차트와 그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돌피니티 플래너

Dolphinity Planner 는 계획, 회의, 프로젝트 관리, 준비 및 작업 등을 위한 강력하고 간단한 도구로 사용되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간결하고 명확한 방식으로 모든 관련 정보를 보여줍니다. 세 가지 유형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1. 할 일, 2. 보류 중인 프로젝트, 3. 예정된 프로젝트. 여기에는 다양한 프로젝트 세부 정보를 보여주는 로드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한계는 일부 고급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Oo4Kids 계산기

OOo4Kids Calc 는 가벼운 무료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OOo4Kids 오피스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Apache OpenOffice를 기반으로 합니다. 아이들이 데이터 분석, 데이터 분석, 데이터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다양한 유형의 그래프 및 차트 작성에도 편리합니다. OOo4Kids Calc는 가정 분석도 수행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리브레오피스 계산기

LibreOffice Calc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데이터 마이너와 숫자 크런처에게 매우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What If 분석을 수행하기 위한 내장된 시나리오 관리자가 있습니다. Microsoft Excel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습니다. 문서를 PDF 형식으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스프레드시트에서 작업을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xygenOffice Professional 계산기

OxygenOffice Professional Calc 는 유용한 무료 스프레드시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데이터 마이닝, 숫자 계산, 데이터 분석 및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편리한 도구이며 Microsoft Excel의 무료 대안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차트, 피벗 테이블 및 그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분석하는 경우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플랜메이커

PlanMaker 는 강력한 무료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Softmaker 무료 오피스 소프트웨어의 일부입니다. Excel 파일을 열 수 있으며 Excel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계산을 위한 많은 유형의 함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프, 차트, 테두리 및 WordArt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워크시트를 보호하고 목표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ccel 스프레드시트 HD

Accel Spreadsheet HD 는 강력한 무료 스프레드시트 응용 프로그램이며 OmegaOffice HD+ 오피스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숫자 처리,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마이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래프, 차트를 만들고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 Excel의 무료 대안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스프레드시트

Simple Spreadsheet 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른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에 비해 기능이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그래프와 차트를 만들 수 없는 등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피벗 테이블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 프리웨어는 Microsoft Excel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phygmic 소프트웨어 스프레드시트

Sphygmic 소프트웨어 스프레드시트 는 무료이며 간단한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예를 들어 통계, 날짜, 시간 및 재무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Sphygmic Software Spreadsheet의 워크시트는 16,384개의 행과 256개의 열을 포함합니다. 차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ASCII 파일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칼리그라 시트

Calligra Sheets 는 강력한 무료 스프레드시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crosoft Excel의 무료 대안입니다. 차트와 그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복잡한 계산을 위한 다양한 공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무료 도구를 사용하면 데이터 마이닝 및 숫자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내장 템플릿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장, 대차 대조표 및 신용 카드 추적기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