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메신저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메신저 목록입니다 . 이  메신저 를 사용하면 메시지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인스턴트  메신저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신저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친구와의 문자 채팅, 친구와의 음성/영상 채팅, 대화 저장 및 인쇄 , 파일 송수신, 메시지 암호화, 전 세계 다양한 채팅방 액세스, PC 간 음성 통화 , 모바일로 SMS 보내기, MSN, Yahoo, GTalk, Facebook, Skype, AIM 등 지원, 받은 편지함에 이메일이 있을 때 알림 받기 등. 따라서 이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매니캠다음은 17개의 최고의 무료 레지스트리 백업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 레지스트리 항목의 백업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Windows PC에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레지스트리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중 일부는 백업에서 레지스트리 복원, 레지스트리 청소, 레지스트리 복구,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 등과 같은 레지스트리 백업 이외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무료 레지스트리 백업 소프트웨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레지스트리 편집기

Windows Microsoft에는 컴퓨터 레지스트리의 백업을 생성하는 자체 도구가 있으며 이를 레지스트리 편집기 라고 합니다. 시작 메뉴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에서 “regedit.exe”를 검색하거나 시작으로 이동하여 “run”을 입력하고 앱을 열고 > “regedit”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열립니다. 파일 탭으로 이동하고 “내보내기”를 선택하여 컴퓨터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십시오.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면 .REG 백업 파일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egBak

RegBak 은 무료 레지스트리 백업 및 복원 소프트웨어입니다. 소프트웨어의 유일한 목적은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고 필요할 때마다 복원하는 것입니다. 백업 옵션을 클릭하면 백업을 저장할 대상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지스트리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레지스트리 백업 소프트웨어는 매우 가볍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egKey 백업

RegKey 는 레지스트리 백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무료 도구입니다. 백업할 특정 레지스트리 폴더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복원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직접 여는 바로 가기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라 레지스트리 관리자

Registrar Registry Manager 는 컴퓨터 레지스트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복원 옵션은 파일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폴더를 선택하고 지정된 폴더에 백업을 생성합니다. 조각 모음, 비교, 공유 등과 같은 다른 레지스트리 옵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그들은 있었다

Erunt 는 원하는 폴더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는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가장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백업을 만들려는 레지스트리 유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폴더와 레지스트리를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르면 백업이 생성됩니다. 설치는 레지스트리 복원에 도움이 되는 다른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z 레지스트리 백업

Mz Registry Backup 은 컴퓨터 레지스트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전체 백업을 만들거나 컴퓨터 레지스트리의 사용자 지정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백업을 저장할 대상 폴더를 선택하고 백업을 생성합니다. 매일, 매주, 매월 또는 한 번만 예약 백업과 같은 레지스트리 백업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복원 옵션을 사용하면 생성한 백업을 관리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수정

레지스트리 수정 은 기본적으로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수정하는 도구입니다. 레지스트리 수정을 시작하기 전에 이 소프트웨어는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지정된 폴더에 백업을 생성합니다. 설정을 통해 백업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있는 경우 계속해서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복원 도구의 도움으로 백업 폴더에서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정말 사용하기 쉽고 매번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weaking.com 오른쪽 bkup

Tweaking.com Registry Backup 은 레지스트리 백업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느 위치에나 컴퓨터의 레지스트리 백업을 만듭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백업 파일에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백업을 예약하고 오래된 백업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이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ML 레지스트리 도구

AML 레지스트리 도구 는 많은 레지스트리 관련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레지스트리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는 레지스트리 백업 및 복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쉽게 백업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 백업을 생성하는 경우 이전 백업을 삭제하거나 일련의 백업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사용 가능한 백업 지점으로 복원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현명한 레지스트리 클리너

Wise Registry Cleaner 는 컴퓨터에서 정크 레지스트리 파일을 정리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전체 레지스트리 백업 또는 복원 지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백업 옵션은 창 상단에 있으며 자세히 보지 않으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백업 옵션 옆에 레지스트리 백업에서 복원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도구로는 클리너, 시스템 조정 및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bexo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Abexo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레지스트리 도구입니다. 레지스트리 백업, 정리 및 정리 실행 취소(복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매우 깔끔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레지스트리 백업 옵션을 선택하여 백업을 실행합니다. 백업이 생성된 후 레지스트리 정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오류가 발생하면 항상 정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사용

Eusing Free Registry Cleaner 는 무료 레지스트리 정리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스캔하고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체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탭으로 이동하여 전체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백업을 저장할 대상 폴더를 선택합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레지스트리 복원, Windows 백업 및 시작 관리자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egScrub

RegScrub 은 무료 레지스트리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레지스트리 백업을 관리하는 전용 도구도 있습니다. 백업 탭을 클릭하여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 복원 및 관리하는 옵션이 있는 새 창을 엽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레지스트리 오류를 검색하고 오류를 수정하는 경우 레지스트리 백업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O RegEditor

O&O RegEditor 는 Windows 운영 체제용 무료 레지스트리 편집기입니다. Windows의 레지스트리 편집기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백업을 생성하려면 파일 탭에서 내보내기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REG 백업 파일은 모든 폴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레지스트리 백업을 가져오고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egMagic

RegMagik 은 Windows 레지스트리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일부 고급 도구 및 옵션을 사용하여 레지스트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내보내고 .REG 파일로 백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폴더에 레지스트리 백업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찾기 어려운 레지스트리 파일을 찾기 위한 몇 가지 고급 검색 옵션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레지스트리 편집기

Free Registry Editor 는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관리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컴퓨터의 레지스트리를 .REG 파일로 내보내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REG 파일을 가져와서 컴퓨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탐색하고 새 키, 문자열 또는 이진 값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홈페이지다음은  Windows용 최고의 무료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러한 모든 파티션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파티션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새 파티션을 생성 하거나, 파티션 을  삭제 하거나, 이미 존재하는 파티션의 속성을 변경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이때 이러한 파티션 소프트웨어가 유용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Windows용 일반 실행 소프트웨어이며 일부 Bootable Partition Manager 소프트웨어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부팅 시 로드되며 파티션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최고의 무료 파티션 소프트웨어가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은 파티션 크기 조정 , 파티션 이동 , 파티션 복사 , 파티션 삭제 , 파티션 포맷 , 레이블 변경 , 파티션 분할 , 파티션 축소 , 파티션 마운트 ,  파티션 확장 등 입니다.

나는 그들의 기능과 함께 최고의 파티션 소프트웨어를 나열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이 기사에서 새 파티션을 생성하는 방법과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방법 을 알게 될 것 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

디스크 관리 는 Windows의 기본 파티션 소프트웨어이며 문제 없이 거의 모든 파티션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과 함께 컴퓨터에 연결된 모든 드라이브를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관리

디스크 관리  는 Microsoft Windows의 내장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재부팅하지 않고 시스템 파티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열려면 내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관리>저장소>디스크 관리를 클릭 하거나  시작 메뉴에서 실행 도구 열기를 클릭한 다음 입력  diskmgmt.msc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인터페이스는 컴퓨터에 연결된 모든 디스크를 표시하며 여기에서 하드 디스크와 해당 파티션도 볼 수 있습니다. 파티션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옵션을 탐색합니다: Mark partition as active , Change drive letter and paths , Format Partition , Extend partition , Shrink partition , 미러 파티션 , 파티션 삭제 및 속성 . 디스크에서 일부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볼륨을 확장하거나 새 파티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 파티션을 생성하려면 할당되지 않은 볼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단순 볼륨 을 클릭합니다 . 파티션에 포함하려는 공간의 양을 입력하고 새 볼륨을 포맷하거나 포맷하지 않음을 선택하고 파일 시스템을 설정하고 할당 단위 크기 및 기타 파티션 매개변수를 입력합니다.

이 파티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VHD(가상 하드 디스크)를 생성 및 연결하고 디스크를 다시 스캔할 수도 있습니다. UI 하단에서 제공되는 색상 코드로 파티션 유형을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MiniTool 파티션 마법사 무료

MiniTool Partition Wizard Free 는 Windows용 무료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로 컴퓨터의 파티션을 쉽게 관리하세요. 이미 존재하는 디스크 파티션은 해당 속성과 함께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파티션을 목록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파티션 패널에는 할당된 디스크 공간과 할당되지 않은 디스크 공간이 표시됩니다.

이 프리웨어를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드는 방법 :

기타 옵션: 기존 파티션 삭제, 파티션 포맷, 속성 보기. 또한 파티션 정렬, 파일 시스템 확인, 드라이브 문자 변경, 클러스터 크기 변경, NTFS를 FAT로 변경,  파티션을 논리로 설정, 일련 번호 변경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병합 옵션이 있지만 PRO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활성 파티션 관리자

Active Partition Manager 를 사용하면 Windows 컴퓨터에서 파티션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사용하여 파티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무료 파티션 관리자를 통해 파티션  포맷 , 파티션 크기 조정 , 파티션 속성 변경 , 부트 레코드 편집 , 파티션 축소 및 파티션 삭제 도 가능합니다 . 파티션 포맷 옵션을 사용하면 파티션의 파일 시스템을 NTFS, FAT32 또는 exFAT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파티션을 포맷하는 동안 할당 크기 단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파티션을 선택하여 크기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파티션 크기를 늘리려면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미리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파티션 크기를 줄이면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생성됩니다. 드라이브 문자, 볼륨 레이블 및 파티션을 활성으로 표시와 같은 파티션 속성을 변경합니다.

이 분할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디스크 이미지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디스크 이미지를 생성, 열기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OMEI 파티션 어시스턴트

AOMEI Partition Assistant 는 파티션 작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법사 도구가 포함된 최고의 Windows용 파티션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도구는 UI의 왼쪽 패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파티션 확장 마법사 , 디스크 복사 마법사 , 파티션 복사 마법사 , OS를 SSD로 마이그레이션 마법사 , NTFS에서 Fat32로 변환 마법사 ,  부팅 가능한 미디어 만들기 마법사 등이 포함됩니다.

마법사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파티셔닝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파티션 도구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파티션 크기 조정/이동.
  • 파티션을 복사합니다.
  • 파티션을 삭제합니다.
  • 파티션을 포맷합니다.
  • 파티션 레이블을 변경합니다.
  •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하십시오.
  • 파티션을 닦으십시오.
  • 활성 파티션을 설정합니다.
  • 파티션을 숨깁니다.
  • 파티션을 확인하십시오.

할당되지 않은 공간과 함께 드라이브의 파티션을 봅니다. 파티션 크기를 조정하여 할당되지 않은 새 공간을 만들거나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새 파티션을 만들려면 드라이브 문자, 파일 시스템, 파티션 크기 등과 같은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정의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버전을 구입하면 백업 파티션과 안전 파티션 옵션이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artitionGuru 무료

PartitionGuru Free 는 최고의 무료 파티션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 분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파티션을 관리하고 기타 여러 가지 유용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파티션을 목록으로 표시합니다. 용량, 섹터, 클러스터, 사용 공간, 여유 공간 등과 같은 속성을 보려면 파티션을 클릭하십시오. 파티션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분할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이러한 옵션에는 새 파티션 생성, 현재 파티션 포맷, 현재 파티션 삭제, 파티션 크기 조정, 파티션 분할, 파티션 확장 등이 포함됩니다. 위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요구 사항에 따라 할당을 정의할 수 있는 새 창이 팝업됩니다. . 다음 여부를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작업이 완료된 후 컴퓨터 전원 끄기, 재부팅, 일시 중단 또는 최대 절전 모드 로 전환하십시오.

인터페이스는 탭에 파티션, 파일 및 섹터 편집기를 표시합니다. 섹터 편집기 탭에는 컴퓨터 디스크의 섹터가 표시됩니다.

이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의 다른 중요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티션 복구.
  • 파일 복구.
  • 백업 파티션.
  • 이미지 파일에 파티션 복제.
  • 이미지 파일에서 파티션을 복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acrorit 디스크 파티션 전문가 무료

Macrorit Disk Partition Expert Free 는 가정 사용자를 위한 무료 디스크 파티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리웨어로 파티션을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티션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티션 크기 조정 , 파티션 이동 , 파티션 복사 , 파티션을 논리/기본 으로 변환, NTFS/FAT32 로 변환, 파티션 레이블 변경 , 파티션 조각 모음 , 파티션 삭제 , 파티션 포맷 등

위의 작업을 수행하려면 파티션을 선택하고 왼쪽 패널에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새 파티션을 만들려면 디스크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볼륨 만들기 를 클릭 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듭니다. 새 파티션의 볼륨 레이블, 드라이브 문자, 파일 시스템, 클러스터 크기, 볼륨 크기, 할당되지 않음 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각 명령을 내린 후 커밋 옵션을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일부 작업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PC를 재부팅해야 하므로 미리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데이터를 저장하십시오.

이 프리웨어의 고유한 기능 중 하나는 재부팅하지 않고 시스템 파티션을 확장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따라서 C 드라이브의 크기 를 늘리고 싶다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iniAide 매직 파티션 홈 에디션

MiniAide Magic Partition Home Edition  은 컴퓨터의 파티션을 관리하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파티션 도구를 통해 다음 파티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논리로 변환합니다.
  • 기본으로 전환합니다.
  • 라벨을 변경합니다.
  • 파티션을 확인하십시오.
  • 볼륨 크기 조정/이동.
  • 조각 모음 파티션.
  • 파티션을 삭제합니다.
  • 파티션을 숨깁니다.
  • 파티션을 포맷합니다.
  • 파티션을 탐색하십시오.
  • 파티션을 닦으십시오.

이 파티션 소프트웨어로 새 파티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선택하고 Create Partition 을 클릭 하면 새 팝업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새 파티션의 다음 매개변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레이블, 다음으로 생성, 드라이브 문자, 클러스터 크기, 파일 시스템 볼륨 크기(MB), 할당되지 않은 공간(MB), 이후 할당되지 않은 공간(MB) 등. 확인을 클릭 한 후 확인 을 클릭합니다. 매개변수를 정의한 다음 도구 모음에서  적용 을 클릭 합니다.

파티션의 속성도 볼 수 있습니다. 속성은 사용량, 파티션 정보 및 NTFS의 3개 탭을 통해 새 창에 표시됩니다. 사용량 탭에는 파티션의 사용(MB), 미사용(MB), 전체(MB) 공간이 표시됩니다 . 파티션 탭에는 파티션 유형, 일련 번호, 첫  번째 물리적 섹터, 마지막 물리적 섹터, 전체 물리적 섹터, 물리적 형상 등이 표시됩니다. NTFS 탭에는 섹터당 바이트, 클러스터당 바이트, 예약된 섹터, 파일 레코드 크기, NTFS 버전 등이 표시됩니다. .

인터페이스 하단에는 드라이브가 기본인지, 논리적인지 또는 할당되지 않았는지 나타내는 색상 코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iniTool 파티션 마법사 무료

MiniTool Partition Wizard Free 는 작동이 간편한 Windows용 디스크 파티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인터페이스는 볼륨 및 목록에 따라 파티션 및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표시합니다. 작업을 쉽게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법사 도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마법사에는  OS를 SSD/HD로 마이그레이션 마법사, 파티션 복사 마법사, 디스크 복사 마법사, 파티션 복구 마법사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 가능한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새 파티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클릭하고 파티션 만들기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티션 레이블, 드라이브 문자, 파일 시스템, 클러스터 크기, 파티션 후 할당되지 않은 공간 등을 정의할 수 있는 새 창이 열립니다.

이 옵션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파티션을 병합할 수 없습니다.

메뉴 모음에는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옵션이 있습니다.

  • 일반: 디스크 다시 로드, 변경 사항 적용, 마지막 변경 사항 실행 취소, 모든 변경 사항 취소 등
  • 디스크: 복사, 삭제, 정렬, 재구축, MBR 초기화, 표면 테스트, 파티션 복구 등
  • 파티션: 이동, 크기 조정, 확장, 분할, 복사, 탐색 등
  • 동적 디스크: 볼륨 생성, 삭제, 포맷, 이동, 크기 조정, 볼륨 복사 등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ILING 디스크 마스터 무료

QILING Disk Master Free 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다양한 디스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탭이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포함하여 디스크의 모든 파티션을 보려면 디스크 관리 탭으로 이동 하십시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선택한 다음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파일 시스템, 클러스터 크기, 볼륨 레이블, 파티션 크기, 작업 후 할당되지 않은 공간 등 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파티션 관리자의 다른 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상 디스크 : 생성, 마운트, 마운트 해제, 제거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가상 디스크 옵션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백업 및 복구 : 여기에서 시스템 백업, 디스크/파티션 백업, 파일 백업을 생성한 다음 복구할 백업 파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디스크 관리 : 여기에서 파티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성, 포맷, 활성 설정, 삭제, 표면 테스트, 파티션 복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도구 및 유틸리티 :  부팅 가능한 미디어 생성 , PreOS 활성화 , RAM 디스크 생성 , 디스크 정보 , 디스크 상태 , 파티션 복제 , 부팅 수정 등 의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이 무료 파티션 관리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도구 중 하나는 RAM 디스크 입니다.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메모리에서 RAM 디스크를 만드는 방법:

디스크의 빈 메모리를 사용하여 컴퓨터용 추가 RAM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도구 및 유틸리티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어진 단계에 따라 컴퓨터에 RAM 디스크를 만듭니다.

  • 램디스크 생성 을 선택 합니다.
  • RAM 디스크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 다음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RAMdisk의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 시스템 임시 디렉터리를 RAMdisk로 설정합니다.
    • 현재 임시 디렉토리를 RAMdisk로 설정합니다.
  • 드라이브 이름을 설정합니다.
  • 마지막 으로 Create RAMdisk 버튼을 클릭합니다 .

RAMdisk가 생성되면 해당 속성을 중지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임시 디렉토리를 기본값으로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모범 파티션 관리자

Paragon Partition Manager 에는 파티션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무료 버전에서 기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세 개의 탭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탭은 백업 및 복원 , 파티션 및 복사 및 마이그레이션 입니다.

파티션 탭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티션을 만듭니다.
  • 파티션을 삭제합니다.
  • 파티션을 포맷합니다.
  • 부분을 ​​합침.
  • 분할 파티션.
  • 파티션을 닦으십시오.

디스크에 사용 가능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일 시스템, 드라이브 문자 등과 함께 새 파티션의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aseUS 파티션 마스터 무료

EaseUS Partition Master Free  는 또 다른 좋은 무료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버전은 최대 8TB의 하드 디스크 용량을 지원합니다. 연결된 디스크의 파티션 및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봅니다. 모든 파티션 도구는 UI의 왼쪽 패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논리로 변환, 기본으로 변환, 레이블 변경, 파티션 확인, 볼륨 크기 조정/이동, 파티션 조각 모음, 파티션 삭제, 파티션 숨기기, 파티션 포맷, 파티션 탐색, 속성 보기, 파티션 지우기, 파티션 포맷 등이 포함됩니다.

새 파티션을 생성하면 파티션 레이블, 다음으로 생성, 드라이브 문자, 클러스터 크기, 파일 시스템, 볼륨 크기 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파티션 도구를 사용하여 파티션 복구 옵션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MiniTool 파티션 마법사 부팅 가능

MiniTool Partition Wizard Bootable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부팅 가능한 파티션 관리자입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에 마운트해야 하는 ISO 파일입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로컬 드라이브에서 일반 Windows 부팅  및  MiniTool 파티션 마법사 부팅 의 두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 표시되지 않고 컴퓨터가 Windows를 직접 부팅하는 경우 다시 시작하고 부팅 시 F12 버튼을 계속 누릅니다. 여기에서 MiniTool 파티션 마법사 플래시 드라이브 를 부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 부팅 가능한 파티션 관리자의 인터페이스와 옵션은 이 소프트웨어의 실행 가능한 버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파티션 및 할당되지 않은 공간(있는 경우)과 함께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디스크를 봅니다. 파티션의 크기와 파일 시스템 유형도 볼 수 있습니다.

파티션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파티션 옵션은 이동/크기 조정, 병합, 삭제, 포맷, 복사, 레이블 및 속성 입니다.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이러한 옵션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볼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부팅 가능한 파티션 관리자로 새 파티션을 생성 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작업을 매우 쉽게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법사 도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Parted

GParted 는 Windows용 최고의 부팅 가능한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 오픈 소스 파티션 관리자의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컴퓨터에 드라이브를 삽입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작 화면에서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로컬 디스크에서 부팅할지 묻습니다. GParted ISO 파일이 있는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택하여 부팅 가능한 파티션 소프트웨어를 시작합니다.

GParted 아이콘을 클릭해야 하는 다양한 옵션과 함께 인터페이스가 로드됩니다.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의 파티션과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표시하는 GParted 창이 열립니다. 파티션의 파일 시스템, 레이블, 크기, 사용된 공간, 사용되지 않은 공간 등도 볼 수 있습니다. 이 파티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새 파티션 만들기, 파티션 삭제, 파티션 재설정/이동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작업 후 적용 을 클릭 하여 변경 사항을 설정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파티션 로직

Partition Logic 은 ISO,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플로피 드라이브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부팅 가능한 파티션 관리자입니다. CD 또는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에 파일을 로드하고 재부팅하기 전에 컴퓨터에 삽입합니다. 프로그램은 부팅 시 자동으로 시작하거나 F12 버튼을 계속 눌러 부팅 옵션을 로드해야 합니다. 컴퓨터에 연결된 드라이브와 해당 파티션을 볼 수 있는 위에 표시된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도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는 인터페이스 상단에 표시됩니다. 파티션을 보려면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생성, 활성 설정, 이동, 조각 모음, 포맷, 삭제, 모두 삭제, 숨기기/숨기기 해제, 정보, 크기 조정 및 실행 취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사항 을 적용하려면 변경 사항 쓰기 를 클릭하십시오 . 정말 사용하기 쉬운 파티셔닝 소프트웨어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n>

다운로드 페이지

레지스트리 백업 유틸리티

레지스트리 백업 유틸리티 는 Windows 운영 체제를 위한 가장 간단한 백업 도구입니다. 설치가 필요 없는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레지스트리 백업 생성이 시작되고 바탕 화면에 저장됩니다. 백업을 생성해야 할 때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기만 하면 레지스트리 백업이 생성됩니다. 백업을 복원하려면 .REG 파일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pan>

Manycam 을 사용하면 동시에 여러 프로그램에서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N Messenger, Yahoo, Skype, AIM 등과 같은 일부 인기 있는 메신저에서 웹 캠 비디오를 동시에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생성한 라이브 특수 효과와 그래픽을 비디오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창에 텍스트나 그래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 체인저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야후 메신저

Yahoo Messenger 는 친구가 온라인 상태일 때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또한 온라인 상태가 아닌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야후 메일 계정에 새 이메일이 도착하면 알려줍니다. 방화벽 지원, 인터넷 연결이 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최소화하는 대기 모드, 대화를 쉽게 저장하고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음성채팅 기능을 가지고 있어 인터넷상에서 누구와도 무료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님버즈 메신저

Nimbuzz Messenger 는 인터넷의 힘과 스마트폰 메신저를 하나로 결합한 무료 메신저입니다. 무료 영상 통화, 음성 통화, 채팅 메시지 보내기, 채팅방에서 새로운 친구 사귈 수 있습니다. Nimbuzz, Facebook, Yahoo Messenger 및 Gtalk에서 친구들과 무료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메신저를 통해 모든 PC/모바일 장치에서도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와 호환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팔톡 메신저

Paltalk 메신저 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텍스트 채팅, 라이브 채팅 및 화상 통화를 지원합니다. 수천 개의 라이브 비디오 채팅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음악, 정치, 스포츠, 종교 등과 같은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가 제공됩니다. 대화방에서 다른 회원들에게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대 10명의 친구와 그룹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AIM, Yahoo, Facebook, GTalk 및 ICQ와의 상호 운용성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Facebook용 잡담

Chit Chat for Facebook 은 사용자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 Facebook 채팅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Facebook 채팅 메신저입니다.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Facebook 채팅 기록을 저장하고, 볼드체 및 밑줄과 같은 인스턴트 메시지 형식을 지정하고 메시지에 웃는 얼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공개 Facebook 메일과 Facebook 담벼락 게시물을 많은 Facebook 친구에게 한 번에 보낼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IM(AOL 인스턴트 메신저)

AIM(AOL Instant Messenger) 은 친구 및 가족과 즉시 연결해주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다양한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팔로우하고 사진과 상태 메시지를 게시하여 실시간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AIM, Facebook 및 Google Talk에서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트릴리언

Trillian 은 모든 기능을 갖춘 무료 독립 실행형이며 가장 인기 있는 독립형 메신저 중 하나입니다. 스킨 가능합니다. Windows Live, Facebook, Yahoo, MySpace, AIM, 이메일, Google Talk, Skype 등에서 채팅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채팅, 파일 전송, 그룹 채팅, 메시지 기록, 아바타, 다중 동시 연결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동일한 네트워크 및 암호화된 메시징. 또한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베이럭스 메신저

Beyluxe Messenger 를 사용하면 텍스트, 음성 및 비디오 모드로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수천 개의 화상 채팅방과 SuperIM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AIM 및 Yahoo Messenger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최대 10명과 무료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VU 는 가장 큰 3D 채팅 및 옷 입히기 커뮤니티입니다. 이 IM에서 3D 가상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3D 아바타가 있습니다. IMVU의 수백만 사용자들 사이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3D로 사람들을 만나고 3D로 채팅하고 수천 개의 애니메이션 3D 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부르다

iCall 은 비디오 및 오디오 통화 유틸리티입니다. 완전히 무료로 PC 대 전화 및 PC 대 PC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무료 사용자 정의 음성 메일, 수신 번호, 착신 전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발신자 ID 등. 최대 10명까지 전화 회의를 포함한 무료 통화를 지원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Facebook 채팅, AIM, Windows Live Messenger, Google Talk, ICQ, Yahoo Messenger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QQ 인터내셔널

QQ International 은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또한 뉴스 피드, 언어 도구, 게임 및 비디오, 디렉토리 검색 등과 같은 많은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파일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다른 사용자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채팅 번역을 지원합니다. QQ International을 사용하면 친구와 무료 화상 통화 및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카이프

Skype 를 사용하면 Skype 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화상 통화 및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및 파일 공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ype의 등록 사용자는 고유한 Skype 이름으로 식별됩니다. Skype에서 쉽고 빠르게 전화를 걸 수 있으며 모든 Skype 간 화상 및 음성 통화는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CQ

ICQ 를 사용하면 무료 전화를 걸고, 메시지를 보내고, 이야기하고, 채팅하고, 친구에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연락처 목록에 Facebook 친구를 추가하여 Facebook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ICQ 사진 공유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과 다른 사람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오디오 및 텍스트 채팅 모드도 포함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토르챗

TorChat 은 P2P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어디에서나 익명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설치하거나 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십시오. USB 드라이브에서도 TorChat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문자 채팅을 할 수 있고 친구에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얼굴

F-Ace 는 소셜 네트워크 Facebook을 위한 쉽고 편리한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입니다. F-Ace를 사용하면 브라우저를 열지 않고도 Facebook 친구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으며 시스템 트레이에 메시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담벼락 메시지를 보내거나 볼 수 있으며 모든 친구들과 인스턴트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피진어

Pidgin 은 다중 서비스 메신저 앱으로 MSN, AIM, Gmail, ICQ 등의 사용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서비스에 단일 메시지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특정 사용자의 알림에 대한 사용자 지정 응답 또는 “pounces”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친구로부터 알림을 받은 경우 해당 친구에 대한 사용자 지정 트리거 및 알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소셜 라이트

Social Lite 는 Facebook, Twitter 및 Gmail 계정에 액세스하고 새 게시물이나 메시지에 대한 풍선 알림을 제공하는 기본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이 작동하고 브라우저처럼 보입니다. 상단에 Facebook, Twitter 및 Gmail 아이콘이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이러한 계정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buzzer 메신저

VBuzzer Messenger 는 PC에서 전화로 음성 통화, 모바일 VoIP 통화, 웹 통화 및 브라우저에서 클릭하여 통화할 수 있는 VoIP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일반 전화로 VoIP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VoIP 전화 어댑터를 구입하고 한쪽 끝을 광대역 인터넷 라우터에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을 일반 전화 장치에 연결해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통해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크라운IM

CrownIM 은 온라인/오프라인 메시징이 가능한 오디오 및 비디오 채팅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친구와 파일 및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보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친구들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미란다 IM

Miranda IM 은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더 작고 빠르며 쉬운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이 IM으로 AIM, Yahoo, ICQ 및 MSN을 포함한 다양한 IM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아이콘, 사운드가 있으며 기능을 수정, 사용자 지정 및 확장하여 나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ooVoo 는 최대 6명이 동시에 얼굴을 보며 대화할 수 있는 고품질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과 다중 사용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ooVoo는 사용하기 쉽고 소비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은 컴퓨터, 광대역 연결 및 웹 카메라입니다. 또한 이메일 또는 다른 ooVoo 계정으로 비디오 메시징, 문자 메시지 및 파일 공유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azer 통신

Razer Comms 는 게이머를 위한 무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입니다. 그룹 채팅 기능을 통해 선명한 VoIP 및 인스턴트 메시징을 제공합니다. 선명도를 위해 고급 소프트웨어 기반 노이즈 감소 및 반향 제거 기술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안구채팅

Eyeball Chat 은 무료로 인터넷을 통해 대면(화상 채팅) 통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인터넷 연결과 친구 및 가족과 연결할 수 있는 웹캠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연락처 중 어느 것이 온라인인지 볼 수 있는 연락처 목록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과 즉시 실시간 화상 채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음성이 있는 L4I 메신저

L4i Messenger 는 무료 페르시아어 메신저로 친구가 언제 온라인에 접속했는지 확인하고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최소화하는 대기 모드인 방화벽 지원을 제공합니다. 대화를 저장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태가 아닌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eBuddy PC 에디션

eBuddy Chat 을 사용하면 Facebook Chat, MSN, Google Talk, Yahoo Messenger, ICQ 및 AOL 계정을 가진 사용자가 통합된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무료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eBuddy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직접 여러 소셜 네트워크와 간단하고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쉽습니다. eBuddy 클라이언트는 일반 GPRS 인터넷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아이엠

Windows용 imeem 을 사용하면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imeem을 사용하면 미디어를 공유하고 태그를 지정하고 비디오, 음악, 재생 목록, 사진 등을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상호 운용 가능한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동하며 AIM, Yahoo Messenger, MSN Messenger 및 Google Talk에서 친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와 연락처를 쉽게 가져오고, 파일을 직접 보내고, 그룹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BigAnt 사무실 메신저

기업용 BigAnt Messenger 는 안전한 기업 인스턴트 메시징 프로그램입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파일 공유, VoIP 및 비디오 채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인스턴트 및 오프라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참가자들과 실시간으로 그룹 토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다른 PC의 데스크톱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위피

Wippien 은 VPN을 지원하는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ICQ, MSN, AIM, Yahoo, Google Talk와 같은 다양한 프로토콜을 결합합니다. 간편하게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통해 로컬 영역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하고 특별한 설정 없이 방화벽 뒤에 있는 컴퓨터를 직접 연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웸피

Wempey 는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화상 채팅방 커뮤니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화방이 있는 대규모 커뮤니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empey로 새로운 대화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스턴트 메신저 칭찬

Praise IM 은 글로벌 기독교 공동체를 위한 Windows Instant Messenger입니다. 친구 및 가족과 메시지를 보내거나 채팅할 수 있습니다. 파일 공유, 화상 채팅, 기독교 웹 검색 및 많은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채팅을 통해 모든 IM 네트워크에서 친구들과 얼굴을 맞대고 대화할 수 있습니다. IM에서 바로 무엇이든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나이

IGA 는 인터넷 메신저입니다. 음성 및 화상 통화를 지원합니다. 친구 또는 전 세계 사람들과 채팅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일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른 IGA, IRC 및 ICQ 사용자를 찾아 추가할 수 있습니다. IGA를 사용하여 음성 메시지를 보내고 전자 메일 메시지를 쉽게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채팅 메신저의 세계

World of Chat 메신저 는 인스턴트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 채팅에서 친구와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와 실시간 화상 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World of chat Messenger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World of Chat 메신저 목록에 친구를 추가하면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고 화상 채팅에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mMSN

aMSN 은 MSN 메신저 클론입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라인 메시징, 음성 클립, 웹캠 지원, 사용자 지정 이모티콘, 사진 표시, 다국어 지원 등. 한 번에 둘 이상의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다음을 사용하여 파일, 일반 및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사운드, 채팅 로그, 이벤트 알람, 회의 지원 및 탭 채팅 창.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거나 다른 스킨으로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iovo PC 메신저

Viovo PC Messenger 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PC 대 PC 및 PC 대 모바일에서 무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친구 및 가족에게 무료로 전화를 걸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메신저입니다. Viovo PC Messenger를 사용하면 친구와 채팅하고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파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브이토킹

V-Talking 은 다기능 채팅 클라이언트입니다. 친구들과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보내기 전에 메시지를 인코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웃는 얼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 간에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지연된 메시지를 보내고,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얻고,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조바인 메신저

Zovine 메신저 는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다른 사용자의 프로필과 사진을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프로필과 사진, 음악, 게임, 비디오와 같은 첨부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른 사용자에게 무제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기준으로 검색하여 전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스킨과 스마일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Contact 메신저

iContact Messenger 는 인스턴트 메시징과 소셜 네트워킹의 융합입니다. 인기 있는 iContact.com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확장입니다. 즉시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MSN, Yahoo 및 AOL 메시징도 지원합니다. 메신저 탭에서 직접 새로운 음악을 듣고 예정된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레오 메신저

Freo 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Windows용 인스턴트 메신저 클라이언트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즉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채팅하고, 무료 음성 통화를 하고, 웹캠을 공유하고, 온라인 라디오 방송을 듣고, Freo와 쉽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AIM, ICQ, IRC, MSN 등을 지원하며 플러그인도 지원합니다. Yahoo, Netsend, Skype 등과 같은 다른 인기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 프로토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챗박스

ChatBox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ChatBox를 사용하면 전 세계 친구들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로 웃는 얼굴을 보내세요. 새로운 친구를 쉽게 검색하고 사귈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함께 많은 무료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약 19종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라블루

Barablu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Barablu에서 Barablu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무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화상 통화도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Barablu에서 Google Talk, MSN, Yahoo 및 Skype 연락처를 메신저로 보낼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을 전송하거나 파일 공유 폴더를 열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Talkeroo 인스턴트 메신저

Talkeroo 는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음성 및 영상 채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친구뿐만 아니라 온라인 친구의 연락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이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내기 전에 메시지 형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스마일을 추가하십시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유니버스 3D IM

UNIVerse 는 3D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Jabber 기술을 사용합니다. Jabber는 주요 IM 프로토콜과의 상호 운용성을 허용합니다. AIM, ICQ, Jabber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3D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친구/연락처를 나타내는 캐릭터는 3D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기존 사용자 링크에 로그인하여 AOL 또는 ICQ 연락처와 통신하고 AOL 및 ICQ 계정을 등록한 다음 친구 목록을 UNIVerse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Buddy 메신저

JBuddy Messenger 는 다중 프로토콜 인스턴트 메시징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입니다. 비즈니스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구축된 모든 기능을 갖춘 비즈니스 인스턴트 메시징 클라이언트입니다. 다양한 메신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 기능도 있습니다. 채팅 로그를 저장하고 채팅을 쉽게 탐색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포츠아이엠

Sport.IM 은 특히 스포츠 팬을 위한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MSN, AOL, Yahoo 및 ICQ에서 친구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포츠 및 포커 뉴스와 모든 주요 스포츠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IM을 통해 사진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교환 가능한 스킨을 사용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VPchat

VPchat 은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친구와 채팅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 아바타와 제스처가 있습니다. 어디서나 친구와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새로운 친구를 만나거나 옛 친구와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인스턴트 t

Instant-t 는 강력한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MSN, AOL, Yahoo, ICQ 및 Instant-t IM 네트워크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그 기능에는 음성 및 화상 채팅, 다중 네트워크 채팅, 오디오 이모티콘 및 전자 메일 서명 도구가 포함됩니다. 광고도 없고 스파이웨어도 없으며 프리웨어입니다. 다양한 스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M2 인스턴트 메신저

IM2 는 차세대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입니다.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ICQ, Yahoo, MSN, AOL 및 IRC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다른 계정에 로그인해야 하며 모든 연락처가 기본 창에 나타납니다. 이모티콘을 추가하거나 메시지에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 옵션도 사용할 수 있지만 머신에 IM2도 설치되어 있는 사용자와만 작동합니다. 휴대폰 및 기타 장치에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하나의 인스턴트 메신저

One Instant Messenger 는 다중 프로토콜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시스템 리소스가 부족하지만 매우 빠르게 작동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다양한 스킨, 사운드, 아이콘 및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기타 옵션이 있습니다. AIM, ICQ, IRC, MSN 및 Jabber를 지원하지만 플러그인의 도움으로 Gadu-Gadu, Netsend, Skype, Yahoo 등과 같은 다른 인기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 프로토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메신저 초대

IMVITE 멀티 메신저 는 제어할 수 있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SN, Yahoo, AOL, ICQ 등과 같은 모든 주요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메시지는 IMVITE to IMVITE 채팅으로 128비트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또한 뉴스 피드, Google 검색 및 온라인 쇼핑을 지원합니다. 스피커와 마이크만 있으면 전 세계에서 무료로 PC 간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캠퍼스IM 메신저

CampusIM 메신저 는 무료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스킨 가능합니다. 친구에게 즉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학 스타일의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스킨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인스턴트 메신저와 상호 운용성이 있습니다. 간단한 메신저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ostejoogar 인스턴트 메신저

Jostejoogar Instant Messenger 는 최초의 페르시아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자체 프로토콜을 포함하여 여러 메시지 전송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여러 주소로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블루하트 메신저

Blueheart Messenger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데스크톱에서 Facebook 및 Google+ 친구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 직접 Facebook 및 Google+ 친구와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다양한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소한의 그래픽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신저는 완전 자동이며 구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스타라인 메신저

StarLine 메신저 는 무료 동적 인스턴트 메시징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구본 어디에서나 활발하게 채팅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현대적이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사용자 간의 회의, 아바타 지원, 이모티콘, 소리 알림, 무제한 크기의 파일 전송, 다운로드 관리자 및 채팅을 위한 보관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IRC 클라이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토끼 메신저

Rabbit Messenger 는 무료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친구에게 빠르고 빠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 앱을 사용하지 않고도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연락처 목록에 친구를 추가하여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그들과 친구가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완전한 메신저

Complete Messenger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다양한 메시징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Complete Messenger는 ICQ, MSN, AOL, IRC, Yahoo, Jabber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설정을 통해 몇 분 안에 모든 다른 인스턴트 메신저 계정을 설정한 다음 모든 친구들과 쉽게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IRSIM

IRSIM 은 휴대용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PHP와 mySQL을 사용합니다. ICQ, MSN, AIM, Yahoo 및 Jabber IM과 상호 작용합니다. 일부 기능에는 다중 사용자 로그인, 사용자 등록, IM 연락처 목록 및 메시지 입력/출력 창이 포함됩니다. 현재 영어(US)와 히브리어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공원 벤치

ParkBench 는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통신 도구입니다. 친구와 실시간으로 채팅하고 안전한 파일 전송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화이트보드 그림을 공유하고 즉시 스크린샷을 친구들에게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MSN 메신저 연락처와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버즈IM

BuzzIM 은 완전한 기능을 갖춘 무료 독립형 채팅 클라이언트입니다. AIM, ICQ, MSN, Yahoo Messenger 및 자체 BuzzIM-to-BuzzIM 통신을 지원합니다. 친구에게 인스턴트 메시지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오르시소

OrSiSo 는 온라인에서 친구와 사귀는 방법을 구성하고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중 프로토콜 채팅 클라이언트입니다. Adobe AIR에서 실행되며 여러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LinkedIn 및 Flickr와 같은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Yahoo, MSN, AIM 및 Facebook 채팅에 연결할 수 있는 다중 프로토콜 채팅 클라이언트입니다. 여러 네트워크에 있는 친구의 연락처를 고유한 프로필로 병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oGroups 메신저

GoGroups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고유한 메시징 기술과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256비트 암호화로 높은 보안성을 자랑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파일 공유 기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이미지 또는 모든 HTML을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etInstant.info 메신저

GetInstant.info 인스턴트 메신저 는 간단한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공통 필수 통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MSN, ICQ, YAHOO, IRC 등을 지원하므로 친구들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Windows용 탐눈

Tamnun 은 무료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장치와 컴퓨터에서 동시에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한 명 이상의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이 있는 메시지와 같은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온라인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내고 받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GoldBug 인스턴트 메신저

GoldBug 는 매우 안전한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온라인 상태인 친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제3자가 귀하의 채팅 통신을 들여다볼 수 없도록 GoldBug를 사용하면 확신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로 유지되는 비공개 사용자 간 통신이 있습니다. 다양한 계층의 최신 암호화 기술과 함께 강력한 다중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동의

iJab 은 AJAX 기반 XMPP/Jabber 웹 채팅 클라이언트입니다. 오픈 소스입니다.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하거나 웹 사이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재버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 기반이며 테마를 지원합니다. 또한 소리, 메시지 알림 수신, MSN 또는 AIM 전송 및 채팅방을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JIM 3 in 1 인스턴트 메신저

JIM 3 in 1 Instant Messenger 는 AOL, MSN 및 JIM Network를 위한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JIM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면 모든 JIM 인스턴트 메신저 친구와 AOL의 AIM 네트워크 및 MSN 네트워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채팅 네트워크 중 하나와 함께 여러 친구 목록이 있는 경우 완벽한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프리즈비

Frizzby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면 다른 Frizzby 사용자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다른 IM 클라이언트와 같은 다른 Frizzby 사용자 간에 채팅, 메일 및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기능을 향상시키는 추가 무료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자바베어 메신저

Jabbear Messenger 는 무료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XMPP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Jabbear Messenger를 사용하면 메시징 프로그램 없이 친구들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MSN, ICQ, Yahoo, G Talk 친구들과 동시에 대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