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35개

다음은 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 이 웹사이트는 기초부터 일본어를 가르칠 만큼 충분히 효율적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올바른 발음으로 일본어를 읽고 쓰고 말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은 일본어 학습의 초보자입니까? 이미 일본어를 배우고 있습니까? 이러한 웹사이트는 두 경우 모두 도움이 될 것입니다. Flashcards, Language games, Quizzes, Video tutorials 등과 같은 언어 도구 는 이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통해 새로운 단어, 구, 문장 형성, 기본 및 고급 문법을 학습하여 일본어에 대한 지식을 쌓으십시오.

일본어는 주로 사용되며 일본의 국어입니다. 1억 2,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본어는 동아시아 언어로 분류됩니다. 일본 외에도 미국, 브라질, 하와이, 한국과 같은 다른 많은 국가와 장소에서도 사용됩니다.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웹사이트:

Busuu는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멋진 웹사이트입니다. 기초부터 바로 일본어를 배우거나 중급 학습자로 배우십시오. 일본을 여행하고 싶다면 여행자 코스를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일본어 발음 학습에 도움이 되는 오디오 재생으로 전적으로 지원됩니다. 가입하고 학습을 시작하세요.

중국어, 한국어, 러시아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웹사이트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부수우

Busuu  는 일본어를 배우기에 환상적인 웹사이트입니다. 일본어 초심자든 상급자든 상관없이 이 웹사이트는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웹 사이트는 3개의 주요 모듈로 나뉩니다.

  • 수업 : 이 모듈은 학습자의 수준과 유형에 따라 다른 수업이 있습니다. 수업은 다음과 같이 더 분류됩니다.
    • 초보자
    • 초등학교
    • 중급
    • 중상급
    • 여행코스
  • 실습 : 여기에서 온라인으로 원어민과 대화를 나누고 그들로부터 일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일본어를 연습할 수 있으며 영어를 수정하여 온라인 회원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일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어휘 : 이 모듈에서 새로운 일본어 단어를 배우고 연습합니다.

이 모든 모듈과 레슨은 오디오로 지원되므로 일본어 말하기도 배울 수 있습니다. Busuu는 언어를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따릅니다. 모든 레슨을 학습한 후 약간의 테스트를 통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듈이 끝나면 온라인 인증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라이브모카

일본어 코스는 Livemocha.com 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기초부터 일본어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일본어 숫자, 알파벳, 어휘 등을 배우십시오. 이 모든 것은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에서 지원됩니다. 일본어의 기초를 배운 후에는 문장 형성, 문법, 발음 등 복잡한 수업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레슨을 잠금 해제하려면 코인이 필요하고 가입 시 무료 코인을 받으며 레슨을 진행하면서 코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은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무료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는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본어 단어, 구문 및 동사 섹션에는 방대한 콘텐츠 목록이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음성 지원으로 일본어 단어와 구문의 실제 발음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일본어의 철저한 학습을 ​​위해 일본어 사전과 일본어 학습 블로그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일본 문화” 모듈에서 일본어 및 일본 문화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홈페이지

로엑센

일본어 학습 과정은 Loecsen 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 일반적인 대화와 구절의 번역을 듣고 배우십시오. 방대한 구문 모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섹션으로 분류됩니다. 이 섹션은 소개, 택시, 호텔, 공항, 레스토랑, 숫자 등과 같이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은 대화/문구의 번역을 더 나은 방식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DF 및 오디오 형식의 과정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 일본어를 배우십시오.

홈페이지

디지털 방언

일본어를 배우는 것은 힘든 일이 될 수 있지만 Digital Dialects 는 일본어를 아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본어 학습 과정에는 20개 이상의 모듈이 있습니다. 이 모듈은 일본어 알파벳, 어휘, 구, 문법 등을 가르칩니다. 언어 게임을 하고 퀴즈를 통해 일본어 능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일본어 온라인 학습을 위한 최고의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L-ceps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일본어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L-ceps 는 기본 단어 및 구의 번역을 제공합니다.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자원은 10개의 레슨으로 나뉩니다. 각 수업에는 몇 가지 단어와 번역이 있습니다. 단어 및 구의 번역은 오디오 재생에서 지원됩니다. 기초 학습을 마친 후에는 다른 고급 일본어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홈페이지

멤라이즈

멤라이즈  는 일본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간지 와 로마자 일본어 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코스가 있습니다 . 일본어를 가르치는 많은 수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레슨은 일본어 알파벳, 문자, 어휘, 문법, 구문, 문장 형성, 발음 등을 가르치기 위해 분류됩니다. 레슨 이름과 함께 해당 레슨의 학습자 수 및 레슨 시간도 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알고 있는 언어로 나만의 수업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언어 과정 외에도 예술, 문학, 수학, 역사, 지리, 전문 과정 등의 과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FluentU

FluentU  는 무료 온라인 일본어 학습 코스를 제공합니다. 가입하자마자 웹 사이트에서 시작하려는 레벨을 묻습니다. 초보자, 초급 학습자, 중급 학습자, 중상급 학습자 또는 고급 원어민 학습자 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오디오 지원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 레슨에서는 일본어 문자, 단어, 구문, 어휘, 문법 및 기타 모든 것을 가르칩니다. 더 나은 학습 경험을 위해 이 웹사이트에서 비디오 자습서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

ilanguages  는 일본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어 어휘, 구문 및 문법 에 대한 오디오 기반 수업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다른 두 모듈은 Flashcard 및 Quiz 입니다. 이 섹션은 일본어를 연습하고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홈페이지

말하다

Speak 는 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완전한 대화 기반 웹사이트입니다. 일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본어를 듣고 연습하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해야 할 수 있는 문구와 대화 모음이 있습니다. 상황은 애니메이션의 도움으로 렌더링됩니다. 이 표현을 사용하면 구와 상황을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소개, 쇼핑, 집, 호텔, 해변, 바, 택시, 시장, 은행 등이 포함됩니다.

홈페이지

괴테 출판사

100개의 일본어 강의 가 있는 Goethe-Verlag  는 일본어를 배우기에 유용한 곳입니다. 일본어의 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합니다. 수업은 주로 일본어 어휘와 구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의 번역을 듣고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연습하십시오. 이 수업은 다양한 상황과 일본어 문법의 장을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위스피크

WeSpeke  는 일본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채팅 기반 웹사이트입니다. 국가, 연령, 성별 등과 같은 다른 기본 설정과 함께 언어 기본 설정을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웹사이트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호환 회원을 필터링합니다. 멤버를 선택하고 채팅을 시작하여 일본어를 배우십시오. 또한 관심 분야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일치를 분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멋진 웹사이트는 일본어를 배우고 모국어를 가르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Antosch-and-lin.com

Antosch-and-lin.com  은 플래시 카드의 도움으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일본어를 배우고자 하는 기간을 선택하고 일본어 레벨을 선택합니다. 웹사이트는 기본 일본어 단어와 문장을 기반으로 플래시 카드를 보여줍니다. 더 나아가면 단어와 문장의 수준이 어려워집니다. 플래시 카드는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이 플래시 카드는 오디오에서도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언어 학교

일본어 학습은 ELanguageSchool 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이 웹사이트는 기초부터 바로 일본어를 가르치는 방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5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 문법 : 이 섹션에는 일본어 문법에 대한 짧고 중요한 강의가 있습니다.
  • 단어 및 구문 : 추가 어휘 수업과 함께 3단계의 일본어 단어 및 구문이 있습니다.
  • 동영상 : 일본어 발음을 연습하고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일본어 자습서 동영상입니다.
  • 일본의 역사 : 기원전 14000년부터 일본의 역사가 포함된 자세한 모듈입니다.
  • 일본문화 : 일본의 문화와 윤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홈페이지

내 언어

MyLanguages 에는 일본어로 된 40개 이상의 레슨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일본어를 배우기 시작하고 고급 수업으로 넘어갑니다. 이 레슨에 포함된 주제는 일본어 알파벳, 숫자, 문법, 어휘, 구문 등입니다. 모든 레슨은 오디오 재생을 지원합니다. 개체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오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수업에는 교육용 비디오, 퀴즈, 라디오 및 음역이 포함 됩니다.

홈페이지

링구아우트

Linguanaut  는 일본어로 무료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는 일본어로 된 11개의 수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오디오 재생이 지원됩니다. 수업 내용: 일본어 구문, 알파벳, 숫자, 동사, 형용사, 키보드, 기호, 속담, 이름, 어휘 및 번역 . 문법 수업은 예제와 함께 꽤 깔끔하게 설명됩니다. 수업에서도 일본어 스크립트가 사용되었습니다. 일본어 어휘 목록은 상당히 방대하며 광범위한 영역을 다룹니다.

홈페이지

101언어

101Languages  는 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우기에 좋은 또 다른 곳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일본어로 된 30개 이상의 섹션이 있습니다. 이 섹션에는 수업, 목록 및 언어 도구가 포함됩니다. 발음과 함께 일본어 알파벳, 어휘 및 유용한 구문을 학습합니다. 어휘 및 구문 섹션은 시간, 교통, 돈, 식사, 바, 쇼핑, 운전 등과 같은 다양한 상황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언어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어 라디오, 어휘 게임, 일본어 키보드, 빠른 번역기 , 플래시 카드, 악센트 및 억양 등

홈페이지

무료 일본어 수업

10개의 일본어 수업이 있는 무료 일본어 수업  은 일본어를 배우기에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코스는 일본어에 대한 약간의 소개로 시작됩니다. 나중에 이름 목록과 일본어 발음이 있는 별도의 모듈이 제공됩니다. 레슨은 일본어 문자 학습을 시작하는 레슨 1부터 시작됩니다. 나중에 문법, 구문, 문장 형성 등으로 과정이 진행됩니다. 오디오 지원은 웹 사이트에 가입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완전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스스로 일본어를 가르쳐

상당한 일본어 학습 자료가 있는 이 멋진 웹사이트에서 일본어를 배워보세요 일본어를 독학할 수 있는 9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일본어 입문, 일본어 문자, 숫자, 인사말, 기본 문법, 어휘 및 대화가 포함 됩니다. 이 수업은 여러 주제로 세분화되어 깔끔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레슨의 오디오 재생을 통해 일본어 발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라이브 링구아

Live Lingua  는 PDF 및 오디오 기반 일본어 학습 과정입니다. PDF 및 오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PDF를 읽는 동안 오디오를 재생하세요. 이 과정은 일본과 그 문화에 대한 기본 소개로 시작하여 기초 일본어로 진행한 다음 고급 수준으로 진행합니다. 오디오와 PDF 자료가 동기화됩니다.

홈페이지

일본어를 배우다

일본어  배우기는 일본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재미있는 곳입니다. 일본어 학습 과정에는 2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 전체 가이드 : 이 섹션에는 일본어 작문, 기본 문법, 숫자, 방향, 공식적인 언어, 표현, 구 및 기타 중요한 교훈을 가르치는 내용이 있습니다.
  • 문법 가이드 : 이 모듈은 일본어 문법을 배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리소스는 기본 및 고급 일본어 문법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재미있는 비디오와 오디오로 일본어를 배우려면 이 멋진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홈페이지

Nihongo O Narau

Nihongo O Narau 는 일본어  를 가르치는 또 다른 전용 웹사이트입니다.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이 무료 웹사이트는 많은 레슨이 있어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일본어 문법을 공부하고, 일본어 어휘를 배우고, 읽고, 쓰고, 말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인기있는 문구와 표현을 배우고 일본 노래도 들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Japanese-Online.com

일본어의 기초를 마스터하기에 좋은 웹사이트인  Japanese-Online.com  은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는 7개의 강의가 있습니다.

  • 문자 : 히라가나, 가타카나, 간지, 로마지와 같은 일본어 문자를 배우십시오.
  • 숫자 및 카운터
  • 날짜 및 시간 : 평일, 월 날짜, 시간의 일본어 번역을 시간과 분으로 배웁니다.
  • 존재동사 : 일본어 동사의 사용처와 방법을 배웁니다.
  • 형용사 및 설명 : 기본 및 고급 말하기 상황에서 부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동사활용 : 동사의 활용, 활용 등
  • 격식 : 일본어의 정중한 말투와 일상적인 말투의 차이를 안다.

이 과정은 완전히 텍스트 기반이며 오디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본어를 매우 효율적으로 가르칩니다.

홈페이지

EasyJapanese.org

EasyJapanese.org  는 일본어의 기초를 배울 수 있는 매우 기본적인 웹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일본어 수업과 함께 다양한 플래시 퀴즈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업 내용: 쓰기, 구문, 문법, 숫자 등 암기 게임, 퀴즈, 플래시 카드는 이 웹사이트를 일본어 학습에 매우 흥미롭게 만듭니다.

홈페이지

시간으로부터

AJALT  (  일본어 교육 협회) 웹사이트에는 무료 일본어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이 과정의 이름은 온라인 일본어 학습 즐기기 이며 10개의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업은 초급부터 고급까지 평가됩니다. 이 일본어 수업은  일본어 어휘, 회화 문구, 읽기, 실생활 학습 및 대화형 학습 에 중점을 둡니다 . 몇 가지 퀴즈를 풀거나 웹 사이트에 연결된 일본어 학습 블로그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코스콤

CosCom  에는 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방대한 자료 모음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언어 학습 과정 외에도 일본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일본 일기 예보, 헤드라인 뉴스, 일본 지도, 일본 이름 등이 포함됩니다. 사진과 함께 제공되는 오디오 레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어 및 기초
  • 문구 및 대화
  • 히라가나 카타카나
  • 중급 일본어
  • 일본어 동사
  • 일본 Kanji

홈페이지

NHK 월드

NHK World  는 일본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일본어 학습 코스는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일본을 방문하는 유학생과의 대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코스는 다양한 수업으로 나뉩니다. 각 레슨에는 일본어를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비디오, 오디오 및 핵심 문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창의적인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과정은 현재 웹사이트에 18개의 강의가 있으며 더 많은 강의가 곧 게시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에린의 도전

Erin’s Challenge  는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비디오 기반 코스입니다. 비디오는 영국에서 일본에 와서 일본어를 배운 소녀 Erin에 관한 것입니다. 이 과정에는 다양한 대화 상황을 안내하는 25개의 비디오 강의가 있습니다. 동영상 자막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섹션과 언어 도구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TheJapanesePage.com

TheJapanesePage.com  은 무료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에는 초보자와 다른 모든 수준의 학습자를 위한 언어 학습 리소스가 있습니다. 기본 섹션으로 이동하여 일본어 문자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오디오 지원 환경에서 다른 고급 수업으로 이동합니다. 기본 과정 외에도 교육용 비디오, 팟캐스트, 전자책, 게임, 퀴즈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어 코스를 시작하기 전에 일본어 소개를 잊지 마세요.

홈페이지

Learn-Japanese-Adventure.com

9개의 일본어 강의 가 있는 Learn-Japanese-Adventure.com  은 온라인으로 일본어를 배우기에 꽤 괜찮은 소스입니다. 코스는 코스 소개와 일본어로 시작됩니다. 여기에서 배우게 될 것들: 일본어 문자, 기초 및 중급 일본어 수업, 숫자, 단어, 구문, 말하기 및 쓰기 일본어. 과정이 끝나면 시험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가 부족하다고 해서 이 웹사이트가 덜 흥미롭거나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홈페이지

Japanese-language.aiyori.org

Japanese-language.aiyori.org  는 일본어를 가르치기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진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그림 사전에 800개 이상의 일본어 단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기에 녹음된 오디오는 일본어 원어민이 녹음한 것입니다. 과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히라가나 레슨
  • 가타카나 레슨
  • 그림 사전
  • 첫 150 한자
  • 초급 일본어
  • 유용한 기사

일본어를 쉽게 읽고 쓸 수 있도록 가르치는 아주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오디오 지원은 일본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쿠리

Cooori  는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또 다른 무료 언어 학습 웹사이트입니다.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이 웹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일본어 지식 수준을 선택하고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이 과정은 플래시 카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일본어 번역 및 오디오와 함께 일련의 단어가 제공됩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퀴즈, 스토리 및 언어 게임과 같은 다른 언어 도구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Irodori

Irodori 는 기본적인 일본어를 배우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일본어 학습 과정에는 여러 과정이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과정은 Starter, Elementry 1, Elementry 2 PDF 책으로 구분됩니다. 사용자는 이동 중에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이 책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일본어 단어 발음을 가르치는 MP3 파일도 제공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 집과 직장, 내가 좋아하는 것 등과 같은 좋은 일반 일본어 대화 자료도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무료 일본어 배우기

Learn Japanese Free 에는 방대한 일본어 학습 자료 모음이 있습니다. 코스는 4단계로 나뉩니다. 코스는 일본어 문자, 어휘, 발음 및 구문으로 시작합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대화를 가르치는 다양한 대화 기반 수업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오디오 지원이 부족하지만 유능한 일본어 교사입니다.

홈페이지

렌즈콩

렌틸콩  은 일본어를 배우기 위한 11개의 레슨을 제공합니다. 이 수업은 일본어에 대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좋은 자료입니다. 이 레슨에서는 일본어 문자: 가타카나, 히라가나, 간지 단어, 요일, 자연의 기본 단어, 이름 등을 가르칩니다. 수업은 플래시 카드와 오디오를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