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계산기 목록

다음은 최고의 무료 계산기 소프트웨어 목록입니다 . 이 계산기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면 기본 및 일반 계산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계산기 소프트웨어 는 완전 무료이며 Windows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계산기 소프트웨어 는 다음 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 제곱근, 퍼센트 계산과 같은 일반적인 계산을 쉽게 수행하고, 계산에 설명을 추가하고 TXT 파일에 저장하고, 재사용하고, 계산된 기록을 유지합니다. 추가 사용, 주석 달기, 계산 편집 등을 위한 숫자. 따라서 이 무료 계산기  소프트웨어 목록을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

CCCalc

CCCalc 는 Windows용 무료 계산기입니다. 일상적인 계산을 위한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 제곱근, 백분율 계산과 같은 일반적인 계산을 쉽게 수행합니다. 문자를 수정하여 계산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즉시 모든 것을 다시 계산합니다. 계산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계산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데이 맥시 계산기

Day Maxi Calc 는 무료 계산기입니다. 기본 계산기입니다. 그것은 큰 버튼과 넓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계산을 인쇄하고 result.txt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계산기로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제곱근, 백분율 등과 같은 일반적인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다운로드하여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간단한 계산기

Simple Calculator 는 간단한 계산을 수행하는 매우 간단하고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계산기로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 연산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먼저 두 텍스트 상자에 숫자를 입력하고 연산자 버튼(+, -, *, /)을 클릭하여 계산을 수행합니다.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단일 실행 파일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보드마스 계산기

BODMAS 계산기 는 무료 Windows 계산기입니다. 괄호로 묶인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BODMAS 규칙에 따라 계산을 수행합니다. 계산기에서 유효한 표현식을 직접 복사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에서 결과와 식을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OS 계산기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산하는 동안 BODMAS 규칙을 따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SFML 계산기

SFML 계산기 는 무료이며 간단한 계산기입니다. C++ 및 SFML로 프로그래밍됩니다.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과 같은 간단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또는 창의 버튼을 클릭하여 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제타캘크

ZetaCalc 는 매우 기본적인 Windows용 계산기입니다.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제곱근, 지수 등과 같은 표준 수학 연산을 지원합니다. 또한 마지막 8개의 숫자 기록을 유지하므로 쉽게 기억하고 더 많은 계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Windows 계산기와 유사한 매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정확한 수학

Precise Math 는 간단한 수학 방정식을 푸는 무료 계산기입니다. 더하기, 빼기, 곱하기 및 나누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춘 간단한 계산기입니다. 크기가 작고 설치 및 제거가 쉽습니다. 그것은 작동하는 큰 버튼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pxcalc

Pxcalc 는 Windows용 무료 계산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제곱근, 계수 및 1/x와 같은 간단한 산술 연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E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화면을 지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또한 휴대용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자

계산기 는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수행할 수 있는 쉽고 가벼운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곱근, 백분율, 역수 등과 같은 연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행한 계산 기록을 저장하고 언제든지 기록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큰 디스플레이와 큰 버튼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RU계산

RUCalc 는 Windows용 프로그램 가능한 무료 계산기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모든 기본적인 수학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추가를 위한 +Tax와 버튼 클릭으로 수치에서 세금을 빼기 위한 -Tax가 있습니다. 3개의 메모리 뱅크와 3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능을 사용하면 길고 반복적인 계산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CalcuTray

CalcuTray 는 시스템 트레이에 있는 빠르고 작고 사용하기 쉬운 계산기입니다.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이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및 대괄호와 같은 모든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소수를 분수로, 분수를 소수로, 제곱근으로 변환하고 Pi를 28자리까지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 내역을 지원합니다. 작은 메모리를 사용하며 다양한 단축키를 지원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계산

Skalc 는 Windows용 무료 계산기입니다. 세 가지 기본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덧셈, 뺄셈, 곱셈 및 나눗셈과 같은 기본적인 산술 계산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키보드나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설치하고 제거합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AureoSoft 참조 및 계산

AureoSoft See-and-Calc 는 향상된 가시성과 편안함을 위해 큰 디스플레이가 있는 무료 계산기입니다. 일반적인 산술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백분율과 제곱근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잘못 입력된 숫자를 수정하는 버튼; 00 및 000 버튼; 기호 반전 버튼 등. 키를 클릭하면 사운드를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가지 기본 색상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효과적인 데스크톱 계산기

효과적인 DesktopCalculator 는 세련되고 단순하며 현대적인 Windows용 계산기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사전 설정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마를 선택하여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학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테마를 만들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작 시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