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34곳

다음은 한국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이 웹사이트에는 온라인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하고 광범위한 언어 학습 콘텐츠가 있습니다. 퀴즈, 플래시 카드, 매칭 게임, 번역기,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 등과 같은 다양한 언어 학습 도구를 이러한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 의 도움으로 처음부터 한국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는 전 세계적으로 거의 8천만 명이 사용합니다. 남한과 북한의 공식 언어입니다. 중국, 일본, 러시아의 일부 지역에서도 사용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한국어 학습 웹사이트:

AnnyeongKorean.com  은 한국어를 온라인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초급, 중급 학습자 또는 여행자로서 배울 수 있습니다. 대화형 및 오디오 지원이 포함된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한국어 스크립트, 모음, 자음, 대화 문구, 어휘 등을 배우십시오.

다음은 온라인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Livemocha.com

Livemocha.com 은 한국어로 어학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및 비디오가 지원되며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레벨 1부터 한국어 학습부터 시작하세요. 한글, 숫자, 단어를 배우세요. 한국어 문법, 구문, 문장 구성 등을 포함하여 진행하면서 더 높은 레벨로 이동하세요. 가입 시 제공되는 코인에서 레슨을 잠금 해제하세요. 코스를 진행하면서 코인도 모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은 온라인에서 한국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한국어 학습을 위한 학습 자료는 한국어 번역 및 발음과 함께 일반적인 단어 목록으로 시작됩니다. 단어 목록 다음에는 한국어 구 목록이 나옵니다. 이 문구는 한국어로도 번역되고 발음됩니다. 한국어 동사 목록과 한국 문화에 대한 기사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한국 문화와 그 역사에 대해 알려줍니다. 보충수업입니다.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은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한국어 학습 과정은 대화와 구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문구는 여러 섹션으로 나뉩니다. 이 섹션은 한국어가 사용되는 장소를 방문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기반으로 합니다. 대화 문구는 한국어로 번역되며 오디오 재생이 지원됩니다. 상황의 이미지 렌더링은 구의 사용을 보다 적절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한국어 학습 과정은 완전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DigitalDialects.com

DigitalDialects.com 의 도움으로 효율적으로 한국어를 온라인으로 배우십시오 . 한국어 학습 리소스는 여러 모듈로 나뉩니다. 이 모듈은 한국어 숫자, 어휘, 일, 월 등을 가르칩니다. 일부 모듈은 오디오가 지원됩니다. 한국어 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언어 게임도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Annyeongkorean.com

한국어를 무료로 배우려면 이 다국어 학습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nyeongkorean.com 은 초심자, 중급자, 여행자를 위한 한국어 학습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됩니다. 이 레슨에는 한국어 알파벳, 어휘, 발음, 문법, 구문 및 기타 필요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어 한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언어 게임도 할 수 있고, 한국어 실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저장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려면 등록하십시오.

홈페이지

L-ceps.com

L-ceps.com 은 한국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무료 기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일반 단어 및 구의 번역과 함께 10개의 레슨으로 구성됩니다. 이 수업에는 소개, 색상, 음식, 숫자, 옷, 가족 등이 포함됩니다. 웹사이트는 한국어를 매우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오디오 재생이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Memrise.com

Memrise.com 에서 무료로 한국어를 배우 세요 . 이 웹 사이트에는 다양한 강의 모음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알파벳, 어휘, 발음, 숫자 체계 등과 같은 한국어의 기초를 가르칠 것입니다. 문법, 구, 문장 형성 등과 같은 고급 한국어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수업은 다양한 사용자에 의해 평가되므로 어떤 수업을 선택하고 공부할지 결정하십시오. 각 레슨은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보여줍니다. 이 수업은 다른 사용자가 만듭니다. 또한 강의를 만들고 모국어로 이 웹사이트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org

ilanguages.org 에는 모두 한국어로 번역 및 음역된 광범위한 어휘 및 구문 모음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한국어 문법 규칙과 구조를 배우게 됩니다. 플래시 카드의 도움으로 한국어 어휘를 연습하세요. 퀴즈를 풀고 한국어 실력을 연마하세요.

홈페이지

Goethe-verlag.com

Goethe-verlag.com  은 100개의 한국어 무료 강의를 제공합니다. 수업은 완전히 다른 상황과 조건으로 나누어진 다른 문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임, 가족, 숫자, 날짜 및 시간, 활동, 색상 등과 관련된 기본 구문으로 학습을 시작하고 나중에 문법을 기반으로 한 수업에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오디오 재생이 지원되는 번역 및 발음입니다.

홈페이지

말벌

Wespeke  는 원어민 또는 한국어 학습자로부터 온라인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온라인으로 한국어를 배우려면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언어 기본 설정을 지정하십시오. 한국어를 알고 있거나 배우고 있는 사람들의 목록이 제공됩니다. 어떤 사람을 선택하고 그들과 채팅을 시작하여 한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는 언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가르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Antosch-and-lin.com

Antosch-and-lin.com  은 한국어의 기초를 무료로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배우고 싶은 주제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lashcards와 같은 게임을 통해 한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발음과 함께 새로운 단어를 배우게 됩니다. 이 무료 웹사이트에서 한글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어학원에서

eLanguageSchool 홈페이지에서 한국어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읽을 수 있습니다 . 한국어 학습 과정은 단어와 구문, 비디오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Words and Phrases 섹션에서는 숫자, 가족, 색상, 일, 월, 직업, 동물, 몸, 서예 등을 포함하는 한국어 어휘를 가르칩니다. 비디오 섹션에는 교육용 비디오가 있어 한국어 어휘와 구문을 발음. 기본적인 한국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MyLanguages.org

MyLanguages.org  에는 한국어로 된 20개 이상의 강의가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한글, 숫자, 어휘, 구, 문법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웹 사이트에서 한글 키보드, 사전, 라디오, 음역, 번역, 읽기 등 다양한 언어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학습 동영상을 보고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오디오를 들어보세요.

홈페이지

링구아우트

 Linguanaut 에서 한국어 알파벳, 숫자, 매일 사용하는 문구 및 단어를 배우십시오 . 예를 들어 한국어 형용사 목록과 한국어 생존 용어 목록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한국어를 가상으로 입력할 수 있는 한국어 키보드를 제공합니다.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는 한국어 번역기를 찾으십시오. 전반적으로 한국어를 배우기에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101languages.net

101languages.net  은 한국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인상적인 플랫폼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오디오로 지원되는 한국어 어휘, 구문, 플래시 카드, 모음, 자음 및 이중 모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범주로 나누어진 긴 한국어 어휘 목록이 있습니다. 한국어 라디오, 키보드, 뉴스, 번역기 등 다양한 한국어 도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한국어를 배우자

Lets Learn Korean 에는 기초 한국어와 중급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이 한국어 학습 과정은 두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모듈은 서로 다른 부분으로 나뉘며 나중에 다양한 단원으로 나뉩니다. 한국어 모음과 자음, 문법, 구문 등 한국어의 기초부터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오디오 재생으로 완전히 지원됩니다. 두 번째 모듈에는 몇 가지 고급 구문과 문장 형성 수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어 외에도 9개의 다른 언어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korean.net

Learn-korean.net  은 무료 한국어 학습 전용 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에는 한국어의 기초를 가르치는 15개의 강의가 있습니다. 알파벳, 모음, 자음, 숫자 등으로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나중에 한국어 문법, 문장 형성, 고급 문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한국어를 배우다

LearnKoreanLanguage  는 초보자를 위한 한국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학습 자료는 “한국어 초급”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12개의 한국어 수업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한국어 알파벳, 발음, 문법 등으로 시작합니다. 나중에 다양한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한국어 단어를 공부하게 됩니다. 이것은 완전히 학습 자료 기반의 한국어 코스입니다. 한국의 문화, 전쟁, 뉴스, 관광에 대해서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angintro.com

Langintro.com  은 한국어를 배우기 위한 기본 웹사이트입니다. 한국어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주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주제에는 한국어 알파벳, 대화 문구, 어휘, 숫자, 문법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주제의 대부분은 오디오 재생에서 지원됩니다. 학습 자료는 매우 쉽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홈페이지

Zkore에서

Zkorean  은 한국어를 무료로 가르치는 전용 플랫폼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알파벳, 사전, 학습도구, 참고자료, 한국어의 모든 것 등 다양한 섹션이 있습니다. 알파벳 섹션에서는 한국어 알파벳과 그 발음에 대해 알려줍니다. 학습 도구 섹션에는 로마자, 번역기 및 플래시 카드와 같은 도구가 있습니다. 참고 섹션에는 문법 수업과 한국어 어휘 목록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TalkToMeIn한국어

TalkToMeInKorean  은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양방향 웹사이트입니다. 이 풍부한 웹 사이트에는 9개 이상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은 다양한 레슨으로 구성됩니다. 이 과정은 자신을 소개하고,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예와 설명이 포함된 기타 기본적인 대화 문구를 배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오프라인 학습을 위해 과정의 오디오 및 PDF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HowToStudy한국어

HowToStudyKorean  에는 한국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매우 풍부하고 광범위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100개 이상의 한국어 강의가 있습니다. 이 수업은 한국어 기초부터 시작합니다. 처음 몇 개의 레슨은 한국어 알파벳, 어휘, 구문 및 발음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후 수업에서는 한국어 문법, 문장 형성 및 기타 고급 주제를 가르칩니다. 이것은 한국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Weekly한국어

WeeklyKorean  은 한국어 학습 자료를 매주 게시하는 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에는 노래 가사, 어휘 목록, 한국어 학습 팁, 교육 비디오, 팟캐스트, 문법 게시물, 언어 학습 팁 등과 같은 자료가 게시됩니다. 이 웹사이트는 매우 유익하고 한국어 학습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은 보관되므로 이전에 게시된 자료에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한국의 겐키

GenkiKorean  은 무료로 한국어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한글, 숫자, 대화문 목록이 있습니다. 이 목록의 내용은 한국어로 번역 및 음역됩니다. 이 콘텐츠의 한국어 번역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재생 기능이 있어 이 웹사이트에서 한국어를 배우기가 정말 쉽습니다.

홈페이지

learnerstv.com

Learnerstv.com  은 한국어를 완전히 동영상으로 배우는 곳입니다. 이 비디오는 완전 무료로 대학 수준의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1과부터 시작하여 한글, 숫자, 구문 등을 배우십시오. 후반부에서는 기초 및 고급 한국어 문법을 가르칩니다.

홈페이지

한국어를 온라인으로 무료로 배우세요

무료  로 한국어 배우기는 기본 한국어 학습 리소스가 있는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교훈을 담고 있습니다. 이 레슨은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대화는 한국어로 번역 및 음역됩니다. 이 과정은 한국어를 읽을 줄 아는 학습자 또는 중급 학습자에게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learnkorean.com

Learnkorean.com  에는 한국어 학습을 시작하기에 꽤 괜찮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30개 이상의 한국어 수업이 있습니다. 한글, 숫자, 단어를 발음과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문법을 가르치는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오디오 발음이 포함된 한국어 어휘 목록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온라인에서 한국어를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홈페이지

자유 언어

FreeLanguage  는 언어 학습자를 위한 무료 온라인 잡지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한국어 학습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본 콘텐츠와 고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한글, 숫자, 단어 목록, 대화, 구문, 플래시 카드, 팟캐스트 등이 여기에 있는 콘텐츠 유형입니다.

홈페이지

LearnKoreanLP

LearnKoreanLP  는 한국어 문법을 가르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한글로 코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한국어 문법으로 넘어가서 명사, 동사, 시제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과정이 끝나면 다양한 구를 발견하고 문장에서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홈페이지

Korean.go.kr

Korean.go.kr  은 한글 학습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한국어 학습 웹 사이트는 한글의 구성, 자음, 모음 및 로마자 표기법을 알려줍니다. 이 장소는 알파벳의 기원에 대해 가르쳐줍니다. 한국어를 읽고 쓰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곳이 완벽한 장소입니다.

홈페이지

Infocobuild.com

Infocobuild.com 에는 비디오 자습서 기반 한국어 학습 과정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한국어를 쉽게 말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60개의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 과정은 기본적인 소개와 대화 문구로 시작합니다. 진행함에 따라 코스는 중급 및 고급 수준의 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비지아톰

BusyAtom  은 한국어를 배우기에 좋은 또 다른 웹사이트입니다. 코스는 2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글, 초심자를 위한 한국어 수업. 첫 번째 모듈에서는 한국어 모음과 자음을 읽고 쓰고 말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두 번째 모듈에는 2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문장 패턴, 예문, 듣기/말하기 연습, 작문, 문법, 퀴즈 등을 형성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대부분의 수업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LearnLangs.com

LearnLangs.com  은 한국어 스크립트 교육을 전문으로 합니다. 한국어 스크립트 학습 코스는 6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수업은 글자에 대한 기본 정보로 시작됩니다. 나중에 단어 형성을 배우고 이중 모음 및 이중 모음과 함께 모음 및 자음에 대한 심층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한글숲

한글 숲 은 한국어 읽기, 쓰기 및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온라인 리소스입니다. 코스는 한글 수업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문장, 의문문, 숙어 등을 형성하는 법을 배우는 문법 섹션이 나옵니다. 다음 단원에서 한국어 구와 어휘를 배웁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