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 28개

다음은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다음 웹사이트 목록은 초급, 중급 및 고급 러시아어 학습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레슨, 오디오 지원, 테스트, 퀴즈, 플래시 카드, 그림 표현 등과 같은 언어 학습 도구의 존재는  이러한 웹사이트를 게임에서 꽤 유능한 플레이어로 만듭니다. 러시아어 알파벳, 어휘, 구문, 기본 문법, 고급 문법, 발음 등 여기에 언급된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이러한 레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는 슬라브어이며 러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벨라루스 의 공용어입니다 . 이 언어는 세계에서 7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언어로 1억 5천만 명 이상의 원어민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웹사이트:

Busuu는 러시아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다국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거의 모든 수준의 학습자를 위한 러시아어 학습 과정이 있습니다. 기초부터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해 단계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을 추적하려면 로그인하세요. 오디오가 완벽하게 지원되는 이것은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Bussu.com

 Busuu.com 에서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무료로 배우세요 .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광범위한 리소스 중 하나가 있습니다 . 러시아어 학습을 시작하려면 무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러시아어 학습을 위한 수업 목록에는 초급, 초급, 중급, 중상급 및 여행 코스가 포함됩니다. 기본 어휘 및 구와 같은 언어의 기본으로 러시아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Busuu를 사용하면 과정을 진행하면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 있는 다양한 대화형 도구의 도움으로 러시아어를 연습하고 시험을 치르고 러시아어 어휘력을 강화하세요. 무료 계정을 사용하면 한 번에 하나의 언어만 배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언어를 배우고 싶다면 프리미엄으로 가야 합니다.

홈페이지

Livemocha.com

Livemocha.com 에서 러시아어를 효율적으로 배우세요 . 이 언어 학습 웹사이트는 러시아어로 된 무료 코스를 제공합니다. 러시아어 알파벳, 숫자, 어휘 및 일반 구문과 같은 수업을 통해 초급 러시아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레벨로 올라가 러시아어 문법, 문장 형성 및 복잡한 구문을 배우세요. 가입 시 약간의 코인이 제공됩니다. 이 코인을 사용하여 수업을 잠금 해제하세요. 각 레슨을 완료할 때마다 더 많은 코인을 획득하고 이를 사용하여 다른 레슨을 잠금 해제하세요.

홈페이지

learnlanguage.com

Learnalanguage.com 은 러시아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러시아어 단어, 동사 및 구 모듈은 오디오 재생에서 지원됩니다. 오디오를 통해 러시아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 사전은 러시아어를 배우는 데 좋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 학습 블로그에 대한 링크는 추가 이점입니다. 러시아 문화 모듈을 살펴보고 러시아와 러시아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홈페이지

Loecsen.com

Loecsen.com 에서 무료로 러시아어를 배우 세요 . 이 웹사이트의 러시아어 학습 과정은 대화 문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사용되는 공통 문구가 이 언어 학습 웹사이트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구문 목록은 러시아어로 번역되며 오디오 재생에서 지원됩니다. 문구를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각 문구에 대한 이미지 삽화를 제공했습니다. 러시아어 코스의 PDF와 오디오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DigitalDialects.com

러시아어 학습 과정은 DigitalDialects.com 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 러시아어 코스는 15개 이상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듈은 러시아어 알파벳, 숫자, 어휘, 시간 단위, 구 등을 가르칩니다. 모듈은 오디오가 지원되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초급 및 고급 러시아어 문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무료 언어 게임은 러시아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이점이 추가됩니다.

홈페이지

PrivyetRussian.com

PrivyetRussian.com 은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한 무료 코스를 제공합니다. 초급, 중급 또는 고급 학습자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모든 수준의 러시아어 학습자를 위한 코스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또는 의료 목적으로 러시아를 여행하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러시아어 코스가 있습니다 . 코스에는 서로 다른 수업이 할당되어 있습니다. 이 레슨 에서는 러시아어 알파벳, 어휘, 숫자, 문법, 발음 등을 가르칩니다. 또한 각 레슨에 포함된 언어 게임을 플레이 하고 러시아어 말하기 실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L-ceps.com

L-ceps.com 의 도움으로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이 다국어 플랫폼에는 러시아어로 제공되는 1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레슨에는 소개, 숫자, 가족, 색상, 월, 음식 등과 같은 주제에 기반한 단어 및 구문 이 포함됩니다 . 모든 레슨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러시아어 기초를 탄탄히 다진 후 어학연수 과정의 상위 단계로 진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Memrise.com

Memrise.com 은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언어 학습 플랫폼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러시아어 어휘, 동사, 문법, 알파벳, 발음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배울 수 있는 수많은 레슨이 있습니다 . 이러한 레슨은 다양한 러시아어 학습자가 평가할 수 있으므로 레슨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다. 이 웹 사이트에서 러시아어로 된 기본 및 고급 수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언어를 잘한다면,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당신만의 레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ilanguages

ilanguages  는 러시아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러시아어 학습 자료는 어휘, 구문, 문법, 플래시 카드 및 퀴즈의 5개 모듈로 나뉩니다 . 어휘, 구문 및 문법 섹션은 오디오 재생에서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Flashcard 및 퀴즈 섹션에서는 임의의 새로운 러시아어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말하다

Speak 에서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우세요 . 이 과정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되는 대화 문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표현들은 특정 장소나 주어진 상황에서 사용될 가능성이 있는 일반적인 표현들입니다. 이러한 장소와 상황에는 소개, 식당, 호텔, 택시, 은행, 공항, 학교, 집, 시내, 시장 등이 포함됩니다. 대화의 오디오 재생과 함께 상황 또는 장소의 애니메이션 렌더링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괴테 출판사

Goethe Verlag  는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이것은 러시아어를 배우기에 가장 효율적인 온라인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러시아어로 된 10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 수업은 주로 우리가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사용하는 구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문법을 기반으로 한 수업도 있습니다. 이 모든 수업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ielanguages.com

ielanguages.com 에는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한 50개 이상의 레슨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3개의 모듈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 모듈 1 에는 알파벳, 구문, 명사, 성별, 대명사, 형용사 등과 같은 기본적인 러시아어 문법 수업이 있습니다.
  • 모듈 2 는 동사, 시제, 접속사 등과 같은 러시아어 문법 수업으로 구성됩니다.
  • 모듈 3 에서는 전치사, 형용사, 구문 구성, 능동태 및 수동태, 러시아에 대해 가르칩니다 .

모든 레슨에는 내용을 설명하는 오디오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SpeakLanguages

SpeakLanguages 는 러시아어를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자료가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러시아어 학습 코스는 완전 무료입니다.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 어휘 : 숫자, 요일, 나침반, 색상, 월 및 계절 등
  • 문구 : 기본 문구, 친구 사귀기, 시간 말하기, 긴급 상황 등

이러한 모든 모듈과 레슨은 오디오 재생으로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위스피크

WeSpeke  는 러시아어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대화형 웹사이트입니다. 러시아어를 아는 실제 사람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언어 기본 설정을 지정하면 러시아어를 아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국어를 선택하면 귀하가 알고 있고 배우고 있는 언어를 모두 알고 있는 사람들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Antosch-and-lin.com

Antosch-and-lin.com  에서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무료로 배우세요. 기초부터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 학습을 시작하려면 레벨을 선택하고 러시아어 학습을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세요. 러시아어 단어와 문구를 들으면서 배우세요. 이 웹사이트에서 배우고 연습할 임의의 단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언어 학교

ELanguageSchool  은 러시아어를 배우기에 좋은 또 다른 곳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러시아어를 가르칠 수 있는 방대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에는 가르칠 학습 자료가 포함됩니다: 러시아어 문법, 단어 및 구문. 여기에서 러시아어 어휘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 홈페이지는 러시아어와 러시아를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내 언어

MyLanguages 에서 러시아어로 된 40개 이상의 수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수업은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자료 중 하나입니다. 기초 러시아어와 고급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러시아어 알파벳, 숫자, 문법, 어휘, 구 등과 같은 주제가 포함됩니다 . 이 수업은 오디오로 지원됩니다. 다른 수업에는 교육용 비디오, 퀴즈, 라디오 및 음역이 포함 됩니다.

홈페이지

101언어

101Languages  는 러시아어를 배우기 위한 광범위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또 다른 웹사이트입니다. 학습 자료 외에도 다양한 언어 학습 도구가 있습니다. 러시아어 학습 자료는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 알파벳.
  • 번호.
  • 어휘.
  • 실없는 말.
  • 발음.

언어 학습 도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어휘 게임.
  • 러시아어 키보드
  • 러시아 뉴스
  • 역자
  • 플래시 카드

이러한 도구는 오디오 재생에서도 지원되므로 러시아어를 배우는 동안 매우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러시아 문법-코넬 대학교 시작

기초 러시아어 문법  은  코넬 대학교 에서 제공하는 러시아어 무료 과정입니다 . 러시아어 학습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제가 있습니다. 러시아어 알파벳, 모음, 자음, 철자 규칙, 기본 문법 등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러시아어 문법을 매우 깔끔하고 광범위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문장 형성, 시제, 숫자 및 기타 다양한 중요한 주제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어로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마스터 러시아어

Master Russian  는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30개 이상의 러시아어 강의가 있습니다. 이 레슨에는 알파벳, 숫자, 문법, 인사말, 어휘, 구문 등과 같은 주제가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은 오디오 지원 레슨입니다. 러시아어 비디오, 블로그, 번역가, 테스트, 사전 등과 같은 다른 흥미로운 섹션도 찾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RussianLessons.net

RussianLessons.net  은 러시아어로 무료 수업을 제공합니다. 과정은 5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 러시아어 모듈 : 러시아어의 기초를 가르치는 수업이 있습니다. 이 수업에는 알파벳, 숫자, 대화, 구문, 명사, 복수형, 시제, 동사 등이 포함됩니다.
  • 러시아어 문법 : 이 섹션의 도움으로 고급 러시아어 문법을 배웁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배웁니다: 명사, 대명사, 동사, 복합 동사 및 형용사의 다양한 경우.
  • 러시아어 어휘 : 이 모듈로 러시아어 어휘를 늘리세요. 여기에는 러시아어 이름, 숫자, 질문 단어, 일, 월, 가족, 음식, 동물, 국가, 동사, 형용사 등이 포함됩니다.
  • 온라인 러시아어 도구 : 이 섹션에는 토론 포럼, 사전, 언어 트레이너, 음역, 러시아어 키보드 등과 같은 다양한 러시아어 학습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타 : 러시아어 퀴즈, 키보드 설정, 가이드 등과 같은 임의의 러시아어 학습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모듈은 오디오 재생에서 지원됩니다.

홈페이지

ilike2learn.com

ilike2learn.com  은 어휘를 기반으로 하는 짧은 러시아어 코스입니다. 각각 5주 동안 나누어진 5개의 어휘 모듈이 있습니다. 번역 및 음역과 함께 모든 모듈에서 새로운 러시아어 단어를 배우십시오. 오디오 재생으로 완전히 지원되며 새로운 러시아어 단어를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도 일련의 퀴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어의 기초를 배우기에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알파 사전

Alpha Dictionary  는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한 웹사이트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주로 러시아어 문법을 배울 수 있는 곳  입니다. 이 과정에는 8개의 모듈이 있으며 해당 모듈 아래에 다른 수업이 할당됩니다. 이러한 모듈은 예비, 동사, 명사, 형용사, 대명사, 전치사, 접속사, 구문 및 단어 형성 입니다. 이 모듈에는 모든 러시아어 문법 주제를 예와 함께 자세히 설명하는 다양한 수업이 있습니다. 오디오를 듣고 러시아어를 완벽하게 배울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LearningRussian.net

LearningRussian.net  은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웹사이트입니다. 리소스는 완전 무료이며 기초부터 러시아어를 배우게 됩니다. 웹 사이트에는 10개 이상의 모듈이 있으며 각 모듈에는 서로 다른 강의가 있습니다. 러시아어 알파벳과 기본적인 대화 문구 로 시작해야 합니다 . 다음 단계는 러시아어 문법, 활용, 어휘 등입니다. 러시아어 사전, 번역기, 비디오 등과 같은 리소스 및 언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모두를 위한 러시아어

모두  를 위한 러시아어는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러시아어 학습 가이드입니다. 알파벳, 번역, 음절, 소리 등 러시아어의 기초에 대한 4개의 입문 레슨에서 배우게 됩니다. 다음 9개의 레슨은 이전 레슨을 기반으로 하는 퀴즈입니다. 기본 사항을 완료하면 러시아어 문법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총 35개의 문법 수업이 있습니다. 이 수업은 러시아어 문법을 매우 깔끔하게 가르치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이 수업과 함께 시험을 볼 수도 있고 러시아어 문법을 기반으로 한 퀴즈를 풀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 하단에서 러시아어 게임을 찾아보세요. 이 게임은 러시아어를 배우고 연습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LearnRussian.rt

LearnRussian.rt  는 온라인으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전체 러시아어 학습 과정은 모듈로 나뉩니다.

  • 수업 : 여기에서 러시아어 회화 문구, 시제 사용, 문장 형성, 말하기 등을 가르치는 100개의 수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알파벳 : 발음과 함께 모든 러시아어 알파벳을 배웁니다.
  • 음성학 : 러시아어 문자, 음절 등을 듣고 읽는 법을 배웁니다.
  • 어휘 : 번역과 함께 광범위한 러시아어 단어 컬렉션이 포함된 100개의 레슨이 있습니다.
  • 테스트:  20개 이상의 테스트를 통해 러시아어 실력을 확인하세요.
  • 문법 표 : 명사, 대명사, 동사, 시제, 능동태 및 수동태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에 대한 문법 표를 살펴보십시오. 관련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주제 : 다양한 상황과 장소를 기반으로 다양한 대화를 찾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설명 방법은 매우 기본적이어서 주제를 매우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습하면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등록하고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러시아어 무료

러시아어 무료  는 기본 및 고급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무료 자료를 제공합니다. 코스는 크게 초급과 고급으로 나뉩니다. 초보자 섹션에는 다음과 같은 모듈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Russian-Plus.com

Russian-Plus.com  에는 러시아어를 단계별로 가르치는 6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은 더 많은 단원으로 세분화됩니다. 모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초보자를 위한 러시아어 수업.
  • 중급 러시아어 수업.

  • 고급 러시아어 수업.

  • 러시아어 문법.

  • 러시아어로 말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 러시아 팟캐스트.

이 모듈의 수업은 기초부터 바로 러시아어를 가르치기 위해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러시아어 알파벳, 구, 단어로 시작하여 결국 러시아어 문법을 구축합니다. 일부 수업은 텍스트와 오디오를 기반으로 하고 일부는 전적으로 비디오를 기반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